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강이슬 다흰그룹 대표, AICI 미국인준 국제자격 CIC 취득
AICI(Association of Image Consultants International) 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큰 규모의 개인 및 기업 이미지 컨설턴트 전문 협회이다. AICI에서는 우수한 이미지 컨설턴트들과 함께 협회를 함께하고자 엄격한 3단계 인증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고 이를 통해 업계 표준을 강화 하고 있다.국제 시험이기 때문에 모든 시험은 영어로 이루어졌지만 최근 한국어로도 시험을 칠 수 있게 되었다.강이슬 대표는 영어 이론 시험에 우수한 성적으로 합격한 후, 포트폴리오 심사를 통해 2020년 6월 11일 AICI CIC 국제자격에 합격했다.미국인준 AICI CIC 국제자격은 3년마다 갱신을 해야 하며, 국제교육단위인 CEU를 받을 수 있는 교육을 24시간을 듣
-
고궁의 정취 느끼며 달리는 ‘고나런’, 첫 회 성황리에 마무리
주식회사이엔비(대표 양세윤)는 최근 브랜드 고나(GONA)런칭을 기념하며 진행한 런닝 행사 ‘고나런(GONARUN)’ 1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고 밝혔다 ‘고나런’은 청와대 및 경복궁에서 이루어진 최초의 러닝 행사이며 경복궁 돌담길(삼청로, 광화문, 효자로)과 청와대 앞길, 최규식 경무관 동상으로 이어지는 코스를 달리며 서울 중심지의 경치 및 고궁의 풍경 등을 즐기도록 계획됐다.코로나 19로 인해 지난 3년간 마음껏 야외활동을 하지 못했던 참가자들 300여명이 모여 ‘고나런’ 행사를 마음껏 만끽했다.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행된 ‘고나런’에서는 달리기 전, 제기차기, 투호놀이, 딱지치기 등 고궁에 어울리는 민속놀이 이벤
-
아마존 입점 한국 기업들, ‘2022 아마존 프라임 데이’로 최대 성과 달성
아마존의 연례 쇼핑 이벤트인 2022 아마존 프라임 데이가 전세계 입점 기업들에게 역대 최대 성과를 안기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대부분이 중소기업인 아마존 입점 기업들이 큰 성과를 거두며, 아마존 리테일 사업의 매출 성장률을 넘어섰다.7월 12일과 13일 양일간 개최된 올해 프라임 데이 기간 동안 전세계 프라임 회원들은 사상 최대치인 3억 개 이상의 상품을 구매, 1분 당 10만 개가 넘는 상품이 판매된 것과 같은 기록을 세웠다. 최고 판매 카테고리로는 아마존 디바이스, 전자제품, 가정용품 등이 포함되어 전세계 소비자의 최신 쇼핑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었다. 특히, 중소기업을 포함한 다양한 규모의 국내 셀러들이 프라임 데이 행
-
공진원 주관 전통문화 전문인력양성 교육과정 ‘전통가온’ 개강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박보균, 이하 문체부)가 주최하고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원장 김태훈, 이하 공진원)이 주관하는 ‘2022 전통문화 전문 인력양성 교육과정 전통가온’이 개강한다.전통가온은 전통의 가운데에서 전통문화의 중심을 잡아줄 수 있는 핵심 인력을 양성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올해 신설된 본 교육과정은 전문가를 대상으로 전통문화 전반에 대한 재교육을 실시함으로써 오피니언 및 차세대 리더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추진되었다.해당 교육과정은 리더 과정과 차세대리더 과정으로 나뉘어 있으며, 리더 과정은 전통문화 분야의 기업CEO, 임원, 공공·유관기관 단체장, 교수 등을 대상으로 △트렌드&이슈 △CEO를 위한
-
솔티드, 해외시장 공략 및 클라우드 기반 R&D 위해 Cloud4C와 AWS 클라우드 지원 서비스 계약
헬스케어 및 스포츠 솔루션 전문 IoT기업 솔티드(Salted)가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클라우드 서비스 파트너(MSP)로 클라우드포씨(이하 Cloud4C)를 선정, 아마존웹서비스(Amazon Web Services, 이하 AWS) 클라우드 지원 서비스 및 향후 AI(인공지능)/ML(머신러닝) 기반 AWS 상에서의 IoT 확장 클라우드 컨설팅 서비스를 위해 계약했다고 19일 밝혔다. 글로벌 클라우드 관리서비스 기업(MSP)인 Cloud4C는 전 세계 26개국 52지역의 글로벌 네트워크와 인프라망을 바탕으로 솔티드 디지털 인솔의 글로벌 확장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계약 체결을 기념하고 향후 GTM 협약을 맺기 위해 개최된 체결식에는 솔티드 조형진 대표, Cloud4C 서피터 지사
-
문화체육관광부&한국콘텐츠진흥원, ‘2022 게임리터러시 유아리더 연수’ 성료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지난 12일 전국에 있는 영유아 기관장, 어린이집 및 유치원 원장/원감(이하 영유아교육 원장 및 리더) 100명을 대상으로 ‘2022 게임리터러시 유아리더 연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유아 게임리터러시 교육을 추진하고 있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영유아교육 원장 및 리더들에게 게임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제고하고, 올바른 게임이용 지도 필요성을 공감하도록 하고자 이번 연수를 추진했다.이번 연수에서는 숭실대학교 김상옥 교수를 초청해 ‘유아의 자기조절력 향상과 게임과제’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하고, 현장 목소리를 듣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연수에 참여한 영유아교육 원장 및 리더들은 “유아
-
한국후지필름, ‘291 포토그랩스’와 함께 사진 상품 출시
한국후지필름이 미술관과 전시회에서만 볼 수 있던 사진 작품들을 집에서도 감상할 수 있도록 291 포토그랩스와 함께 사진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291 포토그랩스는 사진 작품, 스튜디오, 서적, 커뮤니티, 카메라 등 사진 관련 제품 및 경험을 한곳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사진 복합 문화 공간이다. 한국후지필름은 291 포토그랩스와 협력을 통해 291포토그랩스의 작가 14인의 사진 작품을 판매한다.원하는 작품을 선택한 후에는 두 가지 인화 상품 중 선택하면 된다. 특히 ‘크리스탈 인화 상품’은 세밀하고 반짝이는 표현을 통해 사진 작품을 유리 액자에 끼워 전시된 작품처럼 구성했다.이 밖에도 고요한 전시 공간으로 꾸밀 수 있는 ‘엽서
-
베리스토어,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네트워크 도입
베리스토어가 리뉴얼 3.0 버전을 앞두고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SC) 네트워크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오는 8월 출시 예정인 베리스토어 3.0은 블록체인 기반 글로벌 기부 소셜 플랫폼으로 선행과 기부활동을 자랑하는 소셜 커뮤니티, 기업 또는 광고주가 직접 BERRY코인으로 상품, 서비스, 컨텐츠 등을 광고할 수 있는 광고몰과 연예인 등 셀럽들의 실물 NFT 상품을 경매할 수 있는 NFT SHOP 등 다양한 컨텐츠들을 유저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또한 "3.0 리뉴얼 버전 출시에 따라 베리스토어가 BNB 체인을 기반으로 플랫폼을 구축하고, 에코시스템 파트너로서 긴밀히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밝혔다.BNB 체인은 DAA(일일 활성 주소, Daily Act
-
'합격자 수 1위'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 필수 테마 정복 '합격예약특강' 운영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핵심 테마 학습을 돕는 ‘2022 합격예약특강’을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국 직영학원에서 진행하는 라이브 강의인 ‘합격예약특강’은 암기, 계산, 판례 등 취약 영역을 집중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10개년 기출문제와 출제 경향을 반영해 제작됐다.에듀윌 관계자에 따르면 혼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 개념은 정리했지만 출제가 유력한 개념은 익숙하지 않은 수험생 등 다양한 학습 상황의 수험생을 위해 마련된 강의다.이번 특강은 방대한 공인중개사 시험 분량을 압축적으로 요약해 출제 가능성이 높은 개념을 짚어준다. 이어 과목별 전문 교수진들의 학습 노하우와 문제 풀이 방법
-
핸디랩스, 블록체인 기술 전문 기업 해치랩스와 MOU 체결
블록체인 기반 게임 플랫폼 기업 핸디랩스는 블록체인 기술 전문 기업 해치랩스와 MOU를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해치랩스는 블록체인 기술 전문기업으로 2018년부터 전 세계 400개 이상의 블록체인 기업/프로젝트들에 원스톱 솔루션(보안감사, 지갑, 커스터디, OTC)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Web3를 처음 경험하는 일반 사용자들이 소셜 계정으로 쉽고 안전하게 로그인할 수 있는 지갑 ‘Face Wallet’을 올해 3분기 중에 선보일 예정이며 협력사들에게 우선적으로 제공한다.핸디랩스는 블록체인 기반 게임 플랫폼 기업으로 가상자산의 시세를 예측하고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예측 플랫폼 ‘맞춰볼래(HandyPick)’와 게임을 즐기고 보상을 얻을 수
-
이민혁(HUTA),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로 인기가요 핫스테이지 1위
인기가요 1144회 핫스테이지 투표집계 결과 1,748표를 받은 이민혁(HUTA)가 1위를 차지했다고 18일 밝혔다. 이어서 나연(TWICE)의 ‘POP!’이 1,185표를 받아 2등을, TAN의 ‘Louder’가 759표를 받아 3등에 자리했다.이민혁(HUTA)은 솔로 앨범 ‘BOOM’으로 3년 6개월 만에 컴백했다. 그는 강렬한 비트에 타이트한 랩, 섹시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팬들의 시선을 한 번에 사로잡아 우승 트로피를 안았다.이민혁은 개인 인스타그램에 핫스테이지 트로피 인증샷과 함께 팬들에게 오늘도 사랑하고 고맙다는 수상 소감을 밝혔다.‘핫스테이지’ 투표는 당일 방송에 출연한 아티스트들만을 대상으로 가장 멋진 퍼포먼스를 선보인 최종 1팀을
-
YBM인강, ‘스마트 SJPT 비법 특강’ 강의 신규 오픈
YBM넷의 온라인 교육브랜드 ‘YBM인강’이 일본어 말하기 시험 ‘SJPT’에 대비할 수 있는 ‘SJPT 비법 특강’ 강의를 새롭게 열었다. YBM 인강의 ‘SJPT 비법 특강’은 하루 10분 내외의 짧은 학습 시간에 최대 효율을 낼 수 있는 과정이다. 초급, 중급, 고급반으로 구성되어 있다. 강의는 YBM의 SJPT 전문 강사 ‘전연주’가 1부부터 7부까지 전체 문제 유형을 철저하게 분석해 핵심을 전달하고, 중요 문법 포인트를 정리해 효과적인 시험 대비를 할 수 있다. 또, 모의고사 한 세트 전수 풀이를 통해 완벽한 실전 대비를 돕는다.YBM인강은 이번 신규 강의 오픈을 맞아 이달 31일까지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강의를 수강
-
퍼스트플러스에이드, 공식 모델로 배우 차예련 발탁
현대인의 밸런스 있는 식습관을 추구하는 브랜드, 퍼스트플러스에이드가 배우 차예련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퍼스트플러스에이드는 식음료 업계의 브랜딩 마스터, 노희영 대표가 만든 건강식품 브랜드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엄격한 기준과 프리미엄 원물을 활용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많은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퍼스트플러스에이드 측은 배우 차예련이 가진 완벽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신뢰의 가치와 잘 부합할 뿐 아니라, 꾸준한 자기관리로 건강하고 이상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차예련의 일상이 건강한 습관을 제안하는 브랜드 미션과도 잘 맞아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차예련은 현재 KBS
-
LG유플러스, 와이낫 캠페인 일환으로 맞춤형 구독 서비스 '유독' 선보여
LG유플러스는 와이낫(WHY NOT) 캠페인의 일환으로 맞춤형 구독 서비스 ‘유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WHY NOT 캠페인은 고객 일상에 즐거운 변화를 만들기 위해 기존의 고정관념을 과감하게 넘어 ‘선 넘는 즐거움’을 선사하는 브랜드 활동을 의미한다. 올해 LG유플러스는 고객들의 일상에 즐거움과 변화를 주도하는 디지털 혁신기업으로 나아가겠다는 비전을 세우고, WHY NOT이라는 도전정신을 기반으로 고객들에게 더 많은 서비스 제공을 통해 새로운 성장을 이뤄나갈 것을 다짐했다. 디즈니+ IPTV 독점 출시, 구독자 100만명의 유튜브 음악 큐레이션 채널 ‘essential;’과 제휴 및 WHY NOT 플레이리스트 제작, 지역 관광 산업과 지역 활성
-
다흰그룹 이성국 컨설턴트, AICI 미국 인준 국제자격 CIC 취득
다흰그룹 이성국 컨설턴트가 AICI 미국인준 국제자격 CIC를 취득했다. AICI(Association of Image Consultants International)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큰 규모의 개인 및 기업 이미지 컨설턴트 전문 협회이다. AICI에서는 우수한 이미지 컨설턴트들과 함께 협회를 함께하고자 엄격한 3단계 인증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고 이를 통해 업계 표준을 강화 하고 있다.공인 인증 단계는 CIC (Certified Image Consultant), CIP (Certified Image Profssinal), CIM (Certified Image Master) 3단계로 이루어진다. 국제 시험이기 때문에 모든 시험은 영어로 이루어졌지만 최근 한국어로도 시험을 칠 수 있게 되었다.이성국 컨설턴트는 다흰그룹 부속 다
-
Mmlg, ‘STILL SUMMER’ 딜리버리 발매
Mmlg(엠엠엘지)가 본격적인 22FW 시즌이 시작되기 전 새로운 컬렉션인 ‘STILL SUMMER’ 딜리버리를 공개했다. ‘CHAT PLAY CASUALLY’ 슬로건을 기반으로 캐주얼한 일상에서 하루쯤은 즉흥적이어도 괜찮은, 에브리데이 웨어를 선보이는 Mmlg의 ‘STILL SUMMER’ 컬렉션은 웨어러블하고 컴팩트한 스타일링을 반영한 스웨트셔츠 컬렉션이다.이번 컬렉션은 여름이 끝나갈 무렵, 스웨트셔츠로 갈아 입는 것부터 레이벤, 빈티지 트러커 캡, 이브닝 재킷, 호보백, 트래킹 슈즈, 그리고 간결한 꽃다발까지 우리가 사랑하는 대부분의 것들을 Mmlg만의 감성과 섞어 룩북에 담아냈으며, 특히 22SS 시즌 많은 사랑을 받은 그래픽을 스웨트셔츠 디자인으로
-
‘립터뷰’ 17일 첫방송, 신기루X맹승지의 건강관리법은?
유튜브 예능 ‘립터뷰’가 17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후 5시 50분 ‘어서오십초’ 채널을 통해 시청자들을 찾아온다.‘립터뷰’는 연예인들의 건강 노하우와 일상에 대한 솔직 담백한 이야기를 담은 토크 형식 프로그램으로 17일 공개된 1화에서는 코미디언 신기루, 맹승지가 출연해 남다른 케미를 보여줬다.17일 오후 5시 30분 첫 방송된 ‘립터뷰’ 1화의 주제는 건강으로 맹승지와 신기루가 건강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맹승지와 신기루는 개인의 음식 취향이나 식사량, 건강습관 등 다양한 일상 속 사생활을 공개해 공감대를 이끌어냈다. 또한 이 날 맹승지는 미지근한 물 마시기, 매일 산책하기, 유산균 챙겨 먹기 등 일상 속 쉽게 접근할 수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