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쿠팡·쿠팡이츠, 전국상인연합회와 상생협약 체결
쿠팡과 쿠팡이츠서비스가 전통시장의 디지털 전환을 돕기 위해 전국상인연합회와 손잡았다. 쿠팡과 쿠팡이츠서비스(CES)는 전국상인연합회와 상생협약을 체결하고 전통시장의 디지털 전환 강화와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협력에 나섰다고 2일 밝혔다.이번 협약은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전통시장 상인들이 경쟁력을 강화하고 온라인 판로 확대를 통해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둔다. 이날 협약식은 수원 전국상인연합회 사무소에서 열렸으며, 디지털 역량 강화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공동 추진하기로 했다.쿠팡과 CES는 배달앱, 물류, 마케팅 인프라를 활용해 시장 상인들이
-
배민B마트, 퀵커머스 최초 종량제 봉투 배달 시작
배달의민족이 퀵커머스 업계 최초로 쓰레기 종량제 봉투 배달 서비스를 시작했다. 우아한형제들은 배민B마트를 통해 25개 지역에서 종량제 봉투 판매를 개시했다고 2일 밝혔다.그동안 종량제 봉투는 각 지역마다 사용할 수 있는 봉투 종류가 달라 전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제품을 판매하는 이커머스에서는 온라인 구매가 어려웠다. 배민B마트는 이런 소비자 불편을 해결하기 위해 지역별로 운영 중인 피패킹센터(PPC, Picking&Packing Center)를 통해 고객의 주문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종량제 봉투를 유통·판매하기로 했다.이번 서비스로 늦은 시간이나 외출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종량제 봉투를 배민 앱으로 간편하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을
-
IBK기업은행, 추석 귀성길 이동점포 운영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추석 명절을 맞아 영동고속도로 덕평휴게소(인천방향)에서 이동점포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이동점포는 추석 귀성객에게 신권 교환 등의 금융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운영 시간은 낮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추석 연휴 기간 신권을 준비하지 못한 고객께 편의를 제공하겠다”며 “추석 연휴 가족들과 따듯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모이몰른 '모이모키', 현대백화점 첫 입점 성공
글로벌 베이비웨어 브랜드 모이몰른이 백화점 채널 진출에 성공적인 첫발을 내디뎠다. 한세엠케이가 전개하는 모이몰른은 베이비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모이모키'를 현대백화점 충청점에 새롭게 선보이며 프리미엄 유통 채널 확대에 나섰다고 2일 밝혔다.약 30평 규모로 마련된 이번 매장은 신생아 용품부터 프리미엄 육아 아이템까지 원스톱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매장 내부에는 예스24 이북 리더기 크레마 팔레트 체험존과 아이들을 위한 도서, 교구 공간이 마련돼 가족 단위 고객이 여유롭게 머물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부모 고객의 체류 시간을 늘리며 체험과 구매가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설계된 점이 특징이다.모이모키 현대
-
리엔케이 '콜라겐 미드샷 앰플', 선론칭 하루 만에 완판
셀 더마 뷰티 브랜드 리엔케이가 앰플과 디바이스를 하나로 결합한 올인원 테크 앰플 '콜라겐 미드샷 앰플'을 출시했다. 리엔케이는 지난 9월 22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선론칭한 신제품이 출시 하루 만에 전량 품절됐다고 2일 밝혔다.리엔케이 콜라겐 미드샷 앰플은 제품 하나로 앰플과 디바이스 효과를 모두 구현할 수 있는 제품으로, 집에서도 전문적인 탄력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리엔케이가 지난 15년간 축적해온 세포 과학 연구를 바탕으로 미세 주름과 모공, 탄력 등 대표적인 중안부 고민을 집중 케어하는 것이 특징이다.신제품에는 리엔케이의 독자 원료 '리엔케이 콜라겐 셀 리액터™'가 적용됐다. '콜라겐 씨앗'이라 불
-
메가MGC커피 '요거젤라또', 4주 만에 160만개 돌파
메가MGC커피의 가을 시즌 신메뉴가 또 한 번 디저트 시장을 뒤흔들고 있다. 메가MGC커피의 '요거젤라또 초코베리믹스'가 출시 28일 만에 16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팥빙 신드롬'을 넘어서는 폭발적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2일 밝혔다.이는 분당 약 40개씩 판매되는 수준으로, 지난여름 전국을 강타했던 '팥빙 젤라또 파르페'보다도 빠른 속도다. 앞서 출시 11일 차에 63만개 판매를 돌파한 데 이어 불과 17일 만에 100만개를 추가로 판매하며 메가MGC커피 디저트 라인의 최단기간 흥행 신기록을 달성했다. 특히 지난 9월 13일에는 미사 지역의 한 매장에서만 하루에 78개가 판매되는 등 전국에서 무서운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요거젤라또 초코
-
노스페이스, 신현지와 함께한 '메리노 울 컬렉션' 공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본격적인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메리노 울 컬렉션'을 선보였다.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호주산 '메리노 울(MERINO WOOL)' 소재를 적용해 뛰어난 보온성과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하는 신제품을 출시하고, 월드클래스 톱모델 신현지가 참여한 화보를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이번 컬렉션은 울의 생산부터 완제품에 이르는 전 과정에서 혁신성과 우수성이 반영된 메리노 울을 대폭 적용하고 울마크 컴퍼니 인증을 획득했다. 자연에서 생분해가 가능한 울 소재를 사용함과 동시에 자투리 원단 및 원사가 발생하지 않는 홀가먼트(WHOLE GARMENT) 봉재 기법을 적용하거나 일
-
창고43, 추석 황금연휴 맞아 '창고스페셜' 증정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이 최장 기간으로 이어지는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방문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창고43은 10월 3일부터 9일까지 연휴 기간 동안 20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 바우처를 증정한다고 2일 밝혔다.창고43은 명절 대목을 맞아 가족·친지·지인과 함께하는 외식 수요가 크게 늘어날 것으로 보고, 연휴 기간 매장을 찾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프로모션은 전국 창고43 매장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2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창고43의 대표 메뉴인 '창고스페셜(150g)'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바우처 1매가 증정된다. '창고스페셜
-
쿠쿠, 추석 연휴에도 고객센터·매장 운영
가전 전문 기업 쿠쿠가 추석 연휴에도 고객 편의를 위해 고객센터와 오프라인 매장을 부분 운영한다. 쿠쿠는 추석 연휴 기간 고객센터(콜센터)와 쿠쿠스토어(오프라인 매장) 운영 일정을 공지했다고 2일 밝혔다.쿠쿠 고객센터(콜센터)는 10월 4일, 8일, 9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운영하며, 그 외 연휴 기간에는 휴무에 들어간다. 오프라인 매장인 '쿠쿠스토어'는 10월 4일과 8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운영한다. 다만 8일은 일부 매장만 운영하므로 방문 전 확인이 필요하다.쿠쿠는 연휴 기간 쿠쿠몰 '이달의 특가' 메뉴에서 추석 선물 기획전도 진행한다. 음식물 처리기, 인덕션, 에어프라이어, 커피머신, 냉장고, 안마의자, 밥솥, 공
-
바디프랜드 라운지, 추석 연휴에도 문 연다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가 추석 연휴에도 고객들을 위해 정상 영업에 나선다. 바디프랜드는 가족들과 헬스케어로봇을 체험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명절 연휴에도 전국 라운지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추석 연휴 기간 바디프랜드 전국 159개 직영 라운지가 정상 영업하며 고객들을 맞이한다. 추석 당일(6일)에는 서울 송파, 경기 수원, 인천 청라, 부산 해운대 등을 포함한 대표 라운지 55곳이 문을 열어 긴 연휴 기간에도 제약 없이 헬스케어로봇 체험을 원하는 고객 누구나 방문할 수 있게 했다.연휴 기간 바디프랜드 라운지를 방문하면 명절 선물로 각광받는 헬스케어로봇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소원대로
-
하이트진로, 쪽방촌 주민에게 추석 선물 전해
하이트진로가 서울시 쪽방촌 주민들과 따뜻한 추석 명절을 함께했다. 하이트진로는 쪽방촌 주민들이 추석 명절을 보다 풍성하게 보낼 수 있도록 사과, 배, 자두, 고구마, 단호박 등 제철 과일·채소 700인분과 특별 보호 대상을 위한 샤인머스킷 60인분을 별도 후원했다고 2일 밝혔다.후원 물품은 서울시 5대 쪽방촌(서울역, 영등포, 남대문, 돈의동, 창신동) '온기창고'에서 주민들에게 나눠졌다. 온기창고는 서울시가 하이트진로 등 민간기업과 후원자들의 참여를 바탕으로 2023년부터 운영해온 쪽방촌 특화형 푸드마켓이다. 생필품과 식품을 주민들이 배정받은 적립금 한도 내에서 자율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기존의 선착순·줄서기
-
골프존문화재단 '문화와 꿈', 창간 15주년 맞아
골프존문화재단이 후원하는 지역 문화예술 소식지 '문화와 꿈'이 창간 15주년을 맞았다. 골프존문화재단은 지난 30일 골프존조이마루 6층 아트센터쿠에서 '문화와 꿈' 창간 15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골프존문화재단의 후원을 통해 대전에 위치한 출판사 '디북스'는 2010년부터 지역 문화 행사와 예술 활동을 소개하는 '문화와 꿈'을 발간해오고 있다. 소식지는 유성구청, 도룡스포츠센터, 대전예술의전당, 국립공주박물관 등 유동 인구가 많은 장소에 비치되어 지역 주민들이 보다 쉽게 문화 소식을 접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다.기념식에는 김영찬 골프존문화재단 이사장, 전미영 디북스 대표, 문화예술을 사랑하는 지역민 등이
-
깨끗한나라, 노인의 날 맞아 성인용 기저귀 3만장 기부
생활 혁신 솔루션 기업 깨끗한나라가 노인의 날을 맞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깨끗한나라는 10월 2일 노인의 날을 맞아 취약계층 어르신을 대상으로 자사 제품 기부와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깨끗한나라의 나눔 활동은 마포구와의 협업으로 이뤄졌다. 깨끗한나라는 지난달 30일 마포구 내 고령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성인용 기저귀 '메디프렌즈 디럭스 테이프 기저귀' 3만4천여 장을 기부했으며, 오는 21일에는 마포구 내 '효도밥상' 급식소에서 임직원이 참여하는 봉사활동도 펼칠 예정이다. 단발성 이벤트가 아닌 지속 가능한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하고, 사회적 책임을 꾸준히 실천해 나가겠다는
-
쿠팡 CPLB, 경북 중소기업 3곳 PB 파트너로 선정
쿠팡 자체브랜드(PB) 자회사 씨피엘비(CPLB)가 지역 중소기업 상생을 위한 현장 밀착형 지원에 나섰다. CPLB는 경북지역 중소기업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입점 컨설팅'을 진행해 최종 3개 기업을 신규 PB제품 개발 파트너로 선정했다고 2일 밝혔다.이번 컨설팅은 단순한 전시·상담 방식을 넘어, BM(브랜드 매니저) 등 전문가가 지역 곳곳의 중소기업을 직접 방문해 생산 공정과 품질을 살펴보고 제품 경쟁력을 다각도로 검증한 것이 특징이다. 우수한 제품력을 갖추고 있음에도 브랜딩 역량 부족과 온라인 시장 진입의 어려움으로 성장에 제약을 받아온 지역 기업들에 판로 확대의 실질적인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CPLB BM들은 지난 9월 한
-
컴투스, 게임개발 공모전 '컴:온' 2회 개최
컴투스가 미래 게임 산업을 이끌어갈 인재 발굴에 나선다. 컴투스는 유망한 게임 개발자를 발굴·지원하는 글로벌 게임개발 공모전 '컴:온'을 올해로 두 번째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지난해 첫 선을 보인 '컴:온'에는 많은 게임 창작자들의 큰 호응이 이어지며 총 250여 편의 작품이 응모됐다. 컴투스는 올해도 게임문화재단과 함께 제2회 공모전을 개최하고 미래 게임 산업을 이끌어갈 게임 개발 인재들을 위한 지원에 나선다.공모 부문은 참가자가 직접 개발한 창작 게임이며, 게임 제작에 관심 있는 만 14세 이상의 대한민국 거주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특히 올해는 1인 개발사나 인디게임 개발사 재직자까지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 자
-
하나은행, 재향군인회와 주거래은행 협약
하나은행이 국가를 위해 헌신한 예비역 군인들의 금융 파트너로 나선다. 하나은행은 대한민국재향군인회와 참전유공자를 비롯한 전역 군인과 임직원의 복지증진 및 상호협력을 위한 주거래은행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이날 오전 서울 서초구 소재 대한민국재향군인회 본회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신상태 대한민국재향군인회장, 이호성 하나은행장을 비롯한 두 기관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하나은행은 이번 주거래은행 협약을 시작으로 향후 3년간 대한민국재향군인회의 자금관리 업무를 전담한다. 대한민국재향군인회 정회원과 임직원을 위한 신용대출 금리 우대, 금융수수료 면제, 환율 우대 등 다양한 금융거래 혜택을 제공하기로
-
웅진프리드라이프, "상조, 다시 탄생하다" 선언
웅진프리드라이프가 상조업계의 판도를 바꿀 야심찬 비전을 대중에게 공개한다. 토털 라이프케어 전문 기업 웅진프리드라이프는 출범 후 첫 대국민 브랜드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국민기업 웅진그룹과 상조업계 리더 프리드라이프의 만남이 만들어낼 시너지를 담아, 토털 라이프케어 플랫폼으로 도약하겠다는 비전을 대내외에 선포하는 출발점이다. 특히 만 10년째 브랜드와 함께해온 국민배우 최수종이 함께해 의미를 더했다.신규 광고는 추석 황금연휴의 시작인 3일부터 TV와 유튜브, 넷플릭스 및 티빙 등 OTT, 여의도와 강남, 서울역 등 주요 지역의 대형 옥외매체까지 온·오프라인을 총망라하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