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bhc, 직영점·콜팝 전용 매장서 고객참여형 해시태그 이벤트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선릉역점과 bhc pop 아이스가든점 오픈을 기념해 고객 참여형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는 매장을 방문한 고객이 직접 참여하고 즐기는 과정을 통해 브랜드와의 접점을 자연스럽게 확장하려는 취지로 기획됐다. 매장 방문 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 게시물을 업로드하면, 인기 사이드 메뉴인 ‘뿌링클 나쵸’ 1봉지를 증정한다.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매장 방문 후 필수 해시태그(#bhc선릉역점, #bhc선릉점, #bhc아이스가든점, #롯데월드콜팝 등) 중 해당 매장에 맞는 해시태그를 포함해 SNS에 게시물을 올리면 된다.bhc 선릉역점은 QR 테이블오더 시스템을 최초 도입한 직영 매장
-
컴포즈커피, 가맹점 식자재 배송 주 6회로 확대
국내 대표 저가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컴포즈커피가 가맹점 운영 효율성 제고와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식자재 배송 서비스를 전면 강화한다. 컴포즈커피는 전국 모든 가맹점을 대상으로 기존 주 3회였던 식자재 배송 횟수를 주 6회로 대폭 확대한다고 30일 밝혔다.컴포즈커피는 전국 3,000개 매장 돌파를 앞두고, 가맹점의 운영 효율 향상과 매장별 상품 수급의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으로 제주 지역을 포함한 전 매장을 대상으로 한다. 가맹점주의 매장 운영 부담을 획기적으로 줄이고, 효율성을 담보하여 고객에게 제공되는 메뉴의 품질을 강화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판매 속도가 빠른 인기 음료나 시즌 한정 메뉴의 빠른 재보충이
-
깨끗한나라, LG트윈스와 한정판 쿨링타올 무료 증정 행사 진행
생활 혁신 솔루션 기업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가 LG트윈스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잠실야구장에서 ‘깨끗한나라 X LG트윈스 한정판 쿨링타올 무료 증정 행사’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무더운 여름, 응원 열기로 더욱 뜨거워지는 야외 구장에서 관람객들이 ‘깨끗한나라 쿨링타올’의 효과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깨끗한나라는 지난 28일 LG트윈스 홈경기 현장에서 관람객을 대상으로 총 2만 개의 ‘깨끗한나라 쿨링타올’을 무료 배포했다. 이 중 1만 개는 LG트윈스 캐릭터 이미지가 담긴 패키지로 제작된 ‘깨끗한나라 X LG트윈스 한정판 쿨링타올(레몬그라스향)’로, 당일 현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어 팬들
-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XR 기술 체험 공간 퓨처그라운드 오픈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는 최신 디지털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놀이공간 ‘퓨처그라운드(FutureGround)’를 6월 13일 오픈했다고 발표했다.여름 성수기를 맞아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는 신기술 융합 콘텐츠 전문 기업 ‘뉴작(Newjak)’과 협업해 퓨처그라운드를 조성했다. 이 시설은 확장 현실(XR) 기술과 스포츠 활동을 결합한 미래형 가족 놀이공간이다.모바일 게임에 익숙한 아이들에게 신체 활동과 창의적 체험을 결합한 새로운 놀이를 제시한다. 인공지능(AI) 동작 인식 기술을 적용해 부모와 자녀가 함께 게임을 즐기며 자연스럽게 소통할 수 있도록 했다.설악 워터피아에 마련된 퓨처그라운드는 미디어 아트로 둘러싸여 별도 장비 없이도
-
더벤티, 동남아 시장 공략 본격화! 베트남 호치민에 1호점 오픈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캐나다에 이어 베트남에 진출, 동남아시아 시장 확장에 본격적으로 나섰다.더벤티는 지난 28일 베트남 호치민에 첫 매장을 오픈하고 ‘합리적 프리미엄을 지향하는 K- Cafe’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현지에 선보였다고 밝혔다.이번 베트남 진출은 더벤티가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한 핵심 전략의 일환으로, 본사의 철저한 품질 관리와 브랜드 일관성을 위해 본사 직접 진출 방식을 택했다.베트남 시장은 전통적으로 연유 커피가 주류를 이뤄왔지만, 최근 소비 트렌드가 크게 변화하고 있다. 감각적인 논커피 음료, 디저트형 음료, 프리미엄 티 음료 등으로 시장이 빠르게 확장되고 있어 더벤티의 다양한 메뉴 포트폴
-
CJ ENM 투니버스, ‘풍덩! 시원하게! 짜릿하게’ 여름 시즌 ID 공개
올 여름 CJ ENM 투니버스의 이번 여름 시즌 ID는 ‘풍덩! 시원하게! 짜릿하게’를 메인 메시지로, 푸른 바다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아이들의 모습을 일러스트레이터 김잼 작가 특유의 알록달록한 컬러와 감성으로 표현했다. 오는 7월 1일(화)에 공개하는 여름 시즌 ID는 여름 바다 속으로 ‘풍덩’ 뛰어들어 ‘시원하게’ 바다를 즐기는 아이의 모습부터 친구들과 함께 물살을 가르며 ‘짜릿하게’ 보트를 타고, 모래사장에서 수박을 먹으며 물놀이를 준비하는 모습까지 보기만 해도 즐거운 여름날을 담았다.CJ ENM 투니버스는 이번 여름 시즌 ID 공개와 함께 ‘풍덩! 썸머 페스티벌’ 특집 편성과 ‘투니TALK 썸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풍
-
쿠팡, 못난이 사과 200톤 매입해 지역농가 지원...소비 확대 위해 신규 상품 개발
2025.6.29. 서울 – 쿠팡이 국내 주요 사과 산지에서 생산된 ‘못난이 사과’ 약 200톤을 매입하고, 이를 활용한 신규 소비 상품 ‘사과 일병 구하기’를 출시한다.‘사과 일병 구하기’는 외형상 상품성이 낮아 일반 유통이 어려운 못난이 사과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고, 소비자에게는 건강하고 간편한 식품을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쿠팡은 영주, 안동, 봉화, 예천 등 경북 지역에서 못난이 사과를 대량 매입했으며, 경북은 국내 사과 생산량의 60% 이상을 차지하는 핵심 산지다. 생산량이 많은 만큼, 못난이 사과도 다량 발생하는 지역이다.못난이 사과는 생채기나 흠집 등 외관상의 이유로 상품성이 낮지만, 평균 11~13브릭스의 높
-
풀무원푸드앤컬처, 전국 골프장·리조트에 여름 시즌 메뉴 출시
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동훈)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자사가 운영하는 전국 주요 골프장 및 리조트 식음사업장에서 여름 한정 시즌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이번 시즌 메뉴는 무더위에 지친 고객의 입맛을 돋우고 운동 및 여행 후 활력을 더할 수 있도록 건강 보양식 콘셉트로 구성됐다. 특히, 사업장별 지역 특산 식재료를 적극 활용한 특화 메뉴 개발을 통해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제공하며, 고객의 니즈에 맞춘 맞춤형 식음(F&B) 콘텐츠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경기도 여주 ‘소피아그린CC’에서는 여름철 대표 보양식 ‘냉 아롱사태수육(43,000원)’을 시그니처 메뉴로 선보
-
콜마BNH, 2024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국내 대표 건강기능식품 ODM(연구·개발·생산) 전문기업 콜마비앤에이치(대표 윤여원)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전략과 추진성과를 담은 ‘2024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고 30일 밝혔다.콜마비앤에이치는 지난해 창립 20주년을 계기로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정기 발간하며 ESG 경영의 성과와 미래 전략을 공개하고 있다. 이번 보고서는 ‘K-건강기능식품의 글로벌 위상 제고’를 목표로 ‘책임 있는 성장과 미래지향적 가치 실현’이라는 비전 아래 한 해 동안 추진한 ESG 활동과 성과를 담았다.이번 보고서는 이해관계자 의견 수렴과 중대성 평가를 통해 도출한 핵심 이슈로 ▲시장 확장 ▲안전·보건 관리 강화 ▲폐기물 관리
-
코웨이, 공식 직영점 ‘코웨이 갤러리’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입점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2층에 브랜드 체험 및 판매 매장 ‘코웨이 갤러리 신세계 타임스퀘어 직영점’을 오픈했다.코웨이 갤러리 타임스퀘어 직영점은 서울 서남부 대표 상권인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리빙관에 입점했다.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은 많은 유동인구와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층을 갖추고 있으며, 신혼부부들의 혼수 구매 성지로 각광받고 있다. 대형마트 등이 함께 위치해 편리한 생활 접근성을 자랑하며 코웨이 브랜드 체험은 물론 다양한 쇼핑과 문화생활까지 연계해 누릴 수 있다.신세계 타임스퀘어 직영점에서는 신제품 ‘아이콘 프로 정수기’
-
‘또 한 번 러닝의 새로운 역사를 쓰다’ 나이키, 페이스 키피에곤과 함께한 ‘브레이킹4’로 세계 신기록 경신
나이키와 케냐의 육상선수 페이스 키피에곤(Faith Kipyegon)이 26일(파리 현지 시간) 파리 스타드 샤를레티(Stade Charléty)에서 열린 ‘브레이킹4(Breaking4)’에서 4분 06초 42 기록으로 세계 신기록을 경신하며 또 한 번 역사적인 순간을 만들었다.브레이킹4(Breaking4)는 나이키와 키피에곤이 여성 선수 최초 1마일 4분의 장벽을 돌파하기 위해 16년간 이어온 깊은 파트너십 속에서 완성된 위대한 도전이다. 마일 종목에서 선수가 자신의 기록을 다시 경신하고 스포츠의 한계를 밀어붙인 기념비적인 순간을 선사했다.페이스 키피에곤은 자신이 세운 신기록인 4분 07초 64보다 1.22초 앞당긴 경이로운 기록으로 결승선을 통과했으며 오랜 시간
-
IBK기업은행, 중소기업 근로자 IRP 적립금 지원 프로그램 실시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지난 5월 고용노동부와 체결한 ‘퇴직연금 제도의 질적 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IRP 중소기업 근로자 지원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이번 프로그램은 중소기업 근로자들의 안정적인 노후자산 마련과 퇴직급여 수급권 보장 강화를 위해 오는 7월 1일부터 12월 19일까지 세액공제 목적으로 IRP를 신규 가입하는 중소기업 근로자에게 2만원의 적립금을 지원한다.적립금은 기업은행 영업점 직원이 고객에게 배부한 ‘IBK IRP 금융명함’ 뒷면의 QR코드를 통해 가입 시 제공된다.기업은행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이 중소기업 근로자들의 노후자산 증대에 기여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근로자들
-
키움증권, ‘제16기 고객패널’ 모집
키움증권은 금융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한 ‘제16기 고객 패널’을 7월 6일까지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키움증권은 고객 중심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지난 2017년부터 금융상품과 서비스 개선, 금융소비자보호 등에 대해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기 위해 고객 패널을 모집해왔다. 지난해부터는 더욱 다양한 고객의 목소리를 청취하고자 매년 2회 모집하던 고객 패널을 4회 모집으로 확대 시행하고 있다.16기 고객패널은 키움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패널 모집기간은 7월 6일까지이다. 패널로 선정된 고객은 7월 7일부터 7월 13일까지 키움증권의 금융상품 및 금융소비자보호 및 금융 서비스 등과 관련하여 자유롭고 다양한 의
-
하나은행, 외국인 손님 초청 ‘2025 템플스테이 행사’ 진행!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은 지난 28일부터 1박 2일 동안 충청북도 보은군 속리산면 소재 법주사에서 외국인 손님 30여명을 초청해 한국의 전통문화와 아름다움을 알리는 ‘2025 템플스테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하나은행은 2011년부터 한국불교문화사업단과 업무 협약을 맺고 템플스테이 행사를 주기적으로 진행해왔으며, 코로나19 유행으로 인해 중단된 이후 6년 만에 다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국내 체류 외국인 손님에게 한국 전통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문화적 교감을 바탕으로 손님과의 관계를 강화하고자 마련됐다.외국인 손님들의 편의를 위해 모든 프로그램은 영어로 진행됐으며, 고즈넉한 산사에서 스님
-
캔바(Canva), 챗GPT와 연동된 최초의 디자인 플랫폼으로 'AI 네이티브 디자인' 시대 개막
올인원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캔바(Canva)가 챗GPT(ChatGPT)를 비롯한 주요 AI 에이전트에 자사의 디자인 기능을 통합하며, 생성형 AI 기반 디자인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 캔바는 이번 통합을 통해 'AI 네이티브 디자인'이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캔바의 핵심 업데이트: 챗GPT 심층 리서치 및 MCP 서버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주요 업데이트는 두 가지이다. 첫 번째는 '챗GPT 심층 리서치(Deep Research) 커넥터'와의 통합이며, 두 번째는 '모델 컨텍스트 프로토콜(Model Context Protocol, MCP) 서버'이다. 이 두 가지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는 아이디어 발상부터 디자인 생성, 콘텐츠 제작에 이르는 전 과정을 하나의 대화
-
배민 출시 15주년, ”대체 불가능한 플랫폼으로 거듭날 것”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이 올해 6월 출시 15주년을 맞았다. 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은 지난 15년간 배민 앱의 누적 주문 건수가 약 65억 건, 누적 거래액이 약 153조 원을 돌파했다고 발표했다.배민의 성장배민은 2010년 6월 25일, 음식점 전단지를 대체하는 안내 앱으로 시작하여 외식업계의 비효율적인 광고 구조를 개선하며 성장했다. 배민은 외식업주에게는 새로운 고객을 만날 기회를, 소비자에게는 간편한 주문 경험을 제공하며 음식 배달 문화를 혁신했다.배민의 월간 주문 건수는 2012년 12월 약 200만 건에서 2021년 8월 1억 건을 돌파하며 약 9년 만에 50배 성장했다. 이러한 성장을 통해 배민은 단순한 음식 주문
-
아이엘, 아이트로닉스 완전 자회사로 편입…자율주행·미래차 사업 시너지 극대화
신소재 개발 전문기업 아이엘(307180)이 자회사 아이트로닉스의 2대 주주인 ‘SGI Dolphin 중소벤처기업 M&A 투자조합’이 보유한 지분 전량을 인수하며, 해당 자회사의 자사주 포함 지분 100%를 확보했다고 30일 공시했다.이번 지분 인수가 완료되면 아이엘이 보유한 아이트로닉스 의결권 지분은 100%(아이트로닉스자기주식 3%)로 사실상 아이엘이 전 지분을 보유하게 되는 구조이다.지분 인수대금은 38억원이며, 거래 종결 예정일은 2025년 9월 30일로 거래 완료 시 아이트로닉스는 완전 자회사로 편입된다. 이를 통해 아이엘은 자회사에 대한 의사결정 권한을 전면적으로 확보하고, 그룹 차원의 전략 통합과 수익 창출 구조를 한층 공고히 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