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송파한양2차, 송파구 랜드마크 가속화
서울 송파구 송파한양2차 재건축 사업(조합장 권좌근)이 사업 정상화에 물꼬를 텄다.15일 업계에 따르면 송파한양2차 재건축 조합은 이달 14일 저녁 대의원회를 개최해 1차 입찰을 ‘유찰’로 최종 결정하고 재입찰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의원회 결정에 따라 조합은 수일 내 재입찰 공고를 내고 시공사 선정 절차를 본격화할 방침이다.송파한양2차 재건축은 금년 7월 입찰공고를 냈고 GS건설, 포스코이앤씨, HDC현대산업개발 등이 관심을 보이며 경쟁입찰이 기대됐다. 하지만 입찰 마감일이었던 9월 4일 GS건설만 입찰에 참여하며 유찰됐다. 이 과정에서 HDC현대산업개발이 입찰에 참여하지 않은 체 GS건설이 입찰지침을 위반했다고 주장하며 ‘
-
미래에셋 'TIGER 금현물 ETF', 상장 3개월 만에 6,000억원 돌파
금값 강세 속에 국내 금 투자 열풍이 뜨겁다. 미래에셋자산운용의 'TIGER KRX금현물 ETF'가 상장 3개월 만에 순자산 6,000억원을 돌파하며 올해 최고 흥행 신규 ETF로 자리매김했다.15일 미래에셋자산운용에 따르면 한국거래소 14일 종가 기준 'TIGER KRX금현물 ETF(0072R0)' 순자산은 6,680억원을 기록했다. 지난 6월 24일 신규 상장한 이후 약 3개월여 만에 6,000억원 규모를 넘어선 것이다. 최근 불확실성에 대응하기 위해 안전자산인 금에 대한 투자 수요가 급증한 영향으로 풀이된다.특히 개인 투자자들의 매수세가 압도적이다. 상장 이후 개인 누적 순매수는 최근 3,000억원을 돌파했으며, 14일 기준 3,242억원을 기록 중이다. 이는 올해 신
-
하나은행, '북아시아 최우수 디지털 PB은행상' 수상…통산 14회째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이 글로벌 자산관리 시장에서 다시 한번 그 위상을 입증했다. 하나은행은 지난 9일(현지시각) 싱가포르에서 개최된 글로벌 금융전문매체 PBI(Private Banker International) 주최 '제35회 글로벌 PB어워드(Global Wealth Awards 2025)'에서 '북아시아 최우수 디지털 PB은행상(Outstanding Digital Private Bank-North Asia)'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하나은행의 수상은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아시아 지역에서 활동하는 최우수 프라이빗 뱅커를 선정하는 개인부문에서도 '아시아 최우수 프라이빗 뱅커(Outstanding Private Banker-Regional Player)'와 'Rising Star'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3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
알스퀘어, 광화문 프라임 오피스 4,320억원 메가딜 성사
상업용 부동산 시장에서 대형 거래가 성사되며 프라임 오피스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여전히 뜨겁다는 것이 입증됐다. 15일 상업용 부동산 종합 서비스 기업 알스퀘어는 서울 종로구 광화문권역에 위치한 프라임 오피스 자산 '센터포인트 광화문' 매각 거래가 클로징됐다고 밝혔다.이번 거래는 매도인 코람코자산신탁과 매수인 교보AIM자산운용 간의 쉐어딜(Share-deal) 방식으로 진행됐다. 매각가는 3.3㎡(평)당 3,670만원, 총액 4,320억원에 이른다. 알스퀘어 투자자문본부는 딜로이트와 함께 본 거래의 전 과정을 자문하며 성공적인 클로징을 이끌어냈다.센터포인트 광화문은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연면적 38,947㎡, 지하 7층부터 지상 20층
-
금값 사상 최고가 행진…'윈골드' 알림만 켜도 골드바 준다
금값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는 가운데, 금 거래 플랫폼 운영사가 투자자들을 위한 파격적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15일 금 거래 플랫폼 '윈골드(WINGOLD)'를 운영하는 레전더리홀딩스는 10월 14일부터 27일까지 2주간 '윈골드 알림설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최근 가파르게 오르는 금값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상황에서 이용자들이 실시간 금 정보를 놓치지 않도록 돕는 동시에 실질적인 경품 혜택까지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윈골드 앱에서 '이벤트·혜택 알림'과 '오늘의 금 시세 알림' 두 가지를 모두 설정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다만 두 가지 중 하나만 설정할 경우에는 이벤트 대상에
-
하나카드·신세계, 25년 마지막 대목 '5Mazing Card Festa' 개막
하나카드가 신세계백화점과 손잡고 올해 마지막 대규모 쇼핑 이벤트를 선보인다. 15일 하나카드는 오는 10월 16일부터 26일까지 총 11일간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5Mazing Card Festa'를 진행한다고 밝혔다.하나카드와 신세계백화점의 대표 협업 행사로 자리 잡은 '5Mazing Card Festa'는 이번에 최장 10일간의 연휴 직후에 기획되어 더욱 특별하다. 연휴 기간 억눌렸던 소비 심리를 겨냥해 명품부터 식품까지, 쇼핑부터 여행까지 모든 장르를 아우르는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2025년 마지막 행사답게 혜택의 규모가 남다르다. 행사 기간 중 명품, 패션, 잡화 브랜드에서 신세계 제휴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7%를 신백리워드
-
삼성증권, '국장·미장' MZ 언어 담은 마케팅 1천만 조회수 돌파
삼성증권이 투자자들의 언어를 마케팅에 녹여내며 MZ세대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주식시장의 '장(場)'과 장인의 '장(匠)'을 결합한 '주식장인' 캠페인이 큰 화제를 모으며, 이를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한정판 상품까지 출시됐다. 삼성증권의 '주식장인' 캠페인은 투자자들이 국내 및 미국 주식시장을 각각 '국장', '미장'이라 줄여 부르는 투자 커뮤니티의 독특한 언어문화에서 착안했다. '주식시장의 장(場)을 읽는 장인'이라는 콘셉트로 제작된 이 캠페인은 지난 9월 공개 이후 현재까지 누적 1천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투자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단순히 조회수만 높은 것이 아니다. 투자자들은 SNS를
-
“가족된 유기동물, 끝까지 함께 키워요”...키움증권-포인핸드, ‘끝까지 키움’ 캠페인
키움증권이 유기동물을 입양한 가족을 응원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새로 가족으로 맞이한 유기동물과 평생 함께 하기를 응원하며 반려 생활에 필요한 물품을 선착순 500명에게 선물하는 방식이다.15일 키움증권은 유기동물 입양을 돕는 사회적 기업인 포인핸드와 ‘끝까지 키움’ 캠페인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끝까지 키움’ 캠페인은 유기동물이 새로운 가족을 만나 평생 함께하기를 바라는 취지로 기획했다. 15일부터 포인핸드를 통해 유기동물 입양을 진행하면 ‘끝까지 키움’ 패키지를 선물한다. 끝까지 키움 패키지는 총 500세트로 선착순 제공한다.끝까지 키움 패키지에는 유기동물을 가족으로 맞이해 평생 함께 하겠다는 약속을
-
KB국민은행, 임직원 걷기로 모은 2억원으로 출산 가정 응원
KB국민은행이 임직원들의 발걸음을 모아 저소득 출산 가정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한다. 15일 KB국민은행은 임직원 걷기 캠페인을 통해 조성한 기부금으로 출산 초기 가정에 '우리아이 첫 선물' 육아용품 패키지를 기부한다고 밝혔다.이번 나눔의 시작은 KB국민은행이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진행한 임직원 걷기 캠페인 '건강한 일상, 행복한 희망 나눔!'이다. 약 6,600여 명의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한 이 캠페인은 100일 동안 100보당 5원을 적립하는 방식으로 운영됐으며, 임직원들의 건강한 발걸음이 모여 총 2억원의 기부금을 조성하는 성과를 거뒀다.조성된 기부금은 전국 500가구의 출산 초기 가정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는 데 사
-
코웨이, 서비스매니저 노조와 ‘2025년 임금 협약’ 체결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지난 13일 서비스매니저(설치 및 AS기사)로 구성된 코웨이지부와 ‘2025년 임금 협약’을 체결했다.코웨이와 서비스매니저 노조는 지난 2022년부터 4년 연속으로 무분규 타결을 이끌어냈다.코웨이는 지난 7월부터 서비스매니저 노조와 임금 협약 교섭을 시작했으며 지난 9월 12일 원만하게 잠정합의안을 도출해냈다. 조합원 찬반투표를 실시한 결과 91.44% 찬성으로 임금 협약 교섭이 최종 타결됐다.이번 임금 협약에는 서비스매니저의 기본급 인상과 함께 현장 설치 및 AS 품질 향상을 위한 지원 강화 등의 내용이 담겼다.코웨이는 “4년 연속 무분규 합의를 이끌어 낸 것은 노사 간 교섭 문화
-
파리바게뜨, 한정판 굿즈 4탄 ‘파란라벨 런치보냉백’
파리바게뜨가 건강빵 브랜드 ‘파란라벨(PARAN LABEL)’의 한정판 굿즈로 ‘파란라벨 런치보냉백’을 출시하고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파란라벨 런치보냉백’은 파란라벨이 선보인 네 번째 굿즈로, 베이커리, 음료 등을 보관할 수 있는 보온∙보냉 소재 도시락 가방이다. 빈티지 감성을 담아 크래프트 봉투 콘셉트로 디자인되었으며 제품 외면엔 ‘맛있으면 빵칼로리’라는 문구로 재치를 더했다. 파리바게뜨는 19일까지 파바앱, 해피오더앱, 카카오예약하기에서 ‘파란라벨 런치보냉백’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파란라벨 제품 1개 이상을 포함해 2만원 이상 구매 시 8,900원에 ‘파란라벨 런치보냉백’을 구매할 수 있다. 22일부터 매장에
-
동국제약-메디팹, 키토산 기반 스킨부스터 ‘마데키엘’ 국내 총판 협약 체결
동국제약은 메디컬 에스테틱 바이오소재 기업인 메디팹과 함께 키토산 기반의 새로운 기능을 구현한 스킨부스터 ‘마데키엘’의 국내 총판 협약을 체결했다. ‘마데키엘’은 동국제약의 대표 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메디팹의 고순도 키토산 기반 LTG(Liquid-To-Gel) 기술이 결합된 고기능 스킨부스터로, 기존 스킨부스터와는 차별화된 작용 기전으로 차세대 솔루션으로 평가받고 있다. 동국제약은 이번 스킨부스터 ‘마데키엘’ 국내 총판 계약 체결을 통해 미용·피부의료 시장 공략을 한층 더 강화할 예정이다. 동국제약 메디컬 에스테틱 관계자는 “’마데키엘’은 단순한 트렌드를 따르기 보다, 과학적 근거 기반의 기술
-
신세계까사, 잠실 대단지 입주박람회 사전 특별 프로모션 전개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청담 르엘’에 이어 ‘잠실 래미안아이파크’ 등 송파구 소재 대단지 신규 입주 고객을 겨냥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2월과 내년 1월 입주를 각각 앞둔 ‘잠실 래미안아이파크(2,678세대)’와 ‘잠실 르엘(1,865세대)’은 올해 마지막 서울 대규모 신규 입주 단지로, 잠실 르엘의 경우 분양가만 20억에 육박하는 등 프리미엄 부동산 시장에서 크게 주목받고 있다. 두 단지가 11월 입주박람회를 준비 중인 가운데, 신세계까사는 약 1개월 앞서 까사미아 잠실점을 중심으로 박람회 사전 행사를 마련, 해당 단지 입주 고객 유치에 나선다. 먼저, 13일부터 까사미아 잠실점에 방문해 해당 단지 입주박람
-
외식업계 가장 핫한 3대 트렌드는? 배민, 2025 외식업트렌드 Vol.3 공개
‘컵푸드’, ‘칩리미엄’, ‘사이드 페어링’배달의민족이 파트너(외식업주)의 장사에 도움을 주기 위해 최신 식품·외식업계 트렌드를 소개하는 ‘2025 외식업트렌드’의 세 번째 편을 공개했다.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은 이번 외식업 트렌드의 대표 키워드로 ‘컵푸드’, ‘칩리미엄’, ‘사이드 페어링’을 선정했다고 14일 밝혔다. 2025 외식업트렌드는 배민과 외식업 전문가가 외식업계의 방대한 데이터와 전문가 인터뷰를 기반으로 가게 운영에 활용할 수 있는 노하우와 전략을 소개하는 콘텐츠다. 지난 1분기를 시작으로 매 분기 배민외식업광장 등을 통해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 한 손으로 가
-
배상면주가, 가을 세시주 들국화술 출시
한국술 혁신기업 배상면주가에서 2025년 가을 세시주 들국화술을 2,025병 한정 수량으로 생산해, 홈술닷컴을 통해 우선 출시한다. 16일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하면, 10% 할인된 가격으로 들국화술을 맛볼 수 있다. 경기도 포천 청정 들녘에서 직접 채취한 들국화로 빚은 들국화술은 느린마을 막걸리를 증류해서 만든 느린마을 소주에 들국화를 더해 부드러운 감칠맛이 특징이다. 차갑게 마시면 더욱 단 맛이 두드러지며 약재로 쓰여온 감국의 깊은 향을 함께 느낄 수 있다. 들국화술의 용량은 700ml, 알코올도수 12%이며 주종은 약주. 16일까지 접수된 사전 예약분은 오는 17일부터 홈술닷컴을 통해 순차출고한다. 사전 예약자 배송 후 홈술닷컴 및
-
골핑, 연중 최대 온라인 골프쇼핑 페스티벌 ‘2025 블랙골프데이’ 진행
㈜골프존커머스(대표이사 장성원)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골핑’이 10월 14일부터 10월 16일까지 골프용품 최대 9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25 블랙골프데이’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2025 블랙골프데이’는 골핑에서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연중 최대 규모의 온라인 골프 쇼핑 페스티벌로, 국내외 인기 골프 브랜드의 다양한 골프용품을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국내외 골프 브랜드 및 200여 개의 입점사가 참여한 이번 이벤트는 골핑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APP)에서 동시 진행되며, 용품/웨어 카테고리를 시작으로 클럽 카테고리까지 순차적으로 오픈해 실속 있는 쇼핑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14일(화) 오전 10시에 오픈
-
bhc, 추석 황금연휴 기간 주문량 20%↑… ‘명절 새로운 대세 먹거리’ 부상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추석 황금연휴 기간 동안 ‘명절에 먹는 치킨’ 트렌드에 힘입어 전국 가맹점의 주문량이 전년 대비 큰 폭으로 상승했다. bhc에 따르면, 지난 2일부터 9일까지 총 8일 간의 추석 황금연휴 특수로 해당 기간 동안 주문량이 전년 대비 21.8%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같은 주문 폭증에는 개천절과 한글날, 추석 연휴까지 최소 7일, 연차 활용에 따라 최장 10일 간 이어지는 황금연휴에 가족·친지 모임과 지인 단위의 회식 수요 증가가 주효했다. 또한 과거와 달리 비용과 품이 많이 드는 명절 차례 음식을 만들지 않거나, 소규모 가구 증가로 가정에서 직접 조리하기 보다 외식 및 배달 비중이 증가하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