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브랜드 바이아우어, 쿠팡 중소상공인 대표하여 판매 설명회 '애즈콘' 참석
㈜엔엔비코스메틱의 라이프스타일케어 브랜드 ‘바이아우어(BY_OUR)’는 지난 4월 15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쿠팡 애즈콘’ 세미나에 중소상공인 대표 브랜드로 초청받아 참석했다고 밝혔다. 바이아우어는 출시 1년 만에 누적 샴푸 판매량 200만 병을 돌파하며 빠른 성장세를 입증한 브랜드로, 이번 행사에서도 온라인 유통 시장에서의 성공 사례로 주목받았다.이번 세미나는 쿠팡 광고주와 셀러를 대상으로 실질적인 성장을 위한 전략과 성공 사례를 공유하는 자리로, 오프라인 참석자와 온라인 생중계를 포함해 약 650여 명이 참여하며 큰 관심을 모았다.바이아우어는 행사에서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블랙비어이스트 맥주효모샴푸’를 중
-
메타툰, 6월 신작 웹툰 10개 론칭… 테마곡 제작 및 공모전도 활발
글로벌 웹툰 IP 제작 스튜디오 메타툰이 2025년 신작 론칭 목표인 94개 웹툰을 순조롭게 제작하며 눈에 띄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 네이버시리즈에서 공개한 △동양풍 로맨스 판타지 “미망인의 밤”, 현대 로맨스 △“임○ 약탈”, △“가임기 부부”, 리디 △“신혼부부” 등 모두 성황리 연재 중이다. “미망인의 밤”은 남편과 사별 후, 남편의 세 동생 중 한 명과 혼인을 맺어야 하는 갈등 상황 속 궁중 암투를 보여주는 작품으로 여자주인공의 내면을 섬세하게 풀어낸다. “임○ 약탈”은 재벌 남자주인공의 아이를 낳기 위해 팔리듯 아내가 된 여자주인공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점차 변화하는 두 주인공의 감정선이 몰입감을 더
-
배우 차주영, 뷰티 디바이스 듀얼소닉 새 뮤즈로 선정
배우 차주영이 하이엔드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듀얼소닉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됐다. 국내는 물론, 유럽, 미국까지 세계특허를 획득한 뷰티테크놀로지 ‘듀얼레이어 집중초음파(HIFU)’기술로 독보적인 자리매김에 성공한 하이엔드급 뷰티 테크 선도 브랜드 듀얼소닉은 브랜드의 이미지를 대변할 새로운 뮤즈로 배우 차주영을 선택했다. 얼마 전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원경’에서 주체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타이틀롤 원경왕후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 찬사를 받으며 고유한 컬러와 존재감을 견고히 완성해가고 있는 배우 차주영이 듀얼소닉의 앰버서더가 되어 어떤 효과를 자아낼지 귀추가 주목된다.평소 듀얼소닉 사용자라고 밝힌 차주영은 한
-
도이치 모터스, BMW GOLF CUP 2025 딜러 본선 성황리 마쳐
BMW 공식 딜러사인 도이치 모터스가 ‘BMW GOLF CUP 2025’ 딜러 본선 대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지난 26일 경기도 광주 이스트밸리 CC에서 개최된 대회에는 도이치 모터스 고객 대상 아마추어 선수 및 로열티 고객 등 200여 명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이번 대회에서는 국내 결선에 진출할 본상 남자 A, B 그룹 각 1위에서 3위, 여자 1위에서 3위 시상을 비롯해 롱 드라이브(Long Drive), 니어리스트 투 더 핀(Nearest to the Pin), 미래재단 버디 도네이션 등 다양한 특별상을 마련해 BMW 골프 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도이치 모터스가 특별히 준비한 얼리버드, 베스트 드레서와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도이치 모터스 만
-
더퍼스트팀, ‘2025 수출바우처 매칭페어’ 참여…수출 희망 중소기업 맞춤 솔루션 제시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 주관한 ‘2025년 수출바우처 매칭페어’가 최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현장에는 국내 유망 수출지원 수행기관들이 대거 참여한 가운데, 실행 중심 기업 컨설팅 전문기업 ‘(주)더퍼스트팀’이 공식 수행기관으로 참가해 주목을 받았다. (주)더퍼스트팀은 이날 행사에서 수출을 희망하는 중소기업 및 바우처 수혜기업을 대상으로 1:1 맞춤형 컨설팅을 진행했으며, 실질적인 수출 프로세스와 정부지원사업 연계를 중심으로 참가 기업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주)더퍼스트팀은 단순한 경영 자문을 넘어, 수출 전략 수립부터 시장조사 기반의 조사일반컨설팅, 정부
-
린다이어트, 배우 혜리와 전속모델 재계약…새 화보 공개 예고
배우 혜리가 건강한 다이어트 한의 프로그램 브랜드 린다이어트와 2년 연속 전속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혜리는 2024년 린다이어트 모델로 합류한 이후 1:1 전담 한의사의 밀착관리와 체계적인 다이어트 솔루션에 깊이 공감하며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이어오고 있다.린다이어트는 애플리케이션 및 인바디 기준 감량 성공률 90.5%, 누적 감량 몸무게 10만kg 이상을 기록하며 건강한 다이어트의 대표 브랜드로 입지를 굳혔다. 전국 350여 명의 한의사가 참여하며, 누적 4만 건 이상의 감량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인별 체질과 식습관에 맞춘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단순한 체중 감량을 넘어 생활습관 개선과 건강 회복을 돕는 전문가 기반의 관리
-
키움히어로즈, 메티스와 2025시즌 파트너십 계약 체결
키움히어로즈(대표이사 위재민)는 블록체인 플랫폼 메티스와 2025시즌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이에 따라 키움히어로즈는 이번 시즌 선수단 헬멧 좌측에 메티스 로고를 부착하고, 홈플레이트 후면 LED에 광고를 노출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파트너십은 프로스포츠팀과 블록체인 마케팅을 접목시킨 국내 첫 사례라 업계의 관심이 더욱 쏠리고 있다.메티스 재단의 한국 마케팅을 맡고 있는 에스앤파트너스 김산 대표는 "키움과의 파트너십은 아직은 낯설은 블록체인 기술을 일상생활에 자연스럽게 전달하고자 하는 노력의 일환"이라며 "프로야구와 블록체인이 만나는 국내 첫 케이스인 만큼 팬들과의 접점을 통해 Web3 기술의 가능
-
윈저, 주류 품평회 ‘SFWSC 2025’서 위스키 3종 메달 수상
정통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윈저(WINDSOR)'가 미국에서 열린 샌프란시스코 세계 주류 경연대회(San Francisco World Spirits Competition, 이하 SFWSC)에서 3개 제품이 모두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28일 밝혔다. 윈저는 골드와 실버 메달을 수상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품질 경쟁력을 입증했다고 밝혔다.이번 대회에서 ▲윈저 21년은 골드 메달(Gold Medal)을, ▲윈저 17년과 윈저 12년은 실버 메달(Silver Medal)을 각각 수상하며 출품한 모든 제품이 입상하는 성과를 거뒀다.SFWSC는 올해 25회를 맞이한 국제적 권위의 주류 경연대회다. 전 세계 유수의 증류소와 신생 브랜드들이 대거 참가하며 모든 제품은 라벨을 제거한 블라인드 테이스팅
-
옴니오–임팩트에이아이, AI 마케팅 솔루션 공동 전개
브랜드 마케팅 전문 기업 ㈜옴니오(대표 송영주)가 AI 기반 마케팅 솔루션 기업 ㈜임팩트에이아이(대표 박성혁)와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하고, 마케팅 예산 최적화 솔루션 ‘AdOASIS(애드 오아시스)’의 공동 프로모션을 본격 추진한다고 밝혔다.이번 제휴는 단순한 기술 연계를 넘어, 브랜드 중심 실행력과 AI 분석력을 결합해 실질적인 성과 창출에 초점을 맞췄다. 옴니오는 인하우스형 마케팅 실행 파트너로서 브랜드 맥락을 이해한 전략 수립에 강점을 갖고 있으며, 임팩트에이아이는 데이터 기반 분석과 기술 고도화를 지원한다.특히, AI 기술이 범람하는 오늘날의 환경 속에서 양사는 “AI를 도구로 삼되, 브랜드에 진심을 담는 감각이야
-
중기부 예비창업패키지 선정 끝까지판다, 장기 미회수 채권추심 지원
중소벤처기업부의 예비창업자패키지에 선정된 법무법인 소울의 비대면 법률서비스 플랫폼 '끝까지판다'가 장기 미회수 채권추심을 지원하며 채권회수율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고 밝혔다. 계약금 및 보증금 등에 대한 지급명령이나 위자료판결, 재산분할판결, 불법행위손해배상판결 등 법원의 확정 판결문이 있어도 채무자가 채권 이행을 미루는 경우가 많다. 이에 채권추심 전문 신용정보 업체의 채권 회수율도 30%를 넘지 못하는 경우가 일반적이다. 받아야 할 돈을 제때 받지 못하는 채권자가 10명 중 7명이 넘는다는 의미다. 끝까지판다는 채권자 권익 보호를 위해 '비대면'과 '전문 변호사'를 전면에 내세우고 있다. 별도로 사무실을 방문할 필
-
2025 카페&베이커리페어 시즌1, 오늘 개막…6월 1일 일요일까지 열려
카페 창업을 준비 중인 예비 창업자와 업계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2025 카페&베이커리페어 시즌1’이 킨텍스 2전시장 7홀에서 막을 올렸다. 이번 행사는 6월 1일(일요일)까지 4일간 개최되며, 카페와 베이커리 산업의 최신 트렌드와 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전문 전시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총 200여 개 업체, 320여 개 부스가 참여해 커피, 베이커리, 디저트, 차(茶), 카페 창업아이템 등 카페와 베이커리 매장에 필요한 모든 품목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것이 큰 강점이다. 특히, 카페 창업을 준비 중인 예비 창업자들이 창업 아이템을 직접 경험하고, 상담을 통해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다.이번 전시회에서 대회도 함께
-
옳음애, 당 걱정 없는 밥 ‘바나듐뿍 제로쌀’ 홈쇼핑 론칭
옳음애 농업회사법인이 당류 0g 기능성 쌀인 ‘바나듐뿍 제로쌀’을 홈쇼핑 채널을 통해 본격적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 론칭은 흰쌀밥 섭취를 부담스러워하던 소비자들에게 당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선택지를 제안하고자 기획됐다. 최근 건강한 식습관과 혈당 관리를 중시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것으로, 단순히 잡곡이나 현미로 대체하는 방식이 아닌 흰쌀밥 고유의 식감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당류 부담을 줄일 수 있는 대안이다.공인인증기관 바이오푸드랩의 분석에 따르면, 바나듐뿍 제로쌀은 쌀 자체도 당류 0g은 물론 밥을 지은 후에도 당류 함량 0g을 유지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여기에 천연 미네랄인 바나듐이 함유되
-
센느파리, ‘콜렉시옹 드 글라스’ 여섯 번째 리미티드 에디션 ‘칵테일 글라스’ 공개
프랑스 럭셔리 테이블웨어 브랜드 SEINE PARIS (센느파리)가 전 세계적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콜렉시옹 드 글라스(Collection de GLASS)’의 여섯 번째 시리즈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오브제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제작된 ‘칵테일 글라스’로, 브랜드의 철학과 예술적 감각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디자인이 특징이다.센느파리는 그동안 위스키잔, 와인잔, 고블렛잔 등 다섯 가지 시리즈를 통해 독창적인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 (크리스탈 글라스)로 큰 인기를 끌어왔다. 해당 소재는 유리의 투명함과 곡선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해 음료의 색감을 돋보이게 하고 향을 깊어지게 하며, 손에 쥐었을 때의 감각까지 세심하게 고려
-
㈜궁전방, 식품사업부(제조) 신축 준공
㈜씨원홀딩스의 계열사인 ㈜궁전방이 대구 달성군에 위치한 식품사업부(제조) 신축 공장 준공을 발표하며, 첨단 자동화 설비를 도입하고 물류 효율성 제고에 나섰다. 이와 함께 푸드테크 분야에 대한 투자를 본격화하며 미래 식품산업의 선도 기업으로 도약할 기반을 다졌다.신공장은 총면적 약 1만 31㎡ 규모로 기존 1공장(제조), 2공장(패키지센터), 3공장(물류센터)을 통합해 효율성을 높였다. 송세일 상무이사는 “신설 공장을 통해 근로환경이 더욱 쾌적해졌고, 부서 간 소통 역시 원활해져 업무 효율 향상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이번 설비 투자에서는 주원료인 쌀의 품질 향상을 위한 색채선별기와 연미기 등의 장비가 추가되었으며,
-
강남하이퍼학원 썸머스쿨, 4주 만에 성적 반전…내신·수능 맞춤형 전략 공개
온·오프라인 입시 전문기업 이투스에듀의 강남하이퍼학원이 ‘2025 썸머스쿨’을 운영한다. 여름방학을 맞아 4주간 집중 학습 프로그램인 썸머스쿨은 내신·수능 동시 대비를 위한 ‘개인 맞춤 학습 설계’와 ‘전문 강사진 밀착 관리’를 핵심으로, 학습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썸머스쿨은 학습전략 컨설팅 기반으로 한 맞춤형 시간표와 성적 분석 중심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학생 개개인의 약점을 정밀하게 진단하고, 보완할 수 있는 체계를 갖췄다. 국어, 수학, 영어를 비롯한 주요 과목은 물론 탐구 논술 등 선택 과목도 본인의 진로와 성향에 맞게 설계할 수 있는 선택형 수업과 콘텐츠가 특징이다.지도는 강남하이퍼학원의 고
-
아몬드브리즈, 총상금 3,500만 원 ‘오마이브리즈 아트 콘테스트’ 디자인 공모전 개최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로 만든 식물성 음료 ‘아몬드브리즈’가 오는 5월 27일부터 6월 19일까지 ‘오마이브리즈 아트 콘테스트’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아몬드브리즈브랜드 감성을 담은 제품 패키지를 자유롭게 디자인하는 콘셉트로, 만 18세 이상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본 공모전은 소비자가 직접 패키지를 디자인하고, 우수작으로 선정된 디자인은 추후 실제 출시될 패키지 디자인으로 활용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흥미를 자극한다.응모작 중 내부 심사를 통해 Top 3를 선정하며, 이후 7월 1일부터는 대국민 투표 이벤트를 통해 최종 대상이 결정된다.총
-
멕시카나치킨, ‘치필링’ 100만마리 판매 돌파 기념 ‘롯데온’ 라이브 방송 진행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멕시카나가 29일 롯데쇼핑의 e커머스플랫폼 롯데온(LOTTE ON) 라이브 방송을 통하여 모바일 교환권 4종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롯데온’을 통하여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에서는 멕시카나치킨의 메가히트 제품 ‘치필링’ 100만마리 판매 돌파 기념으로 모바일 교환권 4종 ▲치치반반(치필링반/순살치토스치킨반) ▲치치HOT반반(치필링HOT반/순살치토스치킨반) ▲치필링반반+콜라1.25L ▲양념반/후라이드반을 최대 2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기회를 통하여 멕시카나 치킨의 베스트셀러이자 ‘치즈치킨의 원조’라 불리우는 ‘치필링’ 모바일 교환권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많은 소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