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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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밤하늘의 신비로움, 테이블 위에 수놓다! 코렐 브랜드, 가을 신제품 ‘코렐 셀레스티얼 원더’ 출시
								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테이블웨어 브랜드 코렐(Corelle)이 가을 시즌을 맞아 신제품 '코렐 셀레스티얼 원더(Celestial Wonder)'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코렐 셀레스티얼 원더' 컬렉션은 신비롭고 우아한 밤하늘을 코렐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점이 특징이다. 달, 별, 행성 등의 천체 요소들을 핸드드로잉 스타일로 섬세하게 표현해 감각적인 패턴 디자인을 완성했다. 깨끗한 화이트 바탕에 차분한 그레이 톤온톤 패턴이 조화를 이루어 세련되면서도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신제품 '코렐 셀레스티얼 원더'는 활용도가 높은 원형접시, 찬기, 면기, 멀티볼 등 총 10종으로 구성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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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더풀 코펜하겐, 로컬 라이프스타일 체험형 관광 캠페인 전개
								덴마크 수도권 공식 관광기구 원더풀 코펜하겐(Wonderful Copenhagen)은 올가을 성수기 캠페인의 핵심 주제로 ‘로컬 라이프스타일 체험형 관광’을 내세우며, 코펜하겐의 도시 매력을 국내외 시장에 적극적으로 알린다고 밝혔다.1992년 설립된 원더풀 코펜하겐은 민관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회의와 이벤트, 크루즈, 항공 노선 유치, 문화·도시 관광 개발 등을 담당하는 재단법인이다. 특히 지난 9월 스칸디나비아 항공(SAS)의 인천–코펜하겐 직항 신규 취항으로 한국과의 접근성이 크게 개선되면서 이번 캠페인의 파급력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코펜하겐은 단순한 관광지를 넘어 ‘현지인처럼 살아보는 도시’로 각광받고 있다. 자전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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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나히어링 부산수영센터, 본사 출신 전문가가 이끄는 새로운 청각 전문 거점 탄생
								국내 최대 청각 전문체인 하나히어링(HanaHearing)이 부산 수영구에 ‘하나히어링 부산수영센터’를 새롭게 개소했다고 밝혔다. 이번 센터는 하나히어링 본사에서 근무하며 가맹점 교육, 시스템 구축, 운영 관리 등 다방면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둔 핵심 인력이 직접 운영을 맡았다.부산수영센터의 원장은 본사 근무 시절 전국 가맹점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상담 매뉴얼과 고객관리 체계를 정립하는 등 실질적인 성장 기반을 구축한 인물이다. 특히 ERP 기반 매출 관리 시스템과 청각 데이터 관리 프로세스를 현장에 정착시켜, 하나히어링의 조직적 운영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는다. 이번 개소를 통해 그는 본사에서 축적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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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스트롱373, 신제품 ‘풀업373 T부스트’ 공식 판매 개시
								남성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비스트롱373이 신제품 ‘풀업373 T부스트’의 공식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제품은 사전예약 단계에서 1차 물량 15만 장이 8일 만에 전량 완판되며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풀업373 T부스트’는 누적 판매 300만 포를 기록한 ‘풀업373 다이렉트’의 후속 제품으로, 남성 기력 강화와 테스토스테론 증진 관련 특허출원 물질 2종을 고급 천연 원료 삼칠삼(전칠삼)과 함께 배합했다. 이를 통해 기존 제품보다 빠른 활력 개선과 남성 호르몬 부스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또한 구강용해필름(ODF) 제형을 적용해 체내 흡수율을 높였으며, 얇고 간편한 필름 타입으로 제작돼 운동 전후나 이동 중에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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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동의즐거움, 모빌리티 업계 최초 GRESB 평가등급 획득
								국내 모빌리티 핀테크 혁신기업 ㈜이동의즐거움(대표이사 손민수)이 ‘GRESB(Global Real Estate Sustainability Benchmark · 글로벌 ESG 벤치마킹 플랫폼) 2025’에서 3 Star 등급을 획득하고, 데이터 인프라(Data Distribution) 부문에서 1위를 달성했다고 1일 밝혔다. GRESB는 전 세계 기업과 운용사를 대상으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정책과 성과를 다각도로 평가하는 글로벌 벤치마킹 플랫폼으로, 업계 전문가들의 검증을 통해 매년 1~5 Star 등급을 부여한다. 이번 성과는 GRESB 평가가 주로 건물이나 인프라 자산 기업들을 중심으로 이뤄져 온 점을 감안할 때, 모빌리티 업계 최초로 글로벌 데이터 인프라 영역에서 ESG 경쟁력을 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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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정이혼 빨리 하는 법, 절차 이해와 준비가 핵심
								최근 통계청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2023년 기준 국내 이혼 사건 중 절반 이상이 조정 절차를 거쳐 종결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장기간의 재판 부담을 줄이고 신속하게 관계를 정리하려는 부부들이 늘어나고 있음을 보여준다. 특히 황혼이혼이나 자녀 양육을 둘러싼 갈등처럼 감정적 소모가 큰 사건일수록 판결보다는 조정이혼을 택하는 경우가 많아졌다. 이에 따라 많은 당사자들이 조정이혼을 빠르게 마무리하기 위해 어떤 준비가 필요한지에 관심을 두고 있다.서울가정법원 사례를 보면, 한 부부는 이혼 의사를 확인한 뒤 변호사를 통해 재산분할과 양육권 문제를 사전에 협의했고, 법원에 조정 신청을 하자 단 한 차례 기일로 사건이 종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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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카자흐스탄-한국, ‘알라타우 시티’ 프로젝트 협력 위한 투자 로드쇼 개최
								카자흐스탄 정부가 초대형 미래도시 건설 프젝트 ‘알라타우 시티’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대한민국을 첫 번째 투자유치 대상 국가로 정하고 이를 위해 한국 정부와 대기업을 상대로 하는 투자로드쇼를 개최한다.카자흐스탄 투자청은 10월 15~16일 양일간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한국 정부와 유관기관 및 기업을 대상으로 ‘알라타우 라이즈 위드 카자흐스탄(ALATAU RISE With Kazakhstan)’이라는 주제의 로드쇼를 개최한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국제로드쇼(International Roadshow)는 카자흐스탄 정부(Government of Kazakhstan)가 주최하고 한국의 ‘알라타우 시티(Alatau City)’ 프로젝트 추진을 맡고 있는 카자흐인베스트(Kazakh In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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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이리스, AI 플랫폼 결합으로 온체인 데이터 생태계 완성
								차세대 데이터체인 프로젝트 아이리스(Irys)가 블록체인과 AI 플랫폼을 결합한 새로운 온체인 데이터 실비(At-Cost) 제공 모델을 공식 발표했다. 이번 발표는 단순한 데이터 저장을 넘어 AI가 직접 활용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 데이터 인프라를 구현했다는 점에서 기술적, 산업적 의미를 동시에 가진다 .기존 블록체인 네트워크는 인플레이션(토큰 발행)에 의존하는 구조로, 발행량이 줄어들면 유지비용 부담이 커지고 경제적 지속성이 약화되는 문제를 안고 있다. 비트코인은 거래 수수료, 이더리움은 가스(Gas) 및 블롭 가스(Blob Gas)로 이를 보완하지만, 수요가 줄면 수익이 급감하는 구조적 한계가 존재한다. 이러한 상황에서 아이리스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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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젯셋터 x 따사로이, 몰디브에 이어 센타라 미라지 무이네로 10억 매출 달성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젯셋터(JETSETTER)가 인플루언서 따사로이와 함께 베트남 남부의 대표 가족형 리조트인 센타라 미라지 무이네(Centara Mirage Mui Ne)를 공식 론칭하고, 단 1시간 라이브 방송만에 10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성과는 지난 ‘따사로이 x 몰디브’ 라이브 방송에 이은 두 번째 10억 매출 기록으로, 젯셋터의 콘텐츠 중심 여행 커머스 모델이 시장에서 안정적으로 자리 잡고 있음을 방증한다. 이번 방송은 추석 연휴 직후인 10월 10일 낮 12시에 진행됐다. 젯셋터는 명절 기간 가족들이 함께 모이는 타이밍을 고려해, ‘다음 가족 여행지’를 계획하는 수요가 집중되는 시점을 방송 시점으로 설정했다. 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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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모가 직접 뽑은 젖병세척기, 베이비 브레짜 ‘2025 선호도조사’ 3관왕
								글로벌 육아가전 브랜드 베이비 브레짜가 육아 전문 매체 베이비뉴스가 주관한 ‘2025 브랜드 선호도조사’에서 젖병세척기, 이유식 마스터기, 분유제조기 3개 부문 1위를 차지하며 3관왕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부모들이 직접 투표해 선정한 결과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최근 통계청 발표에 따르면 올해 7월 출생아 수가 전년 동월 대비 6% 가까이 늘어나며, 13개월 연속 증가세를 이어갔다. 혼인 건수 역시 9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하며 저출생 반등 흐름이 이어지고 있다. 결혼과 출산을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미혼 남녀도 늘어나면서, 육아 환경 전반에 변화의 기류가 감지되고 있다.이 같은 사회적 흐름은 육아 소비에서도 반영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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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결혼에 다시 눈 돌리는 청년세대로 결혼정보서비스도 활기
								최근 청년층 사이에서 결혼을 긍정적으로 바라보는 분위기가 확산되고 있다. 연애보다 ‘결혼’을 현실적인 목표로 삼는 이들이 늘면서 결혼정보업체를 찾는 발걸음도 한층 분주해졌다.대통령 직속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의 조사 결과, 25~49세 미혼 남녀 가운데 결혼을 긍정적으로 인식하는 비율이 1년 새 6%포인트 이상 높아진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여성층에서 변화가 두드러졌다.이 같은 흐름 속에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이사 박수경)는 올해 들어 신규 회원 등록과 성혼 성과가 모두 상승세를 보였다고 밝혔다. 듀오 측은 “결혼을 인생의 동반자 선택으로 진지하게 접근하는 2030세대가 늘고 있다”며 “결혼이 ‘부담’이 아닌 ‘함께 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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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푸라닭 치킨, 브랜드 10주년 맞아 앵콜 프로모션 실시
								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브랜드 푸라닭 치킨(대표이사 장성식)이 브랜드 10주년을 기념해 지난 8월 진행한 프로모션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앵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지난 8월 ‘배달의민족’을 통해 진행된 ‘푸라닭 10주년 프로모션’은 주문 건수와 가맹점 매출이 목표 대비 200% 이상 증가하는 등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에 푸라닭은 감사의 의미로 전 메뉴를 대상으로 추가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이번 앵콜 프로모션은 10월 10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배달의민족 앱에서 전 메뉴를 최대 4천5백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고추마요 치킨’, ‘블랙알리오’, ‘셰프의 치킨’ 시리즈와 반반 메뉴 ‘내.완.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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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쥬노X용산 아이파크몰, ‘추석디저트페어’ 팝업 성황리 종료
								주식회사 쥬노와 용산 아이파크몰이 지난 9월 29일부터 10월 7일까지 진행한 추석 기념 팝업 행사 ‘추석 구미가 당기는 미식 모음(이하 추구미)’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이번 팝업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선물용으로 손색없는 전통 먹거리와 디저트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미식 브랜드가 참여해 풍성한 라인업을 선보이며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행사에는 ‘앙토끼화과자’의 고급 화과자, ‘달라또’의 모찌치즈 케이크, ‘반과’의 곶감산도, ‘쿠키앤모어’의 모듬전 쿠키 등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브랜드가 참여해 다채로운 미식을 선보였다.특히, ‘설렘작가’의 선물포장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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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뷰티 브랜드 쏘미, 수족냉증 집중 케어 핸드 크림 공식 출시
								㈜투애니포의 코스메틱 브랜드 쏘미(THAW ME)가 수족냉증 완화 솔루션을 기반으로 한 발열 핸드 크림 ‘워밍 엠버 핸드 크림’을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구아바 추출물 유래 성분을 활용해 혈류 개선을 통한 체온 상승 효과를 구현했으며, 단순 보습을 넘어 수족냉증으로 인한 불편을 근본적으로 완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일상적인 냉증 케어용 ‘마일드’와 강한 온열감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인텐스’ 버전으로 세분화해 사용자의 상황에 맞춘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쏘미 브랜드 관계자는 “국내 임상시험을 통해 저자극성과 온열 효과를 입증받았다”며 “이번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따뜻하고 건강한 일상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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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년 하반기 SOS 캐나다 전문 유학박람회 개최
								캐나다 유학만을 전문으로 하는 SOS 유학센터(본사 토론토)가 주관하는 2025년 하반기 캐나다 유학박람회가 오는 10월 25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서울 강남구 섬유센터 2층에서 성대하게 열린다.이번 박람회는 캐나다 현지 본사와 지사를 직접 운영하는 SOS 유학센터가 준비한 올해 최대 규모의 캐나다 유학 전문 행사로, 캐나다 공립·사립학교 관계자, 대학 및 컬리지 담당자, 비자법무사, 현지 정착팀 및 교육 컨설턴트가 직접 참여하여 참가자들에게 현지와 동일한 최신 정보와 1:1 맞춤 상담을 제공한다.이번 행사에는 캐나다 주요 컬리지, 어학원, 국제학교 담당자분들이 참석을 하며 이를 통해 중·고등학생 유학, 대학 및 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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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L 법률사무소, 2025 ALB KOREA LAW AWARDS 3개 부문 노미네이트
								KL(KORUS LAW) 법률사무소가 톰슨-로이터(Thomson Reuters) 산하, 아시아 법률 전문지인 Asian Legal Business(이하 ALB)가 주관하는 'ALB Korea Law Awards 2025'에서 3개 주요 부문(올해의 부티크 펌, 부티크펌 대표 변호사, 해외 업무)에서 최종 노미네이트 됐다.ALB Awards는 법조계에서 다양한 국가별 법률 시상식을 진행하고, '영화계의 오스카상’과 같은 역할을 하고 있으며, 법조계 내에서의 두드러지는 성과, 브랜드 가치, 법률 서비스의 트렌드나 시장 변화성을 선도하는 로펌과 법조 전문가들을 선정하고 있다. KL(KORUS LAW)은 유라시아 및 동유럽 지역 전문성을 특화한 부티크 로펌으로, 2021년부터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외국인 및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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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남미한인회총연합회-세븐라인랩스, 한류축제 블록체인 결제 시스템 도입 MOU 체결
								중남미한인회총연합회(회장 백창기)와 블록체인 기술 전문기업 주식회사 세븐라인랩스(대표이사 김현)가 글로벌 한류 축제의 결제 혁신을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했다.양 기관은 2일 오후 서울 그랜드워커힐 호텔에서 '한인축제를 위한 블록체인 기반 공식 결제시스템 MOU 체결식'을 개최하고, 세븐라인랩스가 운영하는 Web3 e스포츠 플랫폼 '미라클 플레이(Miracle Play)'의 거버넌스 토큰 MPT(Miracle Play Token)를 중남미 지역 한류 축제의 공식 결제 수단으로 도입하기로 합의했다.체결식에는 백창기 중남미한인회총연합회 회장과 김현 세븐라인랩스 대표이사를 비롯해 정상구 멕시코 한인회장, 정해영 볼리비아 한인회장, 남도우 칠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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