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농심 백산수, 일러스트 작가 '히조'와 협업. 한정판 출시
농심이 일러스트 작가 '히조'와 협업을 통해 백산수 수원지인 백두산 천지 일러스트를 박스 패키지에 적용한 '백산수 아트 컬래버레이션' 한정판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히조는 청정 자연을 주제로 다양한 일러스트를 선보이는 작가로, 이번에는 백두산 천지의 여름 모습을 따듯한 색감으로 표현했다. 농심은 이번 협업을 통해 깨끗하고 건강한 백산수 수원지에 대한 소비자 관심을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농심은 이번 백산수 아트 콜라보 한정판 출시와 함께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마련, 오는 5월 17일까지 '천지차이 백산수 사생대회'를 개최한다. 천지차이 백산수 사생대회는 연령에 상관없이 누구
-
삼성전자, '푸드 쇼케이스' 적용한 키친핏 맥스 냉장고 출시
삼성전자(005930)는 식재료를 간편하게 수납할 수 있는 '푸드 쇼케이스'를 적용한 빌트인 냉장고 '비스포크 AI(인공지능) 하이브리드 키친핏 맥스'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푸드 쇼케이스는 냉장고 한쪽을 독립 형태로 구성해 음료나 소스 같이 자주 사용하는 식재료를 쉽고 빠르게 꺼낼 수 있는 수납 공간이다.앞서 삼성전자는 도어 단열재 두께를 줄이고 내부 수납 공간을 확장한 키친핏 맥스 디자인의 냉장고를 선보였다. 키친핏 맥스 냉장고는 제품 좌우로 4㎜ 공간만 있으면 가구장에 빈틈없이 설치할 수 있으면서도 냉장고 문을 활짝 열 수 있다.또한 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 키친핏 맥스 냉장고는 다양한 AI 기술을 탑재했다. 반도체 소
-
매일유업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주스 귤&배 출시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의 상하목장이 '얼려먹는 아이스주스 귤&배'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 제품들은 실온에서 보관을 하다가 필요할 때만 냉동해서 시원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이번 신제품은 제주산 귤과 유기농 배의 농축액으로 만들었다. 얼려서 아이스 주스 형태로 차갑게 즐기거나, 얼리지 않은 상온 상태에서 탄산수와 얼음을 섞어 에이드로 즐길 수 있다.제품 구매는 매일유업 공식 쇼핑몰 '매일다이렉트'와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가능하며 사전예약 판매 후 오는 28일부터 순차 출고될 예정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따뜻한 날씨가 시작되면서 냉장·냉동 상품 소비가 높아지
-
NS홈쇼핑 '천년동안 먹는 해양 심층수' 론칭
NS홈쇼핑이 상생 방송을 통해 '천년동안 먹는 해양심층수'를 론칭 방송한다고 24일 밝혔다.NS홈쇼핑에 따르면 해양심층수는 태양광이 도달하지 않는 수심 200m이상의 바다 깊은 곳에 존재하는 물로 유기물이나 병원균이 거의 없을 뿐 아니라 연중 안정된 저온을 유지하고 있으며, 해양식물의 성장에 필수적인 영양 염류가 풍부한 해수 자원으로 손꼽힌다.NS홈쇼핑은 오는 25일 05시 론칭 방송을 통해 '천년동안 먹는 해양심층수'를 첫 공개한다. 이 상품은 고성지역의 605m 깊은 바다속에서 취수관을 통해 한번에 끌어올린 해양 심층수로 만들어졌다. 100% 강원도 고성의 해양 심층수로 FDA, IBWA(국제생수협회)기준 적합 판정을 받았으며, 분기별
-
롯데홈쇼핑 '동지현의 뷰티컬렉션' 1주년 고객 초청 생방송 진행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스타 쇼호스트 '동지현의 뷰티컬렉션' 론칭 1주년을 맞아 고객 초청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오는 27일 진행되는 이번 생방송은 그 동안 프로그램을 꾸준히 시청하고, 재구매 횟수가 높은 고객 4400명 중 24명을 직접 초청해 함께 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방송에서는 동지현 쇼호스트가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제품 리뷰와 사용 후기를 공유하는 등 고객과의 공감대 형성에 중점을 둘 예정이다. 또한 행사 현장에는 인기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뷰티 체험존, 방송 참여의 순간을 기념할 수 있는 포토존 등도 함께 운영된다.'동지현의 뷰티컬렉션'은 지난해 롯데홈쇼핑이 뷰티 경쟁력 강화를 위해
-
유진투자증권, 포항시 철길숲에 꽃나무 기증
유진그룹(회장 유경선)의 금융계열사 유진투자증권이 포항WM센터의 출범 1주년을 맞아 포항시 대표 산책 명소인 '철길숲'에 꽃나무를 기증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기증은 유진투자증권 포항WM센터 출범 1주년을 기념해 지역사회와의 ESG 협력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포항 시민들이 산책 코스로 이용하는 철길숲 1구간 인근에 서부해당화 나무를 기증 및 식재하여 포항시의 주요 사업 중 하나인 '기후 대응 도시숲' 조성에 힘을 보탰다. 서부해당화는 강한 생명력과 화사한 꽃을 지닌 수종으로, 도시 생태 다양성 확대와 경관 개선에 기여할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해당 구간 내 유일한 꽃나무로 식재되어, 철길숲의 상징성과 힐링 공
-
DL이앤씨, 안전신문고 활성화 통해 사고 예방 강화
DL이앤씨는 4월 한 달간 근로자 안전신문고 활성화 캠페인을 진행 중이라고 24일 밝혔다. 이 기간 동안 안전신문고 활동에 참여한 근로자에게 현금처럼 결제 가능한 포인트를 기존 대비 2배로 지급한다.4월은 건설 현장 작업이 본격화되며 출역 근로자가 늘어나고 그만큼 안전사고 발생 가능성이 높아지는 시기다. 고용노동부에서도 4월 한 달을 건설업 중점관리 기간으로 선포하고 관리 감독을 강화하고 있다.DL이앤씨도 최근 발생한 건설 현장 중대재해와 관련해 유사 공종 현장에 대한 긴급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특히 사회적 이슈로 부각되고 있는 화재, 붕괴, 싱크홀 등의 안전사고에 대비할 수 있도록 전사 안전매뉴얼을 점검 중이다.
-
NH농협은행, 성과중심 조직문화 확립 나서
NH농협은행(은행장 강태영)은 성과중심의 조직문화 확립을 위해 인사시스템을 전면 개편한다고 24일 밝혔다.이번 '성과인사 강화방안'은 직원들의 자발적인 사업추진 의지를 다지기 위해 △우수직원 파격보상 △명예퇴직 우수 사무소장 재도약 지원 △데이터 기반 성과평가 강화 등이 주요 내용이다.우선 우수직원에 대한 보상으로 수익증권·방카슈랑스·디지털금융부문 등 비이자사업 부문 및 외환부문에서 상반기 최우수 성과를 창출한 직원 약 120명에게 특별승급을 실시한다. 아울러, 연말 정기인사시 기존 베스트뱅커, 여신부문에서 실시하던 특별승진을 WM, 디지털금융, 채권관리, 외환 부문까지 세분화하여 확대 실시할 계획이다.명예퇴직
-
코웨이, ‘2025 파트너사 세이프티 데이’ 개최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지난 23일 서울 구로구 지타워 코웨이 본사에서 파트너사의 안전관리 역량 강화를 위한 ‘2025 파트너사 세이프티 데이(Safety Day)’를 개최했다.‘코웨이 파트너사 세이프티 데이(Safety Day)’는 코웨이와 파트너사의 협력을 바탕으로 능동적인 산업안전관리 체계를 구축하고, 무재해 사업장 목표 실현을 공유하고자 마련된 행사다.이날 행사에는 김기배 코웨이 생산구매본부장을 비롯한 코웨이 안전보건실 담당자와 127개 파트너사 안전관리담당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안전한 사업장 운영을 위한 전문가 강의 ▲코웨이 산업안전 개선 CFT 활동 사례 공유 ▲무재해 사업장 실천
-
쿠팡,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소상공인·전통시장 지원 위한 MOU 체결
쿠팡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하 소진공)과 소상공인 및 전통시장의 지속성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소진공 대전 본사에서 이날 오후 2시에 진행되며, 전경수 쿠팡 전무와 박성효 소진공 이사장, 안태용 소진공 부이사장 등이 참석한다.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소상공인과 전통시장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협업체계를 구축하고, 다양한 상생 활동을 공동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주요 협력사항으로는 ▲소상공인 및 전통시장 성장 지원을 위한 협업체계 구축 ▲쿠팡 ‘착한상점’ 내 소상공인 운영 지원 ▲온라인 판로 확대 및 홍보 ▲지원사업 및 성과 홍보 ▲기타 상생지원을 위한 협조 등이
-
‘책준 리스크’ 벗어난 코람코, 책준신탁 단 2곳 남았다
코람코자산신탁(이하 ‘코람코’)이 광주광역시 북구청으로부터 ‘한국아델리움57 운암2단지’의 사용승인을 받았다고 25일 밝혔다. 이 사업은 코람코가 책임준공확약형 관리형토지신탁(이하 ‘책준신탁’)으로 추진한 사업으로 이번 사용승인에 따라 코람코의 책준 사업장은 단 2곳 남게 됐다. 한국아델리움57 운암2단지는 광주광역시 북구 운암동 1063-5 번지 일대에 지어진 지하2층~지상14층, 아파트 19세대와 근린생활시설 8실 규모의 주상복합건물이다. 당초 2022년 5월부터 지난해 10월 준공을 목표로 사업이 추진됐지만 시공사 한국건설의 갑작스런 기업회생신청으로 사업위기를 겪기도 했다. 시공사 기업회생신청 당시 코람코는 시공사와
-
창고43, 고객 미식 경험의 격을 높이다...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도입
다이닝브랜즈그룹의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이 신규 오픈한 서여의도점을 시작으로, 상차림 전반에 변화를 도입하며 한우 다이닝의 품질과 경험을 대폭 강화하고 있다.한우 한 마리에서 수없이 많은 다양한 맛이 나온다’는 뜻인 ‘일두만미’(一頭萬味)의 의미를 되살려, 계절별 식재료와 한우가 조화를 이루는 다채로운 메뉴를 제안하는 동시에, 음식을 담아내는 그릇과 술잔 등의 주변 테이블세팅도 ‘프리미엄 테이블웨어’로 새롭게 바꿔 나가고 있다. 우선 식기류는 한국 대표 도자기 브랜드 ‘광주요’와의 협업을 통해 ‘미각’과 ‘백합’ 식기를 도입했다. 광주요는 1963년 창립 이래 한국 전통 도자기 기법과 현대적 디자
-
고려은단 '멀티비타민 올인원' 일부 제품 표시 기준 허용치 초과 회수
고려은단 헬스케어는 최근 '멀티비타민 올인원' 제품 중 요오드 함량이 표시 기준을 초과한 1개 Lot를 확인하고 해당 Lot에서 제조한 제품에 대해 판매 중단 및 회수 조치 중이라고 밝혔다.회수 대상 제품명은 '멀티비타민 올인원' 60정으로 2025년 2월 11일에 생산된 멀티비타민 올인원 제품 중 케이스 밑면 바코드번호(8809497531729) 이후 끝 4자리로 표기된 제조번호 '1460'과 소비 기한이 2027년 02월 10일까지로 표기된 제품이다. 바코드 번호는 제품 자체에 고유하게 부여돼 모두 동일하므로 반드시 바코드가 아닌 끝 4자리 제조 번호를 확인해야 한다.고려은단은 해당 제품이 온라인에서 2,553개 판매된 것으로 확인하고 즉각적으로 해당
-
기업은행 IBK창공, 2025 월드IT쇼(WIS) 참가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의 창업육성 플랫폼 IBK창공이 4월 24일부터 26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5 월드IT쇼(WIS)’에 참가한다고 밝혔다.‘월드IT쇼‘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무역협회 등 6개 기관이 공동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ICT 전시회로 글로벌 ICT 시장의 기술 현황과 전망을 공유하고 최신 기술과 제품을 소개한다.IBK창공은 ‘월드IT쇼’에서 매년 ‘IBK창공관’을 마련해 스타트업 기업들의 혁신 제품과 서비스를 국내외 바이어 및 업계 관계자들에게 소개하고 있다. 올해는 총 28개의 IBK창공 기업이 전시회에 참가해 기업의 혁신 제품과 기술력을 선보인다.또한 기업은행은 ‘IBK창공관‘
-
쿠팡풀필먼트서비스, 호남권 4050 중장년 채용 확대한다…광주 고용기관과 업무협약
쿠팡풀필먼트서비스(이하 CFS)가 지역의 중장년을 위한 지속가능한 일자리 창출에 힘을 보탠다.CFS는 지난 23일 광주고용복지+센터 및 노사발전재단 호남지사와 중장년 인력양성과 재취업을 위한 3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광주고용복지+센터에서 진행된 이날 협약식에는 정한모 CFS 정책 실장, 정광균 광주고용복지+센터 취업지원총괄과 과장, 강수영 노사발전재단 호남지사 지사장이 참석했다.이번 협약으로 세 기관은 △ 유통물류업 분야 취업 희망 중장년의 역량강화 교육지원 △ 사업장 맞춤형 교육지원서비스 △ 유통물류업 분야 중장년 취업 연계 지원 등 다방면에서 상호 협력키로 약속했다. 고병곤 광주고용복지+센터 소장
-
굽네치킨, 대한적십자사와 ‘생명나눔 캠페인’ 3기 연장 업무협약 체결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대한적십자사(이하 적십자사)와 올해 3회째 업무협약(MOU)을 맺고 헌혈 문화 확산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생명나눔 캠페인’을 이어간다고 24일 밝혔다.굽네치킨과 적십자사는 저출생•고령화에 따른 헌혈 인구 감소와 혈액 수급난을 극복하기 위해 2023년 첫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자발적인 헌혈 문화를 확산하는 ‘생명나눔 캠페인’을 진행했다. ‘생명나눔 캠페인’은 굽네의 즉석조리 시식차 ‘굽카’가 혈액원의 헌혈차와 함께 유동인구가 많은 대학교와 기업, 정부 기관에 방문해 헌혈 참여자에게 오븐치킨과 오븐피자를 제공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2023년 3월 시작한 1기는
-
코카-콜라사 환타, 복숭아의 상큼함 담은 '환타 제로 상큼 피치' 출시
코카-콜라의 세계적인 음료 브랜드 환타가 신제품 ‘환타 제로 상큼 피치’를 출시했다. ‘환타 제로 상큼 피치’는 환타 고유의 시원한 탄산감에 상큼하고 달콤한 복숭아 향을 제로 슈거∙제로 칼로리로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한 제품이다. 입안을 산뜻하게 감싸는 과일향이 가볍게 톡 쏘는 탄산과 어우러져 기분 좋은 상쾌함을 선사한다.코카-콜라사는 이번 ‘환타 제로 상큼 피치’ 출시를 통해 환타의 라인업을 강화하며 새로운 맛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제로 슈거 및 제로 칼로리 제품 라인을 강화해 환타를 부담 없이 즐기고 싶어 하는 소비자의 니즈도 충족시키겠다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