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결혼정보회사 듀오, 하석진·이시원 광고모델 발탁...전문성과 신뢰감 강조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이사 박수경)가 지난 1일 하석진, 이시원 두 배우를 새 광고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IPTV는 물론 CGV 영화관 스크린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어, 보다 폭넓은 소비자 접점이 기대된다. 듀오 측은 “하석진의 지적이고 세련된 이미지가 듀오의 전문성과 신뢰감을 효과적으로 담아낼 수 있다고 판단해 새로운 광고 모델로 함께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배우 하석진은 한양대학교 기계공학과 출신으로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들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최근 채널A 토일드라마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에서 따뜻한 연기를 선보였으며, MBC 예능 《구해줘 홈즈》에서는 재치 있는 입담과 인테리어 감각으
							
							
								
							
						
					 
					
					- 
						
							
								세종사이버대학교 드론축구동아리 세종DST, 2025 전주 드론축구월드컵 참가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드론로봇융합학과 드론축구동아리 세종DST가 2025년 9월 25일부터 28일까지 전북 전주에서 열린 2025 전주 드론축구월드컵에 출전했다. 이번 대회는 세계 최초로 열린 드론축구 월드컵으로, 전 세계 23개국이 참가해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세종DST는 예선전에서 아쉽게 탈락했으나, 국내를 넘어 국제 무대에 처음 도전했다는 점에서 의미 있는 성과를 남겼다. 드론을 활용한 신개념 스포츠인 드론축구가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세종DST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대학 동아리로서 값진 경험을 쌓았다.세종DST 회장 권오준 학우는 “동아리원 대부분이 전국 각지에 흩어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모여 훈련
							
							
								
							
						
					 
					
					- 
						
							
								볼트테크, 롯데하이마트와 ‘아이폰 17 업그레이드 서비스’ 선보여
								글로벌 인슈어테크 기업 볼트테크코리아가 국내 대표 전자제품 전문점 롯데하이마트와 함께 아이폰 사용자의 기기 교체와 수리 부담을 덜어주는 ‘아이폰 17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출시했다. 이번 서비스는 지난해 양사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휴대폰 교체 서비스에 이어, 수리와 기기 업그레이드를 결합한 혁신적인 모델이다. 기존의 휴대폰 보험과 달리, 포괄적인 파손 수리 보장과 기기 업그레이드 혜택을 결합해 고객이 최신 아이폰 모델로 부담 없이 교체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파손 수리’의 경우 단말기 출고가 내에서 무제한 수리를 보장해, 고가의 기기를 사용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낮췄다. 특히, 기존 상품의 수
							
							
								
							
						
					 
					
					- 
						
							
								메디테라피, 옵티마 웰니스 뮤지엄 약국 강남점 입점…‘스킨부스터 4종’으로 홈 메디컬 시장 공략
								글로벌 뷰티테크 브랜드 메디테라피(Meditherapy)가 서울 강남에 새롭게 문을 연 옵티마 웰니스 뮤지엄(Optima Wellness Museum, 이하 OWM) 약국에 공식 입점하며 4종의 스킨부스터 라인업을 선보였다. 이번 입점은 메디테라피가 약국 유통 채널을 통해 전문성과 접근성을 동시에 강화하며, 국내 홈 메디컬 스킨케어 시장을 본격 공략하기 위함이다.OWM 약국 강남점은 약사의 전문 상담을 중심으로 소비자 맞춤형 건강·뷰티 제품을 큐레이션하는 전문 약국으로, 메디컬 뷰티 제품의 신뢰성과 안전성을 검증받을 수 있는 채널이다.메디테라피가 선보인 4종의 제품은 알부틴 광채 스킨부스터, 트라넥삼산 기미 부스터, 레티날 스킨부스터 세럼, 아
							
							
								
							
						
					 
					
					- 
						
							
								글로벌 원사이즈 양말 브랜드 ‘폴프랜즈’, 아난티 오프라인 신규 입점
								글로벌 원사이즈 양말 브랜드 폴프랜즈(대표 민형미)는 프리미엄 리조트 & 호텔 기업인 아난티와 협업하여, 부산에 위치한 빌라쥬 드 모비딕마켓, 가평에 위치한 아난티 코드 크레용 오프라인 매장에 새롭게 입점한다고 밝혔다. 폴프랜즈는 매 시즌 스토리텔링 컬렉션을 통해 감각적인 디자인과 편안함을 동시에 제공하며, 단순한 패션 아이템을 넘어 아이들의 일상과 성장에 함께하는 동반자로서 가치를 확장하고 있다.아난티는 복합문화공간 ‘이터널저니’를 통해 다양한 감각적인 제품을 온·오프라인에서 제안하는 편집숍을 운영하고 있으며, 강남, 부산, 남해, 가평 등 다양한 지역에서 이터널저니 매장을 만나볼 수 있다.폴프랜즈는 이번 
							
							
								
							
						
					 
					
					- 
						
							
								GS25-카브루, 랜드마크 수제맥주 시리즈 ‘경복궁·남산 에일’ 리뉴얼 버전 선보여
								GS25와 카브루(KABREW, 대표 박정진)가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수제맥주 ‘랜드마크 시리즈’를 새로운 패키지로 리뉴얼 출시한다. 한국 대표 랜드마크를 모티브로 한 5종 시리즈 중 많은 사랑을 받아온 ‘경복궁 에일’과 ‘남산 에일’을 첫 주자로 선보인다고 밝혔다.‘경복궁 에일’은 건과일 풍미의 특수 맥아와 경쾌한 시트러스 향이 어우러진 세션 IPA로, 풍부한 홉 향은 살리면서도 쓴맛을 줄여 부드러운 음용성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남산 에일’은 시트라 홉의 상큼한 레몬·오렌지 향과 모자익 홉의 패션후르츠·블랙커런트 아로마가 조화를 이룬 프리미엄 시트라 에일로, 수제 맥주에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도 부담 없이 가
							
							
								
							
						
					 
					
					- 
						
							
								2025 마이프차 프랜차이즈 페스타, 11월 5일 킨텍스서 개막
								프랜차이즈 창업 플랫폼 마이프차가 주최하고 박람회 전문기업 미래전람이 주관하는 ‘2025 마이프차 프랜차이즈 페스타’가 오는 11월 5일부터 8일까지 나흘간 경기도 일산 킨텍스 10홀에서 열린다 .이번 박람회에는 최신 창업 트렌드와 다양한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여 예비 창업자들에게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신규 창업을 준비하는 관람객뿐만 아니라 상권 분석이나 업종 전환을 고민하는 기존 창업자들에게도 유익한 상담 기회가 마련될 예정이다.특히 마이프차와 업계 전문가들이 직접 참여하는 창업 세미나에서는 실전 창업 노하우와 성공 전략이 공유된다. 현장의 생생한 경험담과 맞춤형 조언을 통해 참가자들이 실제 창
							
							
								
							
						
					 
					
					- 
						
							
								캐나다 관리형 유학 'SJ캐나다', 제 60회 캐나다 유학 박람회 개최
								올해로 60번째를 맞은 캐나다 유학 박람회가 25개 캐나다 교육청과 명문 사립학교가 참여로 오는 10월18~19일(토,일)양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된다.캐나다 전지역의 25개 교육청과 사립학교가 참여하여 진행 하게 될 이번 캐나다 유학 박람회는 캐나다 조기유학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또한 캐나다 유학만을 전문적으로 하고 있는 SJ캐나다(성주유학)가 진행을 맡아 코엑스 컨퍼런스룸 301호에서 캐나다 조기유학을 위한 캐나다 밴쿠버, 빅토리아, 토론토 지역의 25개 공립교육청과 유명 국제사립 학교등 캐나다 조기유학으로는 국내 최대 규모로 개최될 예정이며 여러 교육기관의 디렉터와 학교장등이 직접 참가하여 캐나다 
							
							
								
							
						
					 
					
					- 
						
							
								현대식 봉안당 ‘윤회당’, 10월 중순 여수 지장대사서 문 열어
								여수 지장대사 경내에 건립된 현대식 봉안당 ‘윤회당’이 오는 10월 중순 정식 개관한다. 이번 개관은 단순히 추모를 위한 공간을 넘어 자연과 불교 전통, 현대적 감각이 어우러진 새로운 봉안 문화를 선보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주목된다.윤회당은 자연과의 조화를 중시한 친환경적 설계로 지어졌으며, 고인을 기리는 장소에서 나아가 시민들이 마음의 안식과 위로를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됐다. 내부는 불교 건축의 상징적 요소와 현대적인 감각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불자뿐 아니라 일반인들도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있다.윤회당 관계자는 “윤회당은 고인을 모시는 전통적 의미를 지키면서도 현대 사회에 맞는 새로운 봉안 문화를 제안하
							
							
								
							
						
					 
					
					- 
						
							
								플리츠마마, 日 시부야 팝업 종료...현지 시장 공략한다
								플리츠마마(PLEATSMAMA)가 일본 도쿄 시부야에 오픈한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달 18일부터 오늘(1일)까지 시부야 스크램블 스퀘어에서 열린 이번 팝업스토어는 전 세계에서 방문한 해외 고객들로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 특성을 고려해 ‘여행’을 메인 테마로 기획됐다. 플리츠마마는 ‘플리츠로 가볍게 떠나기’라는 슬로건 아래, 휴대성 좋은 주름 디자인·가벼운 무게·넉넉한 수납력 등 여행지에서 빛을 발하는 니트백 고유의 강점을 집중적으로 알렸다. 행사 기간 동안 1만 명 이상이 팝업을 찾았으며, 현장 매출 또한 지난해 이세탄 도쿄 팝업스토어 대비 3배 이상 신장한 성과를 보였다.팝업 현장에서는 올해 새롭게 리뉴얼된 
							
							
								
							
						
					 
					
					- 
						
							
								국제 요리경연대회 제12회 '2025 월드셰프 컬리너리컵 코리아', 10월 수원서 개최
								세계 조리 분야의 권위 있는 국제 요리대회인 ‘월드셰프 컬리너리컵 코리아(World Chefs Culinary Cup Korea)’가 오는 2025년 10월 25일에 수원컨벤션센터 전시장 3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사단법인 한국음식조리문화협회가 주관하며, 월드 마스터 셰프 소사이어티(WMCS)의 인증을 받은 공식 대회로 치러진다.올해로 12회를 맞는 이번 대회는 국내외 유명 셰프들이 참가하여 조리 기술과 창의력을 겨루는 자리로,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각국과 유럽, 중동 지역의 셰프들이 다수 참가할 예정이다. 특히 ‘호텔 & 관광 식음료 박람회(HTFE SUWON)’와 연계해 열리며, 요리 대회를 넘어선 글로벌 식문화 교류의 장으로 주목받고 있다.참가 분
							
							
								
							
						
					 
					
					- 
						
							
								푸라닭 치킨, ‘땡겨요’와 함께 특별 할인 프로모션 진행
								푸라닭 치킨(대표 장성식)이 국산 배달앱 ‘땡겨요’와 함께 오는 10월 1일부터 7일까지 7일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추석 이후 이어지는 소비자 수요와 2차 민생 지원금 지급 시기에 맞춰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행사 기간 동안 땡겨요 이용자는 매일 1회 4천 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여기에 땡겨요 측에서 제공하는 5천 원 쿠폰을 함께 적용하면 최대 9천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쿠폰은 한정 수량으로 매일 선착순 지급되며 소진 시 익일 새롭게 발급된다.할인 혜택은 푸라닭 치킨 전 메뉴에 적용된다. 대표 인기 메뉴인 ‘고추마요 치킨’, ‘일품깐풍’은 물론 두 가지 메뉴를 선택
							
							
								
							
						
					 
					
					- 
						
							
								한진관광, 컬러그램과 손잡고 ‘퍼스널컬러 여행 찐한세일’ 진행
								한진관광이 오는 10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뷰티 브랜드 컬러그램과 함께 ‘컬러그램 X 한진관광 찐한세일’을 진행한다.이번 행사는 여행과 뷰티를 함께 즐기려는 2030세대의 트렌드에 맞춰 기획됐다. 일본, 푸껫을 비롯해 동남아, 중국, 유럽 등 인기 여행지 상품이 특가로 제공되며, 항공권, 에어텔(항공+호텔), 패키지 등 다양한 선택지가 마련됐다. 가격은 1인 17만9천 원부터 시작한다.행사 시작 전인 9월 29일과 30일에는 티저 사전등록 이벤트가 열려, 마케팅 수신에 동의하고 등록을 마친 고객에게 멤버십 포인트 1천P가 증정된다. 또한 여행지를 퍼스널컬러 테마와 연결한 차별화된 기획도 주목된다. 일본은 ‘쿨톤 도시 여행’, 푸
							
							
								
							
						
					 
					
					- 
						
							
								“작지만 확실한 기쁨” 바를, 성수동 팝업서 고객과 첫 만남 큰 기쁨 나누며 마무리
								스킨케어 브랜드 바를(Barle)이 지난 9월 12일에서 21일까지 성수동에서 진행된 첫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관심을 받으며 마무리했다고 1일 밝혔다.  브랜드가 고객과 직접 만나는 첫 자리인 만큼, 현장은 밤낮없이 긴 줄이 이어졌으며 내국인뿐 아니라 외국인 방문객들까지 제품력과 브랜딩에 감탄하며 구매로 이어졌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번 팝업은 하이 리페어 에센스의 단독 론칭으로 주목을 끈 바 있다. 오프라인 팝업 현장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이번 신제품은 바를이 제시하는 ‘균형 잡힌 피부 회복’의 철학을 집약한 제품이다. 피부 회복을 경험한 고객들이 재구매를 위해 다시 팝업 스토어를 방문할 정도로 기
							
							
								
							
						
					 
					
					- 
						
							
								미혼 여성 결혼 긍정 응답 50% 돌파...청년 세대, 결혼 의향 증가
								“결혼은 부담스럽다”던 청년 세대의 시선이 달라지고 있다. 최근 조사 결과, 결혼을 긍정적으로 바라보는 청년이 꾸준히 늘면서 결혼정보업계도 활기를 띠고 있다.대통령 직속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가 발표한 ‘제4차 결혼·출산·양육 및 정부 저출생 대책 인식 조사’에 따르면, 25~49세 미혼 남녀 중 결혼을 긍정적으로 본다는 응답은 지난해 55.9%에서 올해 8월 62.6%로 상승했다. 결혼 의향 역시 같은 기간 61.0%에서 64.5%로 늘었다. 특히 여성 응답자의 비율이 48.2%에서 54.4%로 증가하며 변화를 이끌었다.이 같은 흐름은 현장에서도 확인된다. 결혼정보회사 듀오에 따르면 최근 신규 가입자와 성혼 사례 모두 증가했으며, 특히 20~30대
							
							
								
							
						
					 
					
					- 
						
							
								LG전자 베스트샵 오산본점, 새단장 그랜드 오픈 기념 가전 세일 행사 진행
								프리미엄 가전매장 LG전자 베스트샵 오산본점은 새단장 오픈을 기념해 대규모 가전 세일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는 본행사를 10월 1일(수)부터 10월 28일(화)까지, 웨딩박람회 행사도 10월 25일(토), 26일(일) 양일간 진행한다. LG전자 베스트샵 오산본점에서는 행사기간 동안 가전구독 행사, 웨딩가전 및 입주이사고객 특별 컨설팅, 웨딩 박람회를 통한 추가혜택 및 할인, 아이폰 행사, 입주 공동구매 행사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전개한다.  먼저 새단장 오픈 앵콜기념 가전제품 특별혜택을 통해 소형가전부터 대형가전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매장 상담 예약 후 방문고객에게, 상담만 받아도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다품목 동
							
							
								
							
						
					 
					
					- 
						
							
								일본 큐텐 1위, GRN ‘다홍이 팻버닝’…공식몰서 특별 프로모션 진행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RN의 대표 다이어트 제품 ‘다홍이 팻버닝’이 해외에서 성과를 입증했다고 1일 밝혔다. ‘다홍이 팻버닝’은 지난 8월 31일 기준 일본 큐텐(Qoo10) 건강식품 카테고리에서 1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얻었다.‘다홍이 팻버닝’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이어트 신소재 CLA(Conjugated Linoleic Acid)를 주원료로 한 기능성 제품이다.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해 과체중 성인의 체지방 감소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다이어트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관심을 받아왔다.GRN은 해외에서의 성과를 국내 소비자와 함께 나누기 위해 공식몰 단독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벨리곰 럭키박스’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