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이온코리아는 공식 홈페이지와 함께 네이버쇼핑, 쿠팡, G마켓, 11번가를 통해 휴이온의 제품들을 공개 및 판매할 예정이다. 기존 휴이온은 대리점만 존재했던 것과 달리, 이번엔 ‘휴이온코리아’로서 공식적으로 본사에서 직영 관리되며, 정품 보장은 물론 AS도 더욱 간편해질 것으로 예측된다.
특히, 본사 직영 판매 페이지를 찾아온 고객만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한다. 직영 판매 사이트에서 구매하시는 고객들에 한하여 최대 20만 원 즉시 할인 및 12만 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판매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휴이온코리아 관계자는 “자사는 현재 전 세계 100 여 개 국가와 지역을 커버하고 있으며, CG 애니메이션, 디지털 영화, 그래픽 디자인, 산업 디자인, 건축 디자인 분야의 창작자들이 휴이온 제품을 사용 중”이라며, “특히 올해 23년에는 새로운 PenTech 3.0+펜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새롭게 선보이고 있으니 직영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휴이온이란 2011년에 중국 선전에서 창립된 회사로, 지난 13년 간 끊임없는 투자로 시장 점유율 16%를 기록한 바 있다. 2018년 기준 33건의 누적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매년 판매 수익금의 10%를 신제품 개발에 투입하고 있다. 최근에는 미술 기초교육의 디지털화, 디지털 서명, 디지털 아이디어 등 클라우드 컴퓨팅 분야를 연구 및 개발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