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코웨이라이프솔루션, ‘케어닥’과 업무협약 체결 시니어 맞춤 헬스케어 서비스 제휴
프리미엄 실버케어 전문 기업 코웨이라이프솔루션(대표 김명곤)이 국내 대표 시니어 헬스케어 기업 ‘케어닥’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시니어 고객을 위한 맞춤형 간병·요양 서비스 제휴 혜택을 선보인다.케어닥은 간병인(요양보호사) 중개 서비스를 비롯해 방문 재활운동, 방문 요양 등 시니어의 건강과 일상 전반을 지원하는 다양한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전문 간병인 연결, 방문 요양, 실버타운 할인 등 시니어 고객이 일상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서비스는 물론 추모 공간 이용 혜택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협력한다.코웨이라이프솔루션 고객에게는 ▲개인 간병 서비스 고정가
-
비오는 날엔 ‘컴포즈’와 함께해요~! 컴포즈커피, 장마철 맞아 배달 전용 ‘이츠와플세트’ 출시
컴포즈커피가 본격 장마철을 맞아 7월 6일까지 비 오는 날 집에서도 간편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배달 전용 메뉴 ‘이츠와플세트’를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장마철에도 컴포즈커피만의 음료와 디저트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츠와플세트’는 생초콜릿라떼 2종과 팥절미밀크쉐이크를 포함한 달콤한 음료 8종과 와플 3종 중 원하는 조합을 골라 주문할 수 있는 배달 전용 세트로, 메뉴 1건당 1,500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또한,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복권 긁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쿠팡이츠 앱에서 1일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 시 최대 12,500원(6월 기준)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
교원 아이캔두, ‘2025 국가서비스대상’ 에듀테크 부문 대상… 5년 연속 수상
교원 빨간펜의 스마트 학습지 아이캔두(AiCANDO)가 ‘2025 국가서비스대상’ 에듀테크 부문 대상을 5년 연속 수상했다.이번에 대상을 수상한아이캔두는 학교 진도식 커리큘럼 기반의 전과목 스마트 학습지다. 학습자의 필요에 따라 화상 또는 방문 학습 관리, 학습 관리 미포함 등의 선택할 수 있다. 빈틈 없는 맞춤형 학습을 위해 다양한 학습 관리 서비스를 선보여 스마트 학습의 지평을 넓혔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아이캔두는 초등 1~6학년 대상 전과목 교과 연계 학습이 가능하다. 학습자의 △학습 데이터 △비학습 데이터 △학습 행동 로그를 포함한 멀티모달 분석 등 데이터를 통합적으로 수집해 초개인화 맞춤학습을 제공하는 점
-
루벤티스, 일본 병원물류시장 집중 공략 나서다
디지털 병원 물류 솔루션 기업 루벤티스(Lubentis, 대표 오상규)는 일본 물류 컨설팅 전문기업 로지다인(LogiDyne, 대표 Sumio Tanaka)과 일본 병원 물류시장 공동 진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일본 동경에 본부를 두고 있는 로지다인(LogiDyne)은 일본 병원 물류 컨설팅 분야의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 루벤티스는 한국 병원 물류 시스템 구축 경험 및 클라우드 기반 물류 SaaS플랫폼 스톡플로우(Stockflow) WMS 기술을 핵심 역량으로 보유하고 있다. 이번 MOU를 통해 양사는 한·일 병원 물류 차세대 모델 융합과 동남아 시장 공동 진출을 위한 전략적 협력을 강화할 방침이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양국 병원 물류
-
한세엠케이 NBA, 파이널 시즌 기념 플래그십 이벤트 개최
아메리칸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NBA가 2024-2025 시즌 NBA 파이널 종료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지난 6월 23일, 오클라호마시티 썬더가 인디애나 페이서스를 상대로 극적인 7차전 승리를 거두며 2025 시즌 챔피언에 등극했다. NBA는 이 역사적인 순간을 함께 축하하고자, 오는 6월 28일 서울 성수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NBA X 미켈롭 울트라 프리 비어 파티’를 연다.이번 행사는 미국 현지에서 시즌 종료 후 팬들이 함께 축제를 즐기는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된 도심형 루프탑 파티다. NBA 고유의 감성과 문화를 서울 한복판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 농구 팬과 고객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
-
kt 밀리의서재,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콘텐츠 협업
국내 최대 독서 플랫폼 kt 밀리의서재(대표이사 박현진, 코스닥 418470, 이하 ‘밀리의서재’)가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콘텐츠 협업을 진행하고, 카카오페이지 인기 완결 웹소설 30여종을 자사 구독 서비스에 제공할 계획이라고 27일 밝혔다.밀리의서재는 판타지·무협 등 장르별 선호도가 높은 웹소설 콘텐츠를 한층 강화하고 구독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몰입도 높은 독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이를 통해 스토리 중심의 콘텐츠 소비 트렌드에 대응하고 구독형 플랫폼으로서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한다는 전략이다.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카카오페이지 웹소설 완결작 중 연재 기간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들을 선
-
AHC, ‘2025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에서 ‘마스터즈 선 스테이션’ 부스 운영
프로페셔널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오는 28, 29일 양일간 올림픽공원에서 진행되는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에서 ‘마스터즈 선 스테이션’ 부스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2018년에 시작해 올해로 6번째 진행되는 ‘2025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은 장범준, 기리보이, 다이나믹 듀오, 폴킴, 자우림, 제로베이스원 등 다양한 분야의 최정상 뮤지션들이 공연을 펼칠 예정이며, 올해는 올림픽공원 ’88 잔디 마당’과 함께 ‘KSPO DOME’에서도 처음으로 공연이 진행된다.AHC의 ‘마스터즈 선 스테이션’ 부스는 지속력 부족, 끈적임, 번들거림 등 선케어 제품의 문제점에 실망한 고객들에게 만족도 높은 최상의 선케어 제품으로 환승할 수 있
-
한촌설렁탕, 올여름 보양식 마케팅 비용 전액 본사 지원
대한민국 대표 설렁탕 프랜차이즈 한촌설렁탕이 여름 보양 시즌을 맞아 유튜브 PPL과 오프라인 홍보물 등 모든 마케팅 비용을 본사에서 전액 부담한다.한촌설렁탕은 장기화된 경기 침체 상황을 고려해 가맹점이 마케팅 홍보 비용 부담 없이 매출 향상에 집중할 수 있도록 선제적인 지원에 나서기로 했다고 밝혔다.이번 마케팅 캠페인은 오는 6월 25일 유튜버 조재원의 콘텐츠를 시작으로, 히밥, 신기루, 180초, 네루짱, 이상한 과자가게 등 인기 유튜버들과 협업한 보양식 PPL 콘텐츠를 7월 중순까지 순차 공개한다. 이를 통해 설렁탕과 누룽지반계탕 등 여름에 어울리는 한촌설렁탕의 시그니처 메뉴가 자연스럽게 노출될 예정이다.이와 함께 전국
-
넥센타이어, ‘타이어 유통 혁신’으로 6년 연속 국가서비스대상 수상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김현석)는 자사의 타이어 렌탈 서비스 '넥스트레벨(NEXT LEVEL)'이 '2025 국가서비스대상' 타이어 종합서비스부문에서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국가서비스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사단법인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는 상이다. 소비자에게 가장 선택을 많이 받은 서비스를 후보군으로 삼아 서비스가치·고객만족·마케팅 역량 등을 종합 평가해 각 부문별 우수 브랜드를 선정한다. 넥센타이어는 ‘넥스트레벨’을 통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 체계와 브랜드 신뢰도 측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6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넥스트레벨은 2015년 넥센타이어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타이어 렌탈 서비스다. 계
-
코닥어패럴, ‘2025 라이선스 인터내셔널 엑설런스 어워즈’서 글로벌 최고의 리테일 브랜드 선정!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코닥어패럴이 지난 5월에 진행된 글로벌 라이선싱 산업을 대표하는 ‘2025 라이선스 인터내셔널 엑설런스 어워즈(Licensing International Excellence Awards)’에서 기업, 라이프스타일, 패션, 스포츠 브랜드를 위한 최고의 리테일 부문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고 27일 밝혔다.라이선스 인터내셔널 엑설런스 어워즈는 매년 전 세계 수백 개의 브랜드, 기업, 콘텐츠 IP 중 라이선스를 통해 가장 뛰어난 성과와 혁신을 보인 기업을 선정하는 세계적 권위의 시상식이다. ‘라이선스 업계의 아카데미상’으로 불리며, 미국 뉴욕을 중심으로 글로벌 브랜드 전문가들이 직접 심사에 참여한다.2025년에는 전
-
풀무원 올가홀푸드, 유기농 견과와 곡물 담은 프리미엄 단백질 스낵 ‘고단백 유기농 견과바’ 출시
풀무원 계열의 ‘일상의 프리미엄 브랜드,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유기농 원료로 건강한 단백질 섭취를 돕는 프리미엄 단백질 스낵 ‘고단백 유기농 견과바’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최근 국내 식품 시장에서 음료, 간식, 주식 등 다양한 식품군에서 고단백 제품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간편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스낵 형태의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실제로 국내 단백질 식품 시장은 2018년 800억 원에서 2023년 4,000억 원 규모로 5배 가까이 성장했으며, 단백질바 카테고리는 2019년부터 2023년까지 연평균 55%의 고속 성장을 기록했다. 올가는 이러한 시장 흐름에 맞춰 제품 구성의 70% 이상을 유기농 견과와 곡물로
-
G마켓, 인기 셀럽 릴레이 ‘라방’ 진행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은 오는 29일까지 라이브방송 기획전 '셀럽 릴레이 라이브'를 진행한다. 인기 셀럽들이 출연해 특가상품을 소개하고, 고객과 실시간 소통의 시간을 갖는다.이번 행사는 G마켓의 자체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 성과를 기념해 마련한 특별 기획전이다. G라이브는 지난 2021년 4월 론칭 후, 총 3,600회 방송을 통해 누적 조회수 10억뷰를 달성했다. 회당 평균 시청자 수는 20만명으로, 4년 간 약 8,600억원의 누적 거래액을 기록했다.행사는 다양한 분야의 셀럽들이 매일 릴레이 형식으로 등장해 특가 상품을 소개하는 방식이다. 27일 19시에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엔조이커플이 '삼다수X오설록' 협업상품을 소개한다
-
쿠쿠, ‘무광 상판 타입’ 인덕션 앞세워 출시 후 165% 판매 증가
종합생활가전 기업 쿠쿠(대표이사 구본학)의 ‘무광 상판 타입’ 인덕션레인지 판매가 월평균 약 165% 증가하며 빠른 속도로 시장을 장악하고 있다.쿠쿠는 인테리어에 민감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고려해 미식 컬렉션의 주요 품목인 인덕션에서 화이트와 블랙 무광 상판 타입을 선보인 바 있다. 기존 인덕션 시장의 스탠다드였던 ‘유광 상판’ 패러다임을 깨고 소비자들의 수요를 공략한 결과, 쿠쿠의 인덕션레인지 중 무광 상판 타입 판매량은 제품이 처음 출시된 2024년 12월 이후 올해 5월까지 월평균 165% 증가하며 큰 폭의 성장률을 기록했다.쿠쿠가 최근 인덕션에 적용한 무광글라스 상판은 디자인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췄다. 빛 반사를 최소
-
고객 니즈에 발맞춰 진화되고 있는 던롭 프라이빗 센터 청담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는 지난 2월 첫번째 오프라인 직영점인 ‘던롭 프라이빗 센터’를 오픈 하고 골퍼들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인 바 있다. 던롭 프라이빗 센터 청담에 지난 4개월 동안 약2,000여명의 골퍼들이 방문하였으며 일반 골퍼는 물론 프로골퍼, 연예인, 유명 인사 등 골프를 사랑하는 다양한 골퍼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면서 다른 브랜드들의 직영점과는 사뭇 다른 반응을 보이고있다. 또한 미디어 프로들의 레슨 컨텐츠를 촬영하는 장소로도 많이 찾고 있다. 골프 관련 다양한 주제로 매주 세미나가 이뤄지는 등 골프 관련 제품을 판매하고 분석하는 용도를 넘어 폭넓은 컨텐츠들로 활발하게 운영 되고있다
-
IBK기업은행, 해외결제 특화 ‘B-GLOBAL(체크)’ 카드 출시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해외광고비 등 해외 가맹점 이용이 많은 중소기업을 위한 해외결제 특화 신상품 ‘B-GLOBAL(체크)’ 카드를 2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B-GLOBAL(체크)’ 카드는 연회비와 전월 실적 조건 없이 국내 최고 수준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 가맹점 이용 시 개인사업자 및 소기업은 2%, 법인사업자는 0.5%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으며 국내 가맹점 이용 시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모두 0.1%의 캐시백이 제공된다. 기업은행은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개인사업자 및 소기업을 대상으로 1%의 캐시백을 추가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법인사업자가 소기업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현황정보시
-
아시아브랜드연구소, ‘K-브랜드지수’ 엔터 상장사 순위 발표...‘에스엠' 1위 영예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엔터 상장사 부문 1위에 에스엠이 선정됐다고 27일 발표했다.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ity) 인덱스 등의 가중치 배제 기준을 적용한 합산 수치로 산출된다.이번 K-브랜드지수 엔터 상장사 부문은 엔터 상장사 시총 상위 주요 기업을 대상으로, 2025년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의 온라인 빅데이터 968만 4568건을 분석하여 진행됐다.K-브랜드지수 엔터 상장사 부문은 에스엠이 1위의 영예를 차지했으며, 하이브(2위), CJ ENM(3위), 판타지오(4위), 티엔엔터테인먼트(5위)
-
준컴퍼니, '2025 넥스트라이즈' 참가… 네트워킹 및 협업 파트너 발굴 나서
준컴퍼니가 SK텔레콤의 추천으로 6월 27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25 넥스트라이즈(NextRise 2025)'에 참가했다. 준컴퍼니는 이번 행사에서 다양한 기업들과의 네트워킹을 강화하고 협업 파트너 발굴에 집중했다.넥스트라이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스타트업 박람회로, 대기업, 스타트업, 투자사, 지원기관 등 다양한 산업군이 한자리에 모여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기술을 공유하는 자리다.준컴퍼니는 이번 행사에서 온라인 신차구매 플랫폼 '카랩' 을 소개하며, 현장에 방문한 대기업 오픈이노베이션 담당자, 스타트업, 투자사 관계자들과 활발한 미팅을 진행했다. 특히 서비스 고도화, 신규 사업 협력, 공동 마케팅 등 실질적인 협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