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바디프랜드 미니’ 소형 마사지기, 오프라인 판매 개시
헬스케어로봇(Healthcare Robot®) 기업 바디프랜드의 소형 마사지기 브랜드 ‘바디프랜드 미니’가 온라인 홈페이지 오픈에 이어 오프라인 판매를 시작했다.더현대 서울, 롯데백화점 인천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등 바디프랜드의 백화점 라운지와 스타필드 수원, 강동 아이파크 더리버몰 등 대형 쇼핑몰에서 바디프랜드 미니를 만나볼 수 있다.‘바디프랜드 미니’는 집에서 건강과 미용까지 관리하는 ‘홈케어족’ 증가와, 관련 디바이스의 시장 확대에 따라 바디프랜드의 기술력을 소형 마사지기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경험하도록 기획된 브랜드다. 지난 5월 ▲첫 제품이자 온열기능이 특화된 ‘목·어깨 마사지
-
코웨이라이프솔루션, 오픈닥터와 ‘병원 정보 연계 서비스’ 업무협약 체결
프리미엄 실버케어 전문 기업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이하 코라솔, 대표 김명곤)이 병의원 플랫폼 오픈닥터(대표 오종관)와 ‘병원 정보 연계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오픈닥터는 의료 경영 데이터 분석을 통해 병·의원의 개원과 운영을 지원하는 스타트업 오피앤의 온라인 플랫폼 서비스다.이번 협약은 고객들이 보다 신뢰할 수 있는 병원 정보를 손쉽게 확인하고, 건강 관리와 관련된 효율적인 의사결정을 지원하고자 추진됐다.양사는 우선 코라솔 고객을 대상으로 서울·경기 주요 제휴 병원의 진료과, 위치, 주요 진료 영역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다.코라솔 고객은 멤버십 전용 홈
-
샘표, ‘저속노화 요리 전도사’ 장은실 편집장과 쇼핑라이브 진행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저속노화 요리 전도사’로 꼽히는 장은실 ‘맛있는 책방’ 편집장과 오는 25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저당·저속노화 식단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요리 솔루션을 전하고, 이를 손쉽게 실천할 수 있는 샘표 대표 제품들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장은실 편집장은 ‘저속노화’ 개념을 국내에 알린 정희원 전 서울아산병원 노년내과 교수의 유튜브 출연으로 주목받았으며, ‘아낌없이 먹는 레시피’ 시리즈를 비롯해 쉽고 빠르면서도 맛과 건강을 함께 챙길 수 있는 요리를 꾸준히 소개해온 ‘패스트 건강식’ 전문가다.장 편집장은 순식물성 요리에센스 연두
-
새마을금고, MG더뱅킹 모임통장 서비스 출시
새마을금고(중앙회장 김인)는 오는 25일 친목, 동호회, 가족, 연인 등 다양한 모임의 회비를 간편하고 투명하게 관리할 수 있는 모임통장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금번 MG더뱅킹에 새롭게 출시하는 모임통장 서비스는 간편하게 모임에 참여하고 단체 회비내역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서비스의 주요 기능으로는 ▲회비내역 조회 ▲회비 및 회원 관리 ▲모임게시판 관리 ▲회비규칙 설정 ▲회비 자동이체 ▲모임소식 알림 등이 있다.특히, 눈길을 끄는 기능은 모임게시판 관리와 모임소식 알림 기능이다. 모임주는 모임게시판을 통해 간편하게 모임일정이나 공지사항을 모임원과 공유할 수 있으며, 모임원은 모임소식 알림을 설정하
-
배스킨라빈스, ‘사빠딸’ 등 인기 플레이버 4종 재출시
배스킨라빈스가 고객들의 꾸준한 요청에 힘입어 인기 플레이버 4종을 재출시한다. 재출시 제품은 ‘사랑에 빠진 딸기’, ‘블루 서퍼 비치’, ‘아이스 맥심 모카골드’, ‘북극곰 폴라베어’ 등 4종이다.‘사랑에 빠진 딸기’는 부드러운 딸기 치즈 케이크 속에 상큼한 딸기 과육과 꾸덕한 치즈 케이크 큐브, 달콤한 크리스피 크랙클 퍼지 리본이 어우러진 맛으로 고객 재출시 요청이 가장 많았던 플레이버다. 이밖에도, 블루 솔티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바삭한 쿠키 리본과 바다 거북 모양의 카라멜 초콜릿이 어우러진 ‘블루 서퍼 비치’, 맥심 모카골드 커피와 협업해 달콤한 믹스 커피의 맛을 구현한 ‘아이스 맥심 모카골드’, 시원한 민트
-
올림픽회관 입주 체육단체와 함께하는 ‘갑질 인식 제고 캠페인’ 추진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하형주, 이하 체육공단)이 존중과 배려를 통한 건강한 체육계 조직문화 조성을 위해 올림픽회관 입주 체육단체 임직원과 함께 갑질 인식 제고 캠페인 ‘존중 더하기(+), 갑질 빼기(-)’를 추진했다. 지난 20일(수) 올림픽회관에서 열린 이번 캠페인은 체육공단의 올해 부패 취약 분야 개선 과제 중 하나인 ‘내부 갑질’의 개선과 청렴하고 건강한 체육계 조직문화 확산을 목표로 체육공단을 비롯한 올림픽회관 입주 체육단체 임직원이 함께했다. ‘갑질의 개념과 주요 요소 안내’, ‘존중 문화 확산을 위한 우리의 다짐’ 및 ‘일상 속 사례를 기반으로 한 갑질 사례 OX 퀴즈’ 등이 진행된 이번 캠페인
-
식품업계, 제철코어 살린 이색 조합으로 ‘맛’짱 뜬다
‘제철코어’가 단순한 유행을 넘어 식음료 시장의 주요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다. 기후변화로 인해 계절의 경계가 흐려지면서, 특정 시기에만 만날 수 있는 제철 식재료의 희소성이 더욱 주목받게 된 것. 특히 올해 8월 기준 인스타그램에서 ‘제철음식’ 해시태그가 포함된 게시물 수가 30.5만 건을 넘어서는 등 제철 음식 인증은 MZ세대에게 있어 하나의 소비 문화로 자리 잡았다.이에 발맞춰 식품업계는 제철 식재료의 신선함과 색감, 맛을 살린 이색 제품을 선보이는 등 기획·개발 단계부터 제철코어를 적극 반영하고 있다. 단순한 맛 재현을 넘어, 계절별 식재료가 지닌 경험적 가치를 제품 콘셉트에 반영해 브랜드 차별화와 소비자 주목도
-
마이오운플래닛(My Own Planet) 기후 행동 실천 캠페인 ⓷ “무너진 빙하의 경고”
알래스카의 험준한 해안 산맥과 바다 사이에 있는 주노(Juneau)에는 인구 3만 1,500명이 거주한다. 특히 여름이면 알래스카의 대자연을 보려는 수많은 크루즈 여행객이 이곳을 찾는다. 하지만, 이 평화로운 풍경 이면에는 반복되는 자연재해의 위험이 도사리고 있다. 2025년 8월 13일, 알라스카의 주노 북쪽에 있는 빙하호가 붕괴하면서 멘덴홀 강(Mendenhall River)의 수위가 최대 5.03미터까지 상승했고, 이에 따라 홍수 경보가 발령됐다. 2024년의 최고 수위(4.87미터)를 넘는 기록적인 홍수였다. 이러한 현상의 ‘빙하호 붕괴 홍수(Glacial Lake Outburst Flood, 이하 GLOF)’는 여름철 녹아내린 빙하수가 얼음, 퇴적물, 암석 등으로 형성된
-
크래프톤부터 넵튠까지…‘K-브랜드지수’ 게임 상장사 부문 TOP10 순위 지각 변동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게임 상장사 부문 1위에 크래프톤이 선정됐다고 22일 발표했다.국가대표 브랜드를 표방하는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ity) 인덱스 등의 가중치 배제 기준을 적용한 합산 수치로 산출된다.이번 K-브랜드지수 게임 상장사 부문은 업계 시총 상위 주요 기업 브랜드를 대상으로, 2025년 7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의 온라인 빅데이터 519만 6509건을 분석했다.K-브랜드지수 게임 상장사 부문은 크래프톤이 3개월 만에 1위를 탈환했으며, 넷마블(2위), NHN(3위), 컴투스(4위),
-
네파, 25FW 신제품 선공개 ‘얼리 패스’ 프로모션 진행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2025 F/W 시즌 주력 신제품을 혜택가에 선공개하는 ‘얼리 패스(EARLY PAS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네파의 ‘얼리 패스(Early Pass)’ 프로모션은 25FW 시즌 신제품을 누구보다 빠르게, 얼리버드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로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의류와 신발 신제품을 기본 20% 할인에 추가 10% 할인을 더해 제공한다.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급변하는 기후 환경과 변화한 소비 패턴에 대응해 개발된 기능성 테크웨어와, 여성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한 강화된 여성 라인업을 선보인다.이번 시즌 네파는 경량성과 내구성을 업그레이드한 다운자켓 ‘에어써밋’ 시리즈와 간절기 아웃도어는 물론 출근룩으로도
-
‘처서 매직’ 통할까… 야외활동 준비 나선 식품업계
24절기 중 열네 번째 절기인 처서(處暑)는 '더위가 가고 가을을 맞이한다'는 의미로, 마법 같은 계절의 변화를 기대하며 ‘처서 매직’이란 말이 등장했다. 최근에는 기후 변화로 인해 처서 무렵까지 무더위가 이어지는 경우도 있지만, 그럼에도 소비자들은 ‘처서 매직’의 기대감을 안고 선선한 바람과 함께 찾아올 가을을 기다리고 있다.실제로 처서를 지나 8월 말이 되면 더위를 피해 미뤄둔 야외활동을 본격적으로 계획하기 시작한다. 캠핑, 등산, 러닝, 피크닉 등 가을 문턱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레저 활동의 수요가 증가하면서, 가볍게 휴대하기 좋은 간식이나 손쉽게 에너지 보충이 가능한 제품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진다. 식품업
-
더벤티, ‘LoL’ 콜라보 MD 품절 대란… 추가 입고 예정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리그 오브 레전드(LoL)’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인 MD 상품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다.더벤티는 지난달 30일부터 국내 커피 프랜차이즈 최초로 LoL과 콜라보를 진행하고 있으며, 총 세 가지 테마 에피소드를 순차적으로 공개 중이다. 각 에피소드별로 특별한 콜라보 메뉴와 MD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첫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LoL 영혼의 꽃’ 메탈 키링(3종)을, 두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티모’와 ‘포로’ 인형 키링을 출시했다. 두 제품 모두 출시 일주일여 만에 매장에 입고된 대부분의 물량이 소진되었다.더벤티는 이번 MD 상품들이 LoL 정식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제작
-
음저협, 회원과의 소통 확대... 특별 프로그램 '콤카투어' 선보여
사단법인 한국음악저작권협회(회장 추가열, 이하 음저협)가 회원과 더 가까이 소통하기 위한 특별 프로그램 “콤카투어(KOMCA TOUR)”를 오는 9월 11일(목) 처음 선보인다.콤카투어는 창작자 회원들이 저작권 관리 기관으로서의 음저협의 역할과 역사, 그리고 다양한 회원 지원 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음저협 회원 총 20명을 선발하며, 가입 연차(2년 미만~5년 이상)에 따라 신청을 구분해 신규 회원과 기존 회원 모두에게 고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투어는 약 1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음저협 본관 6층 컨퍼런스 라운지를 시작으로 1층 메모리얼홀, 회원센터, KOMCA HALL을 차례로 둘러본다. 메모리얼홀에서는 창립자와
-
롯데재단, 신격호 명예회장 평전 독후활동 공모전 기념 임직원 행사 진행
롯데재단은 지난 21일(목) 서울 강남구 학동역 인근 문화복합공간 라스칼라에서 <신격호의 꿈, 함께한 발자취: 신격호 평전 독후활동 공모전> 수상자 및 롯데그룹 임직원과 함께하는 <LOTTE ON PAGE>를 개최했다.앞서 재단은 지난 4월 16일부터 6월 8일까지 8주 동안 롯데그룹 창업주 故 신격호 명예회장의 도전 스토리가 담긴 평전 <신격호의 꿈, 함께한 발자취 : 롯데그룹 CEO들의 기록>을 읽고, △글 △그림 △동영상 △카드뉴스 등 자유 형식의 독후 활동 창작물을 제출하는 ‘신격호 평전 독후활동 공모전’을 진행했다. 해당 공모전은 평전 읽기를 통해 신격호 명예회장의 도전정신과 기업가 정신을 되새기고, 현시대 청
-
쿠팡 로켓프레시, ‘가을 꽃게 기획전’ 열어
쿠팡 로켓프레시가 오늘(22일)부터 내달 1일까지 ‘가을 꽃게 기획전’을 연다. 쿠팡은 지난해 금어기 직후 꽃게 기획전에서 최저가 수준의 산지직송 서비스로 완판을 기록하며 고객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에 올해는 산지직송 지역을 신진도, 격포, 법성포, 신안, 진도 등 5곳으로 확대한다. 매입 물량을 지난해 꽃게철 대비 2배 가까이 늘릴 예정이다. 소비자는 로켓프레시에서 햇꽃게 상품을 산지직송으로 신선하고 저렴하게 구매하고, 지역 어민은 판로를 넓혀 매출을 확대하게 됐다.이번 행사의 주요 상품은 ▲피시원 신진도 산지직송 이력추적 햇꽃게 3kg ▲서해안 일품 햇꽃게 3kg ▲어부심 서해안 햇꽃게 2kg 등이다. 이 상품들은 22일부
-
풀무원, ‘냉장면 No.1’ 역량 바탕으로 실온면 시장 본격 진출
풀무원이 ‘냉장면 No.1’의 역량을 기반으로 실온면 시장에 진출해 제품 혁신을 통해 시장을 선도해 나간다.풀무원식품은 차별화 기술을 적용하여 장점은 극대화하고 단점은 획기적으로 개선한 실온면 4종(짜장, 짬뽕, 우동, 칼국수)을 출시하며 실온면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고 22일 밝혔다.풀무원은 그동안 냉장면을 중심으로 면 간편식 포트폴리오를 운영해 왔다.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면 간편식 시장 업그레이드를 선도하기 위해 이번에 실온면을 새롭게 선보였다. ‘냉장면 No.1’ 브랜드로서 축적한 제면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획한 제품이다.일반적으로 실온면은 소비기한이 길어 보관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로 인해 온라인
-
교원투어, 인재 육성 강화…사내 학습 파트너 제도·리더십 육성 체계 마련
교원투어(대표 장동하)가 임직원 역량 강화를 위해 사내 학습 파트너 제도와 리더십 육성 체계를 마련했다. 빠르게 변화하는 여행산업 환경 속에서 인재 육성을 통해 경쟁력을 높이고, 지속가능한 성장 기반을 다진다.사내 학습 파트너 제도는 여행산업 관련 직무 노하우와 전문성을 구성원들이 상호 공유하며 함께 성장하는 사내 교육 제도다. 제도의 실효성을 높이기 위해 사내 강사가 직접 콘텐츠를 개발하고 강의까지 주도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설계했다.교원투어는 사내 강사로 선발된 강사진에게 실질적인 보상과 혜택을 제공한다. 강의 1회당 강사료는 물론, 승급 평가 반영을 위한 경험 포인트와 사내 직무 전환제도인 잡포스팅 신청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