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일동후디스, KLPGA와 공식 파트너십 체결…국내 No.1 단백질·에너지젤 지원
일동후디스가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KLPGA 공식 단백질 보충제·에너지젤 파트너로 선정됐다.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일동후디스는 2026년 12월 31일까지 약 1년 5개월간 ‘정규투어’를 비롯해 ‘드림투어’, ‘점프투어’, ‘챔피언스투어’ 등 KLPGA가 주관하는 대회에 하이뮨 제품을 지원한다.제품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 ‘하이뮨 아미노포텐’ 등 프리미엄 단백질 음료와 경기 중 신속하게 에너지 보충이 가능한 에너지젤 등 프로 골프 선수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 성분을 갖춘 제품들로 선정됐다.이번 공식 파트너십 체결을 위해 일동후디스 이준수 대표와 KLPGA 김순희 수석 부회장이
-
“반려견과의 특별한 5일”… 네츄럴코어, ‘세계 개의 날’ 기념 이벤트 개최
대한민국 대표 펫푸드 기업 네츄럴코어가 ‘세계 개의 날'(8월26일)을 맞아 반려동물과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벤트를 전개한다. 네츄럴코어는 22일(금)부터 26일(화)까지 ‘해피 도그 데이(Happy Dog Day)’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풍성한 사은품과 할인 혜택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네츄럴코어 공식 인스타그램 및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총 3가지 프로모션으로 구성됐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네츄럴코어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자신의 반려견에게 전하고 싶은 한 마디를 댓글로 남기는 간편한 방식이다. 반려동물 가족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이벤트 참여자 중 총 30명에게 네
-
휴온스메디텍, 더마샤인 프로·밸런스 유럽 인증 획득
휴온스그룹 의료기기 전문 기업 휴온스메디텍이 전동식 의약품 주입기기로 유럽 시장 공략에 나섰다.㈜휴온스메디텍(대표이사 이진석)은 전동식 의약품 주입기기 ‘더마샤인 프로’와 ‘더마샤인 밸런스’가 유럽 의료기기 인증(Medical Device Regulation, 이하 CE-MDR)을 획득했다고 22일 밝혔다.금번 인증으로 더마샤인 프로와 더마샤인 밸런스 제품은 최근 강화된 유럽 CE-MDR 규정에 따라 제품의 안전성과 효능을 증명했다. 국내 기업 전동식 의약품 주입기기 중 최초의 CE-MDR 인증이다.더마샤인은 정밀한 약물 주입 기능과 사용자 중심의 인터페이스를 갖춘 휴온스메디텍의 피부 미용 의료기기 브랜드다. 피부 보습 효과가 있는 고분자·고
-
창고43,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 정체성 강화… 매장 리브랜딩 확대
다이닝브랜즈그룹이 운영하는 한우 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이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적용하며 리브랜딩 작업을 완료했다.창고43은 지난 4월,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의 정체성을 강화한 새로운 BI를 선보이고 이를 서여의도점에 처음으로 도입했다. 매장 콘셉트부터 메뉴 구성까지 전반에 걸쳐 창고43의 브랜드 철학인 '사계절 3미(맛, 풍류, 아름다움)'를 반영해 고객들로부터의 좋은 반응을 얻음과 동시에 서여의도점은 오픈 직후 단숨에 브랜드 내 매출 상위권에 오르는 성과를 거뒀다.이에 힘입어 창고43은 간판, 메뉴판, 유니폼 등 매장 전 영역에 걸쳐 새로운 BI를 전면 교체했다. 이를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통일감 있게 구현하고
-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맥스’ 출시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국내 카운터탑 얼음정수기 중 최대 얼음량을 갖춘 ‘아이콘 얼음정수기 맥스(MAX)’를 21일 출시했다.코웨이는 최소형 사이즈의 ‘아이콘 얼음정수기 미니’, 1.1kg 대용량의 ‘아이콘 얼음정수기 스탠다드’에 이어 최대 얼음량을 자랑하는 ‘아이콘 얼음정수기 맥스’를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총 5종의 가정용 얼음정수기, 18개 모델에 이르는 업계 최다 라인업을 완성하고 시장 리더십을 공고히 한다는 전략이다.신제품 ‘아이콘 얼음정수기 맥스’는 국내 카운터탑 얼음정수기 중 최대 용량인 2.1kg의 얼음 저장량을 갖춰 대용량 얼음을 원하는 소비자들
-
배스킨라빈스, 여름 한정 제품들로 고객 입맛 사로잡는다
배스킨라빈스가 단종됐던 인기 플레이버를 재출시해 늦여름까지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재출시 제품은 ‘피치 Pang 망고 Pang’, ‘트로피컬 썸머 플레이’ 등 소르베•샤베트 플레이버다. ‘피치 Pang 망고 Pang’은 피치 샤베트에 입안에서 팡 터지는 망고향 버블이 들어간 독특한 식감이 특징이며, ‘트로피컬 썸머 플레이’는 구글플레이와 협업해 망고•오렌지•사과•패션후르츠 등 4가지 여름 대표 과일을 조합한 플레이버다. 앞서 6월에는 레드•그린 수박 소르베에 밀크소다 샤베트와 파인애플 다이스를 더해 시원한 수박 화채를 연상시키는 ‘수박 Hero’를 다시 선보인 바 있다.배스킨라빈스는 대표 샤베트 플레이버 ‘레인보우
-
스노우피크 어패럴, 글로벌 아티스트 방탄소년단 ‘뷔’ 새로운 모델로 전격 발탁
감성코퍼레이션㈜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글로벌 아티스트 방탄소년단 ‘뷔’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고, 함께한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스노우피크 어패럴은 뷔가 지닌 절제된 카리스마와 깊이 있는 시선, 그리고 고요하지만 강렬한 존재감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진정성 있는 아웃도어 감성과 완벽히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 자연을 닮은 뷔의 분위기와 감각적인 스타일은 브랜드의 내추럴 헤리티지를 입체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최적의 인물이었다.25FW 컬렉션은 우거진 숲 속과 나무, 자연스러운 빛의 흐름 속에 뷔만의 에너지를 담아냈으며, 기존과는 색다른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보
-
하나금융그룹, 임직원 200명 '생명지킴이' 교육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하나금융그룹이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대규모 응급처치 교육을 실시해 주목받고 있다. 물놀이 사고나 폭염으로 인한 응급상황에 대비한 선제적 안전교육으로, 금융업계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한층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사례로 평가받는다. 하나금융그룹은 지난 21일 명동사옥에서 그룹 임직원을 대상으로 '골든타임 4분, 생명을 지키는 심폐소생술' 교육을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교육에는 명동, 강남, 청라, 여의도 등 주요 사옥 임직원 200여 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했다.이날 교육은 단순한 이론 설명을 넘어 실제 응급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실습 중심으로 구성됐다. 심폐소생술(CPR) 이론 교육부터 시작
-
삼성증권, KAIST 글로벌기술사업화센터(GCC)와 업무 협약 체결
삼성증권이 한국과학기술원(KAIST) 글로벌기술사업화센터(GCC)와 '초격차 딥테크 스타트업 육성 및 글로벌 진출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한국과학기술원과 교류하는 기업들에 대해 삼성증권이 토탈 재무 솔루션을 제공해, 기업의 성장을 지원할 예정이다.KAIST 글로벌기술사업화센터(이하, KAIST GCC)는 국내 대학, 연구소, 기업에서 개발한 우수한 기술과 사업 모델의 글로벌 진출 촉진을 위해 2015년에 설립됐다. KAIST 산하의 글로벌 기술사업화 전문 연구센터로써 기술사업화 협력을 위한 수요 기반(Demand Pull)과 기술 공급(Tech Push) 양방향의 수요 발굴, 파트너 연계를 통한 기술 개발, 비즈
-
우리은행, 국내 첫 부동산 데이터 플랫폼 도입
국내 금융권에 부동산 데이터 혁신 바람이 본격적으로 불기 시작했다. 상업용 부동산 종합서비스 기업 알스퀘어가 개발한 데이터 플랫폼 'RA(Rsquare Analytics)'가 우리은행에 도입되면서, 시중은행으로서는 처음으로 첨단 부동산 데이터 시스템을 채택한 사례가 됐다.알스퀘어는 22일 우리은행이 RA 도입을 확정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계약은 단순한 기술 도입을 넘어 국내 금융권의 부동산 투자 패러다임 변화를 예고하는 전환점으로 평가받고 있다.은행권은 금융업계에서도 가장 보수적인 평가 기준을 적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신규 시스템 도입 시에는 수개월간의 다단계 검토를 거치며, 특히 부동산 관련 솔루션은 내부 여신 심사부터 리
-
리디아 고·이민지, 인천 청라에서 격돌한다
아시아 최대 규모 여자 골프 토너먼트가 가을 인천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하나금융그룹이 주최하는 KLPGA 정규투어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이 오는 9월 18일부터 21일까지 나흘간 인천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펼쳐진다.올해로 7회를 맞는 이 대회는 총상금 15억 원, 우승 상금 2억 7천만 원 규모로 KLPGA 투어 최대 대회다. 특히 올해는 하나금융그룹 소속 세계적 스타들의 화려한 라인업이 골프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대회의 최대 관전 포인트는 하나금융그룹이 후원하는 두 슈퍼스타의 맞대결이다. 세계 여자 골프 랭킹 3위이자 최연소 명예의 전당 입회자인 리디아 고가 출전을 확정했다. 뉴질랜드 출신의 리디아 고는 올
-
타이틀리스트, 2025년형 T-시리즈 아이언 4종 출시
타이틀리스트가 2025년형 T-시리즈 아이언 4종 신제품을 8월 21일 전세계 동시 출시한다. 새로운 T-시리즈는 모든 샷에서 뛰어난 성능과 일관된 타구감을 구현하기 위해, 설계부터 디자인까지 전 과정을 전면적으로 새롭게 완성했다.2025년형 T-시리즈의 라인업은 차세대 T100, T150, T350 아이언과 함께, 새롭게 합류한 플레이어 디스턴스 아이언(Player Distance Iron) T250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된다. 여기에, 높은 탄도를 구현하는 T250 Launch Spec 모델이 더해지며, 또 다른 플레이어 유형에 부합하는 옵션이 탄생했다.PGA 투어에서 11년 연속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타이틀리스트 아이언은 최상급 투어 선수들부터 열정적인 골퍼, 그리고
-
일화, 권형중 신임 대표 취임..."글로벌 진출과 ESG 경영으로 새로운 도약"
일화, 권형중 신임 대표 취임..."글로벌 진출과 ESG 경영으로 새로운 도약"국내 대표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가 새로운 리더십 체제를 출범시키며 글로벌 시장 공략과 지속가능경영 강화에 본격 나선다. 일화는 21일 권형중 신임 대표이사의 공식 취임을 발표하며, 반세기 역사를 바탕으로 한 새로운 도약의 의지를 천명했다.권형중 신임 대표는 글로벌 회계법인에서 쌓은 풍부한 재무 전문성과 일화 내부에서 검증받은 경영 역량을 갖춘 인물로 주목받고 있다. 그는 글로벌 회계법인 EY(Ernst & Young NJ&NY U.S.A)에서 시작해 딜로이트(Deloitte) 안진회계법인, 삼일PwC 등 국내외 주요 회계법인에서 경력을 쌓으며 국제적 감각과 전문성을 겸비했
-
2025 케이(K)-스포츠 탄소중립 실현을 위한 중장기 환경계획 발표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하형주, 이하 체육공단)이 2025년 케이(K)-스포츠의 탄소중립 실현을 위한 중장기 환경계획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스포츠 분야 환경경영 실천에 나선다. 체육공단은 ‘2025년 케이(K)-스포츠 탄소중립 실현’이라는 비전 아래 ‘온실가스 감축률 55%’, ‘스포츠 기업 친환경 인증 40건’ 및 ‘환경경영 지수 95점’이라는 중장기 핵심 목표를 제시했다. 아울러, 핵심 목표 달성을 위한 ‘제로에너지 체육시설 확충’, ‘RE100을 구현한 세계 최초 올림픽 레거시’, ‘친환경 사업전환 가속화’, ‘친환경 스포츠 기업 성장 지원’, ‘일상 속 친환경 실천 문화 확산’ 및 ‘친환경 실천 기반 강화’라는
-
링스 골프웨어, 골프 캐주얼이 공존하는 25년 가을 겨울 컬렉션 공개
엘엑스컴퍼니(대표 송석경)의 아메리칸 골프웨어 브랜드 ‘링스(Lynx)’가 퍼포먼스와 스포티 캐주얼 무드가 공존하는 2025년 가을·겨울 컬렉션을 공개했다.이번 25FW 시즌은 ‘Coexistence’라는 테마로, 골프 퍼포먼스을 기반으로 한 스포티즘,캐주얼이 함께 ‘공존’하는 스타일을 제안한다.공개된 캠페인 비주얼에서는 아메리칸 감성에서 영감을 받은 프레피적인 요소와 스포티한 라인을 엿볼 수 있다.남성 모델은 네이비와 화이트, 레드의 컬러 블록의 니트 베스트를,여성 모델은 레드 컬러의 니트와 화이트 플리츠 큐롯을 매치해 경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다변화하는 날씨에 발맞춰 전체적으로 가벼운 착용감과 보온성을
-
K2, 수지와 함께한 2025 FW 화보 공개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전속 모델 수지와 함께한 2025 가을·겨울(FW) 화보를 공개했다.이번 화보는 ‘K2 in Movie’를 콘셉트로, 낭만적인 가을•겨울 풍경을 배경으로 한 장면의 영화 같은 감성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공개된 화보 속 수지는 경량 다운부터 퍼 디테일이 돋보이는 여성 다운까지 다양한 아우터를 착용하며 세련된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였다.특히 간절기용 ‘실크스타 구스 다운’, 퍼 디테일이 더해진 ‘골든K95 베이글’, 도시적 감각의 ‘골든K95 에끌레어’ 등을 통해 시즌별 차별화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K2는 이번 시즌 날씨 변화에 대응 가능한 ‘실크스타’ 경량 다운, 한파에 강한 ‘골든K95’ 시리즈, 프리미엄 코
-
쿠팡, ‘여름 패션 끝장 세일’ 개최…160여개 브랜드 최대 80% 할인
쿠팡은 여름 시즌 마무리를 앞두고 ‘여름 패션 끝장 세일’을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뉴발란스·아디다스·코닥어패럴·로라로라·세터 등 160여개 인기 브랜드의 1400여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일주일 특가, 카테고리 특가, 재고 10개 미만 아이템, 반품 마켓, 패션 아울렛관 등 다양한 한정 혜택으로 구성됐다. 일주일 특가는 기존 가격에서 10% 추가 할인, 카테고리 특가는 5% 추가 할인을 적용한다. ‘품절 임박’ 아이템은 전국 재고가 10개 미만인 인기 상품만을 모아 선착순으로 판매하며, 반품 마켓에서는 정상가 대비 큰 폭으로 낮춘 특별가로 제공한다. 아울렛관에서는 시즌오프 패션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