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골프존, 제주항공과 업무 제휴 ‘양사 골프 멤버십 연계 혜택으로 마케팅 시너지 강화’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대한민국 No.1 LCC 항공사 제주항공과 업무 제휴를 체결하고 양사의 골프 인프라를 활용한 비즈니스 시너지 창출을 위한 파트너십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이번 업무 제휴 계약은 올해 7월 15일부터 1년간으로, 양사는 골프 중심의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멤버십 서비스 연계를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고객 충성도 제고와 신규 고객 및 골퍼 유입에 집중할 계획이다. 업무 협약식은 지난 24일 제주항공 본사에서 골프존 손장순 플랫폼사업부장, 제주항공 정재필 커머셜본부장 등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양사 회원들은 골프존의 구독 서비스인 ‘G멤버십’과 제주항공의 ‘골
-
공차코리아, 6월 여름맞이 SKT·카카오톡 제휴 프로모션 전개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SKT 및 카카오톡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공차의 인기 메뉴는 물론 최근 출시된 신메뉴까지 더욱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행사는 SKT T 멤버십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진행되며, 세부 혜택은 제휴사별로 상이하다.먼저, 공차코리아는 6월 25일 단 하루, SKT T 멤버십 고객 대상의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차의 인기 음료 6종 중 동일한 음료 2잔을 구매할 경우 혜택이 제공되며, 50% 할인과 적립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행사 대상 음료는 ▲브라운슈가 시그니처 밀크티+펄 ▲블랙 밀크티+펄 ▲타로
-
쿠팡, 상반기 최대 리빙 축제 ‘WOW 더 리빙쇼’ 진행…쁘리엘르·테팔 등 인기 브랜드 세일
쿠팡이 2025년 상반기 최대 규모의 리빙·주방용품 할인 행사인 ‘WOW 더 리빙쇼’를 오는 7월 6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WOW 더 리빙쇼’는 쿠팡이 매년 단 두 차례 진행하는 홈&키친 카테고리 최대 페스티벌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상품 셀렉션과 높은 할인율로 역대급 구매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이번 행사에는 홈 카테고리에서 쁘리엘르, 스피드랙, 아이리스, 한일전기, 바디럽, 웰퍼니처, 베베데코, 코코도르 등이 참여한다. 키친 카테고리에서는 테팔, 포트메리온, 이지엔, 락앤락, 아이넥스, 퍼기, 바겐슈타이거, 스탠리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들이 총출동해 풍성함을 더했다. 쿠팡은 ‘WOW 더 리빙쇼’ 기간 동안 다
-
하이트진로, <오징어게임> 시즌3 뉴욕 팬 이벤트 단독 부스 운영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지난 20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도미노파크(Domino Park)에서 열린 ‘<오징어 게임> 시즌3 뉴욕팬 이벤트’에 단독 브랜드 파트너로 참여해 진로(JINRO) 부스를운영했다고 25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글로벌 소비자와의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대중문화 콘텐츠와의 전략적 협업을 지속 강화하고 있다. 넷플릭스의 글로벌 히트 시리즈 <오징어게임> 시즌3는 오는 27일 전 세계 동시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이를 기념해 대규모 글로벌팬 이벤트가 열렸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인플루언서와 선별된 팬 약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징어 게임>속 게임을 직접 체험하고
-
‘출근 전 아침 사과는 B마트에서’ 배민 B마트, 새벽배달 매장 확대 운영
출근 전 아침 사과와 우유 한 잔을 시켜먹을 수 있는 배민B마트가 더 늘어났다.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주)우아한형제들(대표이사 김범석)은 즉시배달 서비스 배민B마트 일부 매장의 오픈시간을 오전 6시로 앞당겨 운영하는 얼리오프닝 서비스지역을 확대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3월 25일부터 얼리오프닝 서비스를 운영해온 배민은 지난 24일 B마트 은평점, 의정부점, 인천부평점 등 세 곳을 얼리오프닝 서비스 지점으로 추가했다. 이로써 강북미아점, 부천점을 비롯해 총 8개의 B마트 지점이 기존 오전 9시에서 세 시간 앞당긴 오전 6시에서 해당 서비스를 시작한다.이번 서비스 매장 확대는 출근 준비, 가족 챙김 등으로 장 볼 시간이
-
‘클래식 액티브 스타일의 확장’ 세르지오 타키니 X 세터 ‘25SS 클래식 폴로 컬렉션’ 완판!
이탈리아 프리미엄 클래식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와 컨템포러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세터(SATUR)’가 협업해 선보인 ‘2025 SS 클래식 폴로 컬렉션’이 출시 2주 만에 온라인 채널에서 전 상품 품절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이번 협업 컬렉션은 '지중해의 여유로운 오후'를 테마로 세르지오 타키니의 클래식 헤리티지에 세터 특유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한 고감도 클래식 액티브 스타일로 구성됐다. 폴로 티셔츠를 중심으로 다양한 스타일링 가능한 셋업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일상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해 큰 호응를 얻었다.협업 공개 전부터 세르지오 타키니 공식 SNS를 통해 많은
-
르노코리아, 스타트업 전시회 넥스트라이즈 첫 부스 참가
르노코리아(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가 모빌리티 스타트업 파트너 발굴을 위해 오는 6월 26일부터 27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coex)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스타트업 전시회 넥스트라이즈(NextRise)에 참가한다.르노코리아는 지난해에도 넥스트라이즈에 참가했으며, 프랑스 르노 본사의 오픈 이노베이션 담당 디렉터가 방문해 자동차 산업의 혁신 전략에 대한 컨퍼런스를 진행한 바 있다. 올해에는 컨퍼런스에 더해, 별도의 부스를 마련하고 그랑 콜레오스 openR(오픈알) 파노라마 스크린에 탑재한 다양한 혁신 기술을 보다 상세하게 선보일 예정이다.이번 전시에서 르노코리아는 ▲웨일(Whale) 브라우저를 통한 웹, 앱 서비스 개발
-
팀홀튼, 브랜드 정체성 담은 ‘Happy Canada Day’ 프로모션 전개
캐나디안 커피 하우스 팀홀튼(Tim Hortons)이 캐나다 건국 기념일인 ‘캐나다 데이(Canada Day)’를 맞아 6월 25일부터 7월 1일까지 일주일간 ‘해피 캐나다 데이(Happy Canada Day)’ 프로모션을 전개한다.‘캐나다 데이’는 1867년 7월 1일, 캐나다가 하나의 연방국으로 출범한 것을 기념하는 날이다. 전 세계적으로 ‘캐나다 국민 카페’로 널리 알려진 팀홀튼은 2023년 국내 첫 론칭 이후 시그니처 메뉴 중심의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과 브랜드 정체성을 공유하며 스토리텔링을 강화하고 있다.팀홀튼은 ‘Always Fresh(주문 즉시 조리)’ 운영 철학 아래 푸드 경쟁력을 강화해 온 만큼, 도넛의 신선한 매력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하고
-
아워홈 ‘그린 라운지’, 골프장 전용 여름 시즌 신메뉴 출시
아워홈은 골프장 전용 프리미엄 식음 서비스 브랜드 ‘그린 라운지(Green Lounge)’에서 여름 시즌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그린 라운지’는 골퍼들에게 차별화된 라운딩 경험과 프리미엄 식음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지난해 선보인 브랜드다. ‘골프 트립’을 콘셉트로 시즌별 세계 각국의 이색 메뉴와 전통 한식을 재해석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이번 여름 시즌 콘셉트는 ‘중국 하이난 싼야 해변’이다. 중국 대표 휴양지 하이난의 고급 골프 리조트 레스토랑을 모티브로 여름의 계절감을 살린 중식 메뉴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망고 크림 새우’는 바삭하게 튀긴 새우에 망고, 용과 등 열대 과일과 크림소스를 더해 상큼
-
모나미스토어 성수점에서 맞춤형 클렌징 제공한다
문구기업 모나미는 스킨케어 브랜드 레이어프(LAYER.P)와 'Your Skin, Your Story'를 콘셉트로 내달 18일까지 모나미스토어 성수점에서 공간 협업 전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레이어프(LAYER.P)는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든 큐브형 클렌저를 주력으로 하는 브랜드다. 모나미가 뷰티 브랜드와 전시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다양한 산업군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본 전시를 기획했다.전시 공간은 크게 △클렌징 큐브 탐색 존 △컬러 기록 토퍼 존으로 나뉜다. 클렌징 큐브 탐색 존에서는 크림큐브, 진정큐브, 베리어큐브 등 피부 컨디션별 맞춤 클렌징 제품과 레이어링 방법이 소개되어 있다. 컬러 기
-
샘표, 프랑스 디종에서 한식 요리의 즐거움 알려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와인과 머스타드로 유명한 프랑스 미식 도시 디종에서 열린 한식 교류 행사 ‘꼬레 도르(Corée d’Or), 황금의 땅 대한민국’에 2년 연속 후원사로 참여해 한식의 근간인 장(醬)과 김치양념 등 ‘K소스’의 우수성을 적극 알렸다.프랑스 디종 시청과 대한민국 시도지사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문화협회 라꼬레(La Corée)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19일부터 22일까지 디종 미식박람회장에서 열렸다. 샘표의 이번 디종 한식 문화 행사 참여는 2년 연속 참여로써, 이 외에도 2022년 프랑스 디종과 스위스 제네바 UN본부에서 열린 한식 교류 프로그램 등 다양한 해외 행사에 참여하며 널리 한식 문화를 알린 바 있다.샘표는 제대
-
세븐일레븐 & 카브루, ‘앙리 마티스’ 명화 담은 와인볼 2탄, 화이트 와인볼 쇼비뇽 블랑 출시
세븐일레븐과 카브루(KABREW, 대표 박정진)가 국내 최초로 하이볼과 와인을 결합한 ‘와인볼’의 또 다른 신제품인 ‘화이트 와인볼 쇼비뇽 블랑’을 선보인다.올해 초 세븐일레븐 단독으로 출시한 ‘와인 하이볼 2종(카티아 레드 와인볼 & 나디아 화이트 와인볼)’은 출시후 현재까지 레드 화이트 각각 40만캔씩 80만캔이 출고되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한동안 품절 대란을 일으킨 제품이다. 프랑스 화가 앙리 마티스의 작품을 패키지에 담아 예술적인 감각을 살리고 프랑스산 리얼 레드, 화이트 와인을 담은 조합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6월 성수기를 맞이하여 출시하는 ‘소비뇽 블랑’ 버전도 앙리 마티스의 명작인 ‘블루누드’를 패키지에
-
네네치킨 손잡은 ‘허닭프렌즈’, 누적 800만 개 판매 돌파
간편식 전문기업 프레시지(대표이사 김주형)의 자회사인 허닭프렌즈가 국내 유명 치킨브랜드 '네네치킨'과 파트너십을 통해 개발한 간편식 제품의 누적 판매량이 80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2021년 설립된 허닭프렌즈는 간편식 개발 및 유통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대표 치킨 브랜드는 물론 다양한 외식 브랜드의 간편식 온라인 사업 진출 및 운영을 돕는 퍼블리셔 사업을 하고 있다.네네치킨은 오프라인 중심의 브랜드 인지도를 온라인으로 확장시키고자 허닭프렌즈와 2021년 12월 파트너십을 체결하였다. 이후 허닭프렌즈는 네네치킨의 시그니처 비법 소스를 활용하여 '네네치킨 네꼬닭 소스닭가슴살' 5종(갈비, 양념치킨, 레드마요, 청양마
-
더벤티, 약 5초마다 판매! 드래곤스무디 출시 한달만에 누적 판매량 50만잔 돌파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브랜드 모델 G-DRAGON 발탁 후 선보인 ‘드래곤스무디’가 출시 한달만에 누적 판매량 50만잔을 돌파했다.이번 드래곤스무디 판매량은 기존 신메뉴 대비 월등히 빠른 판매 속도로, 이는 출시일로부터 약 5.2초마다 한 잔씩 판매된 셈이다. 높이로 환산하면 63빌딩(249m) 약 402개를 쌓은 규모에 해당한다.더벤티의 드래곤스무디는 열대과일인 ‘용과’를 베이스로 소다, 레몬, 요거트, 망고까지 총 4종류의 컬렉션으로 출시, 각기 다른 맛과 비주얼을 자랑한다.드래곤스무디 흥행 요인에 대해 더벤티는 공식 모델 G-DRAGON과의 협업이 결정적 역할을 한 것으로 분석했다. 해당 메뉴는 G-DRAGON과 함께한 새로운 브랜드
-
일동후디스, ‘하이뮨 아미노포텐 파워젤’ 출시…아미노산 라인업 확대
일동후디스가 고함량 아미노산 에너지젤 ‘하이뮨 아미노포텐’의 신규 라인업으로 ‘하이뮨 아미노포텐 파워젤’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아미노산’, ‘탄수화물’, ‘포도당’, 등 빠른 에너지 공급과 회복을 돕는 영양소를 3중 결합한 포뮬러 제품이다. 실제로 아미노산과 탄수화물, 포도당은 ‘빠른 근육 회복’, ‘운동 지속력 향상’ 등 퍼포먼스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 있으며, 이에 장시간 고강도 운동 시, 지속적인 에너지 보충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기획됐다.하이뮨 아미노포텐 파워젤은 하루 2포 기준 탄수화물의 에너지 생성을 돕는 알라닌, 프롤린 4,400mg을 포함한 필수 및 비필수 아미노산 23종 모두 담았
-
화요, ‘배우 김민하’ 신제품 모델로 발탁… 자신감 있고 당당한 세대의 상징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브랜드 ㈜화요가 신제품 ‘화요19金’ 모델로 배우 김민하를 발탁했다고 25일 밝혔다.이번 모델 발탁은 화요가 10년 만의 신제품 출시와 함께 브랜드 정체성을 새롭게 전달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브랜드 최초의 광고 모델이다.김민하는 2022년 공개된 애플TV+ 드라마 '파친코'에서 젊은 시절의 김선자 역을 맡아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지난 12일에는 미국 ‘골드리스트’에서 TV 우수주연상 부문에 아너러블 멘션(Honorable Mention)으로 언급되면서 글로벌 존재감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다양한 작품을 통해 자신만의 색깔을 구축해온 김민하는 도전적인 태도와 깊이 있는 연기력, 당당한
-
풀무원샘물, 롯데마트 문화센터와 여름철 한 상 차림 쿠킹클래스 개최
풀무원샘물이 지난 24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마트 송파점 문화센터에서 진행한 쿠킹클래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5일 밝혔다.이번 쿠킹클래스는 ‘요리는 물부터, 에드워드 리의 선택 풀무원 샘물’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물이 주재료로 활용되는 국물과 육수 중심의 메뉴 조리법을 배워보는 쿠킹클래스를 통해 요리의 시작이자 품격을 좌우하는 재료로서 ‘물’의 중요성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이번 쿠킹클래스에서는 ▲깔끔하고 시원한 국물 맛이 돋보이는 ‘냉메밀국수’ ▲부드럽게 조리된 갈비에 진한 풍미가 어우러지는 ‘소갈비찜’ ▲매콤 달콤한 양념과 쫄깃한 식감이 조화를 이루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