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엠엑스엔커머스, 분크(vunque) 日 오사카 우메다 한큐 팝업 개최
주식회사 엠엑스엔 재팬(MXN JAPAN Inc.)이 일본 운영 및 마케팅을 대행하고 있는 브랜드 분크 (vunque)가 9월 11일(수)부터 일본 오사카 한큐 우메다 본점 1층의 kotokoto stage 12에서 팝업 스토어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2018년에 런칭한 분크(vunque)는 ‘어디에서도’라는 뜻의 ‘Ovunque’에서 시작된 이름으로, 어디에서든지 고객과 함께하는 스타일과 라이프를 함께할 수 있는 패션을 제안한다. 자사몰을 통해 매주 수요일 마다 신상품을 출시하는 VWD(vunque Wednesday drop) 전략으로 주목받아 왔으며, 런칭 이후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브랜드이다. 석정혜 대표가 SNS 등을 통해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며 탄탄한 브랜드의 팬 층을 형성
-
뉴트원, 식물성 멜라토닌 신제품 출시기념 3+1기획전 진행
멜라토닌의 건강정보를 살펴보면 인간을 포함한 모든 진화 생명체에 존재하는 호르몬으로 생체시계 조절에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나이가 들수록 감소하기 대문에 80대 노인의 경우 10대에 비해 멜라토닌 분비량이 약 10배 줄어든다. 또한, 취침 전 조명이나 스마트폰 사용은 멜라토닌 분비를 현저히 줄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외부 환경의 영향 또한 무시할 수 없다.또한 최근 건강전문 유튜버가 공황장애극복방법에 대한 경험으로 멜라토닌 효능에 대해서 언급해이슈가 되었다. 다만 시중에 멜라토닌 효과에 대한 여러 정보에 대해서 선별할 필요가 있다면서 식물성 멜라토닌 영양제를 언급했다. 해당 유튜버가 특정 제품에 대해서 언급한 건 아
-
셀렉토커피, ‘살랑살랑 가을다락’ 가을 신메뉴 선보여
셀렉토커피가 가을 시즌을 맞이하여 음료와 베이커리 신메뉴를 9월 10일 출시했다. 가을 시즌을 맞이하여 출시한 메뉴는 가을 무드에 어울리는 음료 3종과 베이커리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베이커리 메뉴는 부드러운 커스타드 크림이 가득 들어있어 고소한 풍미와 어우러지는 쫀득한 깨찰빵인 ‘커스타드 깨찰빵’과 촉촉한 단짠단짠 크림이 가득 들어있는 ‘솔티크림 깨찰빵’을 선보였는데 든든하면서도 가성비가 좋아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신메뉴 음료로는 환절기에 섭취하기 적합한 티 베리에이션 음료 2종과 부드러운 밤 음료 1종을 출시했는데 부드러운 몽블랑 크림이 가득 올라간 ‘몽블랑 밤크림라떼’, 상큼한 레드커런트
-
폴란드 파빌리온, 제15회 광주비엔날레에서 ‘정적 쾌락’ 주제로 전시
폴란드 파빌리온이 제15회 광주비엔날레에서 ‘정적쾌락’을 주제로 폴란드 현대 예술의 독창적인 시각을 선보이는 전시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정적 쾌락(Katastematic Pleasures)’은 고대 그리스 철학에서 가져온 개념으로 불필요한 욕망과 두려움에서 벗어나 정신적 즐거움을 추구하자는 개념이다. 이는 외부의 자극에 반응하기보다는 내적인 평화와 깊은 사유를 중시한다.큐레이터 파베우 야니츠키는 이러한 철학적 개념을 기반으로, 관람객들이 단순히 전시를 보는 것을 넘어서 각자 예술을 통해 자신의 삶의 목적을 성찰하고, 자신의 경험을 통해 작품을 자유롭게 해석하도록 유도한다. 파베우 야니츠키는 주제를 선정함에 있어 이
-
결혼정보회사 듀오 "미혼남녀 과반, 연인과 결별 뒤 자존감 낮아져"
연인과 이별하게 될 경우, 갑작스레 자존감이 떨어지는 경우가 종종 발생한다. 이에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는 연인과 결별 경험이 있는 미혼남녀들을 대상으로 ‘이별 후 자존감 회복’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결과 응답자 과반(63%)은 연인과 결별한 뒤 자존감이 낮아졌다고 답했으며, 자존감을 회복하기까지는 ‘한 달 이상 세 달 미만(36%)’, ‘세 달 이상(34%)’ 정도의 시간이 소요된다고 답했다.결별 후 자존감이 낮아진 이유로는 남녀 모두 ‘내가 부족한 사람이라고 생각해서(45%)’를 가장 많이 선택했으며, 뒤이어 ‘앞으로 사랑받지 못할 것 같아서(20%)’, ‘내 잘못으로 헤어진 것 같아서(12%)’
-
파파이스 코리아, 신임 대표로 박종민 선임... 파파이스 시즌 2 발판 마련
파파이스 코리아가 지난 8월 박종민 대표가 새롭게 부임했다고 밝혔다. 파파이스의 한국 시장 재도약을 위해 세계 최대 QSR(Quick Service Restaurant)기업이자 운영사인 레스토랑 브랜즈 인터내셔널(이하 RBI 글로벌)이 적극 지원사격에 나선 셈이다. 박종민 대표는 파파이스 코리아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운영 및 브랜드 성장을 위해 RBI 글로벌에서 직접 파견한 첫 CEO이다.그는 2008년부터 12년간 도미노피자 인터내셔널 아시아·태평양 총괄을 역임했으며, 이후 RBI 그룹에 합류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오퍼레이션을 총괄하면서 30여 개국에서 4개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스케일업 한 바 있다. 도미노피자 아시아·태평양 총괄로 재직할 당시
-
탬버린즈(TAMBURINS),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이브닝 글로우’ 컬렉션 런칭 행사 진행
규정되지 않은 아름다움을 탐구하는 향수 브랜드 탬버린즈(TAMBURINS)가 이브닝 글로우 컬렉션과 웨어 컬렉션을 출시하며 연일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탬버린즈 이브닝 글로우 컬렉션 출시를 맞아 탬버린즈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거친 콘크리트를 뚫고 피어난 장미의 견고하고도 생기 넘치는 아름다움을 담은 감각적인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시간의 변모 속에서도 우아함을 잃지 않는 장미에 대한 깊은 고찰을 고스란히 녹여내어 ‘이브닝 글로우’에 집중하고, 공감할 수 있는 공간을 완성했다.탬버린즈의 새로운 퍼퓸 이브닝 글로우는 ‘A rose is a rose is a rose. 모든 순간에 장미는 장미로써 완벽하게 존재한다’라는 이야기를 담
-
스노우블링, 케이몬즈 서비스를 통해 러시아 시장 진출
비건 화장품 브랜드 ‘스노우블링’이 글로벌 세일즈 파트너 케이몬즈(KMONDS)를 통해 유망 현지 바이어를 만나 러시아 시장 첫 진출의 포문을 열었다고 22일 밝혔다. 케이몬즈 관계자는 “스노우블링의 전 제품은 엄격한 품질 관리와 테스트를 거쳐 민감성 피부에 적합하며, 혁신적인 비건 뷰티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러한 제품들은 이미 국내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번 러시아 시장 진출을 통해 더욱 많은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스노우블링의 김평천 대표는 “화장품이 너무 좋았고, 겨울과 눈을 사랑하는 마음에서 시작된 스노우블링의 브랜드는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담고 있다. 러시아 시
-
이혼소송재산분할 생각보다 광범위하게 적용
이혼 경험이 있는 돌싱을 대상으로 전 배우자와 이혼 시 재산 분할 결과에 대해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남성은 67.5%가 불만스럽다고 생각하는 반면 여성은 64.7%가 만족스럽다는 상반된 반응을 보였다. 현재 우리나라는 20년 이상 혼인 생활을 영위하고 이혼하는 비율이 높고, 이들 부부 가운데 남자가 외벌이로서 대부분의 가정경제를 홀로 책임진 경우가 많으므로 재산분할 결과에 대해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다고 볼 수 있다.이혼의 방법은 크게 두 가지가 있다. 협의이혼과 재판상이혼이다. 먼저 협의이혼은 서로 당사자가 이혼하기로 합의하는 경우에 법원에서 각종 이혼 의사 확인 절차를 거쳐 이혼신고를 하는 방법이고, 재판상 이혼은 이
-
서울 위플 갤러리, KBW2024 특별 이벤트 성황리에 마무리
2024년 9월 7일, 서울 위플 갤러리에서 열린 KBW 특별 이벤트가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장르의 예술가들이 참여해 큰 주목을 받았으며, 특히 '언리미티드 크루(Unlimited Crew)'의 혁신적인 공연이 돋보였다.'언리미티드 크루'는 여러 아티스트들이 협업을 통해 새로운 가능성을 탐구하는 아트 그룹으로, 이번 행사에서 독특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구동하 작가를 중심으로 비트박서 MC 엄대경, 그래피티 아티스트 hedon139, 라이브 페인팅 아티스트 김한나(HANNAH.K), 모델 겸 배우 이수진, The Mysterious Hotel 브랜드의 디자이너 김유정, 촬영감독 이창수, 작가 겸 전시기획자 변예진(힐딩) 등이 참여했다.행사의 하이
-
뮤직카우 음악증권 1주년··· 스페셜 옥션에 아이폰, 골드바까지 당첨 혜택 제공
음악투자 플랫폼 뮤직카우가 9월 25일 음악증권 1주년을 맞이해 지난 달에 이어 또 한 번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 앞서 진행해 고객들의 호응을 받은 두 자릿수 수익률 옥션을 한 달 더 연장하고, 총 100명에게 경품 당첨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공개했다. 뮤직카우는 10월 1일까지 음악증권 1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들은 이 기간동안 스페셜 옥션에 참여할 수 있다. 공시서류상 옥션 시작가 기준으로 과거 1년 저작권료 수익률(세전)이 최대 12%대에 달하는 두 자릿수 수익률 옥션을 한 달 더 연장해 고객들이 또 한 번 좋은 수익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트로트 명곡인 ‘자기야’(12.91%)부터 ▲세대를 아울러 사랑받은
-
진화국제학교, 경화국제학교로 리브랜딩 진행
중국 허베이성 창주시에 위치한 진화국제학교(振华国际学校)가 경화국제학교 Qinghua International School (이하, QIS)로 새롭게 리브랜딩했다고 밝혔다. 진화국제학교는 2002년 이진화(李振华) 선생님이 설립한 허베이성 최초의 국제학교로, 창주시의 외국인 학생 유치와 지역경제 활성화 및 국제 인재 배양을 위한 중요한 교육 기관이었다. 2015년, 북경고려교육을 운영하던 홍경미 이사장과의 협력을 통해 진화국제학교는 새로운 발전의 전기를 맞이하게 되었다. 이러한 협력은 학교의 교육 시스템을 강화하고 폭넓은 국제 네트워크를 확장하는 기반이 되었다. 이후, 경화국제학교QIS로의 리브랜딩은 단순한 이름의 변화가 아닌, 학교의 철학
-
쿠팡CLS 퀵플렉스 최대 협력사 HR그룹, 주 7일 배송 및 주 5일제 근무 도입 성공적
퀵플렉스 기사들에게 신선한 주 5일제 열풍을 일으킨 쿠팡CLS 최대 협력사 HR그룹은 22년부터 최초 시행한 ‘주 7일 배송’과 ‘주 5일제 근무’를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달 13일, 쿠팡의 물류 전문 계열사인 쿠팡CLS(Coupang Logistics Service)도 내년부터 ‘격주 주 5일 배송’과 ‘의무 휴무제’를 전격 도입한다고 알렸다. 이에 같은 달 20일, 타사도 내년부터 ‘주 7일 배송 시스템‘과 ’주 5일 근무제‘를 발표한 가운데, 다른 일반택배 회사도 이에 동참하지 않으면 기존 물량을 잃을 가능성이 커지고 있다. 그러나 이들 기업은 주 7일 배송제도를 도입할 경우 택배기사들의 수입 감소 및 인건비와 같은 추가 비용 부
-
우아한주방, 황철 대표이사 2023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졸업 축사 진행
㈜우아한주방의 황철 대표이사가 지난달 22일 공주대학교(천안캠퍼스)에서 열린 2023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행사에서 졸업 축사를 맡았다고 밝혔다. 황철 대표이사는 2005년에 입학하여 일과 학업을 병행하며 우수한 성적으로 기계설계공학과를 졸업하였고 현재 ㈜우아한주방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 이날 수여식 행사는 임경호 총장님을 비롯한 보직교수, 단과대학장, 동창회장과 동문, 학부 및 석·박사 졸업생 등이 참석한 가운데 박사 47명, 석사 359명, 학사 395명 등 총 801명의 졸업을 배출했다.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인 ㈜우아한주방은 2021년에 설립된 업소용 주방 기구 플랫폼 기업으로 소상공인, 자영업자 등에게 부담을 절감하기 위
-
당진송악물류단지 AI 이노베이션센터 유치
당진송악물류단지(주)(대표 류장호)가 한국퀀텀컴퓨팅(주)(회장 권지훈)와 당진송악물류단지내 'AI 이노베이션 센터' 건립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협약식은 이달 10일 1시 KQC(한국퀀텀컴퓨팅(주)) 권지훈 회장과 류장호 대표(당진송학물류단지(주))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부산 센텀에 위치한 IBM 퀀텀 이노베이션센터(KQC(주)) 에서 진행됐다.한국퀀텀컴퓨팅(주) 는 앞서 IBM과 협력해 2028년까지 부산에 IBM 퀀텀 시스템 센터를 건립하는 기업이다.이번 업무 협약을 계기로 KQC(주)의 글로벌 파트너사와 'AI 이노베이션센터' 의 건립을 위한 부지 계약등의 절차가 이루어질 전망이다.
-
(주)한국색채디자인개발원과 PBS컬러랩 MOU 체결
지난 9일 PBS컬러랩(대표 최해숙)은 (주)한국색채디자인개발원(대표 박연선)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표준색을 만든 (주)한국색채디자인개발원은 K.Color776을 새롭게 개발하여 디자인산업에 새로운 융합을 기대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PBS컬러랩에서는 전세계가 관심을 가지고 있는 K-BEAUTY 시장에 한국 표준색으로 퍼스널컬러 컨설팅을 펼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PBS컬러랩은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퍼스널 컬러가 자신을 표현하는 중요한 요소로 자리 잡고 있는 만큼 한국표준색으로 K-BEAUTY 산업을 활성화 시키는 것은 당연하다는 입장이다. 앞으로 PBS컬러랩과 (주)한국색채디자인 개발원에서는 K-
-
㈜아누리, 육아용품 후원 통해 홀트아동복지회 ‘280일, 아기를 지키는 시간’ 캠페인 동참
홀트아동복지회(회장 신미숙)는 지난 3일, 육아용품 전문 기업 ㈜아누리(대표 김민선)가 위기임산부 및 미혼한부모 가정을 위해 홀트아동복지회 대구지부에 육아용품을 후원하고 ‘280일, 아기를 지키는 시간’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알렸다.㈜아누리는 ‘아이들이 누리는 세상’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모든 아이들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육아용품 전문 제조 기업으로, 지난 5월에는 ‘2024 한국소비자베스트브랜드대상 영유아용품’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하기도 했다.㈜아누리는 이번 후원 외에도 홀트아동복지회를 비롯한 여러 기관을 통해 정기적으로 위기가정아동 및 취약계층을 지원하며 지역사회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