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공서영, 늘 고민되는 드레스투어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지난 21일 공서영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사진 속 공서영은 롱 드레스를 입고 몸매를 뽐내고 있다.한편 공서영은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는 등 팬들과의 소통에 힘쓰고 있다.
-
‘리틀 포레스트’ 미소를 지으며 나머지 요리 준비에 박차를 가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20일 밤 10시 방송된 SBS '리틀 포레스트'에서는 아침을 맞은 '리틀이'들의 모습이 그려졌다.준비된 요리를 본 어린이는 "오늘 고등어 작은 거니까 좋다"고 말했고 이에 이서진은 삼촌 미소를 지으며 나머지 요리 준비에 박차를 가했다.정소민은 "아이들 덕분에 힐링한다. 엄마들 마음이 이런 거겠다 싶었다. 진짜 너무 예뻤다"고 흐뭇해 했다. 이서진은 "너 곧 아이 낳아야겠다"며 너스레를 떨었다.블루베리를 많이 먹는 이한이에게 "10개만 먹자"고 말했다. 집으로 돌아온 이승기와 아이들은 방정리를 했다.이승기가 출연하는 ‘배가본드’는 신성록, 정만식, 백윤식 등이 함께 출연해 드라마를 빛낸다. ‘배가본드’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서 찾아낸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치게 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다. 이승기는 ‘차달건’역을 맡아 연기를 하게 됐다.
-
‘비디오스타’ 한 적이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비디오스타' 허영생이 그룹 재결합에 대해 언급했다.20일 방송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흔들린 우정 비즈니스 절친' 특집으로 꾸며졌다.허영생은 "멤버들끼리 재결합 이야기를 한 적이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서로 추구하는 방향이 달라서 자꾸 미뤄지고 있다"고 전했다.
-
화제의 임지연, 21일 SNS에서 공개한 일상도 화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지난 21일 임지연이 인스타그램에 “동공지진”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언니 너무 귀여워요”, “귀여우시네요.^^”, “앜ㅋㅋㅋ”, “이쁩니다”, “넘귀여워요”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임지연의 인스타그램은 임지연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
‘케빈더브라위너’ 맨체스터 시티에서 가장 가치 있는 선수다라고 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셔우드는 18일 '옵터스 스포츠'를 통해 "에릭센이 토트넘에서 얼마나 중요한 선수인지 여러 번 이야기했다. 우린 그가 세계적인 선수라 생각한다"며 "세계적인 수준을 말할 때 데 브라위너 레벨에는 아직 근접하지 못했다"라고 평가했다.그는 "데 브라위너는 톱 클래스다. 그는 어디서든 뛸 수 있고, 맨체스터 시티에서 가장 가치 있는 선수다"라고 했다.데 브라위너는 공격형 미드필더로서 2015년부터 맨체스터 시티에서 뛰고 있는데, 지난 시즌 32경기서 6골 11골을 기록한 데 브라위너는 올 시즌 3경기서 3도움을 기록하며 시즌 초반부터 뜨거운 경기력을 펼치고 있다.셔우드는 "데 브라위너는 어디서든 튀어나온다. 맨체스터 시티는 그 없이 지난 시즌 우승을 차지했다. 엄청난 이득이다"라며 "그는 건강을 유지하였다.믿을 수 없는 선수다"라며 칭찬했다.
-
김성찬, 최근 21일 SNS에 올린 일상 모습도 화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김성찬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21일 김성찬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구름 과 하늘이 너무 예쁘길래~ 내가 바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김성찬은 지난 20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
‘주간아이돌’ 유노윤호 선배님을 정말로 존경한다라고 입을 열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주간아이돌’ 주연이 열정을 드러냈다.케빈은 "'주간아이돌' 포스터를 제가 직접 그렸다. 선물 가지고 왔다"라고 말했다. 케빈은 남다른 그림 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다른 멤버들은 케빈에게 "금손이다" "골드 핸드"라고 칭찬했다.제이콥은 "한 번은 낼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저는 남들보다 잘 참는 것 같다"고 수줍게 말했다. 선우는 "(제이콥은) 1등 신랑감. 무조건이다"라며 제이콥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그의 말에 주연은 “제가 유노윤호 선배님을 정말로 존경한다”라고 입을 열었다.
-
‘골목식당’ 보였는데 어떤 결정을 내릴지 귀추가 주목된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21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부천 대학로를 다시 찾았다.백종원에게 메뉴 가짓수가 많아 지적받았던 중화떡볶이집은 메뉴 유지와 축소를 두고 시누이와 올케가 서로 다른 의견차를 보였는데 어떤 결정을 내릴지 귀추가 주목된다.롱피자집은 첫 점검 당시 백종원에게 뜻밖의 호평을 받았다. 사장님의 허세 넘치는 말투와는 달리 ‘우수 점주’라는 백종원의 평가에 MC김성주가 의혹을 제기, 급기야 가게의 모든 면을 파헤치겠다며 ‘그것이 알고식당’을 진행하기에 이르렀다.간소해진 메뉴판을 본 백종원은 “너무 획기적인데? 좋다. 근데 왜 메뉴가 그렇게 많아졌냐”고 물었다.마지막으로 백종원은 첫 촬영 당시 비싼 가격, 과도한 단맛, 기본양념이 첨가되지 않은 제육덮밥으로 혹평을 했던 닭칼국숫집을 찾았다. 백종원은 사장님의 기존 제육덮밥 조리법의 문제점을 지적하며 눈높이에 맞춰 요리의 기초 원리를 알기 쉽게 설명했다.
-
‘우리 팀너무예뽀요~’ 지난 21일 박봄의 인스타그램이 화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박봄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박봄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팀너무예뽀요~’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박봄의 팬들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18일에도 박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윤형빈 SNS 주목, 햄버거 입에물고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윤형빈의 SNS가 주목 받고 있다.지난 21일 윤형빈이 SNS에 사진을 게재했는데, 사진 속 윤형빈은 햄버거를 먹으며 우스꽝스런 표정을 짓고있다.이에 누리꾼들은 “핵인싸~”, “빅맥 대비 어때?”, “요즘도 바쁘시게 움직이고 있네요”, “형 노브랜드버거 맛있어요?”, “지방사람도 먹어보고 싶어요”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
‘허영지’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가수 겸 탤런트 허영지가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과시했다.허영지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도 열여덟의 순간"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공개된 사진 속 허영지는 꽃무늬 블라우스를 입고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하였다.그는 양갈래로 땋은 머리로 러블리함을 배가시켜 눈길을 끌었다.
-
김나영, SNS를 통해 21일 일상공개 “오늘은 백군 느낌쓰”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김나영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21일 김나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오늘은 백군 느낌쓰”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참 간지나여”, “바지 진짜 예뿌당”, “하하하! 꼭 승리해요 백군”, “낼은 그럼 청군느낌으로 부탁해여”, “언니 너무 이뻐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김나영은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수미네 반찬’ 두부전골엔 고기가 안 들어간다고 불평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수미네 반찬’이 편식 습관을 가진 이들에게 한식의 진미를 느낄 수 있는 반찬을 공개한다.김수미는 딘딘을 위해 두부전골을 준비했다. 딘딘은 "두부전골엔 고기가 안 들어간다"고 불평했다.김수미는 "오늘 초대손님은 나이가 서른이 다 되가는데 엄마가 반찬을 해줘도 유치원생 입맛이래, 초딩입맛. 가서 데리고와 내가 버릇을 고쳐주려고 해"라고 게스트를 소개했다. 게스트로 딘딘이 등장했다. 김수미는 딘딘을 불러 "일루 와봐. 나이가 이런데 애기같애. 그렇게 먹으니까 입맛을 바꿔 엄마가 속상하데"라고 혼냈다.청포묵의 고소함과 국민반찬 김의 짭짤함이 만난 청포묵 김무침, 여름 제철 식재료인 꽈리고추에 오징어를 더해 쫄깃한 식감을 더한 오징어 꽈리고추 볶음이 등장해 꽈리고추의 또 다른 활용법을 소개했다.
-
남의철, 최근 21일 SNS에 올린 일상 모습도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남의철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21일 남의철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deepnhigh_sports 발목 부상.. 일주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남의철은 지난 15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
‘열여덟의 순간’ 못해서 미안하다며 진심 어린 사과를 전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20일 밤 9시 30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월화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연출 심나연 l 극본 윤경아) 10회에는 수학여행을 떠난 천봉 고등학교 아이들이 담겼다.준우는 수빈이 자신보다 휘영(신승호 분)의 가짜 문자를 믿었다는 사실에 서운해했고, 수빈은 그런 준우에게 믿어주지 못해서 미안하다며 진심 어린 사과를 전했다. 시간이 필요해 보이던 둘의 관계는 수학여행을 기점으로 새 국면을 맞이했다. 진실게임을 하던 중 로미(한성민 분)는 수빈에게 준우를 아직도 좋아하냐고 물었고, 대답을 주저한 수빈이 밀가루를 맞을 위기에 처하자 준우가 온몸으로 수빈이를 막아준 것. 레트로 가장무도회에서는 수빈과 준우가 애틋하고 진심 어린 사과 이후 포옹을 나누며 안방극장을 설렘으로 물들였다.수학여행지에 도착한 조상훈은 우연히 최준우(옹성우 분)와 마주쳤다. 반가워하는 최준우에게 “오버하지 마라. 네 말 때문에 온 거 아니다”라며 선을 그으면서도 멋쩍은 듯 웃어 보였다. 한 뼘 더 가까워진 두 사람의 관계에 시청자들은 미소를 자아냈다.수빈은 미안한 마음에 준우의 집 앞을 찾아갔지만 차마 얼굴을 마주하지 못하고 사과의 메시지를 남겼다. “아무리 생각
-
타블로, “so my podcast is...”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타블로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21일 타블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so my podcast is that roommate who‘ll debate the meaning of life & diagram out elaborate conspiracy theories w/ u at 3am every thursday 8am PST / 11am EST on all podcast platforms”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이그젝틀리...”, “제 모자는 만들어지긴 했을까요”, “ 돈 모아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타블로는 앞선 8월 20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
김민영, 본인의 인스타를 통해 근황 공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김민영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21일 김민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라딘 다이어트댄스하는데 진짜관심1도없는남편ㅋㅋㅋㅋㅋㅋㅋㅋ하품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집순이뷰티데이찍구 영상다시보다가 빵터졋어욬ㅋㅋㅋㅋ”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저스트댄스 맞나요?닌텐도”, “ 우리이거하자”, “서주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김민영은 앞선 8월 20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