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공차코리아, 필릭스 최애 메뉴 활용한 ‘타로 쥬얼리 시그니처 밀크티’ 2종 출시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브랜드 앰버서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필릭스의 최애 메뉴인 ‘타로 밀크티’를 모티브로 한 ‘타로 쥬얼리 시그니처 밀크티’ 신메뉴 2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타로 쥬얼리 시그니처 밀크티’는 공차의 시그니처 플레이버인 타로 베이스에 부드러운 타로 폼과 쫀득한 타로 쥬얼리 토핑을 더한 3단 구성으로, 타로 본연의 고소함과 깊이감을 한층 고급스럽게 재해석한 프리미엄 음료다. ‘타로 맛집’ 공차가 선보인 이번 신메뉴는 타로 매니아는 물론, 새로운 맛을 찾는 고객들에게도 특별한 만족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신메뉴는 ‘타
-
‘콜마비앤에이치式’ 체질 개선 성과 가시화
국내 대표 건강기능식품 ODM(연구·개발·생산) 전문기업 콜마비앤에이치(대표 윤여원)가 수익성 중심의 체질 개선과 글로벌 사업 확대를 바탕으로 실적 반등과 외형 성장을 동시에 이뤄내며 증권가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DS투자증권은 최근 보고서에서 콜마비앤에이치의 2025년 실적을 매출 6,350억 원(+3% YoY), 영업이익 320억 원(+30% YoY), 영업이익률(OPM) 5%로 전망하며, 2분기부터 수익성 회복이 본격화될 것으로 내다봤다. 특히 4월 영업이익이 36억 원을 기록해 1분기 전체 수익을 한 달 만에 달성한 점에 주목하며, 구조적 체질 개선의 효과가 가시화되고 있다고 평가했다. 이어 5월 영업이익도 전년 동기 대비 40% 이상 증가한
-
하림, 신제품 ‘하림치킨 시리즈’ 6종 출시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집에서 배달 없이도 치킨집처럼 즐길 수 있는 냉동치킨 신제품 ‘하림치킨 시리즈’ 6종(△후라이드 조각치킨 △후라이드 순살치킨 △소이갈릭 순살치킨 △달콤양념 순살치킨 △크림버터 순살치킨 △소이갈릭 치킨봉)을 출시했다. 최근 고물가로 프랜차이즈 치킨 가격이 부담스러울 정도로 치솟으면서, 식품업계는 ‘가성비’를 앞세운 냉동치킨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이에 하림은 닭고기 전문 브랜드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아 치킨 전문점 못지 않은 맛을 완성했다. ‘하림 후라이드 조각치킨’은 시중에 나와있는 부분육 위주의 냉동 치킨들과 다르게 다리, 날개, 몸통 등 100% 국내산 냉장 닭고기의
-
한화로보틱스, ‘오토매티카’ 첫 참가. 차세대 협동·이동로봇으로 유럽 본격 공략
한화로보틱스가 세계 최대 로봇·자동화 전시회 ‘오토매티카(Automatica) 2025’에 참가했다고 26일 밝혔다.올해 처음으로 오토매티카에 참여한 한화로보틱스는 ‘더 나아간 미래(A Further Future)’를 테마로 부스를 꾸렸다. 한화는 협동로봇 전 제품, 이동로봇, 모바일 매니퓰레이터(협동로봇과 이동로봇을 결합한 로봇) 등 최신 기술을 적용한 로봇을 대거 선보였다.이번 전시회에선 고가반하중 협동로봇 ‘HCR-32’가 대중에 처음 공개됐다. 이 로봇은 최대 32kg에 이르는 물체를 들 수 있어 고중량 태양광 패널 또는 배터리 모듈을 들어 옮기는 데 적합하다. 현장에선 HCR-32를 통해 태양광 패널을 집어 드는 과정을 직접 확인할 수 있었다
-
풀무원, 고단백 결두부 토핑이 돋보이는 한식 소스 ‘지구식단 비빔두부’ 출시
풀무원식품은 식물성 지향 식품 브랜드 ‘풀무원지구식단’의 신제품으로 고단백 결두부를 토핑으로 담은 한식 소스 ‘비빔두부’(130g/3,280원)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신제품 ‘지구식단 비빔두부’는 식단 관리 메뉴로 인기인 참치쌈장을 풀무원의 특허 소재 ‘고단백 결두부’를 사용해 식물성 지향 콘셉트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두부에 한국식 소스를 접목하여 바쁜 일상 중 건강한 단백질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지구식단 비빔두부’는 건강하게 비벼 먹는 단백질 토핑 제품으로 바쁜 일상에서 균형 있는 식단 관리를 하기에 적합하다. 쌈 채소 위에 밥을 올리고 비빔두부 소스를 적당량 추가하면 간
-
코스맥스, 펜슬로 ‘K-메이크업’ 열풍 잇는다
글로벌 화장품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가 트렌드와 지속가능성을 모두 고려해개발한 혁신적인 펜슬 제형이 글로벌 뷰티 박람회에서 높은 주목을 받았다. 코스맥스는 향후 다양한 하이브리드 펜슬 제형을 선보이며 관련 카테고리 공략을 확대할 예정이다. 코스맥스는 지난 18일부터 19일(현지시간)까지 프랑스 파리 카루젤 뒤 루브르(Carrousel de Louvre)에서 진행된 ‘메이크업 인 파리 2025(MakeUp in Paris 2025)’에서 친환경성을 높인 ‘에코 포멜트 펜슬’로 ‘풀 서비스(full service)’ 부문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올해로 개최 15회차를 맞은 ‘메이크업 인’ 박람회는 글로벌 B2B 뷰티 박람회로 매년 프랑스 파리와
-
매드포갈릭, ‘마곡 원그로브점’ 그랜드 오픈 서남권 랜드마크 입점으로 시너지 효과 기대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서울 강서구 마곡지구의 초대형 복합시설인 원그로브에 신규 매장을 오픈하고 금일(26일) 본격 영업에 돌입했다고 밝혔다.매드포갈릭은 지난해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시작으로 고객 접점을 넓히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매장 리로케이션 및 신규 출점 등 외연 확장에 나서고 있다. 새롭게 문을 연 ‘매드포갈릭 원그로브점’은 연면적 46만㎡ 규모의 원그로브 1층에 위치해 있다. 원그로브는 서울서 세번째로 큰 상업 업무 복합시설로 지하철 5호선과 직접 연결되어 있고, 9호선과 공항철도가 만나는 마곡나루역과도 인접해 있어
-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스파클링 제로 출시
고려은단이 건강과 맛을 동시에 추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맞춰 제로 슈거 탄산 비타민 드링크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스파클링 제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건강 관리와 음료의 즐거움을 모두 잡고 싶은 소비자의 니즈를 겨냥, 기존 비타민 드링크의 당과 칼로리 부담을 낮추고 청량한 탄산의 즐거움을 더한 제품으로 개발됐다.‘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스파클링 제로’는 글로벌 비타민 기업 DSM사의 프리미엄 영국산 비타민C 1,000mg을 담았다.여기에 △활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군 5종 △뼈 건강을 지키는 비타민D △체내 근육에 존재하는 아미노산 성분 타우린까지 다양한 영양소를 1캔에 채
-
아워홈, 고객 맞춤형 서비스로 軍 급식 업그레이드
국내 급식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아워홈이 고객 특성을 반영한 맞춤형 서비스를 앞세워 MZ 장병들의 입맛 공략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아워홈은 지난달 말 ▲공군 제15특수임무비행단 ▲제16전투비행단 ▲제18전투비행단 병영식당 운영권을 잇달아 따냈다. 이번 성과는 아워홈이 한화그룹에 편입된 이후 군 급식 시장에서 이뤄낸 첫 결실로, 높은 품질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메뉴 구성 등이 긍정적 평가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대규모 인원이 밀집한 군 부대 특성상 유사 규모의 급식 운영 경험과 안정적인 제조 인프라가 필수적이다.업계에 따르면 군 급식 국내 시장규모는 약 2조원 수준으로 국방부는 올해 안으로 49개 부대 위탁 급식을
-
CJ문화재단, 2025년 튠업·스토리업·스테이지업 수상자 발표
CJ문화재단(이사장 이재현)이 2025년 튠업·스토리업·스테이지업 창작자 지원사업의 최종 수상자 총 16팀을 발표했다고 26일 밝혔다.CJ문화재단은 “기업은 젊은이의 꿈지기가 되어야 한다”는 이재현 이사장의 사회공헌 철학을 바탕으로 2010년부터 ▲인디 뮤지션 지원사업 ‘튠업(TUNE UP)’ ▲신인 영화 창작자 지원사업 ‘스토리업(STORY UP)’ ▲뮤지컬 창작자 지원사업 ‘스테이지업(STAGE UP)’을 통해 분야별 젊은 창작자들의 성장과 시장 진출을 돕는 창작자 맞춤형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2025년 튠업·스토리업·스테이지업 창작자 지원사업의 최종 수상자에게는 ▲튠업 뮤지션상 ▲스토리업 감독상 ▲스테이지업 작가상 및 작곡가
-
노스페이스, 자꾸만 눈길이 가는 전천후 서머슈즈 ‘피오르 컬렉션’ 출시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편안한 착화감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부터 일상 생활에 이르기까지 폭넓게 활용 가능한 전천후 서머슈즈 ‘피오르 컬렉션(FIORD COLLECTION)’ 신제품을 선보였다.노스페이스가 새롭게 선보인 전천후 서머슈즈 ‘피오르 컬렉션’은 캠핑, 여행, 물놀이, 계곡 산행 등 다양한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에서 우수한 쿠셔닝과 안정성을 통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해주는 것은 물론, 고프코어룩 및 애슬레저룩에 코디하기 좋은 세련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되었다. 또한 요즘 같은 장마철에 손쉽고 빠르게 말려서 쾌적하게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기도
-
굽네치킨, ‘굽네 로드FC 073’ 대회 성공적 개최 응원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14년째 후원사로 참여 중인 로드FC(ROAD FC)의 2025년 두 번째 시리즈 ‘굽네 로드FC 073’이 28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된다고 26일 밝혔다. 굽네치킨은 2012년부터 종합격투기 대회 로드FC의 주요 후원사로 참여하며 현재까지 약 81억 원을 후원하는 등 성공적인 대회 운영에 적극 기여하고 있다. 공정한 경쟁과 끊임없는 도전을 응원해 온 굽네치킨의 지속적인 대회 후원이 종합격투기 종목의 발전으로 이어져 지난 3월 아시안게임 정식 종목 채택이라는 결실을 맺기도 했다. 이번 ‘굽네 로드FC 073’은 ‘스포츠의 메카’ 장충체육관에서 개최하는 21번째 대회로 이는 국내 격투기
-
버거킹, 귀엽게 매운 ‘할라피뇨 파퍼’로 MZ입맛 정조준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미국 남부의 인기 스낵인 할라피뇨 파퍼를 버거킹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크리미 할라피뇨 파퍼’와 ‘치폴레 할라피뇨 파퍼’ 2종을 26일 출시한다.‘할라피뇨 파퍼’는 할라피뇨 속에 치즈와 베이컨, 양파 등을 넣고 치즈를 얹어 오븐에 구워내는 요리로, 미국 남부 지방의 대표 스낵 메뉴다. 버거킹은 크림치즈와 할라피뇨 등을 바삭하게 튀겨낸 ‘할라피뇨 바이트’로 재해석해 햄버거에 접목함으로써 보다 간편하고 색다른 방식으로 미국의 미식 매력을 전달한다.이번 신제품 '크리미 할라피뇨 파퍼'는 리치한 크림소스와 할라피뇨 랠리쉬 소스로 귀여운 매운맛을 구현했다. 할라피뇨 랠리쉬 소스는 할라
-
G마켓, 시각장애인 위한 ‘G마켓 사용설명서’ 공개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시각장애인 고객의 쇼핑 편의성 향상을 위해 스크린리더 전용 ‘G마켓 이용 매뉴얼’을 공개했다.해당 매뉴얼은 시각장애인이 G마켓 PC 웹사이트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 실용적인 안내서로 활용될 전망이다. 상품 검색부터 장바구니 담기, 프로모션 확인, 결제 등 쇼핑에 필요한 전 과정을 실제 스크린리더 사용환경을 기준으로 설명한다.특히 실제 시각장애인 사용자의 의견을 반영해 실용성과 접근성을 대폭 강화했다. 마우스 클릭이나 스크롤 중심의 설명 대신, 스크린리더 이용자에게 필요한 단축키 및 다양한 키보드 조작법을 중심으로 사용법을 안내하고, 시각장애인 사용자가 각 기능을 단계별로
-
형지에스콰이아 X 모다라, 항구 도시 감성 담은 ‘포트백’ 에디션 출시
대한민국 대표 제화·잡화 브랜드 에스콰이아(ESQUIRE)가 부산을 대표하는 텍스타일 디자인 브랜드 ‘모다라(MODARA)’와 함께한 협업 컬렉션의 두 번째 시리즈, ‘포트백’ 에디션을 출시한다. 지난 5월 선보인 1차 ‘동백꽃’ 시리즈에 이어 공개된 이번 시리즈는 한국의 대표적인 항구 도시 부산과 인천의 산업적 풍경에서 영감을 받은 ‘컨테이너 그래픽’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항구의 컨테이너 박스에서 착안한 컬러와 구조적 형태를 감각적인 패턴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으로, 도시적인 무드와 개성을 동시에 담았다. 이번 협업 제품은 ▲포트 쇼퍼백 1종 ▲포트 토트백 2종으로 구성되며, 나일론 소재와 극세사 합성가죽을 사용해 실용성,
-
코웨이, ‘2025 대한민국 혁신대상’ 23년 연속 신기술혁신상 수상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는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2025 대한민국 혁신대상’에서 ‘신기술혁신상’을 수상하며 2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대한민국 혁신대상은 기술ㆍ제품ㆍ서비스 분야에서 차별화된 혁신을 이룬 기업과 제품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코웨이는 2002년 첫 수상 이후 현재까지 총 33개 제품이 신기술혁신상을 수상하며, 국내 대표 환경가전 기업으로서의 독보적인 기술 경쟁력을 입증해왔다.올해는 아이콘 프로 정수기와 비렉스 트리플체어가 신기술혁신상 수상 제품에 선정됐다. 두 제품은 기술 혁신성과 사용자 중심의 편의성에서 높은 완성도를 인정받아 심사위원의 호평을 받았다.코
-
우리와주식회사, 장마철 더위와 습기로부터 안전한 반려동물 사료 보관법 제시
6~7월은 장마와 더불어 기온 상승이 본격화하는 시기로, 고온다습한 환경은 사료의 신선도를 급격히 떨어뜨리고 미생물 번식 위험을 높여 반려동물의 건강에 치명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특히 지방이 함유된 사료는 산패되기 쉬워 독성 물질을 생성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K-펫푸드 전문 기업 우리와주식회사는 본격적인 장마철, 높은 기온과 습도 속에서 반려동물 사료 변질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을 안내하고 올바른 보관법을 제시했다.◆ 변질된 사료, 식이 거부를 넘어 소화기 문제 유발할 수 있어 주의 필요!요즘처럼 잦은 날씨 변화는 반려동물 사료의 변질 위험을 높인다. 높은 기온과 습도는 사료 속 유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