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어서말을해’ 이야기가 있다고 말을 꺼내며 모두의 관심을 끌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박나래는 “무명시절, 케이블 채널에서 시청률이 안 나오고 화제성도 없어서 스스로 벌칙을 만들어 비키니를 입은 적 있다”고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출연자들이 방송 생활하면서 고생했던 이야기를 하던 중 박나래는 “나한테 정말 센 이야기가 있다”고 말을 꺼내며 모두의 관심을 끌었다. 지난주, 박보검과 사귈 수 있는 팁(?)을 전하며 다른 출연자들의 환호를 받았기에 이번 주도 박나래가 꺼낸 말에 일제히 시선이 집중됐다.덧붙여 “이 프로그램도 한 방에 없앨 수 있어요”라고 선언하며 제작진마저 공포에 떨게 했다.
-
‘(초집중)이야! 다 했다 !!녜.?.??’ 노정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 공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노정의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노정의는 지난 21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초집중)이야! 다 했다 !!녜.?.??”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노정의의 팬들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보”, “담요 자연스러웠다 치만줄..”, “사랑한다 우리 정의”, “저두 싸인해주세요~-~-
-
김야니, SNS를 통해 21일 일상공개 “Sekali-sekali traktir orang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김야니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21일 김야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Sekali-sekali traktir orang korea makan2an Indonesia, Masa aku terus yg di traktir makanan korea~ . . 내가 먹고 싶은 인도네시아 음식 먹으러 간날! @chani1026 같이 먹어줘서 정말 땡큐! . . 장소 인도네시아 러스토랑 네이버 검색 아빠까바르 주소: 청라동 162-19 @myeonghokim1112 Full video -> link on bio!!”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크...역시2”, “누나 고마워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김야니는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마테우스 "쿠치뉴 바이에른 뮌헨 영입에 가장 큰 피해자는 뮐러"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독일 축구의 큰 족적을 남겼던 로타허 마테우스가 필리페 쿠치뉴의 바이에른 뮌헨행에 반가움을 보이며 기존 주축 선수 토마스 뮐러를 가장 큰 피해자로 지목했다.쿠치뉴는 2019-20시즌을 앞두고 바르셀로나를 떠나 바이에른으로 갔다. 마테우스는 스카이스포츠 독일판에 "모두 기대감을 가지고 쿠치뉴의 플레이를 볼 것이다"이라며 "쿠치뉴는 공격형 중앙 미드필더다. 또한 윙어로도 뛸 수 있다. 그러나 그의 최적의 위치는 로베르토 레반도프스키 밑(공격형 미드필더)이 될 것이다. 그는 바르사에서 행복하지 않았지만, 리버풀에서 가장 좋은 활약을 할 때 뛰었던 자리에서 뛸 수 있을 것이다"고 보도했다.마테우스는 최대 피해자로 뮐러를 지목하며 "쿠치뉴의 공격형 미드필더 위치 배치는 동시에 뮐러가 가장 큰 피해자가 될 것이다. 뮐러가 최근에 윙어로 재미를 보지 못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하지만 시즌은 길다. 뮐러는 최선을 다해 경쟁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
코리 포겔매니스가 지난 21일 SNS에 올린 일상 사진이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코리 포겔매니스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21일 코리 포겔매니스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his is so funny @octaviaspencer I don’t remember this happening Ma is available digitally TODAY and physical copies are available 9/3. You know I’ll be getting that Blu-ray for my collection”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코리 포겔매니스는 지난 8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
‘황금정원’ 흔적을 찾으러 나선 동주의 모습이 그려졌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MBC 주말특별기획 ‘황금정원’은 인생을 뿌리째 도둑맞은 여자가 자신의 진짜 삶을 찾아내기 위한 과정을 담은 미스터리 휴먼 멜로 드라마로, 배우 차화연은 진남희 역으로 분해 국내 최고의 식품 회사를 키운 회장으로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과거 남편의 외도로 아픔을 간직하고 있지만, 누구보다 아들을 사랑하는 엄마의 모습을 완벽하게 구현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하였다.17-20회 방송에서는 잃어버린 엄마에 대한 흔적을 찾으러 나선 동주의 모습이 그려졌다. 동주는 다섯 살 이후 자신의 이름을 제외한 모든 기억을 상실한 상황. 28년 전 돌아가신 아버지를 기억하고 있던 당시 자원봉사자 김순화 목사(이칸희 분)를 만난 동주는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듣게 됐고, 동주 엄마의 이름이 신난숙이라는 사실까지 확인할 수 있었다. 비로소 엄마의 이름을 알게 된 동주는 머지않아 엄마를 찾을 수 있다는 기대감에 부풀어 기뻐하는가 하면, “엄마” 소리를 마음껏 외쳐보며 만날 날을 미리 연습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짠하게 만들었다.이믿음과 이사랑은 집안에서 수영복을 입고 사진을 찍고 있었다. 이믿음은 방학숙제인 자연 체험학습을 혼자 해결해 보고자 했다
-
엄지원, SNS를 통해 21일 일상공개 “뉴욕생활도 여름과 함께 끝이...”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엄지원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21일 엄지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뉴욕생활도 여름과 함께 끝이 다가오는 중입니다. 머무는 동안 현지에서 촬영을 하나 했답니다. 곧 공개 되려나 봅니다”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굳 열일 하시네요”, “뭔가 해외에서 더 빛나는 언니”, “이모는 여신이에용”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엄지원은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화제의 천우희, 21일 SNS에서 공개한 일상도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지난 21일 천우희가 인스타그램에 “효봉아 잘 나오니”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섹시예쁨사귀자”, “우희님 어무 예뻐요ㅠㅠ”, “행복한 시간 되세요”, “하늘이 내려준 최고의 피사체...”, “너무 예쁘다”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천우희의 인스타그램은 천우희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
‘런닝맨’ 오늘 너무 덥다며 투덜대기 시작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18일 오후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유재석이 두 번째 미션 ‘눈치껏 말해요’에 강한 자신감을 내비치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지석진은 오프닝을 시작하기 전 "오늘 너무 덥다"며 투덜대기 시작했다. 멤버들보다 조금 늦게 도착한 유재석은 "여름이 더운게 당연한 것 아니냐"며 시비를 걸기 시작했다.이광수, 유재석, 양세찬까지 탈락하며 지석진이 승리했다. 네 사람은 약속대로 밖으로 나왔지만, 다시 가위바위보로 한 명 들어가기로 했다. 양세찬이 승리, 안으로 들어가 반발하는 지석진에게 "밖에도 룰이 있는 거다"라고 밝혔다.
-
소란 고영배, 최근 SNS에 “마지막합주까지끝이제 칵테일콘이야”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고영배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21일 고영배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마지막합주까지끝이제 칵테일콘이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저는 양콘이요”, “저 양콘이에요~~~~~^^”, “저두 행복한 올콘러”, “으악 저두 ,,,”, “올 저는 양콘이에여”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고영배는 지난 8월 20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
‘아이유’ 엔딩곡은 두려움을 깨닫게 된 만월의 감정선을 표현했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8일 방송 tvN '호텔 델루나' 12회 엔딩에서는 장만월의 애틋한 키스와 포옹 장면이 그려졌다.이와 함께 공개된 아이유의 엔딩곡은 두려움을 깨닫게 된 만월의 감정선을 표현했다.맑고 호소력 짙은 아이유의 음색이 돋보이는 곡으로, ‘밤편지’ ‘이지금’ 등 히트곡을 함께 작업한 김제휘가 작곡을, 아이유가 직접 작사를 맡은 노래다.특히 신곡 ‘해피엔딩’은 아이유가 12회 대본을 보고 엔딩씬 만을 위해 자발적으로 작업했다.아이유 측은 "처음부터 OST 발매 계획 없이 만든 곡이라 ‘호텔 델루나'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팬들에게 드리는 선물 개념이다. 드라마는 물론 엔딩곡에도 많은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
최희, “어제...정말 좋아하는 퀸 연아님과...”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최희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21일 최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제...정말 좋아하는 퀸 연아님과 함께...(홍종현님도 정말 멋있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한편 최희는 앞선 8월 20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
황치열, 나이스한 스윙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지난 21일 황치열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사진 속 황치열은 골프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한편 황치열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꾸준히 근황을 공개하고 있다.
-
‘캠핑클럽’ 이효리의 의견대로 혼자만의 시간을 보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1998년 데뷔 이후 올해 21주년을 맞이한 핑클은 '원조 비글돌'로 불리며 남녀노소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05년을 마지막으로 휴지기에 들어갔던 핑클은 무려 14년 만에 완전체 예능 '캠핑클럽'으로 돌아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캠핑클럽'은 14년 만에 뭉친 핑클 멤버 이효리(40), 옥주현(39), 이진(39), 성유리(38)가 캠핑카를 타고 전국을 여행을 하는 모습을 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성유리가 "혼자 있는 것을 별로 안 좋아하지만, 가끔은 혼자 있는 시간이 좋다"고 했던 말을 기억하고 있던 이효리가 개인 시간을 보내자고 제안했다. 멤버들은 이효리의 의견대로 혼자만의 시간을 보냈다.'캠핑클럽'은 프로그램을 향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네 사람과 함께 할 시청자를 모집한다. 18일 방송 이후 열린 이번 시청자 모집은 핑클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사람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
오수진, 21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 공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오수진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21일 오수진은 “파파파파파치 파파라치”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오수진의 팬들은 “프릳츠 가셨구만유”, “티셔츠 넘 예뽀요”, “아름답고 멋져요~~”, “내내 어여쁘소서”, “패피네 ㅋㅋㅋㅋㅋ”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오수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
‘서울메이트3’ 나도 남자 두명이라서 실망했거든요라고 말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서울메이트3’ 이규한의 첫 호스트 도전과 유라와 메이트들의 매운 맛 먹방이 펼쳐졌다.자취한 지 16년이 됐다며 “원룸부터 시작해 커지고 커져서 이 집으로 온 것”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집의 콘셉트는 무소유”라고 설명했다.호스트 이규한을 발견한 루카와 케빈이 "근데 저 사람 여자가 아닌데?"라며 실망했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본 이규한은 "나랑 똑같았구나 나도 남자 두명이라서 실망했거든요"라고 말했다.루카와 케빈에 이어 이규한을 찾아온 또 다른 메이트들의 정체도 특급 기대요소다. 오상진이 “역대급 긴장감 있는 조합”이라며 놀랐을 정도로 새로운 메이트들의 조합이 눈길을 끌 예정이다.
-
데이비드 게타, SNS를 통해 21일 일상공개 “Today someone really sp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데이비드 게타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21일 데이비드 게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Today someone really special for me left . @fredristermusic and I shared some of the most important and beautiful moments of my life producing records together like ‘I Gotta A Feeling’ that stayed 16 weeks number one in America, ´Memories’ or ´When Love Takes Over’. Those records have changed dance music culture but also pop music. I remember each second of it ; from choosing chords together to working on drum sounds for hours, learning together and from each other. He was the most loyal per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