Company PR
-
KB증권, 위기임산부 대상 기부금 전달식 진행
KB증권(대표이사 김성현, 이홍구)은 저출생 문제 해결에 기여하고자,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위기임산부의 출산 및 양육 환경 개선을 위한 기부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지난 22일(화) 여의도 KB증권 본사에서 개최된 기부금 전달식에는 KB증권 김성현 대표이사와 아동권리보장원 정익중 원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뜻깊은 나눔의 의미를 함께했다.위기임산부는 경제적·신체적 어려움이나 예상치 못한 임신, 사회적 편견 등으로 출산과 양육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임산부를 의미한다. 정부는 이들의 안전한 출산과 아동 보호를 위해 '위기임신보호출산법'을 2023년 10월 31일 제정하고, 2024년 7월 19일부터 시행하고 있다.K
-
현대차·기아, 부품 산업 ESG 대응 지원
현대자동차(005380)·기아가 자동차 부품 업체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지원하는 '2025 자동차 부품 산업 ESG·탄소중립 박람회'를 개최한다.23일부터 사흘간 서울 서초구 aT센터에서 열리는 이번 박람회는 현대차·기아와 더불어 자동차부품산업진흥재단이 공동 주최한 행사로, 완성차 기업과 정부·공공기관이 자동차 부품 산업 지속 가능 경영 방안을 모색하기 마련됐다.박람회에선 에너지 효율을 높이는 인버터형 공기압축기, 태양광·풍력 발전 설비, 저탄소 소재 등이 전시된다. 1·2차 부품 협력사는 물론 원·부자재 협력사까지 산업 현장에 적용할 수 있는 기술과 설비가 소개된다.또한 안전 모니터링 카메라, 사이버 침해
-
코웨이, ‘비렉스 가정의 달 캠페인’ 전개 중장년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의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는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중장년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BEREX, Reboot your life (비렉스, 리부트 유어 라이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중장년층의 활기찬 새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메이크오버 프로젝트다. 비렉스의 안마의자, 안마베드 등 힐링케어 제품과 시니어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더뉴그레이’의 전문 스타일링을 결합해 감각적인 외적 변신은 물론 신체와 내면의 활력을 동시에 선사하는 감성 캠페인이다.캠페인을 기념해 가족 화보 촬영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SNS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
-
푸디스트, “착한 사장님 든든하게 지원”…선한영향력가게와 제휴
B2B 식자재 전문기업 푸디스트가 자영업자 공동체인 선한영향력가게(의장 김성령)와 손을 맞잡고 나눔을 실천하는 소규모 식음 사업자들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푸디스트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선한영향력가게와 상생 협력을 이어오고 있다. 양사는 어려운 자영업자를 위한 실질적이고 지속적인 상생 가치 실현을 위해 올해부터 처음으로 ‘착한가게’ 인증 스티커를 제작해 배포하고 홍보영상을 만들어 소상공인을 지원할 예정이다.‘착한 가게’로 인증된 업소는 푸디스트와 굿에코랩이 공동 운영하는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가게 홍보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푸디스트는 내달(5월)부터 8개월 간 매월 3개소씩 선한영향력가게 회
-
풀무원 ‘디자인밀 저당고단백밀’, 저속노화 트렌드 반영한 건강 식단으로 지속 성장
풀무원은 개인 맞춤형 식단 구독 서비스 ‘디자인밀(Design Meal)’의 ‘저당고단백밀’이 저속노화 트렌드 속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24일 밝혔다.최근 저속노화 트렌드가 확산하며, 식단 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MZ세대를 중심으로 무리한 다이어트나 단기 유행 식단보다는 ‘지속 가능한 건강 관리’를 우선시하는 인식이 자리 잡으며, 식단 선택 기준도 달라지고 있다. 이 가운데 풀무원이 선보인 ‘디자인밀 저당고단백밀’이 주목받고 있다.‘디자인밀 저당고단백밀’은 100g당 당류를 5g 미만으로 설계했으며, 메뉴당 18g 이상의 단백질을 담아 저당·고단백 기준을 충족시킨 저당·고단백 식단이다. 메뉴 평
-
애즈원, ‘NovaStar Official Training Session’ 1회차 성황리에 마무리
주식회사 애즈원은 4월 17일(목)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본사 쇼룸에서 진행된 ‘NovaStar Official Training Session’ 1회차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1회차 프로그램은 신청 시작 단 3일 만에 조기 마감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으며 신청자들의 강력한 요청으로 당초 12명이던 정원을 28명으로 늘려 진행하였다. 이번 교육은 노바스타의 대표적인 컨트롤러 제품인 H Series를 중심으로 노바스타의 기술 엔지니어와 애즈원의 NCE(NovaStar Certified Engineer)가 교육을 진행하였고 H 시리즈의 설계 및 설정 방법 등을 자세하게 설명하여 참가자들이 어렵지 않게 강의를 따라갈 수 있어 큰 호응을 얻었다.이론 교육이 끝난 후에는 실습 및 질
-
나이키, 여성 최초 1마일 4분 돌파에 도전하는 ‘브레이킹 4’ 발표
나이키가 여성 육상 1마일 (약 1.6km) 및 1,500미터 부문 세계 기록 보유자인 케냐 선수 페이스 키피에곤(Faith Kipyegon)과 함께 여성 선수 최초 1마일 4분의 장벽을 돌파하기 위한 위대한 도전 ‘브레이킹4 (Breaking4): 페이스 키피에곤 vs 1마일 4분’을 진행한다. ‘브레이킹4’는 단순한 기록 경신을 넘어 오랜 시간 동안 불가능의 영역이라고 여겼던 기록에 과감히 도전하며 미래 세대에게 영감을 불어넣고, 더 큰 꿈을 꿀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자 한다. 이 기념비적인 도전은 프랑스 파리의 스타드 샤를레티(Stade Charléty)에서 오는 6월 26일 (파리 현지 시간)에 실시된다.키피에곤은 2023년 자신이 세웠던 세계 기록 4:07.65에서
-
르꼬끄 스포르티브, 무더위 겨냥 ‘르 아이스(LE: ICE) 냉감 컬렉션’ 출시!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le coq sportif, 이하 르꼬끄)가 냉감 소재를 적용해 한 여름 무더위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르 아이스(LE: ICE) 냉감 컬렉션’을 출시했다. 기상예보에 따르면 올 여름은 유난히 길고 무더울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르꼬끄는 다양한 냉감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르 아이스 냉감 컬렉션’을 선보였다. ‘르 아이스 냉감 컬렉션’은 접촉냉감 또는 흡습속건 기능성을 갖춘 ‘소로나 쿨’, ‘냉감 트리코트’, ‘초냉감 나일론’, ‘에어로 쿨’, ‘아스킨’, ‘PCM’ 등 총 6가지 소재 별 제품으로 구성된다.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냉감 기능에 신축성이 뛰어난 ‘소로나 쿨’ 소
-
한국전파진흥협회, '경기도 방송미디어 청년 인턴십' 참여 기업 모집
한국전파진흥협회가 경기도청, 경기콘텐츠진흥원과 손잡고 방송미디어 분야의 실무 경험을 제공하는 '경기도 방송미디어 청년 인턴십' 참여 기업을 5월 7일까지 모집한다고 발표했다.이번 '청년 인턴십'은 방송미디어 분야 진출을 희망하는 청년들에게 실무 프로젝트 참여 기회와 1:1 멘토링을 제공, 실질적인 경력 개발을 돕는 프로그램이다. 참여 기업에게는 우수 인재 매칭 및 채용 연계 기회가 주어진다.참여 기업은 실습생 1인당 총 155만원의 인턴십 운영 지원금을 받게 되며, 이는 전년 대비 증액된 금액이다. 교육생에게는 인턴십 기간 동안 약 209만원(2025년 최저임금 기준)의 교육 수당이 기업을 통해 지급된다.모집 대상은 채용 의사
-
글로벌 자동차 부품 생산기지 '한세모빌리티' 새 CI 공개
한세예스24그룹의 자동차 부품 제조사 ‘한세모빌리티’가 23일 기업설명회(IR)를 개최하고 신규 CI 및 비전 2030을 공개했다. 한세모빌리티 기업설명회는 모빌리티 공장이 위치한 대구에서 열렸으며, 김익환 한세모빌리티 대표, 김석환 한세예스24홀딩스 부회장 등이 참석해 회사 신규 CI와 사업 현황, 제품 포트폴리오, 성장 전략 등을 발표했다.한세모빌리티는 신규 CI 디자인에 대해 “미래의 글로벌 모빌리티 시장을 거침없이 질주하겠다는 기업 정신과 최첨단 기술력을 바탕으로 친환경 모빌리티 시장을 만들어 나가겠다는 비전을 담았다”라고 밝혔다. 이날 공개된 새 로고는 한세예스그룹을 대표하는 이니셜 ‘H’와 한세모빌리티의 이니
-
국군지휘통신사령부-한국전파진흥협회, 미래전장 대비 EMS(전자기스펙트럼) 협력 강화
국군지휘통신사령부(이하 ‘통신사령부’)와 한국전파진흥협회(이하 ‘협회’)는 미래 전장 핵심으로 떠오른 전자기스펙트럼(EMS) 작전 수행에 필요한 전문인력 양성 지원에 나선다. 23일 인천 송도 전자파기술원에서 국군지휘통신사령부와 협회 간 상호협력 및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국군지휘통신사령부 조재명 사령관(준장)과 한국전파진흥협 정흥보 상근부회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양 기관은 EMS 전문인력 양성 및 EMS 용역 연구 등을 위한 실무 협의체를 구성하고 실질적 상호 교류협력을 진행하기로 했다. EMS(EMS:Electro-Magnetic Spectrum)는 전자기파를 주파수와 파장에 따라 배열한 스펙트럼을 의미하며, 통신
-
김성태 IBK기업은행장, 안양과천상공회의소에서 중소기업 현장 간담회 개최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23일 현장 중심 경영의 일환으로 안양과천상공회의소에서 서울 구로, 경기 안양 등 서울·경기 소재 중소기업 대표 24명을 초청해 중소기업 현장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간담회에 참석한 중소기업 대표들은 경기불황으로 인한 기업경영 애로사항과 미국 관세 정책 등 대내외 정세불안 해소를 위한 금융지원의 필요성 등 다양한 의견을 개진했다.이날 간담회에서 김성태 은행장은 “경제 발전을 주도해 온 전통 제조 기업부터 미래 산업을 선도할 소프트웨어, 반도체 기업까지 현장의 다양한 의견을 직접 들을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중소기업 위기극복 지원을 최우선 과제로 설정하고 금융·비금융 지
-
버거킹, 메뉴 혁신 가속화… ‘크리스퍼’와 ‘킹퓨전’ 론칭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23일 서울 약수역점에서 신메뉴 '크리스퍼(KRISPPER)'와 '킹퓨전(KING FUSION)'을 공식 공개하는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브랜드 플랫폼 확장 전략을 발표했다. 이번 간담회는 단순한 신메뉴 출시를 넘어, 버거킹의 플랫폼과 디저트 라인을 확장하는 전환점이라는 점에서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크리스퍼'는 버거킹의 시그니처 메뉴인 '와퍼(WHOPPER)'에 이어 새로운 치킨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전략적 신메뉴다. 마늘, 양파, 후추로 정성껏 염지한 마일드 통가슴살에 쌀가루와 라이스 크러스트 튀김 옷을 입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완벽하게 구현했으며, 국내산 생오이 피클을 더해 깔끔
-
쿠팡, 2025 물류산업대전 참가…AI 기반 물류 혁신 선보여
쿠팡이 국토교통부가 개최하는 ‘2025 국제물류산업대전’에 참가해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쿠팡의 물류 혁신에 대해 소개한다.오는 25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물류산업의 미래기술, 물류업계의 미래와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물류산업 전문 전시회다. 150여개의 물류기업이 참가하고 750여개의 부스가 설치됐다.쿠팡은 행사 기간 ‘AI와 함께 쿠팡이 만들어가는 세상’을 주제로 부스를 운영한다. 쿠팡이 AI와 머신러닝 기술을 활용해 물류 시스템 전반을 혁신한 과정을 설명하고 이러한 혁신이 소비자, 판매자, 근로자를 포함한 사회 전체에 어떤 긍정적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에 대해 소개한
-
던롭스포츠코리아㈜, ‘2025 스릭슨배 전국중·고등학생골프대회’ 성료
던롭스포츠코리아㈜가 전개하는 글로벌 골프 브랜드 스릭슨, 클리브랜드는 한국중고등학교골프연맹의 2025 시즌 개막을 알리는 첫 대회인 ‘2025 스릭슨배 전국중·고등학생골프대회’를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대회는 4월 15일(화)부터 19일(토)까지 군산컨트리클럽에서 열렸으며, 총 1,064명의 선수가 출전했다 먼저 부안/남원 코스에서 펼쳐진 남자부 대회에서는 백승화(천안중앙고부설방송통신고 2) 선수가 최종 합계 5언더파 139타로 통합 우승을 차지했다. 중등부 우승은 천지율(신성중 2) 선수가 2언더파 142타로 1위를 기록하며 영광을 안았다. 같은 기간 전주/익산 코스에서 진행한 여자부의 통합 우승은 박조은(만경여자고 2) 선수
-
골프존문화재단, 안성시에서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진행
골프존문화재단(이사장 김영찬)이 22일 안성시 소외계층 350세대에 2천만 원 상당의 생필품 키트를 전달하는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후원을 진행했다. 재단은 매달 소외 이웃을 위한 후원을 펼치며 사회적 가치 실현에 힘쓰고 있다.골프존문화재단은 골프존카운티 안성H·안성W 및 이글몬트CC가 위치한 경기도 안성시를 찾아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복지에 힘을 보탰다. 후원식에는 박영준 골프존문화재단 팀장, 김보라 안성시장, 서주원 골프존카운티 사업부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으며 후원물품은 6월 중순 이후 전달되어 안성시청 복지정책과를 통해 각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골프존문화재단이 2021년부터 5년간 이어온 ‘골프존 이
-
26년 만의 대기록! 임성재 3연패 기원 와이드앵글, 친필 사인 모자 증정 프로모션 실시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KPGA 투어 ‘우리금융 챔피언십’ 3연패에 도전하는 소속 선수 임성재를 응원하기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4월 24일부터 27일까지 나흘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대기록에 도전하는 임성재 선수와 함께 고객과 브랜드가 하나 되는 특별한 응원 캠페인의 일환으로, 공식 온라인 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IM PRO’ 컬렉션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임성재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모자를 증정한다.‘IM PRO’ 라인은 임성재 선수와 와이드앵글이 협업해 선보인 하이 퍼포먼스 골프웨어 컬렉션으로, 실제 투어 플레이에서의 기능성과 세련된 스타일을 모두 만족시킨다. 사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