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하이트진로음료, 캐릭터 ‘진토니’ 앞세워 SNS 개편… 공식 브랜드 계정 신규 오픈
하이트진로음료(대표 박재범)는 기존 인스타그램 계정을 브랜드 캐릭터 ‘진토니’ 전용 채널로 전환하고, 새로운 공식 브랜드 계정을 추가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이번 개편은 진토니의 독자적인 세계관을 활용한 콘텐츠를 집중 운영하는 소통 특화 채널과, 브랜드 소식을 담은 정보 전달 채널을 별도로 분리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진행됐다.진토니 전용 계정으로 탈바꿈한 기존 인스타그램 계정은 캐릭터 세계관을 활용해 제품을 넘어 소비자와의 감성적 연결을 강화하는 일상형 콘텐츠를 선보인다. 최신 유행하는 밈(meme)을 적극 활용한 콘텐츠를 통해 MZ세대 소비자에게 보다 직관적이고
-
데이터바우처 공급기업 위베어소프트, ‘2025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 AI 기반 수요기업 5곳과 협약 체결
API 보안 및 관리 전문기업 위베어소프트(대표 장영휘)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25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의 공급기업으로서 총 5개 AI 기반 기업과 최종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은 데이터 기반 비즈니스 활성화를 목표로, 중소기업과 스타트업이 보유한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정부 주도 사업이다.위베어소프트는 독자 개발한 고성능 API 관리 솔루션 ‘OSORI APIM’을 기반으로, 수요기업들의 데이터 및 기술 자산을 API 형태로 가공·활용할 수 있는 환경 구축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각 기업은 자사 기술을 외부와 연결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
페덱스, 한국-대만 신규 노선 도입… “항공 네트워크 강화”
세계 최대 특송 회사 중 하나인 페더럴 익스프레스 코퍼레이션(Federal Express Corporation, 이하 ‘페덱스’)이 대한민국과 대만을 잇는 직항 노선을 신규 개설했다.이번 노선 개설을 통해 양국 간 물류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첨단 산업 중심의 주요 교역로에서 수출입 기업을 위한 서비스 처리 능력과 신뢰도를 높여 운영 효율성을 제고하게 됐다.이번 신규 노선은 인천국제공항에 있는 페덱스 인천 게이트웨이와 타오위안국제공항의 페덱스 타이베이 게이트웨이를 연결한다. 한국과 대만을 잇는 첫 직항편으로, 주 7회 운항되며 한층 더 유연하고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한국 내 고객은 FedEx International Priority®
-
한솥도시락, 푸짐한 한 끼 ‘돼지불백’ 시리즈 출시
국내 대표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은 대중적인 한식 메뉴인 돼지불백을 푸짐하게 도시락으로 즐길 수 있는 ‘돼지불백’ 시리즈 7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최근 1인 가구의 증가와 혼밥 문화의 확산으로 간편하면서도 든든한 식사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한솥도시락은 익숙한 한식 메뉴를 보다 실용적이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돼지불백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2030 남성층은 물론, 영양과 맛의 균형을 중시하는 여성들의 기호까지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이번 신제품은 크게 정식류와 덮밥류 형태로 구성되어, 취식 상황과 기호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하다.먼저 정
-
하이네켄코리아, 이탈리아 판매 1위 맥주 ‘비라 모레띠’ 국내 유통
하이네켄코리아가 이탈리아 판매 1위[1] 맥주 브랜드 ‘비라 모레띠(Birra Moretti)’의 국내 수입 및 유통 확대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비라 모레띠’는 1859년 이탈리아 북부 우디네(Udine)에서 탄생한 프리미엄 라거 맥주로, 160년이상의 전통을 이어오며 현재 이탈리아에서 가장 사랑받는 맥주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장인 정신과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추구하는 이탈리아 정통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브랜드로서 전 세계 40여 개국에서 판매되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고품질 원재료와 전통 양조 기술을 고수해 완성된 ‘비라 모레띠’는 독특한 홉과 구운 통밀 향이 어우러진 맛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목 넘김과
-
굽네치킨, 추성훈과 함께한 신제품 ‘굽네 장각구이’ 광고 캠페인 진행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격투기 선수 추성훈을 모델로 발탁하고 신제품 ‘굽네 장각구이’의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신제품 ‘굽네 장각구이’는 오븐구이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치킨으로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닭다리살과 엉치살로 이루어진 큼직한 장각을 오븐에 구워 기름기는 줄이고, 촉촉한 식감과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시선을 사로잡는 압도적인 비주얼에 멕시코풍 바비큐 소스, 매콤한 칠리, 고소한 치즈가 어우러진 풍미로 오감을 자극한다. 또한 신선한 토마토와 허브가 어우러진 매콤새콤 추블링 살사와 부드럽고 고소한 요블링 소스 등 2가지 디핑소스를 제공해 더욱 다
-
팀홀튼, NCT 마크와 함께하는 ‘스마일쿠키’ 캠페인 전개
캐나디안 커피 하우스 팀홀튼(Tim Hortons)이 7월, 브랜드의 대표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인 ‘스마일쿠키 캠페인’을 전개한다. 올해는 브랜드 앰버서더 NCT 마크와 함께하며 국내 소비자들의 캠페인 참여 독려 및 공감대 형성에 적극 나선다.‘작은 쿠키가 만드는 큰 변화(Small Changes, Big Impact!)’라는 메시지 아래, 스마일쿠키 캠페인은 쿠키의 전체 판매 수익을 지역 사회에 기부하는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이다. 1996년 캐나다 온타리오 주에서 첫발을 뗀 이 캠페인은 지난 30년간 사람과 사람 사이의 조화와 존중, 따뜻한 연결을 뜻하는 팀홀튼의 ‘C.A.R.E (Connect, Appreciate, Respect, Everyone)’ 가치를 바탕으로 이어져 오고 있
-
풀무원녹즙, 전용몰 정기구독 서비스 오픈…고객 편의성·브랜드 경험 강화
풀무원녹즙은 풀무원녹즙 전용몰 내 정기구독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이며 고객 편의성과 브랜드 경험을 한층 강화했다고 1일 밝혔다.앞서 풀무원녹즙은 지난 3월 말 디지털 혁신 전략의 일환으로 풀무원 공식 온라인 쇼핑몰 ‘#(샵)풀무원’ 내에 풀무원녹즙 전용몰을 개설했다. 여기서 더 나아가 온라인 및 모바일 환경에서의 소비자 경험을 혁신하고 브랜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고자 정기구독 서비스를 도입했다.이번 정기구독 서비스는 OTT 구독 시스템처럼 자동 결제 방식을 적용한 서비스이다. 기존에는 선불로 반복해서 주문해야 했지만, 앞으로는 최초 1회 주문만 하면 매월 25일 자동 결제가 이뤄져 소비자 편의성이 크게 향상된다.음용
-
코카-콜라사 닥터페퍼, ‘닥터페퍼 제로 스트로베리크림향’ 출시
코카-콜라사의 탄산음료 ‘닥터페퍼(Dr Pepper)’가 유니크한 맛에 상큼한 딸기크림향으로 새로움을 더한 ‘닥터페퍼 제로 스트로베리크림향[1]’을 새롭게 출시하고 전 채널에서 판매를 시작한다.닥터페퍼는 유니크한 맛과 향으로 오랜 기간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했다. 해외에서는 여러가지 맛과 향의 제품들을 선보이며 개성 있는 매력으로 사랑받아 왔다.‘닥터페퍼 제로 스트로베리크림향’은 지난 2022년 선보인 ‘닥터페퍼 제로’에 이어 3년만에 국내 출시되는 신제품이다. 산뜻한 딸기크림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한 입 마시는 순간부터 색다른 감각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제로 슈거·제로 칼로리로 출시돼 닥터페퍼 마니아들은 물론
-
새마을금고중앙회, MG+ 신용카드 대고객 경품 이벤트 실시
새마을금고중앙회(회장 김인)는 MG+ 신용카드 회원 만족도 증진을 위한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7월 한 달간 진행하며, 이벤트 기간 중 누적결제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MG+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이벤트 응모하기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새마을금고중앙회는 MG+ 신용카드로 ▲1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상품권 1만원’을 ▲3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중 250명을 추첨하여 ‘신세계상품권 5만원’을 ▲5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하여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70만원 상당)를 ▲8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하여
-
연세유업, 자사몰 매출 상승세…전년 대비 450% 이상 성장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자사 공식 온라인몰 ‘연세shop’의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50% 이상 증가했으며, 신규 회원 수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연세shop은 연세유업의 다양한 제품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공식 온라인몰로, 소비자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지난해 하반기 대대적인 리뉴얼을 통해 UI/UX를 개선하고, ‘선물하기’ 기능과 가정 우유배달 서비스를 확대하여 소비자가 더 쉽고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고객 경험과 편의성을 전반적으로 높였다.이러한 쇼핑 편의성과 고객 경험 중심의 운영을 통해 연세shop의 올해 상반기 매출은 전년 대비 450% 이상 성
-
G마켓, 중소셀러 대상 오픈마켓 판매 전략 무료 컨설팅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중소셀러를 대상으로 오픈마켓 판매 전략을 공유하는 ‘상생교육’ 컨설팅을 진행한다. 온라인 셀러들의 매출 증진을 돕기 위한 판매자 지원책으로,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 대면 교육 컨설팅도 강화할 방침이다.‘상생교육’은 G마켓이 중소상공인과 지역 생산자들의 온라인 판로 확대를 위한 온라인 판매 박람회 ‘상생페스티벌’에 참여하는 셀러 중 사전 신청을 한 셀러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교육 외에도 오픈마켓 사업과 관련해 개별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상담부스도 운영하며, 참석자들에게 광고성 e-머니와 스타배송 기념품도 증정한다.지난 6월 30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신세계
-
아누아, 청담동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공동 개발한 ‘카테킨 패드’ 출시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청담동 메이크업 아티스트들과 공동 개발한 ‘8 히알루론산 카테킨 카밍 패드(이하 카테킨 패드)’를 출시했다.이번 제품은 아누아가 청담동 메이크업샵 30곳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50인과 심층 인터뷰를 진행하며, 메이크업이 들뜨지 않으려면 피부 열감을 낮추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의견을 반영해 기획했다. 청담동 메이크업샵에서 자주 활용되던 녹차팩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패드 형태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제품 개발에는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혜진 원장과 강인주 실장이 참여했다. 두 전문가의 오랜
-
고지우 프로 시즌 첫 우승 기념, SL&C가 쏜다!
삼천리그룹이 고지우 프로의 ‘맥콜·모나 용평 오픈’ 우승을 기념해 6월 30일부터 7월 6일까지 7일간 SL&C 외식 브랜드 메뉴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지우 프로는 6월 27일부터 3일간 열린 ‘맥콜·모나 용평 오픈’에서 최종 합계 23언더파 193타로 올 시즌 첫 우승과 개인 통산 3승을 달성했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 고지우 프로는 KLPGA 54홀 기준 최저타 타이 기록을 세웠고 대회 내내 선두 자리를 유지하는 ‘와이어 투 와이어’ 우승을 거두는 등 ‘버디 폭격기’라는 별명에 걸맞은 압도적인 경기력을 선보였다.이를 기념하기 위해 SL&C(삼천리ENG 외식사업부문)는 운영하고 있는 모든 외식 브랜드에서 메뉴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5만
-
kt 밀리의서재, 웹소설 서비스 정식 론칭
국내 최대 독서 플랫폼 kt 밀리의서재(대표이사 박현진, 코스닥 418470. 이하 ‘밀리의서재’)가 ‘밀리 스토리’를 오픈하며 웹소설 서비스를 정식 론칭하고 신규 웹소설 라인업을 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밀리의서재는 ‘밀리 스토리’ 오픈을 시작으로 일반 도서를 넘어 웹소설, 웹툰 등 장르형 콘텐츠까지 하나의 플랫폼에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 콘텐츠의 범위를 확장한다. 전자책부터 오디오북, 웹소설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아우르는 통합 독서 환경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정식 오픈에서는 웹소설 콘텐츠를 중심으로 제공되며 오는 9월부터는 웹툰 콘텐츠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이번에 선보이는 웹소설 서비스는
-
메가MGC커피, NCT WISH 팬 사인회 응모 프리퀀시 이벤트 개최
대한민국 대표 커피 브랜드 메가MGC커피가 SMGC 캠페인의 일환으로, 올여름 팬심을 제대로 저격할 ‘NCT WISH 팬 사인회 응모 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NCT WISH 팬 사인회는 메가MGC커피 단독 행사로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이번 이벤트는 팬과 아티스트가 직접 만나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며, 메가MGC커피 앱을 통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팬들은 인기 폭발 중인 여름 시즌 메뉴를 포함한 ‘NCT WISH 픽 메뉴’ 12종을 골라 즐기면서, 팬 사인회 응모권까지 획득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경험을 하게 된다.프리퀀시 이벤트는 메가MGC커피 앱의 ‘메가오더’를 통해서만 참여할 수 있으며, 7월 1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된다. 메가
-
한화 협동로봇, 세계 최초 ‘클린룸 클래스1’ 인증 획득
한화로보틱스의 협동로봇이 업계 최고 수준의 청정도를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업계에선 세계 최초 성과로 반도체와 바이오 등 엄격한 제조 환경을 요구하는 첨단 산업에서의 입지가 넓어질 것으로 기대된다.한화로보틱스는 협동로봇 HCR-14가 글로벌 인증기관 티유브이슈드(TÜV SÜD)로부터 클린룸 클래스1(Cleanroom class1) 인증을 받았다고 1일 밝혔다. 협동로봇이 청정도 최고 등급인 클래스1을 획득한 건 세계에서 한화가 처음이다. 클린룸은 공기 중 입자를 엄격히 통제해 오염을 최소화하도록 설계된 장소다. 이러한 클린룸을 사용하는 첨단 산업에 협동로봇을 도입하려면 특정 수준 이상의 청정도 등급이 요구된다. 클린룸 관련 국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