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개설된 출근길 회계회화 챌린지는 일상 모든 곳에서 쓰이고 있지만 어렵기만 한 필수지식인 '회계'에 대해 쉽고 빠르게 학습할 수 있는 2개월 커리큘럼의 스쿨 과정이다.
쉬운 언어로 이해하기 쉽게 풀어낸 강의를 통해 회계 공부 부담을 줄여주며, 하루에 단 10분 회계 습관으로 회계를 학습할 수 있는 가장 쉬운 회계 기초강의다.
또한 '러닝저니플랫폼'이라는 하나의 학습 플랫폼에서 총체적인 학습경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10분 본 강의 외에 트렌드 사례부터, 회계 필독서를 온라인으로 학습할 수 있는 북러닝, 궁금한 것이 생겼을 때 바로 물어볼 수 있는 AI 코치까지 학습 가능하다. 즉 학습부터 실제 사례까지 하나의 플랫폼 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본 과정은 총 2개월 코스로 구성됐다. 1개월 차에는 대한민국에서 회계를 가장 쉽게 가르치는 윤정용 대표의 회계 강의가 진행된다. 출근길 여정에서 배운 회계 지식을 출근해서 바로 쓸 수 있는 실용적인 회계 방법을 제안한다. 2개월 차에는 실제 회계사를 통해 배우는 5분컷 회계 공부를 통해 회사에서 인정받고 성과를 창출하는 인재로 거듭날 수 있는 실무 스킬을 적용하는 시간을 가지게 된다.
본 과정은 회계에 대한 지식이 부족한 모든 직장인, 회계를 배우다가 실패한 전적이 있는 직장인, 일잘러로 인정받고 싶은 직장인, 주식을 감이 아닌 재무제표를 읽고 안정적으로 투자하고 싶은 일반인들에게 적극 추천한다.
휴넷 관계자는 "회사에서 일 잘한다고 인정받는 '일잘러'들의 공통점은 바로 정확한 데이터(숫자)에 기반하여 일을 하는 것이다. 본 강의는 회사에서 업무를 할 때 필수인 회계 과정을 매우 쉽고 재미있게 풀어낸 강의다. 실제 회계사에게 배우는 회계 강의를 통해 쉽고 빠르게 회계를 익히고 바로 업무에 쓸 수 있으며, 업무에 통용되는 최신 학습 플랫폼인 러닝저니 학습플랫폼으로 학습효과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