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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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슈퍼페이스, 임상으로 입증한 ‘VOLUPEPTINOL™’ 안티에이징 라인 론칭 “예술과 과학의 만남”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슈퍼페이스(SUPERFACE)가 예술적 감성과 과학적 기술을 결합한 혁신적인 안티에이징 솔루션, ‘볼류펩티놀(VOLUPEPTINOL™)’ 라인을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 슈퍼페이스는 홍콩에서 활동 중인 세계적인 TV 광고 감독인 래리슈와 손정이 공동 설립한 브랜드다. 이번 라인의 기획에는 뉴욕대학교 티쉬 예술학교를 졸업한 현대 아티스트 슈밍(Ming Shiu)이 함께 했으며, 창립자 부부의 딸로서 브랜드의 예술적 유산과 철학을 자연스럽게 계승해 독창적인 정체성을 완성했다. 슈퍼페이스는 “Artist Curated, Science Boosted, Clinically Proven”이라는 기획 아래, 단순한 화장품이 아닌 새로운 스킨 리추얼을 제안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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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반사이드, 에일러론 울트라 1000FP 중심으로 한 25FW 레이어링 컬렉션 런칭
								아웃도어 브랜드 어반사이드(URBANSIDE)가 2025년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25FW 레이어링 컬렉션을 공개한다. 이번 시즌 대표 제품은 1000필파워 구스를 적용한 에일러론 울트라 1000FP 다운 재킷으로, 혹한기 산행에서도 보온성과 경량성을 동시에 제공한다. 에일러론 울트라 1000FP는 95:5 프리미엄 구스다운을 충전하여 충전량 대비 높은 로프트를 구현했으며, 총 중량 325g(후드 버전 기준)의 초경량 설계로 영하 15도 이하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보온을 유지할 수 있어 이번 시즌의 플래그십 제품으로 자리매김한다.이번 25FW 컬렉션은 단일 아이템이 아닌 풀 레이어링 시스템으로 구성된다. 베이스 레이어는 땀을 빠르게 처리하는 델타피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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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샤브올데이, 10월 ‘소원 이벤트’ 진행…풍성한 혜택
								프리미엄 호텔식 샤브뷔페 샤브올데이가 10월, 추석과 함께 고객의 소원을 현실로 만드는 ‘소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샤브올데이는 10월 한 달 동안 고객이 직접 작성한 소원을 들어주는 ‘소원 이벤트’를 마련해, 외식 그 이상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단순한 응모형 이벤트가 아니라, 고객의 소원에 맞춰 설계된 이번 이벤트는 참여하는 것만으로도 특별한 경험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참여는 샤브올데이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전용 페이지에 접속해 소원을 작성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응모 방식에 따라 두 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첫 번째는 ‘방문 영수증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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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속초아이파크스위트, 8월 수익률 18.8% 달성
								강원도 속초시내의 분양형 호텔을 위탁 운영중인 (주)이비즈네트웍스가 25년 8월 기준 18.8%의 배당수익률을 기록했다고 밝혔다.강원권은 2024년 약 3만 객실이던 숙박시설이 25년 7월 기준 약 1만 개가 증가한 4만 객실, 업체수 약 70개가(전년대비 약 25%▲) 추가되어 크게 증가했고, 전년 대비 방문자수는 큰 증감이 없는데 대비 객실은 큰 폭으로 증가하여 상대적으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높은 수익률을 달성하였다.국내 수익형, 분양형(생숙;생활형숙박시설)호텔은 전국 각지에 10만 명에 이르는 구분소유주들이 존재하며, 대다수 구분소유주들은 코로나19 이전부터 시행사 및 위탁운영사에게 약정된 수익금을 받지 못하고, 심지어 골치 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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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월드쉐어, 추석 맞아 6천만 원 상당‘사랑의 선물세트’지원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쉐어가 추석을 앞두고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월드쉐어는 지난 9월 26일 전국 16개 지자체를 통해 총 6천만 원 상당의 ‘사랑의 선물세트’ 2,400세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이번 지원은 지자체별로 150세트씩 배분됐으며, △서울 구로구청·김포시청·시흥시청·포천시청 △강원 홍천군청·홍천읍사무소·인제군청·양구군청·춘천동면사무소 △대전 중구청·서구청·논산시청·영동읍행정복지센터 △경남 울산삼호동·울산온산읍 행정복지센터·부산 기장군청 등 총 16곳에서 동시에 진행됐다.전달된 선물세트는 각 지역의 장애인 복지시설, 아동복지시설, 주거 취약 세대 등 복지 사각지대에 우선 전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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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천대학교 항공서비스과, ‘2025 안전한국훈련 해상 항공기사고 위기대응훈련 국민체험단’ 참여
								부천대학교(총장 한정석) 항공서비스과 재학생 40명이 지난 9월 23일(화) ‘2025 안전한국훈련 해상 항공기사고 위기대응훈련’의 국민체험단(가상승객)으로 참여했다. 이번 훈련은 해상에서 발생한 항공기 사고에 대한 초기 대응과 사고 수습 능력을 점검하기 위해 중부해경훈련장에서 진행됐다. 인천국제공항공사와 중부지방해양경찰청이 주관하고 국토교통부, 인천해양경찰서, 티웨이항공, 영종 소방서, 중부보건소 등 21개 유관 기관이 참여했다. 항공서비스과 학생들은 국민체험단으로서 티웨이항공 항공기 탑승객 역할을 맡아 △비상탈출 △안전지대 대피 △부상·비부상 탑승객 보호 등 실제 상황과 같은 훈련을 체험했다. 부천대학교 항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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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은 습관의 힘’… 인플롭, 인플핏 데이&나이트로 루틴 헬스케어 공략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성장세를 이어가는 가운데, 소비자들의 관심은 빠른 효과보다 지속 가능한 건강 습관에 집중되고 있다. 특히 MZ세대를 중심으로 아침·저녁 루틴에 맞춘 맞춤형 제품이 인기를 얻으며, 관련 시장이 새로운 가능성을 열고 있다.헬스케어 브랜드 인플롭(INFLov)은 이 같은 흐름 속에서 ‘인플핏 데이&나이트’를 전략 제품으로 내세우며 주목을 받고 있다. 아침과 저녁으로 구분된 제품 설계는 소비자가 생활 패턴에 맞춰 손쉽게 챙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단순히 섭취 편의성에 그치지 않고, 생활 속 루틴 정착을 돕는 기획 의도가 긍정적인 반응으로 이어졌다는 분석이다.시장에서도 성과가 나타나고 있다. CJ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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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C방 창업기업 비엔임컴퍼니, 레드포스 PC방 미아 CGV점 ‘조위존’ 공식 지정
								농심 레드포스와 ㈜비엔엠컴퍼니(대표 서희원)가 운영하는 ‘레드포스 PC방’은 미아 CGV점을 조위(ZOWIE)존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지정은 초고주사율 게이밍 모니터를 기반으로 한 최적의 e스포츠 플레이 환경을 갖춘 점을 인정받은 결과다.레드포스 PC방 미아 CGV점은 벤큐(BenQ) 게이밍 기어 브랜드 조위의 최신 모니터를 도입했다. ‘ZOWIE XL2586X+’는 24인치 Fast TN 패널로 국내 판매 제품 가운데 최초로 600Hz 주사율을 구현했으며, DyAc2 기술을 통해 잔상을 최소화했다. 블랙이퀄라이저, 컬러바이브런스 기능도 지원해 보다 선명한 화질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이외에도 ‘XL 세팅 투 쉐어’ 기능을 활용하면 다양한 게임 모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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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누적 수출 1천억 달성 기업 현대의료기, 도쿄 의료기기 전시회에서 신규 헬스케어 제품 선보여
								누적 수출 1천억 달성 기업 ‘현대의료기’가 10월 1일부터 3일까지 일본 도쿄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린 ‘2025 일본 도쿄 의료기기 전시회(Medical Japan Tokyo 2025)’에 참가했다.도쿄 의료기기 전시회는 올해로 8회차를 맞은 일본 최대 규모의 의료기기 전문 전시회로, 현지 의료기관 관계자와 유통사, 바이어 등이 참여했다.현대의료기는 이번 전시회에서 PEMF therapy 척추 마사지 배드, 사우나 담요, PEMF 온열매트, 콜라겐 LED 페이스 마스크 등 신제품을 선보이며 글로벌 바이어들에게 차별화된 헬스케어 솔루션을 제시했다. 또한 현장에서 수출 상담과 네트워킹을 진행하며 일본 시장 내 판로 개척과 파트너십 확대를 모색했다.특히 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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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닥터방기원, 국립산림과학원 협력으로 국내 최초 보리밥나무 탈모 샴푸 출시
								헤어·두피 전문 브랜드 닥터방기원이 국내 최초로 보리밥나무 추출물을 활용한 탈모 샴푸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국립산림과학원과의 기술 협약을 통해 확보한 청정 제주산 보리밥나무 추출물을 핵심 원료로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보리밥나무는 극한의 자연환경에서도 자생하는 강인한 생명력으로 잘 알려져 있다. 최근 국립산림과학원의 연구 결과, 두피 진정과 모발 보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이 확인되며 주목받았다. 닥터방기원은 이에 주목해 해당 원료를 국내 최초로 상용화하는 데 성공했다.특히 신제품에는 ‘200시간 이중 숙성 공법’이 적용돼 보리밥나무 유효 성분의 손상을 최소화하고 안정성을 높였다. 이는 자연 유래 성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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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금호석유화학, 체험형 인테리어 전시장 ‘휴그린 쇼룸’ 오픈
								금호석유화학 건축자재 브랜드 휴그린이 체험형 인테리어 전시장 ‘휴그린 쇼룸’을 리뉴얼 오픈했다.이번 리뉴얼은 건설사·시행사 등 B2B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는 동시에 일반 소비자에게 제품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다.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휴그린 쇼룸에서는 프리미엄 창호 ‘자동환기창 Pro’, 단열재 ‘PF보드’를 포함한 전 제품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창호 핸들과 같은 액세서리와 이지오픈, 소프트클로징 같은 창호 안전 기능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어 제품 이해도를 높였다. 또한, 사전 상담 시청 시 창호와 인테리어 전문가들이 전시장 투어, 제품 설명 등 맞춤형 인테리어 컨설팅을 제공한다. 이는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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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포엠크루, 사우디 뷰티 리테일 체인 ‘Whites’와 공식 파트너십 체결
								글로벌 커머스 전문기업 포엠크루(Four M Crew)가 사우디아라비아 1위 헬스&뷰티 리테일 체인 ‘Whites(화이츠)’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협력을 통해 포엠크루는 한국의 경쟁력 있는 브랜드를 발굴·소싱하고 사우디 시장 진출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사우디아라비아는 중동 최대 경제국으로, 연간 약 200억 달러(한화 약 27조 원) 규모의 화장품·퍼스널케어 시장을 형성하고 있다. 최근 MZ세대 소비 확대, 여성 경제활동 증가, K-뷰티에 대한 관심 증대가 맞물리며 프리미엄 뷰티 수요가 빠르게 성장하는 추세다. 이에 따라 현지 주요 유통 채널 확보는 한국 브랜드가 시장에 안착하기 위한 핵심 전략으로 꼽힌다.Whites는 사우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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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앙고시교육원, 의료기술직 공무원 대비 ‘개정 법규 반영’ 교재·강의 출시
								중앙고시교육원이 2026년도 9급 의료기술직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의료관계법규 과목의 최신 개정 내용을 반영한 교재와 강의를 선보였다. 의료관계법규는 매년 잦은 법령 개정으로 인해 최신 자료로 학습하는 것이 특히 중요한 과목으로 꼽힌다.의료기술직 공무원 시험은 경남을 제외한 지자체에서 생물, 공중보건, 의료관계법규 3과목으로 진행된다. 이 가운데 의료관계법규는 개정 법령을 빠짐없이 반영한 교재와 강의를 통해 준비해야 하는 핵심 영역이다.간호·보건 전문 교육기관인 중앙고시교육원은 평생회원 패키지를 운영해 수험생들의 학습을 지원하고 있다. 이 패키지는 합격할 때까지 수강할 수 있으며, 수강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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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정이혼 불필요한 감정소모 없는 합리적 이혼 원한다면?
								이혼 당사자들은 협의하거나, 아니면 소송을 통해서만 이혼할 수 있다고 생각해왔던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최근 들어서는 두 방법의 장점을 두루 갖추고 있는 조정이혼에 대한 관심이 커지며 가사변호사와 이혼상담을 하고자 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과거만 하더라도 조정이혼은 유명 연예인이나 기업인들이 주로 택했던 방식이었다.  하지만 보다 신속하고 효율적인 이혼을 원하는 의뢰인에게 조정이혼을 추천하는 이혼전문변호사들이  많아지면서 조정이혼에 대한 인식이 변하고 있다.협의이혼은 자녀 양육 등 일부 사항을 제외하면 이혼하려는 당사자가 모든 사항을 일일이 결정해야 한다. 하지만 조정이혼은 변호사사무실의 이혼변호사 도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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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든파이브 스카이파라솔, 라이트프로 방수·방진 조명으로 안전한 야경 구현
								라이트프로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복합쇼핑몰 가든파이브 중앙광장에 자리한 초대형 돔식 천막 구조물 스카이파라솔에 LED조명을 설치했다고 1일 밝혔다.이번 프로젝트에는 빛을 정밀하게 모아주는 10˚ 협각렌즈를 사용해 스카이파라솔의 웅장한 형태와 구조미를 더욱 선명하게 드러냈다. 또한 3000K·5000K 투광등과 다채로운 연출이 가능한 RGB조명을 함께 설치해, 야간에도 다채롭고 생동감 있는 경관조명을 완성했다.라이트프로가 적용한 모든 조명은 IP68 방진·방수 인증을 획득해, 야외 환경에서도 안정성과 내구성을 오래도록 유지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로써 단순한 야외조명을 넘어, 장시간 설치해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믿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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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취향을 입다, 스타일을 담다” 레드페이스 2025 가을 자켓 컬렉션 영상 공개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2025년 가을 자켓 컬렉션을 담은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가을 시즌의 시작을 알렸다.올가을 레드페이스에서 눈여겨봐야 할 상품군은 경량성과 보온성을 겸비한 패딩 자켓이다. 이 상품군은 매년 꾸준한 판매를 기록하며 브랜드의 오랜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뛰어나고 탁월한 방풍 기능까지 갖췄으며 겨울엔 이너로도 활용도가 높은 것이 그 이유였다. 작년에는 여성 소비자를 타겟으로 새로운 패턴을 선보이며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에 힘입어 올해는 기존의 기능성은 살리고 스타일을 확대 강화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작년까지의 경량 패딩은 베이직한 스타일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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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파트스퀘어, 보수공사 감리의 새로운 기준 제시
								아파트 외벽, 방수, 도장 등 대규모 보수공사가 전국적으로 활발히 진행되는 가운데, 전문 감리의 필요성이 점점 더 부각되고 있다. 특히 신축 감리와는 전혀 다른 방식과 데이터가 요구되는 보수공사 전용 감리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이 같은 흐름 속에서 ‘아파트스퀘어’가 주목받고 있다. 아파트스퀘어는 국내 최초로 보수공사에 특화된 전문 감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공사의 특수성과 기술적 복잡성을 해결하기 위한 원스톱 감리 체계를 운영하고 있다.이 회사는 하자 진단부터 공사 설계, 시공 감리, 각종 행정업무 지원까지 전 과정을 입주민의 관점에서 관리한다. 특히 AI 드론을 활용한 균열 진단 시스템, 자체 개발한 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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