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그루비엑스, K-의료관광 ‘게임 체인저’ 부상 “외국인 환자 누적 1만 명, 결제액 200억 원 돌파”
외국인 의료관광객을 위한 디지털 의료 컨시어지 서비스 운영사 그루비엑스(GROOVY X, 대표 권규범)가 서비스 론칭 2년여 만에 누적 환자 매칭 1만 명, 누적 결제액 200억 원을 달성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는 2023년 6월 본격적인 서비스 시작 이후 단기간에 이뤄낸 성과로, 그루비엑스가 한국 의료기관과 해외 환자를 연결하는 필수 ‘디지털 의료관광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음을 보여준다. 그루비엑스는 단순한 병원 추천을 넘어, 실시간 예약 연동, 다국어 상담 및 사후관리까지 고객 여정의 전 과정을 디지털화한 ‘올인원(All-in-one) 의료관광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중국 인터넷 환경에 최적화된 위챗(WeChat) 미니프로그램과 샤오홍
-
쇼핑몰까지 확장한 ‘CJ ONE’ HDC아이파크몰에서도 적립·사용 손쉽게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HDC아이파크몰과 서비스 제휴를 추진하며 오프라인 쇼핑몰에서도 CJ ONE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해졌다. 이번 서비스 제휴는 가입자 3100만 명을 돌파한 CJ ONE이 한 해 누적 방문객 5,000만 명이 넘는 아이파크몰과 제휴하면서 사용자들의 혜택도 더욱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CJ ONE’과 ‘원스톱 라이프스타일 아이파크몰'이라는 각 사의 비전에 공감대를 형성, 고객 접점 확대는 물론 편의성을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 CJ ONE 회원은 아이파크몰 앱에서 CJ ONE 계정을 연동하면 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가능하다. 아이파크몰 멤버십 고객은 제
-
장애 아동 가정에 매달 도움의 손길 사회공헌 <월간 한 모금>에 아워홈한화비전도 동참
아워홈이 한화 유통·서비스 부문 통합 사회공헌 프로젝트인 <월간 한 모금>에 동참한다. 치료가 시급한 장애 아동 가정에 의료비 등을 지원하는 <월간 한 모금>은 한화갤러리아와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지난해 9월 시작한 사회공헌사업으로 이달부턴 한화비전과 아워홈도 힘을 보태기로 했다. 두 곳의 계열사가 추가로 합류하면서 <월간 한 모금> 사업은 한화그룹 기계 부문까지 확대됐다. 한화 유통·서비스·기계 부문 4개사는 26일 서울 더 플라자에서 밀알복지재단과 이 같은 내용의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2억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월간 한 모금>은 저소득 장애 아동 가정의 의료비 부담 경감과 아동의 빠른
-
삼표그룹, 취약계층 대상 ‘찾아가는 세탁 서비스’ 진행
삼표그룹이 창립기념일을 맞아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을 위한 찾아가는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역상생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건설기초소재 전문기업 삼표그룹(회장 정도원)의 핵심 계열사인 삼표시멘트는 지난 25일 삼척시 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삼척시 공공이불 빨래방 ‘희망을 담는 빨래바구니’와 함께 찾아가는 이불세탁 서비스를 진행하고 생필품 및 세탁기관 시설운영 후원금을 지원했다고 27일 밝혔다.‘희망을 담는 빨래바구니’는 홀몸 및 거동이 불편하신 어르신, 장애인 등 취약계층의 이불을 무료로 수거해 세탁‧배달해주는 사업기관으로 현재 삼척시니어클럽에서 운영 중이다. 이번 활동은 생활 편의 접근성이 낮은 취약계층
-
음저협, 카카오창작재단 '그로우업 톡앤톡’ 협력… 예비 창작자 지원 나서
사단법인 한국음악저작권협회(회장 추가열, 이하 음저협)가 오는 28일(금) 열리는 ‘제14회 그로우업 톡앤톡’에 협력기관으로 참여해 예비 음악 창작자를 위한 창작 지원 활동에 나선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카카오창작재단이 주최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서울 강남 드림플러스에서 개최되며, 100여 명의 예비 음악 창작자를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그로우업 톡앤톡’은 국내 문화 콘텐츠 산업 활성화를 목표로 운영되는 창작자 성장 프로그램으로, 음악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의 신진 창작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무료 오프라인 강연이다. 업계 대표 전문가들이 강연과 질의응답을 통해 실질적인 창작 노하우와 산업 이해도를 전하며 매회 높
-
쿠팡, 파페치 통해 ‘K-뷰티 브랜드’ 글로벌 수출길 연다…K-뷰티 세계화 앞장
쿠팡이 파페치(Farfetch)를 통해 한국 중소 뷰티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지원한다고 27일 밝혔다.파페치는 전 세계 1400여 개 럭셔리 브랜드와 부티크를 연결하는 글로벌 명품 마켓플레이스다. 파페치는 주요 럭셔리 하우스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엄격한 검증 절차를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정품만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이번 협업은 빠르게 성장하는 글로벌 K-뷰티 수요에 대응하고, 국내 중소 브랜드의 수출 장벽을 낮추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이다. 쿠팡은 직매입한 국내 뷰티 제품을 파페치 플랫폼에서 해외 고객에게 직접 판매하며, 국내 브랜드는 복잡한 수출 절차 없이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새로운 상생 모델을
-
샘표, 동반성장 위한 ‘2025 대리점 간담회’ 개최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26일 서울 중구 충무로 본사에서 ‘2025 대리점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샘표의 지속 가능한 동반성장 전략을 공유하고, 대리점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이날 행사에는 샘표식품 주요 경영진과 실무진, 전국 30여 개 대리점 대표들이 참석해 고객 만족과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한 실질적인 논의를 진행했다. ‘함께 성장하는 파트너십’을 주제로 2026년 사업 계획을 공유하고, 유통 환경 변화에 따른 시장 전망과 대응 방향을 모색하는 등 단순한 공급·유통 관계를 넘어 고객 만족과 서비스 향상을 실현하기 위한 협력 방향을 구체화했다.참석자들은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더욱 쉽고 편리
-
장애 아동 가정에 매달 도움의 손길 사회공헌 <월간 한 모금>에 한화비전아워홈도 동참
한화비전이 한화 유통·서비스 부문 통합 사회공헌 프로젝트인 <월간 한 모금>에 동참한다. 치료가 시급한 장애 아동 가정에 의료비 등을 지원하는 <월간 한 모금>은 한화갤러리아와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지난해 9월 시작한 사회공헌사업으로 이달부턴 한화비전과 아워홈도 힘을 보태기로 했다. 두 곳의 계열사가 추가로 합류하면서 <월간 한 모금> 사업은 한화그룹 기계 부문까지 확대됐다. 한화 기계·유통·서비스 부문 4개사는 26일 서울 더 플라자에서 밀알복지재단과 이 같은 내용의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2억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월간 한 모금>은 저소득 장애 아동 가정의 의료비 부담 경감과 아동의 빠
-
일동후디스, 데어리고트社 박사 초청… 대한주산의학회에서 산양유아식 연구 결과 발표
일동후디스가 초청한 뉴질랜드 데어리고트의 엘리자베스 바이흐젤바움 박사(이하 엘리자베스 박사)가 ‘제38회 대한주산의학회 추계학술대회’에 명사로 참여해 산양유아식의 영양적 우수성에 대해 강연했다. 엘리자베스 박사는 세계 최초로 산양유아식을 생산한 데어리고트의 최고학술연구책임자(CSO)로 산양유와 영유아 영양관련 연구를 주도해 온 핵심 연구자다.엘리자베스 박사는 지난 22일(토) 서울 아산병원에서 진행된 대한주산의학회 추계학술대회에서 전지 산양유 조제분유(whole goat milk infant formula)의 영양적 특성과 모유와의 유사성, 그리고 최근 해외에서 주목받고 있는 알레르기·아토피 관련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아울러
-
창고43, ‘그릴 마스터십’ 대회 진행… 프리미엄 한우다이닝 경험 주도
다이닝브랜즈그룹의 프리미엄 한우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이 고객에게 한층 완성도 높은 한우 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직원들의 구이 전문성을 평가하는 ‘그릴 마스터십(Grill Mastership)’ 대회를 개최했다.‘그릴 마스터십’은 기존 운영되던 구이 평가 제도를 한층 고도화한 창고43만의 내부 전문가 인증 프로그램이다. 고객 테이블에서 직접 고기를 구워주는 창고43의 운영 방식에 맞춰, 단순한 조리 기술을 넘어 수준 높은 서비스 마인드까지 겸비한 최고의 ‘그릴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기획됐다.창고43의 내부 인증 제도는 2023년 하반기부터 도입되어 상·하반기 연 2회 운영되고 있다. 서비스 매뉴얼과 고객 응대법 등 기본 소양
-
쿠쿠, 겨울 계절가전 10월 판매량 전월 대비 107% 증가
쿠쿠(대표 구본학)의 10월 겨울 계절가전(히터, 카본매트, 가습기, 커피머신) 판매량이 전월 대비 107% 증가세를 보였다.쿠쿠는 예년보다 이른 추위에 고객들의 월동 준비가 빨라진 것을 10월 겨울 계절가전 판매량 증가의 주요 원인으로 보고 있으며, 11월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며 겨울 계절가전 판매에 더욱 힘이 실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특히 저전력으로도 실내 온도 조절이 가능한 히터 라인업 수요가 급격한 성장 추이를 보였다. ‘쿠쿠 하이라이트 전기 히터’는 600W 이하 저전력으로도 빠르고 효율적으로 발열하며, 3단 송풍 조절과 좌우 회전 기능으로 난방 사각지대를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40dB 저소음 설계로 도서관같이 조용
-
컴투스 ‘서머너즈 워’, 선물 가득한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 실시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컴투스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서머너즈 워’ 유저들이 보다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하고 풍성한 연말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먼저, 오는 12월 14일까지 ‘블랙 프라이데이 깜짝 상점’을 운영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상점에 접속만 하면 태생 3~5성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신비의 소환서’ 1개를 받을 수 있으며, 크리스탈을 사용해 ‘전설의 전속성 소환서’, ‘빛과 어둠의 소환서’, ‘전설 소환서’ 등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이와 함께 12월 7일까지 ‘블랙 프라이데이 기념 이벤
-
휴온스엔, 통합 공식 자사몰 ‘휴온스N몰’ 출범
휴온스그룹 휴온스엔이 공식 통합 자사몰을 선보이며 고객과의 온라인 접점 강화에 나섰다. 휴온스엔(대표 손동철)은 기존 개별적으로 운영해온 휴온스엔몰, 이너셋몰, 마이시톨몰을 통합한 공식 자사몰 ‘휴온스N몰’을 새롭게 출범했다고 27일 밝혔다.금번 통합몰 출범은 그간 브랜드별로 분산돼 있던 휴온스엔 제품을 집적화해 고객 이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시행됐다.휴온스엔은 통합몰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블랙프라이데이 빅세일’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금번 프로모션을 통해 내달 14일까지 행사 기간 40개 품목을 할인가(최대 90%)로 구입할 수 있다. 그 밖에도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회원 등급 무관 2% 구매 적립
-
푸라닭 치킨, '푸라닭 10주년 페스타 with 아이유’ 성료
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브랜드 푸라닭 치킨(대표이사 장성식)이 '푸라닭 10주년 페스타 with 아이유'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푸라닭은 지난 10년간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푸라닭 10주년 페스타 with 아이유’를 진행했다. 해당 행사는 팬사인회와 시즌패키지 팬아트 공모전 두 가지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별도 사전 모집 기간을 통해 팬사인회 응모 및 시즌패키지 팬아트 공모전 작품을 접수받았으며, 지난 11월 7일 오프라인 팬사인회와 함께 팬아트 공모전 시상식이 함께 진행되는 형태로 구성되었다. 팬사인회는 사전 이벤트를 통해 미리 선정된 총 50명의 팬들이
-
SPC 배스킨라빈스, ‘헌터’와 협업한 크리스마스 굿즈 2종 공개
SPC 배스킨라빈스가 2025 크리스마스 캠페인 ‘홀리데이 판타지(Holiday Fantasy)’의 일환으로 영국 헤리티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헌터(Hunter)’와 협업한 굿즈를 선보이고,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하우스 슬리퍼•이어머프 등으로 추운 겨울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굿즈는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사전 예약과 판매 기간, 판매 채널 등 자세한 내용은 배스킨라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실내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X-mas 하우스 슬리퍼’는 브라운과 레드 2종으로 출시된다. 11월 26일부터 12월 4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픽업은 12월 5일부터 7일까지 진행된다.부드러운 촉감과 포근한 착용감이 특징
-
코웨이, ‘2025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환경가전 3관왕 석권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5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3개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는 브랜드스탁과 연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브랜드 평가 모델을 기반으로, 체계적인 브랜드 관리를 통해 우수한 경영 성과를 이룬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 브랜드 선호도, 구입 가능성, 차별성, 트렌드 선도력, 가치 혁신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이번 수상으로 코웨이는 ▲정수기 부문 19년 연속 ▲공기청정기 부문 9년 연속 ▲비데 부문 9년 연속 1위를 달성하며 업계 리더의 자리를 공고히 했다. ‘아이
-
다이닝브랜즈그룹 대학생 봉사단 ‘다인어스’, ‘세계 아동권리의 달’ 맞아 단체 멘토링 활동
bhc,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창고43, 큰맘할매순대국 등을 운영하는 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의 대학생 봉사단 ‘다인어스’가 ‘세계 아동권리의 달’을 주제로 단체 멘토링 활동을 진행했다.이번 활동은 유엔아동권리협약 채택을 기념하는 세계 아동권리의 달 11월을 맞아, 영케어러 아동들이 그 의미를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했다. 유엔아동권리협약의 기본 권리를 중심으로 단순 지식 전달에 그치지 않고, 표현·참여·경험해보는 활동을 통해 아동이 자신의 권리를 내재화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먼저 서울에서는 지난 15일, 시립서대문농아인복지관에서 ‘아동 인권 퀴즈 골든벨’을 진행했으며 이를 통해 타인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