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월요일 운동 안한거 아님...’ 구교익,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 공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구교익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구교익은 지난 21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월요일 운동 안한거 아님 피치 못할 사정이 생겨서 못한거임 PS. New haricut coming on Friday.”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한편 구교익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벨기에 슈퍼컴퓨터, "메시가 호날두보다 우수해"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영원한 라이벌' 리오넬 메시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화제다.벨기에 매체 '스포르자'는 20일 슈퍼컴퓨터의 분석 결과를 소개하며 "벨기에 연구진의 연구 결과 메시가 호날두보다 더 큰 영향을 끼쳤다"고 밝혔다.벨기에 KU 루뱅 대학교의 컴퓨터 과학자들은 메시와 호날두의 골과 어시스트를 포함한 모든 행동을 분석하는 모델을 개발했다.이에 제시 데이비스 박사는 "축구 선수들의 가치는 골과 어시스트에 의해 평가되지만 득점은 지극히 작은 부분을 차지한다."고 전했다.이어 "경기 중 평균 1,600가지의 행동이 일어나기 때문이다."라며 "우리는 슈팅, 패스, 드리블, 태클 등 모든 행동들을 가치로 계산했다"고 덧붙였다.결과 평가 시기는 2013/2014시즌부터 2017/2018 시즌까지로 메시는 1.21점, 호날두는 0.61점로 메시가 더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
‘김정은’ 연꽃을 가운데 두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8일 김정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쁘게 핀 연꽃을 사진에 담아보겠다는 우리의 작은 의!지! #귀여운_언니님들#연꽃"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과 영상을 게시했다.사진 속 세 사람은 연꽃을 가운데 두고 포즈를 취하였다.특히 세 사람 모두 변함없는 동안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
김성은이 지난 21일 SNS에 올린 일상 사진이 화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김성은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21일 김성은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촬영할땐... 세상 밝구나 성은아~~ 오늘은 하루종일 집콕! 충전중~ . 저희 삼남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김성은은 지난 20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
‘해피투게더4’ 연예계 주먹 1위설에 대해 언급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22일 방송된KBS2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주먹이 운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방송에는 주먹에 웃고, 주먹에 우는 스타 정찬성, 줄리엔강, 최여진, 장진희, 안일권, 양치승이 출연해 주먹보다 매서운 입담으로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안일권은 화제가 되고 있는 ‘연예계 주먹 1위설’에 대해 언급했다.정찬성은 UFC 대전료부터 경기 중 링 위에서 일어나는 일들까지, 선수만이 알 수 있는 UFC 뒷이야기를 들려줬다고. 특히 정찬성은 링 위에서 이겨야만 하는 이유로 돈을 2배로 받는 ‘승리수당’을 꼽으며 솔직한 입담으로 전 출연진을 빵 터뜨렸다는 후문이다.안일권은 주먹 서열 1위답게 게스트들의 격투기 시범에 자의 반, 타의 반으로 나서게 됐다. 이어지는 격투기 기술들에 진땀을 흘리면서도 주먹 1위의 품격을 잃지 않는 그의 모습이 웃음을자아냈다.
-
‘마이웨이’ 말하며 소유진을 위로 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21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이하 ‘마이웨이’)에서는 성우, 배우, MC, DJ 리보터 등 다중 능력자 성병숙의 이야기가 공개됐다.성병숙은 공채 성우로 데뷔해 작품마다 신스틸러로 존재감을 드러내며 배우로서 성공했다.성병숙은 "오늘 걱정은 내일로 미뤄라"고 말하며 소유진을 위로 했다.
-
‘술이야’ 등 다채로운 장르의 노래로 완성도를 높였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래퍼 키썸이 20일 신곡을 공개한다.새 타이틀곡 ‘술이야’는 선배 바이브의 곡을 샘플링 한 것으로 원곡과는 상반된 분위기를 지니고 있다고. 가스펠 힙합 장르를 택한 키썸은 술자리에서 주로 사용되는 언어와 리듬을 사용해 친숙한 느낌을 더한 것으로 전해졌다.외에도 미디엄 템포의 수줍은 고백송 ‘yeah yeah(예 예)’, 해학적이고 위트 있는 분위기의 곡 ‘이게 맞는 건가 싶어’, EDM장르로 반려견을 위한 러브레터곡인 ‘다 줄께’, 애매한 태도를 보이는 이성을 경고하는 메시지를 담은 힙합 R&B 장르의 ‘Warning(워닝)’, 차가운 느낌과 외로움으로 가득한 새벽 감성의 힙합 R&B ‘내게 인사해주세요(Feat.우디)’ 등 다채로운 장르의 노래로 완성도를 높였다.
-
‘두시탈출 컬투쇼’ DJ 유민상의 첫인상을 전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20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연극 '장수상회'의 주인공인 배우 손숙과 박정수가 출연했다.손숙은 스페셜 DJ 유민상의 첫인상을 전했다. 그녀는 "유민상 씨를 처음 보는데 너무 미남이다. 생각보다 덜 뚱뚱하다"고 말했다. 박정수는 "미남은 아니지만 화면보다 말랐다"고 솔직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박정수는 "이순재 선생님은 애드립이 조금 있으시다"며 "반면에 신구 선생님은 애드립 절대 없이 정해진대로 연기하신다"고 덧붙였다.
-
‘개똥이네 철학관’ 것이라고 반박해 웃음을 준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최근 방송된 tvN 개똥이네 철학관에선 인싸의 철학을 주제로 펼쳐진 가운데 배우 김예원이 출연했다.고수들의 철학관 방문에 앞서 이승철과 김준현, 임수향, 정일훈 4명의 철학자들은 대청마루에서 정일훈이 제안한 '결혼 적성도 심리테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재미로 해보는 것"이라는 말에 기혼자 이승철과 김준현은 "우리는 목숨 걸고 하는 것"이라고 반박해 웃음을 준다.김예원은 "전화 통화 중에 천우희가 잠깐 다른 걸 하느라 '잠깐만' 하고, 전 기다렸다. 이후 기다리게 해서 미안하다는 말을 제대로 하고 다음 이야기로 넘어갔다. 별 거 아닐 수 있지만 제게는 그 친구가 보이는 순간이었다"고 회상했다.
-
‘서유리’ 통해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방송인 서유리와 최병길 PD 부부가 '아내의 맛'에 출연했다.20일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 관계자는 "서유리, 최병길 부부가 '아내의 맛'에 스페셜 출연한다"고 밝혔다.서유리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서유리, 최병길 부부가 신혼여행을 마치고 귀국하는 대로 '아내의 맛' 촬영을 할 예정"이라고 말했따.서유리는 지난 5월 KBS 2TV '해피투게더4'에서 열애 사실을 공개했고, 이후 지난 6월 11일 방송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를 통해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
‘클럽 페르소나’ 명품 배우로서의 저력을 과시하기도.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20일 빅보스엔터테인먼트는 “연기 내공이 깊은 배우 이일화와 한 식구가 되어 기쁘다. 다채로운 색깔의 매력은 물론, 탄탄한 연기력까지 지닌 배우인 만큼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본인의 능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물심양면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밝혔다.스크린에서도 이일화의 활약은 돋보였다. 영화 ‘패션왕’, ‘원라인’, ‘탐정’, ‘아빠는 딸’, ‘기방도령’ 등에 출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관객을 사로잡았으며 특히, 영화 ‘천화’에서는 기존의 따뜻하고 다정한 ‘엄마’ 이미지가 아닌 신비롭고 매혹적인 ‘여인’의 모습을 섬세하게 그려내는 등 명품 배우로서의 저력을 과시하기도.이렇듯 자신만의 색깔로 캐릭터를 소화, 팔색조의 매력을 과시한 이일화는 최근 영화 ‘클럽 페르소나’의 출연을 확정 지으며 다시 한 번 스크린에서 맹활약을 펼친다.
-
‘스파이더맨’ 아니냐는 팬들의 아쉬운 목소리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20일(이하 현지시각) 각종 외신에 따르면 소니 픽처스와 디즈니 가 스파이더맨 판권을 두고 진행한 협상이 최종 결렬된 것으로 전해졌다. 더 이상 스파이더맨 캐릭터가 마블 영화에 등장할 수 없는 것 아니냐는 팬들의 아쉬운 목소리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당초 디즈니는 영화 수익을 모두 가져가는 소니와의 계약이 공평하지 않다고 보고 이를 개선하고자 협상을 벌였다. 디즈니는 투자와 수익 모두 50%씩 나누자고 제안했고, 소니는 현재 조건인 5%를 유지할 것을 제안했지만 접점을 찾지 못했다.그러다 2015년 마블과 소니가 스파이더맨 영화 공동 제작에 합의했고, 마블 시리즈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에 처음으로 스파이더맨이 등장하기 시작했다.
-
‘유퀴즈’ 공개하며 실제로 와닿는 조언으로 희망을 안겨주기도 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유 퀴즈 온 더 블럭’ 유재석, 조세호 두 자기가 이번주는 힙스터들의 성지인 한남동 독서당로로 떠난다.두 자기는 엄마 심부름으로 약국을 다녀오던 귀여운 초등학생을 처음 만나 한남동 복합 문화공간에서 토크를 시작했다. 존경하는 위인, 행복을 느낄 때와 가장 행복하지 않을 때 등 두 자기의 다채로운 질문에 솔직하고도 똑 부러지는 답변을 하자 이를 듣던 두 자기는 반성을 하기도 하고 생각지도 못한 답변에는 그 재치에 빵 터지는 웃음을 보이기도 했다.길을 가다 영화 속에 등장할 법한 클래식한 테일러 샵을 발견한 두 자기는 영화의 한 장면처럼 노크하며 안에 있는 자기님을 불렀다. 테일러 샵을 둘러본 후 자리한 두 자기는 테일러 일을 하면서 성취감을 느낄 때와 ‘사교왕’인 사장님이 친목을 목적으로 하는 모임에 나가게 된 계기, 참석했다가 낭패를 봤던 모임과 좋은 모임을 위한 깨알 팁까지 웃음 가득한 대화를 나눠본다. 모임에 대한 대화 도중 큰 자기 유재석은 “말 나온 김에 친목 모임 하나 만들자”며 그 구성원 얘기까지 나와 모임이 바로 성사될 뻔했다.학원을 다녀오던 중학교 3학년 학생을 만난 두 자기는 고등학교 진학을 앞두고 현재 성적을
-
‘배가본드’ 표현돼 있어 위기감을 나타낸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SBS 새 금토드라마 ‘배가본드’가 장대한 이야기의 서막을 드러낸, 압도적인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이와 함께 '배가본드'의 상징적인 의미를 부각시키는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티저 속에는 암흑의 상공을 날고 있던 거대한 비행기가 기울어진 채 바닥으로 곤두박질치고 있는 장면과 날개에 불덩이가 붙어 타오르고 있는 순간이 표현돼 있어 위기감을 나타낸다. 그 위로 '그것은 거대한 음모의 시작이었다'라는 의미심장한 문구가 적혀있어 긴장감을 유발한다.더욱이 그 위로 '그것은 거대한 음모의 시작이었다'는 강렬하면서도 의미심장한 문구가 맞물리며 극도의 긴장감을 유발, 극에 대한 상상력과 궁금증을 한껏 불러일으키고 있다. 여느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던, 마치 한 편의 영화 포스터를 보는 듯한 압도적 스케일과 화려한 비주얼이 역대급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것. 미스터리와 첩보, 멜로와 휴머니즘이 치밀하고 스펙터클하게 엮여 펼쳐질 '배가본드'의 몰입력 강한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폭등시키고 있다.
-
‘Green point’ 지난 21일 강승윤(위너)의 인스타그램이 화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강승윤(위너)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강승윤(위너)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Green point’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강승윤(위너)의 팬들은 “쏘큐드강승윤ㅠㅠ”, “승윤이 최고 ~~”, “보구싶다 승유닝”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20일에도 강승윤(위너)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수상한장모’ 씨 싫다며 자리를 떴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21일 방송된 SBS '수상한 장모'에서는 이동주(김정현 분)에게 솔직하게 자신의 감정을 토로하는 최송아(안연홍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최송아는 이동주에게 "나 때문에 좋은 기회 놓치지 말라. 저는 은지 씨 한테 명함도 못 내민다. 너무 초라하다"며 이동주를 놔주겠다는 뜻을 전했다. 이동주는 "나를 그렇게 쉽게 놓아줄 수 있는 사람이라면 나도 송아 씨 싫다"며 자리를 떴다.회장을 찾아간 이동주는 솔직하게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이동주는 "김은지와 자리를 만들지 말아달라"고 호소했다. 이대로 물러날 회장이 아니었다. 회장은 "말은 송아 밖에 없다면서 김은지와 누워서 함께 찍은 사진은 대체 뭐냐"면서 따졌다. 김은지가 이동주의 집으로 몰래 들어가 자는 사이에 찍은 사진을 보여준 것. 그 말을 들은 이동주는 김은지를 찾아가서 "그 사진 대체 뭐냐"고 물었고, 김은지는 당황하면서 "잠결에 나보고 누우라고 하지 않았냐"면서 "실수니까 이해한다"고 대꾸했다. 이동주는 과한 김은지의 애정에 질린 바. 이에 이동주는 "부탁해요. 지금이라도 회장님에게 가서 솔직하게 말해주세요. 이런식으로 사람 모함하면 저 회사 못나와요. 사표 내야해요"며 자신
-
이세영, “9/7 토요일 밤 12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이세영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21일 이세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9/7 토요일 밤 12시 xtvn”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앝ㅋㅋㅋㅋㅋㅋㅋㅋ”, “누나 너무 좋아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이세영은 앞선 8월 17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