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오리지널비어컴퍼니, 코스트코에서 슈퍼데모 행사 진행
국내 프리미엄 크래프트 맥주 브랜드 오리지널비어컴퍼니가 코스트코 광명점, 부산점, 공세점에서 약 8주간 슈퍼데모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이번 슈퍼데모 행사에서 만날 수 있는 제품은 오리지널비어컴퍼니의 대표 맥주 라인업 중 가장 인기가 좋은 코스모스 에일(Cosmos Ale) 그리고 불락 스타우트(Bullrock Stout)다. 코스모스 에일은 샴페인 효모를 사용하여 가볍고 산뜻하게 즐기기 좋은 스파클링 에일이며, 불락 스타우트는 버번위스키 배럴에 장기 숙성시킨 임페리얼 스타우트로 깊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슈퍼데모 행사 현장에서는 맥주를 직접 시음해본 후 구매할 수 있도록 시음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한다.지난 18일부터
-
데상트, 한국인의 발에 맞춘 러닝화 '에너자이트 SUPER' 뉴 컬러 선봬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가 한국인의 발에 맞춘 러닝화 ‘에너자이트 슈퍼’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이번 제품은 다양한 컬러 업데이트에 데상트만의 폼 기술력인 Z-FOAM 알파와 스트레치성이 좋은 엔지니어드 메쉬를 사용해 더욱 편안한 핏을 제공한다.데상트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신발 연구 센터인 DISC 부산에서 수년간 한국인 러너들을 위한 최적의 핏의 러닝화를 만들기 위해 연구와 분석을 지속해왔다. 관계자에 따르면 에너자이트 슈퍼는 22년 상반기 처음 출시되어, 이미 많은 러너와 소비자의 긍정적인 구매 후기를 통해 ‘한국인의 핏’에 맞는 러닝화로 검증되었고, 새롭게 출시하는 에너자이트 슈
-
호텔산업 최신 트렌드를 한자리에! ‘2022 호텔페어’ 7월 28일부터 코엑스에서 개최
전시회 전문기업 ㈜메쎄이상이 주최하는 호텔‧리조트, 숙박산업 전문 전시회 ‘호텔페어(HOTEL FAIR 2022)’가 7월 28일(목) 부터 31일(일)까지 서울 코엑스(COEX) D홀에서 개최된다. 2022 호텔페어는 호텔, 리조트, 펜션, 모텔 등 숙박 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국내 최대 규모의 호텔 ‧ 숙박산업 B2B 전시회이다. 이번 2022 호텔페어는 운영에 필요한 서비스 솔루션을 Digital Transformation이라는 키워드를 메인으로 하여 엔데믹 이후 뉴노멀 시대의 호텔업계 최신 트렌드를 선보인다.코엑스 D홀에서 개최하는 2022 호텔페어는 최근 호텔업계의 무인화 플랫폼의 상용화 트렌드를 반영해 Hospitality IT 솔루션 및 디지털 테크놀로지 관련 제품
-
모두솔루션, 2022 스마트건설산업전 참가…GstarCAD, Aone Cloud 기술 소개
모두솔루션이 오는 7월 28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한국도로공사 스마트건설사업단 주최, 2022 스마트건설산업전에 참가하여 ‘GstarCAD, Aone Cloud’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대안 캐드에서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은 지스타캐드(GstarCAD)다. 매년 3%p 이상 점유율 성장을 기록하며, 올해의 경우 16.23%의 점유율을 나타냈다. 실제로 2021년 지스타캐드의 국내 판매량은 15,000카피를 훌쩍 넘겼고, 올해도 비슷한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특히 2021년 현대기아자동차 입찰을 통해, 지스타캐드가 선정되었다. 지스타캐드의 총판인 모두솔루션의 성기정 이사는 “현대자동차그룹의 경우 작년 12월 지스타캐드 초도 납품이후
-
보고플레이 ‘보고냥 광고’, 뉴욕 타임스퀘어 메인 전광판 진출
㈜보고플레이에서 지난 7월 15일부터 뉴욕타임스퀘어 메인 전광판을 통해 보고냥 NFT 광고를 송출한다고 밝혔다.보고플레이는 라이브커머스를 넘어 메타버스 플랫폼으로의 확장을 추구한다. 보고플레이는 이번 보고냥NFT 프로젝트를 통해 NFT를 활용한 굿즈 제작,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 메타버스 생태계 구축 등을 점진적으로 선보이며 디지털 생태계 구축에 힘쓸 예정이다.뉴욕타임스 메인 전광판 송출은 지난 1일부터 서울·경기 주요 쇼핑 스팟 삼성동 코엑스 부근, 고양/하남 스타필드, 잠실 롯데월드몰 등에서 보고냥이 등장하는 VOGO 서비스의 광고를 볼 수 있다. 7월 말부터는 보고냥 NFT 소유자(홀더)를 위한 프라이빗 라이브 방송 및
-
옥외광고 전문기업 브랜드발전소, 카카오모빌리티와 협업 통해 광고 결합상품 출시
옥외광고 전문기업 브랜드발전소가 카카오모빌리티와 손잡고 광고 시너지를 높일 결합상품 ‘디포스테이션X블루RSE’ 출시했다고 밝혔다. 브랜드발전소는 지난 6월 카카오모빌리티와 광고 동맹을 체결하고 온∙오프라인의 경계가 없는 광고 생태계 조성을 위한 결합상품 출시를 예고했다.브랜드발전소와 카카오모빌리티가 선보이는 결합상품은 디포스테이션과 블루RSE를 활용한 광고상품이다. 지하철 광고매체인 디포스테이션과 모빌리티 플랫폼인 카카오T 블루RSE를 결합하여 광고의 효과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브랜드발전소의 지하철광고 매체 디포스테이션은 서울 지하철 1~8호선 주요 32개 역사 내 광고를 게재할 수 있는 디지털 매체다. 지하
-
"소방설비기사 기초 향상" 에듀윌 '시작팩' 무료 이벤트 진행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소방설비기사 기초 실력 향상이 필요한 초보 수험생을 위해 '시작팩' 무료 제공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1일 밝혔다.에듀윌 관계자는 "올해 소방설비기사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단계별 입문 학습이 가능한 시작팩을 준비했다"라며, "에듀윌 회원이면 무료 신청해 과목별 교수진의 특강과 합격생 사례가 담긴 수험 가이드를 받아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해당 이벤트는 최신 수험정보와 출제 경향을 바탕으로 제작한 '시작팩'을 제공 중이다. 전 과목의 기초 이해 바탕을 형성해주기 위해 단계별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초보 수험가이드는 에듀윌 소방설비기사 합격생들의 다양한 시험 후기 및 합격 사례가 담
-
트윈 메타버스 '메타서울' 27일 출시…사전회원 이벤트 시작
모바일 포인트 1위 사업자 NBT가 웹 3.0 기반 소셜맵 서비스인 '메타서울(Meta Seoul)'을 오는 27일에 출시한다.메타서울은 실제 서울의 지리적 정보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트윈 메타버스'다. 사용자 참여형 콘텐츠를 통해 포인트를 획득하고 수익화할 수 있는 실용적이고 대중적인 웹 3.0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다. 메타버스에 올라오는 사용자 콘텐츠가 오프라인에 새로운 유동 인구를 발생시킬 수 있고, 반대로 숨겨진 지역 명소의 정보가 메타버스를 통해서 전파되거나, 메타버스 상에서의 새로운 미션과 보상 시스템이 오프라인에서 실제 시민들의 동선에 영향을 주게 된다. 해외에서 잘 알려진 메타버스 플랫폼으로는 '어스(Earth)2', '더 샌
-
자빈드서울, '윙크 파운데이션 팩트’ 日 드럭스토어 마츠모토 키요시 입점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자빈드서울의 ‘윙크 파운데이션 팩트’’가 일본 드럭스토어 ‘마츠모토 키요시’(Matsumoto Kiyoshi) 167개 점포에 입점하며 일본시장에서의 영역을 넓혀간다.‘마츠모토 키요시’는 일본의 대표적인 드럭스토어 중 하나로, 일본 전 지역에 지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자빈드서울의 ‘윙크 파운데이션 팩트’는 현재 이케부쿠로점, 오오미야점, 살론점 등에 입점 된 상태로 순차적으로 385개 지점에 입점을 확대해 갈 예정이다.특히 해당 제품은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 기능성, 식물성 특허 성분을 사용해 국내외의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지난 6월 이미 일본의 3대 버라이어티 숍인 ‘로프트(LOFT)’에
-
"친환경 행보 동참"...다양한 브랜드 '리필스테이션' 운영
록시땅 및 켈로그, 슈가버블 등 다양한 브랜드가 친환경 행보에 동참하기 위해 ‘리필스테이션’을 운영한다고 밝혔다.록시땅은 ‘리필 파운틴’을 통해 100% 재활용된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진 알루미늄 보틀과 펌프에 록시땅 베스트 셀러 제품을 소분해서 판매하는 시스템으로 운영한다. 소분 가능한 베스트 셀러 제품은 버베나 샤워 젤, 아몬드 샤워 오일, 시어 버베나 핸드 앤 바디 리퀴드 솝 등으로 구성됐으며, 리필 파운틴에서만 판매하는 알루미늄 공병에만 소분 가능하다.롯데마트 제타플렉스점에서는 시리얼을 원하는 만큼 소분해 구매할 수 있는 시리얼 에코 리필스테이션을 운영 중이다. 포장재를 없애고 충전 방식으로 시리얼을 소분
-
한스타일 X 리던, 익스클루시브 에디션 티셔츠 공개
프리미엄 패션&라이프스타일 플랫폼 ‘한스타일’(대표 한창훈)이 글로벌 패션 브랜드 ‘리던(RE/DONE)’과 함께 서울과 제주를 모티프로 한 익스클루시브 에디션 티셔츠 2종을 21일 단독 론칭했다.한스타일은 프렌치 시크 스타일의 대표 브랜드인 ‘이자벨 마랑’, 핸드메이드 스니커즈로 MZ 세대를 사로잡은 ‘골든 구스’, 럭셔리 레더 굿즈 하우스 ‘델보’ 등 쉽게 접하기 힘들었던 해외 유명 브랜드들을 처음으로 국내에 입점시키며 온오프라인 명품 시장을 선도해온 프리미엄 패션 플랫폼이다.최근에는 JW 앤더슨, MSGM, N21 등 희소가치 높은 브랜드들을 국내 공식 판매처로서 독점 유통하며 MZ 세대들 사이에서 가장 뜨거운 패션 플랫폼
-
제이에스케이(JSK) 엔터테인먼트, 태권도 ‘이대훈’과 전속 계약체결
제이에스케이 엔터테인먼트가 전 국가대표 태권도 선수 이대훈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이대훈은 최근 'JTBC 뭉쳐야 찬다', 'KBS2 슈퍼맨이 돌와왔다' 등의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다.‘JTBC 뭉쳐야 찬다’ 시즌1 득점 1위를 했으며, 시즌2에서는 중요한 순간마다 팀의 해결사로서 에이스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아이들에게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다양하고 좋은 인상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이대훈은 방송에서 보여지는 건장한 이미지와 바른 모습으로 광고시장에서 새로운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제이에스케이 엔터테인먼트 김기남 총괄이사는 “이대훈 선수가 현역생활을 마무리 짓고, 새로운
-
밀알복지재단-한수원, 밤길 지키는 안심가로등 설치 지자체 공모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과 한국수력원자력(사장 정재훈, 이하 한수원)이 ‘안심가로등’을 설치할 지자체를 이달 18일부터 8월 19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올해는 경주를 포함한 총 9개 지자체를 선정해 연말까지 지역별로 안심가로등을 40본 씩 설치한다. 특별히 선정 지자체 내 학교 주변에 가로등을 신청 시 지역별로 10본을 추가 설치하여 청소년 범죄를 방지하고 안전한 등하굣길까지 조성한다.안심가로등은 한국수력원자력이 밀알복지재단과 함께 방범취약지역 주민들의 안전을 보호하고자 2014년 시작한 사업이다. 지난해까지 전국 52개 지역에 총 2,434본의 안심가로등을 설치했다. 태양광, 풍력을 통해 충전한 전력으로 작동돼 공
-
한국수어통역사협회, ‘싸인커넥트’와 MOU 체결
사단법인 한국수어통역사협회(회장 박정근)이 기업용 수신자부담 수어통역 플랫폼 ‘싸인커넥트’ 개발사 예비사회적기업 ㈜함께걷는미디어랩(대표이사 박성환)과 청각장애인의 자유로운 사회참여와 수어통역사의 처우 개선을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을 했다고 21일 밝혔다.두 기관은 협력방안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을 담은 업무협약서를 마련, 7월 21일 시청자미디어재단 서울미디어랩 회의실에서 협약식을 개최했다. 금번 협약으로 ㈔한국수어통역사협회와 ㈜함께걷는미디어랩은 기업용 수어통역 서비스를 보급해가는 과정에서 사회적 가치 창출과 상호협력을 기반으로 적극적인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주요 협력 내용은 △기업용 수어통역 플
-
스타트아트코리아, ‘스타트 아트페어 학생 미술공모전’ 개최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한 미술분야 전문기업 스타트아트코리아(START art KOREA)는 자사가 주최하는 ‘스타트 아트페어 서울 2022’ 개최를 기해 ‘스타트 아트페어 학생 미술공모전’을 개최한다. 스타트아트코리아 주최, ㈜디자인하우스 주관으로 진행되는 ‘스타트 아트페어 학생 미술공모전’은 K-아트에 관심 있는 초등 및 중학생을 대상으로 순수창작물을 접수 받아 심사한다. 주제에 대한 제한은 없으며 초등 저학년과 고학년, 중등의 총 3개 부분 각 2명씩 총 6명의 우수작품 공모자를 선발한다. 접수 기간은 8월 1일부터 4일까지며 수상자는 8월 16일 발표한다. 수상자에게는 오는 9월 1일부터 6일까지 성수동 갤러리아 포레 ‘더 서울
-
블록체인 게임플랫폼 제미터, 클레이스왑-메시스왑 통해 에어드랍 실시
블록체인 게임플랫폼 제미터(Zemiter)(대표 김영균)는 자체토큰 제밋(Zemit)을 블록체인 기술 기업 오지스와의 협업을 통해 클레이스왑(KLAYswap)과 메시스왑(Meshswap)에서 드랍스(Drop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제미터는 최근 유행하고 있는 P2E(Play To Earn) 게임만 즐기는 단조로움을 벗어나 사용자는 게임 본연의 즐거움을 느끼면서 하나의 계정으로 P2E(Play to Earn), NFT(Non-Fungible Token) 뿐만 아니라 가상자산 금융(Crypto Finance), 메타버스 등 다양한 경험을 누릴 수 있는 블록체인 게임플랫폼으로 주목받고 있다.제미터는 AMM(Automated market maker) 기반 디파이 프로토콜 클레이스왑과 메시스왑에서 자체토큰 제밋
-
보타닉파크웨딩홀, VIP 라운지 업그레이드 진행
보타닉파크웨딩 강서웨딩홀이 2022년 하반기를 맞이해 VIP 라운지 업그레이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보타닉파크웨딩은 이번 VIP 라운지 업그레이드를 통해 혼주 라운지와 신랑신부 전용 락커가 추가 배치될 예정이라고 전했으며, 동시에 리뉴얼 조감도를 전격 공개했다. 혼주 라운지의 경우 우리나라 전통미를 담고자 한복 원단의 실크 커튼이 배경으로 적용되며 소파와 테이블을 배치해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으로 재탄생 될 예정이다. 여기에 기존의 혼주 락커와 함께 신랑신부 전용 락커를 설치해 편의성과 편리성도 높일 계획이다. 보타닉파크웨딩 예식장 관계자는 “보타닉파크웨딩은 품격 있는 인테리어, 높은 편의성으로 지금까지 많은 사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