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감성코퍼레이션 김호선 대표, 5억원 규모 자사주 추가 매입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기업 감성코퍼레이션의 김호선 대표가 자사주 8만 주(약 5억원 규모)를 장내 매입하며 중국시장 성장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감성코퍼레이션은 김 대표의 자사주 장내 매수 사실을 2일 공시를 통해 밝혔다. 김호선 대표는 2019년 이후 매년 자사주를 장내 매입하며 책임경영 의지를 일관되게 보여왔다. 2023년에는 자사주 52만 주(약 14억원)와 전환사채 67만 주(약 15억원)를 매입했으며, 2024년에도 세 차례에 걸쳐 자사주 57만 주(약 18억원)를 매입했다. 2025년 들어서는 지난 8월 10만6천 주(약 6억원)를 매입한 데 이어 이번 추가 매입까지 총 18만6천 주(약 11억원 규모)를 신규 장내 취득했다.회사 측은
-
지드래곤, 완판 신드롬 잇는다…’GD 818 BLOOM’ 2차 판매 연속 매진
지드래곤(G-DRAGON)의 시그니처 블록 꽃 ‘GD 818 BLOOM’이 1차 예약 판매에 이어 2차도 연속 매진되며 ‘완판 신드롬’을 잇고 있다.엠트리아이앤씨는 1일 오전 10시(한국시간)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진행한 ‘GD 818 BLOOM’ 2차 예약 판매가 단 19분 만에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9월 21일 세계 평화의 날에 맞춰 전 세계에 선보인 ‘GD 818 BLOOM’ 1차 예약 판매는 3시간 만에 전량 매진되며 큰 주목을 받았다.이날 사이트 오픈과 동시에 접속자가 몰리며 과부하 우려까지 제기됐던 지드래곤의 ‘GD 818 BLOOM’은 준비된 수량이 단시간에 또 다시 소진되며 ‘컬렉터블 아트 오브제’로서의 가치를 입증했다.이번 프로젝트
-
주광덕·최대호·김경희 순위는?...‘K-브랜드지수’ 경기도 지자체장 부문 TOP10 존재감 입증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경기도 지자체장 부문 1위에 이동환 고양시장이 선정됐다고 1일 발표했다.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ity)·AI 인덱스 등의 가중치 배제 기준을 적용한 합산 수치로 산출된다.이번 K-브랜드지수 경기도 지자체장 부문은 경기도 지자체장을 대상으로, 2025년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의 온라인 빅데이터 8256만 3823건을 분석했다. K-브랜드지수 경기도 지자체장 부문은 이동환 고양시장이 1위의 영예를 차지했으며, 이재준 수원시장(2위), 주광덕 남양주시장(3위), 최대호
-
르노코리아, 9월 총 8710대 판매로 전년비 성장세
르노코리아가 9월 한 달간 내수와 수출을 합쳐 총 8710대를 판매하며 전년 동월 대비 1.0% 성장했다. 르노코리아는 2025년 9월 내수 4182대, 수출 4528대의 판매 실적을 기록했다고 1일 밝혔다.내수 시장에서는 중형 SUV '그랑 콜레오스'가 3019대를 판매하며 판매를 견인했다. 특히 직병렬 듀얼 모터 구동 시스템을 적용한 하이브리드 E-Tech 모델이 2592대로 9월 판매량의 약 86%를 차지하며 친환경차에 대한 높은 수요를 입증했다.지난달까지 5만4천여 대의 누적 판매를 기록한 그랑 콜레오스는 넉넉한 실내 공간과 효율적인 연비, 첨단 편의·안전 기능, 뛰어난 차체 안전성이 강점이다. 최근 출시 1주년을 맞아 선보인 2026년형 모델에는 UI
-
코웨이, 고객만족도 조사서 3관왕 쾌거
코웨이가 국내 대표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3개 부문을 석권하며 고객 만족도 선도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재확인했다.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5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비데, 정수기, 침대 3개 부문 1위에 선정되며 3관왕을 달성했다고 1일 밝혔다.KCSI는 각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인정받는 대표적인 고객만족도 조사 제도다. 코웨이는 정수기 부문 9년 연속, 침대 부문 5년 연속 1위의 영예를 이어가며 올해 신설된 비데 부문에서도 초대 1위 기업에 올랐다.비데 부문에서 코웨이는 89.3점으로
-
아누아, 런던 패션위크 무대서 K-뷰티 위상 높여
K-뷰티 브랜드 아누아가 세계 4대 패션위크 중 하나인 런던 패션위크 무대에서 존재감을 드러내며 글로벌 확장에 속도를 낸다. 더파운더즈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는 지난 9월 18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 2026 S/S 런던 패션위크에서 디자이너 해리(HARRI) 패션쇼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했다고 2일 밝혔다.아누아는 9월 20일 열린 해리의 패션쇼에서 국내 브랜드 중 유일하게 스킨케어 제품을 단독 제공하는 쾌거를 이뤘다. 해리는 실험적인 디자인으로 블랙핑크 지수, 샘 스미스, 틸다 스윈튼 등 세계적인 셀러브리티들의 선택을 받고 있는 유명 디자이너다. 세계 패션계가 주목하는 무대에서 K-뷰티의 제품력을 인정받은 셈이다.이
-
디오디, 정해인과 함께 '다운 시리즈' 론칭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캠핑 브랜드 디오디가 롤러코스터 한파가 예고된 올 겨울을 겨냥해 본격적인 다운 라인업을 선보인다. 하이라이트브랜즈가 전개하는 디오디는 2025 FW 시즌 '다운 시리즈'를 출시하고, 브랜드 모델인 배우 정해인과 함께 '디오디 다운, 정해인 다운'이라는 재치 있는 테마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화보는 '유쾌한 기능주의'를 추구하는 디오디의 브랜드 정체성과 정해인의 자연스럽고 담백한 분위기를 접목해 '정해인 다운'의 매력을 극대화하는 데 주력했다. 브랜드 이름 '디오디(DOD)'와 배우의 차분한 이미지를 뜻하는 '정해인 다운'을 중의적으로 활용한 위트가 돋보인다.올 겨울 롤러코스터 한파가 예고
-
삼표그룹, 성수·삼척 개발 청사진 첫 공개
삼표그룹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도시·지역 재생 프로젝트의 밑그림을 세상에 내놨다. 건설기초소재 전문기업 삼표그룹은 지난 24일부터 27일까지 강원도 삼척시 정라지구 도시재생 사업지 일원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 도시·지역혁신 산업박람회'에서 성수·삼척 개발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지속 가능한 도시·지역 혁신 구상을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국토교통부와 강원도, 삼척시가 공동 주최한 이번 박람회는 '지역에 삶을, 도시에 숨을'이라는 슬로건 아래 도시재생의 성과와 비전을 공유하는 전국 규모 행사다. 삼표그룹은 전시홍보관 부스를 운영하며 핵심 계열사인 삼표산업과 삼표시멘트가 추진 중인 주요 프로젝트를 소개했다.가장 주
-
쿠팡, 2~3인 가구 겨냥 슬림형 김치냉장고 단독 론칭
쿠팡이 소형 가구를 위한 실속형 김치냉장고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쿠팡은 가전 브랜드 '미닉스'의 신제품 슬림형 김치냉장고 '더 시프트(The Shift)'를 12일까지 단독 사전예약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제품은 정식 출시일인 13일부터 로켓배송으로 받을 수 있다.이번에 쿠팡이 단독으로 선보이는 미닉스 '더 시프트'는 변화하는 김치 소비 트렌드와 2~3인 가구의 라이프스타일을 정밀하게 겨냥한 제품이다. 최근 소형 주거 공간이 확산되고 필요한 만큼만 소비하는 문화가 자리 잡으면서, 부피가 큰 대형 가전 대신 공간 효율성과 실용성을 갖춘 실속형 제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더 시프트'의 가장 큰 장점은 폭 360mm의 콤팩트한 사
-
컴투스프로야구, 건강 브랜드 '링티'와 맞손
컴투스가 프리미엄 건강 브랜드 ㈜링티와 손잡고 가을야구 열기를 게임 안팎으로 확산시킨다. 컴투스는 1일 KBO 리그 No.1 모바일 야구 게임 시리즈인 '컴투스프로야구'와 링티의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링티는 대표 제품 '링티'를 비롯한 다양한 헬스케어 및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하는 기업으로, 여러 스포츠 분야에서 공식 후원 음료사로 활동하고 있다. 야구 분야 협업은 컴투스가 처음이어서 양측의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이번 제휴의 하이라이트는 '컴투스프로야구2025(컴프야2025)'와 '컴투스프로야구V25(컴프야V25)' 전용 링티제로 스페셜 에디션 출시다. 스페셜 에디션 제품에는 각 게임의 쿠폰이 동봉돼 제품 종류에 따라
-
코레일유통, 철도역이 추석 축제장으로 변신
코레일유통이 추석 연휴를 맞아 전국 철도역을 고객들의 명절 체험 공간으로 탈바꿈시킨다. 코레일유통은 10월 1일부터 12일까지 철도 이용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철도역 내 편의점 '스토리웨이'에서는 명절 선물세트 9종을 포함해 650여 종의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철도 굿즈 전문점 '코리아트레인메이츠'에서는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인기 캐릭터 벨리곰 양치세트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커피 한 잔의 여유도 놓치지 않았다. 코레일유통이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카페스토리웨이'와 '트리핀'에서는 아메리카노와 카스테라 세트를 25% 할인된 7,700원에 선보인다. 고향을 오가는 여정에 달콤한 휴
-
이수페타시스, 'AI 팩토리 얼라이언스' 선정
초고다층 PCB 전문기업 이수페타시스가 정부 주도의 AI 제조 혁신 사업에 합류하며 스마트 팩토리 구축에 본격 시동을 건다. 이수페타시스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는 '2025년 AI 팩토리 얼라이언스' 사업에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이수페타시스는 'AI 가속기 초고다층 PCB 제조 자율기술 개발' 과제에 참여해 향후 5년간 AI 기반 제조 역량을 대폭 강화한다. 핵심 목표는 공정 생산성 20% 향상이며, 이를 위해 AI 가속기 PCB 제조공정 자율운영 시스템 구축과 산업용 인공지능 및 자율형 공정 설비 개발을 추진한다.회사는 DX(디지털 전환)와 AX(자율화) 플랫폼 개발을 병행하며 공정 설비 자동화를 단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이번 과제에는
-
풀무원, 세계 최대 식품박람회서 유럽 시장 정조준
풀무원이 유럽 시장 본격 진출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다. 풀무원은 100년 전통의 세계 최대 식품 박람회 '아누가 2025'에 처음 참가하며 정통 K-푸드로 유럽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연내 유럽 법인 설립을 통해 글로벌 사업 확장에 시동을 건다.풀무원은 4일부터 8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아누가에 참가해 현지 바이어 및 유통사와의 접점을 대폭 확대한다고 2일 밝혔다. 유럽 법인 설립을 앞둔 시점에서 이번 박람회 참가는 유럽 시장을 본격 공략하기 위한 전략적 교두보 확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풀무원은 특별 전시관으로 마련된 K-푸드관에 70제곱미터 규모의 대형 부스를 운영하며 '정통 K-푸드의 맛과 즐거움'이라는 메인 콘셉트 아래
-
형지에스콰이아, 추석 특수 겨냥 최대 50% 할인
60년 전통의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제화·잡화 브랜드 에스콰이아가 추석 한가위를 맞아 파격적인 할인 행사에 나선다. 형지에스콰이아는 10월 3일부터 12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최대 50%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브랜드별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캐주얼 컴포트화 브랜드 영에이지와 드레스 슈즈 전문 브랜드 포트폴리오 제품은 최대 50% 할인을 적용하며, 에스콰이아와 에스콰이아 컬렉션 제품은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부 품목은 제외된다.특히 올해 상반기 첫 선을 보인 영에이지의 '핸즈프리 컬렉션'이 효도 선물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신고 벗기 편리하면서도 발에 부담을 덜어
-
G마켓, 최장 추석 연휴 맞아 '가을여행' 대공세
G마켓이 최대 10일간 이어지는 황금 추석 연휴를 겨냥해 대규모 국내여행 프로모션에 나섰다. 가을 여행 성수기를 맞아 한국관광공사, 문화체육관광부 등 공공기관과 협력해 알찬 여행 상품을 선보이며, 최대 7만원에 달하는 파격 할인 혜택으로 소비자들의 발걸음을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G마켓은 이달 31일까지 총 3개의 특별 기획전을 통해 전국 방방곡곡을 누빌 수 있는 다채로운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지역 경제 활성화와 알찬 여행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겠다는 목표다.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G마켓 단독으로 선보이는 '여행하는 가을, 가을여행 특별전'이다. 내장산 가을 기차여행, 강원·경기 자연 힐
-
CJ ONE, 추석 연휴 특별 이벤트 총출동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CJ ONE이 긴 추석 연휴를 맞아 회원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대거 선보인다. 참여만 해도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부터 일상 속 건강관리와 금융 혜택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명절 분위기를 한층 풍성하게 만들 계획이다.가장 눈에 띄는 이벤트는 10월 21Ÿ까지 진행되는 '원픽매치'다. 일상 속 흥미로운 질문에 대해 둘 중 하나를 선택하는 투표형 이벤트로, 매일 자정 새로운 퀴즈가 공개된다. 참여 즉시 CJ ONE 포인트나 메가 MGC 커피 등의 경품을 100% 받을 수 있어 회원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회원들이 직접 토론 주제를 댓글로 제안할 수 있어 소통의 장으로도 활용되고 있
-
아워홈, 노인의 날 맞아 '마늘가득김치' 50박스 기부
아워홈이 노인의 날을 맞아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아워홈은 10월 2일 노인의 날을 기념해 서울 은평구립 역촌노인복지관에 자사 제품 '마늘가득김치' 50박스를 기부했다고 2일 밝혔다.지난 1일 역촌노인복지관에서 열린 전달식에서 아워홈은 어르신들의 건강한 식생활을 지원하기 위한 김치를 전달했다. 이번에 기부된 '마늘가득김치'는 국산 마늘을 풍부하게 사용해 알싸한 향과 개운한 감칠맛을 살린 제품으로, 복지관의 도시락 사업 메뉴로 제공돼 어르신들의 식탁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역촌노인복지관은 은평구에 거주하는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다양하고 종합적인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역사회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