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IBK기업은행, 중소기업 근로자·소상공인과 함께하는 오케스트라 ‘IBK TOGETHER 2025’ 단원 모집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이 한국메세나협회와 함께 중소기업 근로자・소상공인 오케스트라 프로젝트 ‘IBK TOGETHER 2025’ 단원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IBK TOGETHER 2025’는 근로자의 문화예술 활동 참여 기회를 확대하고 성취감과 자긍심을 느낄 수 있도록 오케스트라 교육 및 합주 활동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프로젝트이다. 기업은행은 직장인, 자영업자, 프리랜서 등을 대상으로 ▲현악(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목관(플루트, 오보에, 클라리넷, 바순) ▲금관(트럼펫, 트롬본, 호른) ▲타악(퍼커션) 분야에서 총 30여명을 오케스트라 단원으로 선발한다. 선발 시 중소기업 근로자와 소상공인을 우대하며 참가비와 활동비는 기업은
-
샘표 새미네부엌X쿠첸 ‘집밥’ 팝업 성황
우리맛연구중심 샘표의 ‘새미네부엌X쿠첸 집밥 팝업’이 건강과 환경을 지키는 집밥의 매력을 알리며 성황리에 열리고 있다.30일까지 서울 중구 샘표 본사 1층 우리맛공간에서 진행되는 ‘새미네부엌X쿠첸 집밥 팝업’은 외식이나 배달 음식에 익숙한 소비자들이 집밥의 가치를 되새기고, 각자 취향에 맞게 손수 집밥을 차리는 경험을 할 수 있는 전시·체험 행사다. 25일부터 30일까지 매일 5회에 걸쳐 회당 20명씩 총 600명이 참여할 수 있는데, 지난 2일 네이버 예약 오픈 하루 만에 일찌감치 마감됐다.샘표와 쿠첸은 ‘건강하고 맛있는 집밥 문화’가 확산되기 위해서는 집밥이 맛있는 건 기본, 만드는 과정까지 즐거워야 한다는 생각으로 이
-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 출시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신제품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을 출시한다. 동국제약이 지난해 10월 인수한 자회사 리봄화장품과 함께 선보이는 센텔리안24 브랜드의 첫 번째 마데카 크림 시리즈 제품이다.이번에 출시된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은 꽉찬 리프팅을 선사한다. 피부 노화의 속도를 늦춰 보다 건강한 상태로 전환시키는 ‘저속노화’ 콘셉트를 담아 다각도 리프팅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공한다. 피부 칸에 수분을 촘촘하게 채우고, 피부선을 탄탄하게 정돈하며, 얼굴 전체를 끌어올리는 ‘피부 저속노화 3단 매커니즘’을 통해 피부 탄력을 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고, 민낯의 피부도
-
LS-한진 그룹, 동반 성장 위한 MOU 체결
LS와 한진 그룹은 25일(금), 그룹 간 동반 성장과 주주 이익 극대화를 목표로 사업 협력 및 협업 강화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 그룹은 항공우주산업을 포함한 다양한 사업 분야에서 각자의 핵심역량과 자원을 활용해 시너지를 창출하고 상호 성장을 도모키로 했다.LS와 한진 그룹은 ▲ 스마트팩토리 기술을 적용한 항공우주산업 기술 고도화 ▲ 도심항공교통(UAM) 충전인프라 구축 ▲ 항공운송 수단의 친환경 인프라 확대 및 전기화 기술 협력 ▲ 전기차 충전소 확대 등 광범위한 분야에서 협력 범위를 확대할 예정이다.아울러 양 그룹은 각 사의 인적 및 물적 자원과 네트워크 등의 가용 자원을 최대한 활용해
-
엘앤케이바이오메드, ‘팩투스’ 美 FDA 승인 완료 오목가슴 임플란트 사업 본격 시작
척추 임플란트 전문기업 엘앤케이바이오메드(대표 강국진)는 새롭게 개발한 오목가슴 임플란트 ‘팩투스’가 미국 식품의약품청(USFDA, 이하 FDA)으로부터 허가를 취득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를 통해 자사는 오목가슴 임플란트까지 진출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게 됐다. 엘앤케이바이오는 지난 16년의 경험과 노하우, 의료진과의 협업을 바탕으로 ‘팩투스’ 개발에 성공했다. 이에 올해 초 FDA에 허가 신청을 완료했으며, 지난 25일(미국 현지시각) 최종 승인을 받았다. 엘앤케이바이오 관계자는 “이번 인증은 공신력 있는 미국 기관에서 안전성을 인증 받았다는데 의미가 있으며, 당사의 충분한 연구 개발 및 검토를 통해 이뤄진 성과로 R&D
-
리엔케이, ‘하이퍼 히알 플럼핑’ 라인 출시 브랜드 모델로 ‘더보이즈 주연’ 선정
셀 더마 뷰티 브랜드 리엔케이(re:nk)가 수분케어 신제품 ‘하이퍼 히알 플럼핑’ 라인을 출시하고,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신규 모델로 ‘더보이즈 주연’을 선정했다고 25일 밝혔다.리엔케이 하이퍼 히알 플럼핑 라인은 독자 성분인 ‘하이퍼 히알™’을 기반으로 풍부한 수분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하이퍼 히알™은 3차원 그물망 구조의 히알루론산 안에 저•중•고분자 10종의 히알루론산을 담아내 피부 깊숙이 촘촘하게 수분을 채워준다. 피부 속 20층까지 수분을 전달해 속건조를 개선하고 피부 볼륨을 채워주는 효과를 제공한다. 제품 라인업은 토너, 앰플, 크림, 마스크 총 4종으로 구성되며, 특히 앰플은 촉촉하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
삼성화재 신규 광고, '지키다 일상, 꿈꾸다 그 이상' 선보여
삼성화재는 올해 새로운 기업 아이덴티티 'Protecting Today, Inspiring Tomorrow'를 테마로 한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새롭게 공개된 광고는 '지키다 일상, 꿈꾸다 그 이상'이라는 메시지를 앞세워 고객의 일상을 지키는데 그치지 않고 더 나은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삼성화재가 함께하는 모습을 보여준다.특히 다양한 고객들이 현실과 상상의 경계를 넘나들며 행복한 꿈을 꾸는 모습, 그리고 이러한 고객들을 지키는 삼성화재 직원의 모습을 밝고 감각적으로 표현해 기존 광고와의 차별점을 두었다.이번 광고에서는 △교통안전문화연구소, △암환자 삶의 질 연구소, △모빌리티뮤지엄을 통해 삼성화재가 꿈꾸는 '이상'의 메시지를
-
쿠팡, ‘이달의 신상’ 4월 행사…“300여 신상품 만나보세요”
쿠팡이 4월 '이달의 신상’ 테마관에서 새롭게 입점한 브랜드와 상품을 공개했다. 쿠팡은 매월 이달의 신상관에서 전월 1일 이후 입점한 신규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이번 행사에서 쿠팡은 인기 브랜드 필립스의 신상품 7종을 사전 예약으로 단독 판매한다. 와우회원은 최대 15%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대표 상품은 '필립스 i9000 시리즈 프레스티지 전기면도기'다. 사전 예약 구매고객에게는 만년필, 프리미엄 룸스프레이 등 사은품이 선착순으로 증정된다.'이달의 주목할 신상품 추천' 코너에서 주목할 상품은 '팸퍼스 2025 에어차차 썸머팬티'다. 통풍이 잘되는 100% 메쉬 커버가 특징이며, 올 여름 무더위 대비하는 부모 고객에게 인기다. 쿠
-
바디프랜드, KLPGA '2025 덕신 EPC 챔피언십’ 골프 대회 공식 후원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2025 덕신 EPC 챔피언십’ 대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바디프랜드는 4월 24일부터 27일까지 나흘간 충북 충주 킹스데일GC에서 개최되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2025 덕신 EPC 챔피언십’의 공식 후원사로 나선다. ‘2025 덕신 EPC 챔피언십’은 총 상금 10억 원의 메이저급 대회로, KLPGA 정규투어 선수 120명이 출전해 박빙의 승부를 펼친다. 바디프랜드는 홀인원을 한 선수나 대회 우승자에게 최신 헬스케어로봇 ‘에덴로보’를 수여할 예정이다. 프로암과 갤러리를 위한 부상으로 마사지소파 ‘파밀레M’과 마사지 체어베드 '에덴'도 증정한다. 특
-
파리바게뜨, ‘파바팝빙수 3종’ 출시
파리바게뜨가 여름 시즌을 앞두고 ‘파바팝(POP)빙수’ 3종을 출시했다.‘파바팝빙수'의 팝(POP)은 '팝'콘 빙수, 'POP(인기있는)' 애플망고 빙수, '팥'빙수 등 3종을 유쾌한 언어유희로 아우르는 의미다. 팝콘을 비롯한 과일, 팥 등 다양한 토핑을 활용해 색다른 맛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대표 신제품 ‘커피카라멜 팝콘 빙수’는 곱게 갈린 부드러운 우유 얼음에 깊은 풍미의 커피 시럽과 달콤 짭조름한 솔티 카라멜 소스를 곁들여 ‘단짠단짠’의 조화로운 맛이 특징이며, 빙수 위에 카라멜이 코팅된 달콤한 팝콘을 가득 토핑해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에 바삭한 식감을 더했다. 열대과일의 여왕이라고 불리는 상큼 달콤한 애플망고를 시원한 얼
-
bhc ‘뿌링클’, 누적 판매량 1억 3천만 개 돌파 … 해외진출 국가 전부 판매 1위 기록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자사의 시그니처 메뉴인 ‘뿌링클’이 누적 판매량 1억 3천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뿌링클은 2014년 출시 이후 국내 치킨 시장에서 판매량 1위를 이어온 대표 메뉴다.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에 치즈, 양파, 마늘로 완성한 시즈닝을 입히고, 요거트와 치즈가 어우러진 전용 소스를 더해 차별화된 맛을 구현했다. 10대부터 30대까지 폭넓은 세대에서 사랑받으며 bhc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왔다.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기가 이어지는 배경에는 현지 음식 문화와 취향을 반영한 철저한 현지화 전략이 있다. bhc는 미국, 홍콩,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대만, 캐나다 등 7개국에 진출했으며,
-
미국 컴포트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프룻오브더룸(Fruit of the Loom®)’ 팝업스토어 오픈!
미국 컴포트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프룻오브더룸(Fruit of the Loom®)’이 한국 런칭 기념으로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팝업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EQL 성수에서 열리며 운영 기간은 4월 25일(금)~5월 4일(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다. 1851년 미국에서 시작한 프룻오브더룸은 174년간 클래식 아메리칸 감성의 토탈 라이프스타일을 전개하는 브랜드이다. ‘모두를 위한 편안한 라이프스타일 제품’ 철학에 기반해 유행을 타지 않는 티셔츠, 모자, 양말 등 타임리스 아이템을 판매한다. 말본골프와 코닥어패럴, 디오디, 디아도라 등을 전개 중인 하이라이트브랜즈가 신규 런칭했다. 팝업이 열리는 EQL 매장 1층에 들어서면 프룻
-
한샘, “장애인의 날 맞아 근로 장애인들과 봄나들이”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은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서울 금천구 ‘기쁨나무 장애인보호작업장’을 리모델링하고 근로 장애인과 임직원이 인근 공원으로 소풍을 가는 봉사활동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기쁨나무 장애인보호작업장은 직업 능력이 낮은 장애인들에게 직무기능 향상훈련 등 직업재활훈련 프로그램을 통해 근로의 기회를 제공하는 시설이다. 직업훈련 외에 사회 적응 프로그램도 제공해 사회의 일원으로 자립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먼저 한샘은 시설 1층에 위치한 카페 공간을 새롭게 리모델링했다. 간단한 음료와 음식을 제조해 판매하는 해당 카페는 지역사회 주민과 근로 장애인의 교류를 목적으로 마련된
-
일동후디스, 후디스펫 론칭 2주년 기념 ‘후디&후츄를 찾아라’ 이벤트
일동후디스가 후디스펫의 2주년을 기념해 오는 5월 4일(일)까지 ‘후디&후츄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이번 이벤트는 론칭 이후 지난 2년 간 후디스펫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소비자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반려동물과의 좋은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참여 방법은 후디스펫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게시물 속 후디스펫의 상징 캐릭터인 ‘후디’와 ‘후츄’가 몇 마리 있는지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이때 후디스펫의 2주년을 함께 축하해 줄 친구를 태그해 축하 메시지까지 더하면 당첨 확률이 보다 높아진다.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반려동물 이동 가방’, ‘반려동물 소파’, ‘후디스펫
-
쿠팡, 가정의 달 앞두고 카네이션 및 감사 선물 기획전…5월 7일까지
쿠팡이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감사의 마음을 전할 특별한 선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가정의 달 기념! 카네이션&선물 SALE’ 기획전을 오는 5월 7일까지 진행한다.이번 기획전에서는 아스파시아, 뷰티풀데코센스, 모리앤, 이플린 등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홈인테리어 대표 브랜드들이 참여해 다채로운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카네이션부터 선물박스, 향기로운 디퓨저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추천할 만한 대표 상품은 ▲아스파시아 라비니아 카네이션 반전 용돈 박스 + 메세지픽 + 용돈비닐 20p + 쇼핑백 세트 ▲뷰티풀데코센스 한송이 LED 생화 프리저브드 꽃다발 레드 ▲
-
스킨푸드, 당근 라인X담곰이 컬래버 기획 세트 2종 출시
푸드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대표 구도곤)가 나가노 작가의 인기 캐릭터 담곰이와 협업한 ‘캐롯 카로틴(당근) 라인’ 기획 세트 2종을 오는 2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스킨푸드는 이번 컬래버 제품을 네이버 스킨푸드 브랜드스토어 브랜드데이를 통해 27일 선런칭하는 것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스킨푸드 자사몰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포함한 온라인 채널에서 출시할 예정이다. 일본에서는 오는 5월 1일 Q10에서 선보인다. 먼저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당근패드)’ 기획 세트는 담곰이가 새겨진 특별한 패키지의 당근패드 본품(60매)에 패드 리필(30매)와 담곰이 키링 파우치를 증정하는
-
라이온코리아, 임직원 걸음 기부 챌린지 성료… 2천만 원 상당 생활용품 기부
건강한 생활 습관을 만드는 기업, ‘라이온코리아’가 임직원 참여형 ESG 활동인 ‘아장아장 걸음 기부’ 챌린지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미혼한부모 가정을 위한 기부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아장아장 걸음 기부 챌린지는 임직원들의 누적 걸음 수가 목표치인 2,000만 보를 달성할 경우 회사에서 기부를 실천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3월 4일부터 31일까지 챌린지에 참여한 임직원들의 걸음 수를 집계한 결과, 목표치의 142%에 이르는 총 2,838만 보를 기록했다. 이에 라이온코리아는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에 총 2,000만 원 상당의 자사 생활용품을 기부했다. 전달식은 지난 24일 걸음 수 1등을 차지한 라이온코리아 품질관리팀 최흥구 마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