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차오차이, ‘2025 SUPER 한돈 페스타’ 참가
모던 차이니즈 퀴진 브랜드 차오차이가 19일까지 성수동 XYZ 서울에서 열리는 ‘2025 SUPER 한돈 페스타 팝업스토어’에 참가해 우리 돼지고기로 맛있는 중화요리를 아주 쉽게 만들어 즐기는 법을 제안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가 마련한 ‘2025 SUPER 한돈 페스타 팝업스토어’는 ‘한계 없는 능력, 슈퍼 한돈의 귀환’이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돼지고기의 영양학적 가치부터 글로벌 한돈 요리까지 국산 돼지고기의 무한한 매력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차오차이는 ‘집에서 내가 하는 중화요리’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25종의 다양한 소스와 렌지업 제품으로 누구나 쉽고 다채롭게 중화
-
풀무원 뮤지엄김치간, 상촌식품과 발효식품 활용한 특별 체험 프로그램 진행
풀무원 뮤지엄김치간은 궁중 장(醬) 계승 기업 상촌식품과 함께 장, 김치 등의 한국 대표 발효식품을 만들어보는 특별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상촌식품은 1994년 설립되어 고추장, 된장, 간장 등 한국의 대표 발효식품인 장을 명인들과 함께 계승해 오고 있는 장 전문 식품기업이다. 이번 협업은 국내외 체험객들에게 김치, 장 만들기 체험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김치에 이어 한국 발효식품과 전통 발효 식문화까지 널리 알리고자 마련됐다. 먼저 10월 23일에는 어육장 명인으로 알려진 권기옥 명인과 함께 장을 만들어볼 수 있는 ‘한국의 발효, 장’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프로그램 참가자들은 발효 음식에 대한 도슨트 설
-
미래에셋, ‘TIGER 미국S&P500 ETF’ 국내 ETF 역사상 최초 순자산 10조원 돌파
미래에셋자산운용은 ‘TIGER 미국S&P500 ETF(360750)’가 국내 ETF 역사상 처음으로 순자산 10조원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10일 종가 기준 ‘TIGER 미국S&P500 ETF’ 순자산은 10조 918억원이다. 2020년 8월 7일 상장 이후 약 5년 만에 이룬 성과로, 꾸준한 자금 유입과 장기 투자자들의 신뢰 속에 10조원 규모의 ‘국민 ETF’로 성장했다. 2003년 국내 ETF 시장 개설 이래 단일 ETF 순자산이 10조원을 넘어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동안 ‘TIGER 미국S&P500 ETF’는 ‘해외주식형 ETF 최초 국내 전체 ETF 순자산 1위’, ‘아시아 최대 규모 S&P500 지수 ETF’ 등 유의미한 성과를 만들어 내며 국내 ETF 시장의 성장을
-
아웃백, 항공권 제시 고객 대상 ‘Ticket to OUTBACK’ 프로모션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매장을 방문해 항공권을 제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애피타이저 무료 제공 프로모션 ‘Ticket to OUTBACK(티켓 투 아웃백)’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행을 즐기기 좋은 가을을 맞아, 지난 추석 연휴를 포함한 기간 동안 국내외 여행을 다녀온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전국 아웃백 매장에서 아웃백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쿠폰 금액 제외 7만원 이상 주문 후, 10월 1일부터 12일까지의 기간 내 국내외 관계없이 탑승 이력을 보여줄 수 있는 항공권을 제시하면 인기 애피타이저 4종 ▲앨리스
-
골프존, 스크린 스타 한지민·송한백과 함께하는 '챌린저 프로vs아마' 생중계 진행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오는 10월 16일 오후 18시 30분, 국내 대표 스크린골프투어 GTOUR의 인기 선수 한지민, 송한백 프로와 동반 라운드를 할 수 있는 ‘챌린저 프로vs아마’ 대회를 골프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챌린저 프로vs아마’는 스크린골프 팬들에게 더욱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 대회로, GTOUR와 WGTOUR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한지민, 송한백 프로가 패널로 나선다. 경기는 전국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동반 플레이가 가능한 골프존의 네트워크 플레이 모드, 18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서산수 골프앤리조트에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회원들은 전국 골프존 매장
-
KB국민은행, 신용회복위와 손잡고 '심리상담 포함' 포용금융 본격화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채무자들에게 돈만이 아닌 마음의 치유까지 제공하는 금융 서비스가 등장한다. KB국민은행이 신용회복위원회와 손잡고 채무조정과 심리상담을 결합한 포용금융 모델을 선보이며, 취약계층의 진정한 재기를 돕는다.KB국민은행은 13일 신용회복위원회와 'KB희망금융센터 설치·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서울 영등포구 소재 KB국민은행 신관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이재연 신용회복위원회 위원장과 이환주 KB국민은행장을 비롯한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협력 의지를 다졌다.이번 협약의 가장 주목할 만한 점은 단순 채무조정을 넘어 심리적 회복까지 지원한다는 것이다. KB국민은행은
-
1.66조 달러 굴리는 프랭클린템플턴, 한국을 핵심 투자처로 지목한 이유
글로벌 자산운용업계의 거인이 한국을 주목하고 있다. 운용자산 1조 6,600억 달러 규모의 프랭클린템플턴이 한국을 신흥시장 투자의 핵심 국가로 평가한 보고서를 14일 발간하며, 반도체를 넘어 방산·조선·K-뷰티·의료관광에 이르기까지 다각화된 성장 동력을 갖춘 투자처로 분석했다.신흥시장 투자 열풍 속에서 한국은 단연 돋보이는 성과를 거뒀다. 올해 들어 한국 증시는 약 61% 급등하며 신흥시장 평균 수익률 28%의 2배가 넘는 성과를 기록했다. 이는 S&P 500 지수 수익률 14%의 4배를 훌쩍 넘는 수치다. 중국 증시가 37% 상승하며 4년 만에 최고 성과를 낸 것과 비교해도 한국의 상승세가 압도적이다.프랭클린템플턴은 글로벌 메모리 칩
-
아이엘, 충남도·천안시와 MOU...제3공장 건립으로 글로벌 배터리 허브 도약
신기술 소재 전문기업 아이엘이 충청남도·천안시와 손잡고 전고체 배터리 산업의 새로운 전략 거점 마련에 나섰다. 아이엘은 13일 충남도청에서 열린 '우수기업 투자유치 합동 MOU 체결식'에서 충청남도·천안시와 상호 협력에 관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김태흠 충청남도 도지사, 김석필 천안시장 권한대행을 비롯한 주요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행사는 지역 산업 생태계 강화와 기업의 글로벌 성장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기 위한 전략적 협력의 시작점이 됐다.아이엘이 건립할 천안 제3공장은 단순한 생산시설 확장을 넘어 전고체 배터리 시대를 준비하는 핵심 거점이다. 회사는 천안 스마트팩토리 인근 4,42
-
유튜브 160억 뷰 돌파... K콘텐츠 글로벌 신드롬의 성공 방정식을 분석하다
2015년 유튜브에 처음 등장한 '핑크퐁 아기상어'가 올해로 탄생 10주년을 맞았다. 단순한 동요 콘텐츠로 시작한 이 작은 상어는 어떻게 전 세계 244개국을 사로잡은 문화 아이콘이 되었을까.글로벌 동영상 플랫폼 유튜브는 14일, 아기상어의 지난 10년간 성장 여정과 성공 전략을 분석한 스페셜 콘텐츠를 공개했다. 더핑크퐁컴퍼니의 대표 IP인 아기상어를 "창작자가 플랫폼을 통해 글로벌 커뮤니티와 연결되고, 문화적 아이콘으로 성장한 대표 사례"로 평가하며, K콘텐츠가 세계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었던 비결을 조명했다.'핑크퐁 아기상어 체조(Baby Shark Dance)' 영상의 성과는 가히 경이롭다. 2025년 10월 기준 누적 조회수 160억 회를 돌
-
쿠팡, 포트메리온·바겐슈타이거 등 인기 주방용품 할인전 ‘키친 슈퍼 위크’ 연다
쿠팡이 오는 26일까지 주방 인기 아이템을 총망라한 ‘키친 슈퍼 위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유명 브랜드의 주방용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여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키친 슈퍼 위크’에서는 포트메리온, 바겐슈타이거, 도블레, 하이드로 플라스크, 퀸센스 등 국내외 인기 주방용품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도블레는 칼집이 나지 않는 항균 도마를 비롯해 친환경 주방용품을 제조하는 명품 키친 브랜드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제품으로 주방생활의 편리함을 높인다. 하이드로 플라스크는 2009년 미국 오리건 주 밴드에서 시작된
-
에스티큐브, 전이성 대장암에서 ‘BTN1A1 고발현군 mPFS 6.3개월’…표준치료 성과 넘어
에스티큐브(052020)가 전이성 대장암 환자 대상 연구자임상에서 BTN1A1 고발현 환자군의 무진행생존기간(mPFS) 6.3개월을 확인했다. 이는 기존 표준치료 성과(mPFS 약 2~3개월)를 웃도는 결과로, BTN1A1 타깃 전략이 대장암 정밀면역치료의 새로운 대안으로 자리잡을 가능성을 보여준다. 13일 에스티큐브는 오는 17~21일(현지시각)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유럽종양학회(ESMO 2025)에서 발표 예정인 초록을 통해 이 같은 연구성과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초록에는 대장암 및 비소세포폐암을 대상으로 한 BTN1A1 타깃 치료의 임상 및 전임상 결과가 포함됐다. 연구초록은 2건이며, 주제는 각각 ▲BTN1A1 표적 면역치료에 따른 비소세포폐암
-
가을밤을 장식할 클래식 선율...동서식품 ‘제15회 동서커피클래식’, 11월 12일 대구서 개최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이 오는 11월 12일 오후 7시 대구콘서트하우스 그랜드홀에서 ‘제15회 동서커피클래식’을 개최한다. 동서식품은 창립 40주년인 지난 2008년부터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문화예술 발전을 돕기 위해 문화나눔 활동인 동서커피클래식을 개최하고 있다. 동서커피클래식은 ‘함께 하는 삶의 향기’를 주제로 매년 한 도시를 찾아 지역 시민들에게 무료 클래식 공연을 선사한다. 제1회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인천, 대전, 대구, 광주, 전주, 춘천, 창원, 청주 등 전국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해당 지역 오케스트라 및 정상급 음악가들과 수준 높은 공연을 펼치고 있다. 대구에서 개최되는 이번 제15회 동서커피클래식은 지휘자 백진
-
SPC 배스킨라빈스, 취향대로 3가지 맛 담은 ‘트리플 주니어’ 사이즈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3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신규 사이즈 ‘트리플 주니어’를 출시했다. ‘트리플 주니어’는 배스킨라빈스의 다양한 맛을 동시에 즐기고 싶은 소비자를 위해 기획된 메뉴다. 취향에 따라 고른 3가지 플레이버를 각각 주니어 사이즈(75g)로 담아 총 225g 용량(7200원)으로 제공한다. 2가지 플레이버를 담는 더블 레귤러(230g, 7300원)와 비슷한 용량을 3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트리플 주니어’로 즐기기 좋은 10월 신제품 ‘2025 그래이맛 콘테스트’ 수상작 3종도 출시했다. 그래이맛 콘테스트는 소비자가 직접 아이디어를 제안하면 실제 제품으로 출시하는 배스킨라빈스의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
-
“나도 건강수명 충전해볼까?”...바디프랜드 건강수명충전소, 전국 1만4천명이 체험했다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곽도연·김철환)의 팝업 스토어 ‘건강수명 충전소’에 지금까지 총 1만 4,000여 명이 다녀간 것으로 나타났다. ‘건강수명 충전소’는 바디프랜드의 사명(mission)인 ‘인류의 건강수명 10년 연장’을 모티브로 사람들이 마사지를 통해 건강수명을 충전하는 시간을 갖도록 만든 팝업 형태의 공간이다. 누구나 부담없이 최신 헬스케어로봇과 의료기기, 마사지소파는 물론 라클라우드 모션베드와 소형마사지기 브랜드 바디프랜드 미니까지 두루 체험하고, 마음에 드는 제품의 계약 상담까지 곧바로 받아볼 수 있도록 조성했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5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시작으로, 현대백화점 무역센
-
센트온, HS효성더클래스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에 프리미엄 향기마케팅 진행
프리미엄 향기 마케팅 전문기업 센트온(ScentOn, 대표 유정연)이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HS효성더클래스와 협업하여 세계 최초로 오픈한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Maybach Brand Center Seoul)’에 향기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은 전시뿐만 아니라, 역사와 가치, 철학 등 마이바흐 브랜드의 모든 것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맞춤 전용 공간이다. 외관은 한복과 한옥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을 현대적이고 시대를 초월한 건축 언어로 재해석했다. 내부는 차량 전용 전시 공간부터 고객 라운지, 차량 인도를 위한 전용 핸드오버존, 전용 서비스 센터가 있으며, 프라이빗 상담 공간인 살롱 프리베(Salo
-
마켓틸다, 美 샌프란시스코 K-뷰티 쇼케이스 성황리 종료... 전역서 협업 요청 쇄도
K-뷰티 플랫폼 기업 마켓틸다(Market Tilda)는 지난 9월 20일부터 10월 3일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한 ‘자갈치 마켓(Zagalchi Market)’에서 개최된 K-뷰티 팝업 쇼케이스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13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KOTRA 실리콘밸리 무역관이 주최하고 마켓틸다가 시행사로 참여해 기획 및 운영을 맡았다. 행사에는 국내 중소 뷰티 브랜드 30여 곳이 참여했으며, 약 100여 종의 스킨케어 및 뷰티 제품이 전시·판매됐다.특히, 샌프란시스코 현지 소비자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행사 기간 동안 입소문이 퍼지며 방문객 수는 꾸준히 증가했고, K-뷰티 제품을 처음 접한 한 고객은 본인과 가족, 친구 선물등 많은 제품을 한 번에 구매
-
마이 오운 플래닛(My Own Planet) 기후행동 실천 캠페인 ⑨ “노벨상을 받은 기후활동가들”
기후활동은 때로 역설적이다. 다가올 위기를 예측해야 하는 동시에, 그 위기가 발생하지 않도록 막는 것이 목표이기 때문이다. 기후학자와 물리학자들의 오랜 연구, 그리고 정치인들의 실천적 활동은 이러한 역설 속에서도 전 세계에 큰 영향을 미쳤으며, 노벨상 수상으로 이어지며 역사적 전환점을 만들었다.2006년, 앨 고어가 직접 출연한 다큐멘터리 ‘불편한 진실(An Inconvenient Truth)’은 기후위기가 초래할 중대한 결과를 경고한 작품이다. 인간 활동이 지구 온난화를 가속화하고 있다는 사실을 과학적으로 설명한 이 작품은 아카데미 장편 다큐멘터리상을 수상했고, 이어 유엔 정부 간 기후변화 협의체(IPCC)와 함께 노벨 평화상을 공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