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삼성증권, 제휴 영업채널 유치자산 업계최초 10조 원 돌파
삼성증권은 2025년 7월말 기준으로 제휴 영업채널을 통한 유치 자산이 업계 최초로 10조 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삼성증권의 제휴 영업채널은 투자권유대행인, 퇴직연금모집인, 투자자문사, 투자일임사를 포함한 아웃소싱 영업채널들이다. 삼성증권은 2022년 말 5.9조 원이었던 제휴 영업채널 잔고를 꾸준히 확대해, 2023년 말 7.0조 원, 2024년 말 7.7조 원으로 늘어났으며, 2025년 7월말 10조 원을 넘어섰다. 이는 2년 반 만에 약 70% 성장한 수치로, 영업채널 다각화 전략이 성과를 거둔 것이다.특히 투자권유대행인 부문에서의 성장이 두드러졌다. 2025년 상반기 기준, 현재 삼성증권 투자권유대행인 채널을 통해 유치한 자산은 8.7조원으로,
-
키움증권, ‘키움드리머 4기 발대식’ 개최
키움증권이 ‘키움드리머 4기 발대식’을 20일 오전에 여의도 TP타워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지난달 서울 여의도 TP타워 키움증권 본사에서 키움드리머 3기 수료식을 개최한 바 있다. 한달 만에 새로운 기수를 시작했다.키움드리머는 지난해부터 ‘건전한 금융경제 교육’이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추진한 고등학생 금융경제 교육 멘토링 프로그램이다. 키움증권과 UIC(전국대학생투자동아리연합회)가 협업해 미래의 경제 주체가 될 고등학생들에게 올바른 경제 지식을 전달하고, 소통하면서 경제적 안목을 키워주는 교육과정이다.지금까지 숭의여자고등학교, 인천외국어고등학교, 서울고등학교, 경성고등학교, 학익고등학교, 역곡고등학교에서 약
-
하나은행, 충청권 기술기업에 200억원 대출 지원
하나은행이 충청권 지역 기술 중소기업을 위한 대규모 금융지원에 나선다. 하나은행은 기술보증기금과 손잡고 총 200억원 규모의 중소기업 육성자금을 공급한다고 20일 밝혔다.하나은행은 지난 19일 기술보증기금과 '충청권 기술 중소기업 대상 200억원 규모 금융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의 핵심은 하나은행이 10억원을 특별출연해 레버리지 효과를 통해 20배에 달하는 200억원의 지원 자금을 마련했다는 점이다.대전, 세종, 충남, 충북 소재 기술 중소기업들은 기술보증기금의 기술보증 요건을 충족할 경우 최대 3억원까지 운전자금을 지원받을 수 있다. 특히 기술보증기금의 보증비율 우대 혜택이 100% 적용되며, 보증료도 0.2%포
-
한세엠케이 모이몰른, 도쿄 팝업스토어 성황리에 마무리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가 전개하는 글로벌 베이비웨어 브랜드 ‘모이몰른’이 일본 도쿄 도부백화점 이케부쿠로점 7층 이벤트 공간에서 8월 7일~19일, 13일간 운영한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행사 기간 동안 모이몰른은 가을 시즌 신제품과 일본 한정 상품 4종을 현지 최초로 공개했다. 한정 상품은 초반부터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며 현장 관심을 집중시켰다. 여름 인기 상품까지 함께 구성해 폭넓은 고객층을 공략, 일 평균 매출 목표를 지속적으로 상회하는 성과를 거뒀다.고객 유입을 위한 프로모션도 호응을 얻었다. 8월 7~12일 신제품 1개 이상 구매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10%를 할인했으며, 행
-
대한민국 대표하는 금융인은?...K-브랜드지수 신한금융지주 진옥동 회장 1위 영예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금융인 부문 1위에 진옥동 신한금융지주 회장이 선정됐다고 20일 발표했다.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증을 토대로 진행하고 있다.이번 K-브랜드지수 금융인 부문은 포털사이트 검색량 상위 주요 금융사 대표를 대상으로, 2025년 7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의 온라인 빅데이터 467만 2784건을 분석했다.K-브랜드지수 금융인 부문은 1위 진옥동 회장(신한금융지주)에 이어 2위 함영주 회장(하나금융지주), 3위 박현주 회장
-
하림, 신제품 ‘트러플 닭목살 구이’ GS더프레시에서 판매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쫄깃한 식감의 닭목살에 고급스러운 풍미를 입힌 ‘트러플 닭목살 구이’를 GS더프레시에서 판매한다.하림은 최근 1인 가구와 특정 부위를 선호하는 MZ세대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닭고기 부분육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자, 집에서도 색다른 미식을 즐길 수 있도록 ‘트러플 닭목살 구이’를 새롭게 기획했다.‘트러플 닭목살 구이’는 닭 한 마리에서 한 점만 얻을 수 있는 귀한 특수부위 목살에 캐비어, 푸아그라와 함께 ‘세계 3대 진미’로 꼽히는 송로버섯의 깊고 풍부한 향을 더한 제품이다. 집에서 손질이 까다로운 닭목살 부위를 깔끔하게 손질해 잡내 없이 꼬들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그냥 익혀서 먹어도 맛있지만
-
콜마비앤에이치, 2분기 영업익 37%↑ “창사 첫 ‘중간배당’ 실시”
국내 대표 건강기능식품 ODM 기업 콜마비앤에이치(대표 윤여원)가 2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1,641억 원, 영업이익 107억 원을 기록했다고 14일 공시했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1% 감소했지만 영업이익은 37.3% 증가한 수치다.이 같은 흐름은 7월에도 이어졌다. 18일 공시된 7월 잠정 실적에서 매출액 421억 원, 영업이익 33억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매출은 전년 동기와 비슷하나, 영업이익은 68% 증가하며 개선세를 이어갔다. 주요 고객사 실적 회복이 반영된 결과로, 2분기 실적 반등이 일회성이 아니라 지속적인 성장세임을 보여주고 있다.또한, 주주환원 정책도 한층 강화하고 있다. 지난 13일에 진행된 2분기 이사회에서는 창사 이래 첫
-
쿠팡, 대만서 대규모 K-중기 브랜드 기획전…중소기업 수출 판로 지원 늘린다
쿠팡이 대만 시장에서 국내 중소기업(K-중기)의 수출 판로를 확대하기 위해 대규모 기획전을 현지에서 진행한다. 경기침체와 내수부진, 무역장벽 등으로 수출 확대에 어려움을 겪은 소상공인들의 판로를 현지에서 확대하고, 품질이 우수한 K-브랜드 중소기업 상품을 대만 현지 고객들에게 널리 알려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서다. 쿠팡은 이번 기획전을 시작으로 정기적으로 대만 현지에서 K중기의 매출 성장을 지원하는 기획전을 개최할 방침이다.광천김·홍삼부터 유아 침구류까지…K-중기 ‘히든 챔피언’ 판로 확대쿠팡은 대만 현지 쿠팡 앱을 통해 ‘Best K-브랜드’ 기획전을 오는 24일까지 6일간 진행하기로 했다고 19일 밝혔다. 대만
-
한세엠케이 NBA키즈, 2025 가을 ‘데님 덩크 컬렉션’ 론칭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가 전개하는 NBA키즈가 2025년 가을 시즌을 맞아 ‘데님 덩크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컬렉션은 데님과 져지를 결합해 데일리룩부터 스트릿 패션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완성됐다. 데님 특유의 클래식하고 힙한 무드에 NBA키즈만의 어센틱 스포티 감각을 더했으며, 져지 소재를 적용해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의 간절기 코디에 제격이며 가을 신학기 시즌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출시 라인업은 셔츠, 베스트, 팬츠, 아우터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데님 덩크 베스트’는
-
체육공단, 스포츠 인재를 위한 진로 탐색 통합 잡콘서트 개최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하형주, 이하 체육공단)은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최휘영)와 함께 국내외 스포츠계 취업 희망자를 위한 진로 탐색 통합 잡(JOB)콘서트 ‘알쓸스잡(알아두면 쓸모 있는 스포츠 잡콘서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18일(월) 서울올림픽파크텔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스포츠 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150여 명의 미래 스포츠 인재가 참가해 선배들의 경험을 공유하고 채용 트렌드 특강, 일대일 진로상담 등을 통해 그동안의 진로 고민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강에 참여한 한 은퇴선수는 “운동을 그만둔 후 막막했던 진로가 운동선수 출신 선배들의 경험담을 통해 해소되고 자신감을 찾는 계기가 됐다
-
한샘, 시흥 늘사랑 지역아동센터 주방 새 단장···아이들과 ‘함께한끼’ 행사 진행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주)한샘(대표 김유진)은 지난 14일 경기도 시흥시에 위치한 늘사랑 지역아동센터에서 함께한끼’ 행사를 개최해, 부엌 공간을 새롭게 리모델링하고 아이들과 함께 간식을 만드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함께한끼’는 지역 사회 상생을 목적으로 한 한샘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이다. 지역아동센터나 보호시설의 노후 공간을 새롭게 개선하고,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식사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함께하며 관계자들과 교류한다.한샘은 주방 수납공간 부족과 노후 설비로 불편이 컸던 시흥 늘사랑 지역아동센터의 부엌 공간을 전면 리모델링해 개선했다. 기존 제품을 자사 부엌 가구로 교체하고, 바닥 타일
-
한국섬유신문, 권영설 신임 대표이사 사장 선임
한국섬유신문은 신임 대표이사 사장으로 권영설 전 한국경제신문 기획조정실장을 선임했다고 19일 발표했다. 권 신임 사장은 1991년 한국경제신문에 입사해 기자, 논설위원, 기획조정실장을 지냈고 2021년 형지그룹에 합류해 기획조정실장과 형지엘리트 사장을 역임했다. 이후 이코노믹데일리, 미디어펜, 코리아메타버스저널 등을 거치며 경영혁신과 콘텐츠 전략을 연구해왔다. 권 사장은 연세대와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출신 학교로 더 유명해진 펜실베이니아대 와튼스쿨을 졸업(MBA)했다. 이를 바탕으로 미국과 국내 사모펀드, 컨설팅 업계에 폭넓은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그는 “한국섬유신문은 1981년 7월 창간 이후 44년간 한국 섬유·패
-
풀무원녹즙, ‘데일리클렌즈’ 2종 누적 판매 100만 병 돌파
풀무원녹즙의 3세대 녹즙 ‘데일리클렌즈’가 출시 이후 꾸준히 성장하며 일상 속 클렌즈 습관 형성을 돕는 음료로의 포지셔닝을 확고히 하고 있다.풀무원녹즙은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의 지속 확산에 힘입어, ‘데일리클렌즈’ 2종('레몬&케일', '청귤&미나리')이 출시 6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병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풀무원녹즙이 지난 2월 선보인 ‘데일리클렌즈’는 풀무원녹즙의 기존 원물 착즙 방식에서 갈아 넣는 방식을 사용해, 채소의 영양과 맛을 한 병에 그대로 담아낸 과채음료다. 풀무원녹즙의 30년 제조 노하우로 섬유질까지 곱게 갈아 넣어 음용 시 목 넘김이 부드럽다.‘데일리클렌즈’ 2종은 모두 한
-
파파존스, KT 멤버십 대상 전 메뉴 60% 할인...‘케멤페’ 통해 역대급 혜택 제공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KT 멤버십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KT 멤버십 페스타’를 통해 방문포장 60%라는 역대급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KT 멤버십 페스타(이하 케멤페)’는 모든 멤버십 고객에게 문화 체험은 물론 일상 속에서 누릴 수 있는 실속형 혜택을 제공하는 KT의 혜택 프로그램이다.파파존스는 케멤페에 협업 브랜드로 참여해 8월 19일(화)부터 8월 25일(월)까지 일주일간 KT 멤버십 전 고객에게 방문포장 시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파파존스 온라인 채널(홈페이지, 앱)을 통한 방문포장 주문 시에 적용되며 주문금액 최대 4만 5천 원 한도 내에서 회원당 1회 제공된다.메뉴와 피자 사이즈 제한
-
한세실업, 과테말라 아동보호시설에 생필품 지원
글로벌 패션 ODM 기업 한세실업(대표 김익환, 김경)이 과테말라 아동 보호시설 ‘천사의 집(Casa de Angel)’에 1,200달러 상당의 생필품을 기부하며 따듯한 나눔을 실천했다고 19일 밝혔다.과테말라 천사의 집은 2006년 한국 천주교 청주교구 홍승의 가브리엘 신부가 한국국제협력단(KOICA)과 서울국제친선협회, 한인 동포 및 천주교 신자들의 지원을 받아 설립한 아동 보호시설이다. 고아, 폭행 피해 아동, 빈민 아동 등 보호가 필요한 아이들과 청소년 100여 명이 안전한 환경에서 생활하고 교육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 지역 학생들을 위한 초·중·고 무료 학교를 운영하며 과테말라 지역 아동들에게 교육과 취업의 기회도 제공하고 있
-
식음료업계, 내시피(나의+레시피) 찾는 Z세대 홀린다!...'SNS발 레시피' 열풍
최근 나만의 맛 취향이 담긴 내시피(나의+레시피)를 추구하는 Z세대 사이에서 인기 제품을 색다른 방법으로 즐기는 'SNS발 레시피'가 화제다. 기존 제품에 새로운 맛이나 식감을 더해 다채로운 경험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이다.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레시피가 많아 색다른 재미 콘텐츠가 된다는 점도 인기 요인으로 풀이된다.이러한 매력에 많은 소비자들이 SNS에서 확인한 레시피를 직접 시도하고, 콘텐츠로 공유하며 인기를 더하고 있다.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특정 레시피의 경우 제품화로 이어지기도 하는데, 맛과 인기가 보증돼 업계에서 어느 정도 흥행이 예상된다고 보기 때문이다.SNS에서 인기 있는 레시피부터 출시로 이어
-
골프존, 빙그레와 제휴 이벤트 ‘스크린 갓따옴’ 진행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빙그레와 공동 마케팅 제휴를 통해 스크린골프 라운드를 즐기면서 다양한 경품 혜택을 받아 갈 수 있는 ‘스크린 갓따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스크린 갓따옴’ 이벤트는 골프 토털 플랫폼 기업 골프존과 빙그레가 함께 진행하는 제휴 프로모션으로, 양사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소비자 참여 확대를 위해 마련됐다. 전국 골프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대상의 체험형 이벤트로, 빙그레의 프리미엄 주스 브랜드 따옴의 슬로건인 ‘자연에서 갓 따옴’ 콘셉트를 딴 이벤트 명이 흥미를 유발한다.이벤트는 8월 18일부터 9월 17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전국 골프존 스크린골프장을 방문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