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프리드라이프, ‘2025 국가서비스대상’ 상조 서비스 부문 7년 연속 대상 수상
프리드라이프(대표이사 김만기)가 ‘2025 국가서비스대상’ 상조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7년 연속 수상의 기록을 세우며, 대한민국 대표 상조 서비스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했다.국내 1위 상조 서비스 기업 프리드라이프는 지난 26일 서울 서초구 엘타워에서 열린 ‘2025 국가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상조 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프리드라이프는 장례 전부터 후까지 장례의 모든 순간을 케어하는 차별화된 ‘장례 토털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상조 업계 1위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집약해 유족이 오롯이 추모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배려한다.전국 규모의 의전 조직망을 통해 전국 어디서나 무료로 장례 진행과
-
삼성물산, 개포우성7차 "최적 공사비∙공기"로 조합원 이익 극대화
삼성물산 건설부문(이하 삼성물산)이 개포우성7차 재건축 사업에 최적의 공사비와 공사기간을 제안했다. 고급 주거의 상징인 래미안의 가치가 돋보이면서도 조합원의 실질 부담은 줄이고 수익을 극대화하겠다는 방침이다.먼저, 삼성물산은 사업 추진에 핵심적인 공사비를 3.3㎡당 868만 9천원으로 제안했으며, 조합이 제시한 공사비 예정 가격인 880만원보다 11만 1천원 낮은 금액이다.장수명주택(우수한 내구성과 가변성, 수리 용이성 등을 갖춰 오랫동안 유지∙관리가 가능한 주택) 우수등급, 호텔식 커뮤니티, 개포지역 내 최고 높이 천장고 등 최고급 주거 성능과 생활 편의를 담은 다양한 특화 항목을 반영하면서도 조합원의 부담을 줄이기
-
하나은행, 급여이체 인정기준 완화로 금융 사각지대 해소한다!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은 급여이체 인정기준 사각지대에 놓인 손님의 금융 혜택 접근성을 제고하기 위해 오는 7월 1일부터 급여이체 인정기준을 기존 ‘건당 50만 원 이상 입금’에서 ‘월 합산 50만 원 이상 입금’으로 완화한다고 밝혔다.기존에는 건당 50만 원 이상 입금된 거래만 급여이체로 인정됐으나, 이번 인정 기준 변경으로 월 기준으로 합산 50만 원 이상 입금되는 경우에도 급여이체 실적으로 인정된다. 급여이체 실적으로 인정받으면 각종 수수료 면제, 금리 우대 등 하나은행에서 금융거래 시에 다양한 금융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이번 제도 개선은 기존 급여이체 인정기준에서 소외됐던 배달·운전·배송 등 플랫폼 종사자,
-
하나금융연구소, '2050세대 가상자산 투자 트렌드' 보고서 발간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 하나금융연구소(소장 정희수)는 가상자산 투자자의 특징 변화와 향후 투자 의향을 분석한 '2050세대 가상자산 투자 트렌드'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밝혔다.가상자산 투자자 1천만 명 시대에 가상자산 투자의 과거와 현재, 향후 투자 의향을 확인함으로써 새로운 투자 영역의 트렌드 변화를 분석했다. 또한 가상자산 거래소와 연계 은행 간 거래 영향, 투자 시 애로·기대사항 등을 점검해 투자자가 희망하는 투자 환경에 대해 알아보았다.적극·공격적 투자성향이 높고, 30~40대·남성·화이트칼라가 과반 차지2050세대 설문 참여자의 27%는 현재 가상자산을 보유 중이라고 응답했다. 이들의 현금성 자산은 전체의 0.7배에
-
'2025 상반기 인기 신용카드 TOP 10' 발표...신한카드 Mr.Life 1위
국내 최대 신용카드 플랫폼 카드고릴라가 ‘2025년 상반기 인기 신용카드 TOP 10’을 발표했다. 조사 결과 ‘신한카드 Mr.Life’가 1위에 올랐다. 이번 집계는 1월 1일부터 6월 22일까지 카드고릴라 웹사이트(PC, 모바일 통합)에서 집계된 각 신용카드 상품조회수 및 신청전환수를 기준으로 매겨졌다.1위는 ‘신한카드 Mr.Life’다. 지난해 상반기 1위에 오른 뒤, 매 결산 부동의 1위 자리를 지키며 불경기 생활비 카드의 대표 주자임을 입증했다. 전기, 도시가스, 통신 등 월납 공과금 할인을 제공하며 365일 24시간 편의점, 병원/약국, 세탁소, 오후 9시~오전 9시에는 온라인 쇼핑, 택시, 식음료, 주말에는 마트, 주유 할인을 받을 수 있다.2,
-
르노코리아, 넥스트라이즈서 스타트업 협업을 통한 모빌리티 혁신 방향 제시
르노코리아(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가 6월 26일부터 27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coex)에서 개최된 국내 최대 규모의 스타트업 전시회 넥스트라이즈(NextRise)에서 모빌리티의 혁신 방향을 제시했다.르노코리아는 지난 26일부터 넥스트라이즈에 마련된 별도 전시부스에서 기존 스타트업 협력사와 신개념 인포테인먼트 서비스를 선보였다. 르노코리아 오픈스테이지에서 우수 스타트업으로 선정된 바 있는 스타트업 드림에이스는 현재 그랑 콜레오스에 탑재된 웨일 브라우저 기반 인포테인먼트 서비스를 시연했으며, 르노코리아 소프트웨어 팀은 차량에 도입될 예정인 AI 기반 다이내믹 월페이퍼 서비스와 차량 안내 서비스 ‘AI 팁스(Tips)’를
-
CJ ONE 회원이 매월 메가MGC커피 600만 잔 이상 구매... 멤버십 효과 봤다
CJ올리브네트웍스(대표이사 유인상)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멤버십 CJ ONE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제휴를 통해 유의미한 성과를 거두며 주목을 받고 있다. CJ ONE 회원의 혜택 확대를 위해 CJ 브랜드 외에 대외 제휴처와 파트너십을 맺은 지 1년 10개월이 지난 현재, CJ ONE과 제휴사 모두 플랫폼 이용 활성화와 고객 유입 확대라는 실질적 효과를 보고 있다.특히 CJ ONE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은 메가MGC커피가 두드러진 성과를 보인다. 양사는 2023년 9월부터 멤버십 제휴를 통해 전국 3,500여 곳의 메가MGC커피 매장과 ‘메가오더’ 앱에서 CJ ONE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을 가능하게 했다.그 결과 CJ ONE 회원이 메가MGC커피에서 사용한
-
“일상 속 아웃백, 모두를 위한 따뜻한 식탁” 아웃백, ‘러브백 캠페인’통해 사회적 책임 앞장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6월에도 ‘러브백(LOVEBACK) 캠페인’을 통해 따뜻한 나눔을 이어가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서울 양재점에서는 21일, 서초구립 한우리정보문화센터와 함께 장애가족 40명을 대상으로 갈릭 립아이 스테이크와 치킨 텐더 샐러드, 캔 음료 등으로 구성된 정성 어린 식사 자리를 마련했다. 이어 25일에는 하남 스타필드점이 하남시 장애인복지관과 협력해 장애인 가족을 초청, 블랙라벨 커플세트, 레몬 치킨 리조또, 치폴레 샐러드로 구성된 풍성한 식사를 제공하며 특별한 하루를 선사했다.경상남도 아웃백 거제점은 8일, 거제시 사회복지
-
국민체육진흥공단, 올림픽 가치 실천 프로그램 추진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하형주, 이하 체육공단)이 올림픽 핵심 가치를 주제로 대한민국 골프 전설 박세리 감독과 함께 ‘올림픽 가치 실천 프로그램’을 추진했다. 지난 26일(목) 올림픽회관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6월 23일 ‘올림픽의 날’을 기념해 ‘우정’, ‘존중’, ‘탁월성’이라는 올림픽 핵심 가치 확산과 올림픽 가치 실천 방향에 대해 함께 고민해 보고자 마련됐으며, 체육공단을 비롯해 대한체육회, 대한장애인체육회 및 종목별 경기단체 등 약 140명 체육단체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골프 선수로서 세계를 제패한 경험과 감독으로서 올림픽에 참가하며 느낀 올림픽 정신에 대한 박세
-
아워홈, 인천공항T2에 ‘한식소담길’ 오픈
아워홈은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 한식 큐레이션 브랜드 ‘한식소담길’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한식소담길은 ‘이야기가 있는 한식 큐레이션’을 콘셉트로 해, 깊이 있는 한식 전문성과 진정성을 바탕으로 전국 각지의 특색 있는 맛집을 엄선해 소개한다. 한식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을 비롯한 공항 이용객들이 한국 고유의 식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일반구역 지하 1층에 자리 잡고 있으며, 총 347석 규모다.운영 브랜드로는 30년 이상 명맥을 이어온 중소벤처기업부 인증 ‘백년가게’ 4곳과 지역을 대표하는 맛집 4곳을 선보인다. 백년가게에는 ▲가족회관(전북 전주) ▲영주두부마을(경북 영
-
르노코리아,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 27일부터 사전예약 실시
르노코리아(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가 8월 국내 시장 출시 예정인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이하 세닉 E-Tech)의 사전 예약을 6월 27일부터 시작한다.르노코리아가 이번 사전 예약에 앞서 지난 5월 26일부터 한달 동안 진행했던 세닉 E-Tech 웨이팅 프로그램에서도 약 4천 명의 고객들이 관심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세닉 관심 등록 고객 중 54%가 3∙40대로 집계되는 등 젊은 고객층에서 높은 관심을 보였다. 프랑스 북부 두에(Douai) 공장에서 생산해 올해 국내 시장에 999대를 수입 판매 예정인 세닉 E-Tech는 르노 그룹의 전기차 전문 자회사 암페어(Ampere)가 개발한 전기차 전용 플랫폼 ‘AmpR 미디움(Medium)’을 기반으
-
bhc, 신유빈 우승 기념 ‘뿌링콜팝’ 1,000개 후원
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뿌링클’ 모델이자 대한민국 탁구 국가대표인 신유빈 선수의 국제대회 우승을 기념해, 초등학교 탁구 유망주들에게 ‘뿌링콜팝’ 1,000개를 기부하는 뜻깊은 나눔을 실천했다.이번 기부는 신유빈 선수가 지난 주말 슬로베니아에서 열린 WTT 스타 컨텐더 류블랴나 대회에서 임종훈 선수와 함께 이룬 혼합복식 부문 우승을 축하하고, 동시에 유소년 스포츠 인재들과의 동반성장을 실현하기 위해 기획됐다.bhc는 6월 25일, 한국초등학교탁구연맹에 ‘뿌링콜팝’ 1,000개 상당의 상품권을 전달하는 기부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bhc 관계자 및 탁구연맹 관계자가 참석해 유소년 스포츠
-
‘쿠쿠 대학생 서포터즈 1기’ 발대식 개최
종합생활가전 기업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지난 24일(화) ‘쿠쿠 대학생 서포터즈 1기’ 발대식을 열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고덕 비즈밸리에 위치한 쿠쿠 강동 신사옥에서 진행된 발대식에는 전국 각지에서 선발된 18명의 대학생과 쿠쿠 임직원 등이 참가해 첫 발을 떼는 ‘쿠쿠 대학생 서포터즈 1기’에 대한 기대감과 의지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발대식은 ▲임명장 수여 ▲쿠쿠 브랜드 및 미식 컬렉션 교육 ▲쿠쿠 스튜디오 투어 ▲서포터즈 활동 안내 ▲다과회 등으로 구성됐다.참가자들은 실제 주방과 거실, 침실 등 생활 공간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쿠쿠 스튜디오’에서 제품 설명을 들으며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쿠
-
쿠팡, 제습기·장화·침구 등 장마 필수 아이템 할인 이벤트 진행
쿠팡이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비 오는 날 완벽 대비’ 기획전을 열고 제습기·장화·침구 등 2만여 개 상품들을 와우회원 대상 최대 50% 할인가에 내달 6일까지 선보인다.이번 기획전은 가전·생활용품·패션·홈·식품·자동차용품·스포츠레저·주방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엄선해 준비했다. ‘반값특가템’, ‘베스트템’, ‘신상템’, ‘핫리뷰템’, ‘주요 키워드 상품’ 등 테마별 코너를 통해 고객들이 필요한 상품을 더욱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대표상품으로 △윈세이 1등급 제습기(24L) △착한구두 여성용 노턴 첼시 레인부츠 △라뽐므 쏘쿨 냉감 홑이불 △카르페디엠 스마트 베이직 자동 장우산 등을 선보
-
SM그룹 우오현 회장의 ‘고향사랑’, 고흥군 신혼부부에게도 혜택
SM그룹(회장 우오현)이 전남 고흥군에 기부한 스마트TV를 올해부터는 출산가정에 더해 신혼부부도 받을 수 있게 됐다.고흥군은 SM그룹의 제조부문 계열사 SM벡셀이 저출산 극복과 지역 활성화를 위해 지난해와 올해 200대씩 기부한 65인치 스마트TV를 올해 신청부터는 신혼부부까지 지급받을 수 있도록 그 대상을 확대하기로 했다. 앞서 SM벡셀 배터리사업부문은 지난 4월 고흥군청에서 열린 스마트TV 기부식에서 공영민 고흥군수와 간담회를 갖고, 지원 대상을 확대하는 방안에 뜻을 모은 바 있다.SM그룹이 추진 중인 ESG(Environment, Social, Governance) 경영의 일환으로 이뤄진 스마트TV 기부는 고흥군 청년층에 큰 호응을 받고 있는 것으로
-
배스킨라빈스, 신규 브랜드 모델로 ‘르세라핌’ 발탁
배스킨라빈스가 K-POP 대표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르세라핌은 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로 구성된 5인조 그룹으로, 강렬한 퍼포먼스와 음악에 담긴 자전적인 이야기로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올 4월부터 첫 월드투어 ‘2025 LE SSERAFIM TOUR ‘EASY CRAZY HOT’’으로 전 세계 팬들을 만나고 있으며, 지난 24일 일본 싱글 4집 ‘DIFFERENT’를 발표하는 등 꾸준한 글로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배스킨라빈스는 K-POP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르세라핌의 자신감 넘치고 세련된 이미지가 브랜드가 지향하는 방향성과 잘 맞아 높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브
-
한샘, 프리미엄 수납가구 ‘시그니처’ 신규 도어 및 파우더장 출시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이 프리미엄 수납가구 ‘시그니처(Signature)’ 붙박이장의 신규 도어 2종과 파우더장 2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춰 디자인과 기능을 세분화한 맞춤형 라인업 강화로 수납 1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는 전략이다.시그니처 붙박이장은 2m 폭의 와이드장 등 총 94종의 내부 구성을 갖춘 한샘의 대표 수납 시스템이다. 더욱 개인화된 소비자의 취향과 욕구를 반영해 내부 칸막이 위치를 1mm까지 조정하는 등 선택의 폭을 크게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고객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새로운 수납 경험을 제공한다.새롭게 선보이는 ‘S5 리노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