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루에브르의 레디투웨어 2023 여름 시즌은 프랑스 남부의 럭셔리 휴양지, 생트로페(Saint Tropez)를 그리며 시작되었다. 지중해의 풍부한 일조량을 받으며 아무것도 하지 않는 달콤한 휴식의 시간. 흘러가는 대로 시간을 보내며, 한 여름날의 여유를 즐기는 모델의 모습을 브랜드 특유의 감성으로 그렸다. 루에브르는 이번 “Untill We Free” 캠페인을 통해 새로운 풍경과 장소가 주는 재미, 그 안에서 느꼈던 자유로움을 떠올리며 새로운 에너지를 얻고 회복해 나가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이번 여름 컬렉션은 중성적인 매력을 중심으로 고급스러운 스트리트 감성이 믹스된 새로운 데이웨어를 제안한다. 다양한 패브릭의 활용과 소프트한 컬러감을 더한 이번 컬렉션은 실용적인 시티드레싱을 전개한다. 손으로 짠 듯한 레이스 장식, 시어한 니트와 우븐, 컷아웃 탑, 스티치 포인트 등 루에브르만의 디테일을 담은 세련된 프렌치 써머룩을 선보인다.

한편, 루에브르는 23SS 시즌 핸드백과 레디투웨어 컬렉션 모두 2535 여성들의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온라인 스토어와 오뗄 루에브르 플래그십 스토어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브랜드의 자세한 소식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