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영화 'BOY', 스페인 판씨네 영화제 월드프리미어 초청 쾌거
								배우 조병규가 주연을 맡은 영화 'BOY'가 스페인 판씨네 판타스틱 영화제에 공식 초청됐다. 이번 초청은 'BOY'가 월드프리미어로 처음 공개되는 자리인 만큼 더욱 의미가 깊다.영화 'BOY'는 조병규를 비롯해 서인국, 지니, 유인수 등 개성 넘치는 배우들의 출연으로 제작 단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이들의 신선한 조합과 탄탄한 연기력이 돋보이는 작품으로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가운데, 스페인 판씨네 영화제 초청 소식은 작품의 완성도와 작품성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고무적인 성과로 평가된다.판씨네 판타스틱 영화제는 스페인에서 열리는 권위 있는 장르 영화제로, 매년 전 세계의 우수한 판타지, 스릴러, SF 영화들을 소개하며 영화
							
							
								
							
						
					 
					
					- 
						
							
								'매콤달콤 K-푸드 통했다' 디저트39, 몽골서 떡볶이 세트 흥행
								디저트39(Dessert39)가 몽골 현지에서 선보인 신메뉴 ‘떡볶이 세트’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이번 메뉴는 한국의 대표 간식인 떡볶이·핫도그·치즈볼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조합 세트로, 지난 10월 초 몽골 매장에 출시됐다.디저트39는 이번에 총 3종의 세트를 선보였다. △떡볶이+치즈볼 △떡볶이+핫도그 △떡볶이+핫도그+치즈볼 총 3종을 선보였으며, 이 중 ‘떡볶이+핫도그+치즈볼’ 세트가 가장 높은 판매율과 현지 호응을 보이고 있다.현지 소비자들은 “한국 떡볶이 맛과 비주얼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매콤달콤한 소스와 고소한 치즈볼, 바삭한 핫도그의 조합이 완벽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매콤달콤한 소스로 풍부해진 부
							
							
								
							
						
					 
					
					- 
						
							
								쥬시쥬디, 25FW 니트 컬렉션 선봬… "모던 데일리부터 패턴 무드까지"
								TBH글로벌(대표 우종완)의 여성 영 캐주얼 브랜드 쥬시쥬디(JUCY JUDY)가 25FW 시즌을 맞아 감각적인 니트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일상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데일리 니트’와 쥬시쥬디 특유의 개성을 담은 ‘패턴 니트’로 구성돼, 다양한 취향과 스타일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기획됐다.‘데일리 니트’ 라인은 울, 앙고라, 알파카 등 고급 소재를 활용해 포근하고 가벼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단정한 디자인과 깔끔한 실루엣이 돋보이며, 출근룩은 물론 주말의 캐주얼한 데일리룩까지 폭넓게 연출할 수 있다. 기본 아이템이지만 세련된 디테일로 완성도를 높였다.‘패턴 니트’는 ‘일상에 활력을 주는 니트’라는 콘셉트 아래
							
							
								
							
						
					 
					
					- 
						
							
								웹투어, ‘숙박세일페스타’ 맞아 국내 인기 호텔 특가 프로모션 진행
								온라인 종합여행사 웹투어(대표 홍성원)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숙박세일페스타’ 기간 동안 국내 인기 호텔 및 리조트와 함께 다양한 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이번 행사는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전국 단위 할인 캠페인으로, 숙박세일페스타 기간 중 7만 원 이상 숙박상품 예약 시 1인 1회 한정으로 최대 5만 원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특별재난지역편’(최대 5만 원)과 ‘가을편’(최대 3만 원) 중 선택해 사용할 수 있으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웹투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발급된다.인기 리조트 브랜드인 리솜리조트는 △아일랜드리솜 △덕산 스플라스리솜 △제천 리솜포레스트 △제천
							
							
								
							
						
					 
					
					- 
						
							
								노블레스 봄 최연희 상무이사 “결혼정보서비스, 성혼 중심의 맞춤 관리가 핵심”
								결혼 적령기의 남녀들이 만남의 기회를 찾기 어려워지면서, 최근 결혼정보회사를 찾는 이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체계적인 검증과 전문 매칭 시스템을 통해 이상적인 인연을 만나려는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것이다.결혼정보서비스는 단순한 만남이 아니라 성혼을 최종 목표로 하는 만큼, 신뢰할 수 있는 회사를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업체를 고를 때는 회원 맞춤형 관리 시스템과 성혼 중심의 서비스 구조를 얼마나 잘 갖추고 있는지를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회원 개개인의 성향, 가치관, 성격을 정밀하게 분석해 이상형과의 매칭을 성사시키는 것이 핵심이다. 따라서 회원의 배경과 생활 패턴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전문 커플매니
							
							
								
							
						
					 
					
					- 
						
							
								HEILL(양해일) X WINNE(김미숙), 파리패션위크 2026 S/S서 ‘호랑이와 무궁화, 민화’로 세계를 물들이다
								△ 2026 S/S 파리패션위크 무대 인사에 오른 디자이너 양해일(HEILL)과 김미숙(WINNE). © HEILL X WINNE 제공 2026 S/S 파리패션위크 공식 일정 중 하나로 진행된 ‘HEILL X WINNE’ 컬렉션이 프랑스 파리 샹그릴라 호텔(Shangri-La Hotel) 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이번 쇼는 한국 디자이너 양해일(HEILL) 과 김미숙(WINNE) 이 공동 협업 무대로, 샤넬 쇼 직전 황금 시간대(오후 7시)에 배치되어 전통과 현대의 미학을 결합한 K-패션의 새로운 가능성을 전 세계에 알렸다. 현장을 가득 메운 바이어와 언론, VIP 관객들은 쇼가 끝난 후에도 자리를 떠나지 못한 채 감동의 여운을 함께 나눴다. - 호랑이와 무궁화, ‘입고 싶은 예술’로 피어나다이
							
							
								
							
						
					 
					
					- 
						
							
								"25년의 나눔, 다시 시작되는 따뜻함"...봉사단체 ‘따세’ 창립 25주년 기념식 개최
								성남 지역을 대표하는 민간 봉사단체 ‘따뜻한 세상 만들기(따세)’가 올해로 창립 25주년을 맞아 오는 10월 25일(토)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성남시새마을회관(분당구 야탑3동)에서 기념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는 지난 4분의 1세기 동안 지역사회 곳곳에 온기를 전해온 ‘따세’의 여정을 돌아보고, 앞으로의 새로운 25년을 향한 다짐을 나누는 자리다.2000년 10월 26일, 다음 카페에서 시작된 작은 온라인 모임 ‘성남 따뜻한 세상 만들기’는 시간이 흘러 지금의 ‘따세’로 성장했다. 컴퓨터와 인터넷이 낯설던 시절, “함께 사는 세상을 아이들에게 보여주고 싶다”는 마음 하나로 모인 이웃들이 만들어낸 이 공동체는 자광원·향림원 프란치
							
							
								
							
						
					 
					
					- 
						
							
								어썸엔터테인먼트, 서울시 '2025 하이서울기업' 공식 인증 획득
								유튜브 미디어 기업인 어썸엔터테인먼트㈜에서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SBA)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2025 하이서울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하이서울기업은 성장성과 혁신성을 갖춘 서울 소재 기업만을 선정하는 공신력 있는 인증 제도로 어썸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인증을 통해 서울을 대표하는 혁신형 미디어 기업으로 공식 인정받게 되었다.특히 어썸엔터테인먼트는 다양한 유튜브 채널 운영과 독자적인 콘텐츠 IP 개발에 집중해 왔는데, 개발된 IP를 출판, 커머스, 오프라인 행사 등 멀티 플랫폼으로 확장하며 높은 경쟁력을 입증하여 혁신성을 갖춘 기업으로 평가받는 데 기여했다.또한 어썸엔터테인먼트는 콘텐츠의 기획부터 제작, 유
							
							
								
							
						
					 
					
					- 
						
							
								이미인, 3분기 누적 매출 1130억 원 돌파…연 매출 1500억 원 전망
								화장품 OEM·ODM 전문기업 ㈜이미인(대표 김주원, 박정완)이 하이드로겔 마스크와 스킨케어 제품군의 동반 흥행으로 올해 3분기 누적 매출 1130억 원을 달성했다. 영업이익은 105억 원으로 잠정 집계됐으며,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9%, 44% 증가한 수치다. 업계에서는 이미인이 연말까지 1500억 원 매출을 무난히 달성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이미인은 지난해 매출 1217억 원으로 처음으로 ‘매출 1천억 원 시대’를 열며 고속 성장세를 입증했다. 2021년 605억 원, 2022년 674억 원, 2023년 863억 원으로 이어진 성장 흐름은 2년마다 두 배 가까이 확대되는 ‘퀀텀점프’ 수준의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다. 영업이익 또한 지난해 78억 원에서 올해
							
							
								
							
						
					 
					
					- 
						
							
								핵이득마켓, 자사몰 회원 70만 명 및 누적 거래액 642억원 돌파
								핵이득마켓은 자사몰 회원 수 70만 명을 넘어섰다고 13일 밝혔다. 이는 2021년 7월 론칭 이후 약 4년 만에 거둔 성과로, 소상공인과 함께 성장하고 가치있는 소비 문화를 만들며 상생 커머스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핵이득마켓에는 현재까지 누적 500여 개의 업체가 입점하여 1,250종 이상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신선식품, 가공식품, 주류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아우르고 있다. 누적 거래액은 642억 원을 돌파하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불경기 속에서도 4년 연속 영업이익 흑자를 이어가며 안정적이고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을 구축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핵이득마켓은 단순한 커머스 플랫폼을 넘어 상생 프로
							
							
								
							
						
					 
					
					- 
						
							
								프리미엄 베이비 브랜드 미마, 도심형 스트롤러 '밀리(milli)' 선보인다
								글로벌 프리미엄 베이비 브랜드 미마(mima)에서 도심 육아 환경에 최적화된 새로운 휴대용 유모차 ‘밀리(milli)’를 오는 10월 20일에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 '밀리(milli)’는 '서울 컬렉션’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복잡한 도심에서도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편안한 외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됐다.45cm의 슬림한 너비로 지하철 개찰구, 엘리베이터와 같은 좁은 공간도 가뿐히 통과할 수 있으며 기내 반입이 가능한 컴팩트한 사이즈로 이동의 자유로움을 높였다. 또한 1초 폴딩-언폴딩 기능으로 누구나 간편하게 접고 펼 수 있어 바쁜 일상 속 부모의 편의를 극대화했다. 특히 64cm의 긴 휠베이스는 동급 제품 중 독보적인 스펙으로 휴대
							
							
								
							
						
					 
					
					- 
						
							
								우리편, 통신 설계 플랫폼 넘어 ‘생활 설계 플랫폼’으로 진화…브랜드 상표출원 완료
								통신 기반 생활플랫폼 우리편이 자사 브랜드 ‘우리편’에 대한 상표출원(4020250146046)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조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시각 자산 전반을 보호하기 위한 지식재산(IP) 중심 경영 강화 전략으로 풀이된다.구본청 우리편 대표는 “상표권 확보는 고객에게 일관된 품질과 경험을 약속하기 위한 브랜드 거버넌스의 출발점”이라며 “투명한 정보 제공과 설계형 혜택을 기반으로, 통신을 넘어 생활 전반으로 고객 가치를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우리편은 인터넷·휴대폰·IPTV 등 통신 서비스의 가입·교체를 고객 조건에 맞춰 설계하는 생활형 통신 설계 플랫폼이다. 복잡한 요금·약정·사은 구조를 비교·검증 가능한
							
							
								
							
						
					 
					
					- 
						
							
								쿠팡CLS 파트너사 HR그룹 김해1캠프 러닝 동호회 ‘던미스’, 거제시장배 전국마라톤 완주
								쿠팡CLS와 쿠팡택배(퀵플렉스) 협력사인 HR그룹㈜(대표이사 신호룡) 김해1캠프 소속 러닝 동호회 ‘던미스(Dawn-miss)’ 회원들이 지난 12일 경남 거제스포츠파크 주경기장에서 열린 ‘제8회 거제시장배 섬꽃 전국마라톤대회’에 참가해 완주했다고 13일 밝혔다.이번 대회는 거제시체육회가 주최하고 거제시육상연맹이 주관한 전국 규모의 생활체육 행사로, 전국 각지에서 모인 6천6백여 명의 마라톤 동호인과 시민들이 참여했다. 대회는 5km, 10km, 하프(21.095km) 세 코스로 나뉘어 진행됐으며, 특히 하프 코스는 산달도 일원을 지나며 섬과 바다가 어우러진 절경 속에서 달릴 수 있어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었다.대회 당일 오전 9시부터 낮 12시
							
							
								
							
						
					 
					
					- 
						
							
								1StopAsia, 글로벌 진출 기업 대상 ‘계약·법규 전문 번역 서비스’ 강화
								글로벌 번역기업 1StopAsia가 글로벌 진출 기업을 대상으로 ‘계약·법규 전문 번역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의료기기, 화장품, 스타트업 등 한국 기업들의 해외 진출이 늘어나면서 각국의 계약서와 법규, 인허가 관련 문서 번역의 정확성과 신속성이 기업 성패를 가르는 핵심 요소로 떠오르고 있다.이에 1StopAsia는 국가별 법률·규제 번역에 특화된 인하우스 정규직 번역팀을 중심으로, 기업들이 현지 시장 진출 시 요구되는 계약서·인증서·특허·규제 대응 문서 등을 정확하고 일관된 품질로 다국어 번역해 제공 중이다.1StopAsia는 ISO 17100 및 ISO 9001 국제 품질인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법률·의료·기술 분야 전문 
							
							
								
							
						
					 
					
					- 
						
							
								백년농가 천혜진선향, 희소성과 품격 담은 프리미엄 쌀 공식 출시
								옳음애 농업회사법인 주식회사가 프리미엄 품종 쌀 ‘백년농가 천혜진선향’을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천혜진선향은 하늘의 사랑을 듬뿍 받은 벼에서 수확한 쌀로, 고귀한 품격과 맛을 동시에 갖춘 프리미엄 품종으로 귀한 쌀이다.밥을 지었을 때 퍼지는 은은한 누룽지 향은 식탁 위 풍미를 한층 높이며, 윤기 있는 밥알과 부드러운 식감은 소비자에게 특별한 밥맛 경험을 선사한다. 아밀로스 함량이 12.5%로 낮아 윤기가 뛰어나며, 도요식미계 기준 밥 윤기치는 86으로 기존 대조 품종보다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또한 향미 성분인 2-Acetyl-1-Pyrroline 함량이 892ppm으로 분석되어 과학적으로 뛰어난 향미가 입증됐다.또한 국내 특허와 기술
							
							
								
							
						
					 
					
					- 
						
							
								광고대행사 ‘위시라인’ 카페상위노출과 카페마케팅 분야 선도
								대구광고대행사 위시라인(대표 노승준)이 카페상위노출과 카페마케팅 분야에서 전국 브랜드들의 신뢰를 받으며 업계 선도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온라인 광고대행사 위시라인은 영업 전화를 사용하지 않고, 데이터와 감성을 결합한 콘텐츠 전략을 통해 브랜드의 신뢰를 설계하는 ‘대화형 마케팅’을 추구하고 있다. 단순한 광고가 아닌 카페 내 댓글, 후기, 공감 등 사용자 상호작용을 기반으로 한 마케팅 전략을 구현한다. 전국 대형 카페 제휴 네트워크를 갖춘 위시라인은 맘카페, 뷰티카페, 다이어트, 지역 커뮤니티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맞춤형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영업전화를 사용하지 않고도, 성과와 결과 자체가 자연스러운 
							
							
								
							
						
					 
					
					- 
						
							
								유회승, 10월 19일 발매 예정 ‘Change’ 리메이크… 조장혁 명곡에 깊어진 보컬로 색을 더하다
								엔플라잉 유회승이 오는 10월 19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조장혁의 명곡 ‘Change’를 리메이크해 발매한다. 2000년대 초 발표된 ‘Change’는 조장혁의 대표 발라드로, 서정적인 선율과 이별의 아픔을 진정성 있게 표현한 곡이다. 이번 리메이크는 원곡의 감성을 잃지 않으면서도 현대적 감각으로 다듬어져, 유회승 특유의 음색과 감정선이 돋보이는 작품으로 탄생했다. 편곡은 히트메이커 이기환이 맡아, 스트링과 피아노 중심의 사운드를 기반으로 원곡의 분위기를 한층 더 풍성하게 만들었다. 유회승은 녹음 과정에서도 세밀한 디렉팅과 감정 조율을 거쳐 완성도를 높였다. 소속사 관계자는 “유회승이 자신만의 색깔로 명곡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