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부동산 플랫폼 코리니, 미국 부동산 매체 ‘The Real Deal’서 주요 기업으로 소개
미국 부동산 종합 솔루션 플랫폼 코리니(Koriny, 대표 문태영)가 미국 내 부동산 전문 매체 ‘The Real Deal’에 주요 기업으로 소개되며, 미국 부동산 시장 내 확고한 입지를 미국 부동산 시장 내 입지를 공고히 했다.‘The Real Deal’은 최근 보도를 통해 “코리니가 2020년 이후 약 4억 달러(한화 약 5,600억 원) 규모의 거래를 성사시키며, 뉴욕에서 가장 성공적인 부동산 중개회사 중 하나로 부상했다”고 평가했다. 이번 보도를 통해 코리니는 한국 고객을 위한 혁신적 맞춤형 서비스와 탁월한 거래 실적을 바탕으로 미국 부동산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공식 인정받았다.코리니는 미국 부동산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해외 투자자, 특히 한국
-
뮤직카우, 음실련과 협약 체결… 뮤지션 권리 보호 및 수익 창출 지원
음악 투자 플랫폼 뮤직카우가 한국음악실연자연합회(이하 음실련)와 손잡고 음악 실연자의 권리 보호와 신규 수익 창출 채널 발굴에 나선다. 뮤직카우의 자회사인 뮤직카우에셋은 11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음실련과 업무 협약식을 열고, 실연자의 권익 증진을 위한 협업 방안을 발표했다.음실련은 가수, 연주자 등 음악 실연자의 저작인접권을 보호하는 대표적인 저작권 관리 단체다. 이번 협약은 실연자의 실질적 권리 확대와 안정적인 창작 활동 지원이라는 공동의 목표 아래 체결됐다.양측은 이번 협약을 통해 실연자의 전문 역량을 필요로 하는 음반 제작자 및 사업자와의 연결을 지원하는 ‘온라인 음악실연 전문가 매칭 서비스’를 도입할
-
하츠투하츠, 샤넬 향수와 함께 더블유 코리아 6월 디지털 커버 장식
6월 18일 컴백을 앞두고 있는 하츠투하츠(Hearts2Hearts)가 샤넬 뷰티와 함께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6월호 디지털 커버를 장식했다. 이번 화보에서 하츠투하츠(Hearts2Hearts)는 샤넬 뷰티의 대표적인 여성 향수 샹스의 5가지 향수와 함께하여 여덟 멤버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 화제이다.기회를 의미하는 샤넬의 샹스는 라운드 보틀과 파스텔 컬러가 특징이며,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부드럽고 싱그러운 향기를 지니고 있다. 4월에 출시된 새로운 향수, 샹스 오 스플렌디드는 라즈베리와 로즈 제라늄, 시더가 조화를 이루는 플로랄 프루티 향수로 신비로운 바이올렛 컬러가 특징이다. 핑크 컬러의 샹스 오 땅드르는 쟈스민과 로
-
푸라닭, ‘나폴리 투움바’ 흥행에 선착순 퀴즈 이벤트 진행
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브랜드 푸라닭 치킨이 셰프 권성준과 협업해 선보인 신메뉴 ‘나폴리 투움바’의 인기에 힘입어 선착순 퀴즈 이벤트를 6월 12일부터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푸라닭치킨’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제시된 퀴즈의 정답을 맞힌 선착순 2만 명에게는 ‘나폴리 투움바’ 메뉴를 주문할 수 있는 6천 원 쿠폰이 제공된다. 쿠폰은 푸라닭 주문 앱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다.‘나폴리 투움바’는 예능 프로그램 ‘흑백요리사’에서 우승한 권성준 셰프와의 협업으로 개발됐으며, 출시 직후부터 판매량이 예상치의 2배를 넘어서며 품절 사태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이탈리아산 뇨끼 약 30톤이 조기 소
-
국제 혁신영재사관학교, 환경의 날 기념행사 성료
국제 혁신영재사관학교(이사장 오두환)가 제30회 환경의 날을 기념해 ‘2025 환경 캠페인 포스터 및 스피치 행사’를 진행했다.국제 혁신영재사관학교는 학생들이 자연의 소중함을 되새기고 환경 보호 실천의 가치를 되돌아볼 수 있도록 기념행사를 기획했다. 포스터 창작에는 초등학생들이 참여했으며 스피치 경연에는 중·고등학생이 참가했다.학생들은 환경과 기후 위기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대응책을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환경의 날 기념행사에서 학생들은 창의적인 시각으로 환경 보호 메시지를 표현했고, 환경 문제에 대해 느낀 점과 해결 방안을 제시하며 환경의 날의 의미를 되새겼다.국제 혁신영재사관학교 오두환 이사장은
-
삼성제약 혈당+눈 건강 솔루션 골드, ‘2025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수상
삼성제약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혈당+눈 건강 솔루션 골드’가 ‘2025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을 수상하며, 고기능성 건강식품 시장에서의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이 제품은 혈당 관리와 눈 건강 케어를 동시에 고려한 복합 솔루션으로, 특히 부모님을 위한 건강 선물을 찾는 중장년 자녀 세대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실구매자들의 재구매율이 높고, 지인 추천으로 이어지는 소비자 반응이 제품의 프리미엄 가치를 대변한다.주요 성분에는 ▲바나바잎추출물 ▲코엔자임Q10 ▲마리골드꽃추출물 ▲은행잎추출물 등의 기능성 원료는 물론, ▲솔잎증류농축액 ▲달맞이꽃 종자유 ▲누에고치분말 ▲빌베리 등 고
-
카피어랜드, 네이버 ‘멤버십 라운지’ 오픈… 고객 맞춤형 혜택 강화
사무기기 전문기업 카피어랜드가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 ‘멤버십 라운지’를 새롭게 오픈하며 고객 맞춤형 혜택 강화를 본격화한다. 이번 조치는 충성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보다 정교한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네이버 멤버십 라운지는 브랜드가 고객을 직접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전용 프로그램으로, 가입 고객에게 등급별 혜택과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카피어랜드는 고객의 구매 이력과 활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상품 추천, 전용 이벤트, 등급별 쿠폰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운영할 계획이다.멤버십 라운지는 총 5단계 등급 체계로 구성된다. VVIP, VIP, GOLD, SILVER, BRONZE로 나뉘며, 고
-
결혼정보회사 듀오, 여름 휴가 시즌 앞두고 주말·야간 상담 확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여행 및 관광 업계에서는 연인들을 타깃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가운데 결혼정보회사 듀오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함께 여행을 떠날 자신의 짝을 찾고 있는 싱글 남녀들을 위해 상담 서비스를 확대한다. .이를 위해 듀오에서는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평일 늦은 시간은 물론, 주말 및 공휴일까지 확장하여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듀오 대표번호’에 연락하면 고객의 거주지를 확인한 후 가장 가까운 곳에 위치한 지사로 안내하여 편안한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결혼정보회사 듀오는 3만4000여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평균적으로 회원의 과반(56.7%)은 6개월 이내 교제에 성
-
합성대마, 단순 소지만으로도 10년 이하 징역 처할 수 있어
최근 서울중앙지검 강력 범죄수사부는 합성대마를 국내로 밀반입해 유통하려던 30대 A씨와 B씨에 대해 마약류 관리법 위반 혐의로 구속 기소했다. 이들은 지난해 7월 국제우편을 이용해 미국에서 합성대마 3kg을 밀반입한 것으로 밝혀졌다.국내 마약범죄에 대한 심각성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합성대마(Synthetic Cannabis) 등과 같이 기존의 마약보다 더욱 강한 환각성을 지닌 합성 마약류가 국내에 밀반입되는 사례가 늘고 있어 각별한 주의가 요구되고 있다.합성대마는 화학적으로 변형을 가한 신종 마약으로, 일부 제품의 경우 기존 대마보다 무려 100배 이상 강한 환각 효과를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합성대마를 복용할 경우 환각
-
상간녀소송, 무작정 진행하면 패소할 수 있어… 소송 전 확인해야 할 사항은?
상간녀(상간자) 소송은 부부 사이의 불륜 문제를 법적으로 해결하는 방법 중 하나다. 하지만 감정에 치우쳐 무작정 소송을 제기했다가 법적 요건을 충족하지 못해 패소하는 경우가 적지 않다. 소송을 준비할 때는 법적 요건과 절차를 정확히 이해하고, 꼼꼼히 증거를 확보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상간녀소송이 성립하려면 두 가지 요건이 반드시 충족되어야 한다. 첫째, 배우자와 상간자 간 부정행위가 실제로 있었음을 객관적인 증거로 입증해야 한다. 둘째, 상간자가 배우자의 혼인 상태를 인지하고도 관계를 지속했다는 사실을 증명해야 한다. 이 중 하나라도 입증하지 못하면 소송에서 패소할 위험이 크다. 예컨대 상간자가 “상대가 유
-
‘72시간공부캠프’, 중3·고등학숑 대상 여름방학 31기 썸머스쿨 참여 학생 모집
기숙학원 72시간공부캠프가 여름방학을 맞아 ‘31기 썸머스쿨’ 참가 학생을 모집한다.캠프는 오는 7월 18일(금)부터 8월 9일(토)까지 총 22박 23일간 운영되며, 서초·안성·강화 세 캠퍼스에서 동시에 진행된다.이번 썸머스쿨은 기숙형과 통학형 프로그램으로 나뉘어, 학생들의 거주 지역과 학습 성향에 따라 맞춤 선택이 가능하다. 서초캠퍼스는 통학형, 강화캠퍼스와 안성캠퍼스는 숙박형으로 운영된다.참가 대상은 예비 중3부터 고3까지이며, 캠퍼스별 세부 참가 가능 학년은 다음과 같다. 강화캠퍼스는 중3부터 고2까지, 안성캠퍼스는 고3 학생이 참여할 수 있다. 강화캠퍼스는 4인 1실의 쾌적한 공간을 통해 공동체 기반 학습을, 안성캠퍼
-
타이어뱅크, 신규 매장 확장...고객 접점 확대
타이어 유통전문기업 타이어뱅크(주)(회장 김정규)가 2025년에도 전국 각지에 신규 매장 오픈 소식을 알리며 더 큰 성장을 위해 나아가고 있다.지난 1991년 창립한 이래 매년 매장 수를 크게 늘리며 큰 성장을 거듭해온 타이어뱅크는 지난해 말 기준 전국 500개 매장을 오픈 시키며 창립 33년 만에 쾌거를 달성한 바 있다. 여기에 올 상반기에만 울산온양, 순창, 하남감일, 서별내점 등 전국 각지에 11개 매장을 추가 오픈하며 고객 접점을 확대하는 등 명실상부 대한민국 타이어 유통업계 선두주자로서의 자리를 공고히 하고 있다.타이어뱅크 관계자는“타이어뱅크의 매장 확대는 단순히 규모를 키우는 게 목적이 아닌 고객 편의 증진을 위한 고
-
결혼정보회사 듀오, 결혼 중개 넘어 사회적 책임 실천 모범 기업 도약
최근 소비 트렌드는 단순한 제품이나 서비스 구매를 넘어,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수행 여부까지 따지는 방향으로 변화하고 있다. 이에 발맞춰 많은 기업들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자 다양한 방식의 CSR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 역시 설립 초기부터 단순한 결혼 중개를 넘어, ‘사람과 사람을 잇는 기업’이라는 본연의 역할을 사회 전반에 확장하며 지역 사회와의 상생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1995년 2월 창립 이래 30년 가까이 지속해온 듀오의 CSR 활동은 브랜드 이미지 제고는 물론, 따뜻한 공동체 문화 형성에도 기여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듀오는 지금까지 ▲저소득 독거노인 대상 연탄 지원과 사랑의
-
칭다오-대구, 문화로 이어지다…국제 우호도시 교류 행사 ‘산 넘어 바다 건너 나누는 대화’ 개최
지난 5월 28일, 대구대학교에서 ‘산 넘어 바다 건너 나누는 대화’를 주제로 한 칭다오-대구 국제 우호도시 교류 행사가 열렸다. 이번 행사는 대구대학교의 적극적인 협력과 환영 속에 개최됐으며, 양 도시 간 문화 교류와 우호 증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행사 기간 동안에는 칭다오-대구 국제 우호도시 사진전이 함께 진행됐고, ‘대구·칭다오 문화홀’도 새롭게 조성되어 참가자들의 관심을 모았다.이날 행사에는 박순진 대구대학교 총장을 비롯해 강수태 국제처 처장, 이승희 국제교류처 부장, 공대석 국제처교류과 과장 등 주요 관계자들과 대구화인화교협회를 포함해 대구대학교, 영남대학교, 계명대학교, 경북대학교, 대구
-
군산 계곡가든, 인도네시아 박람회서 ‘햇순수 꽃게탕’ 선보여
군산의 간편식 전문 브랜드 계곡가든(더계곡)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인근 탕시티몰(Tangcity Mall)에서 열린 ‘DUTY FREE KOREA SHOW IN INDONESIA 2025’에 참가해 자사의 프리미엄 간편식 제품 ‘햇순수 꽃게탕’을 선보이며 현지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이번 박람회는 단순 전시를 넘어 현지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고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방식으로 운영됐으며, 다양한 한국 기업들이 참여해 인도네시아 시장 진출 가능성을 타진했다. 계곡가든은 깊은 국물 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햇순수 꽃게탕’을 중심으로 한식을 알리는 데 기여했다.제품을 시식한 현지 관람객들은 “집에서도 손쉽게 한국의 맛을 즐길 수 있다
-
‘서울푸드 어워즈 2025’ 힐링·이노베이션 등 4개 부문 20개 제품 선정
서울푸드 어워즈 10주년을 기념하고 앞으로 K푸드의 원동력이 될 업체들이 공개됐다. 국내 최대 및 아시아 4대 식품 전문 전시회 ‘2025 서울식품산업대전(SEOUL FOOD 2025, 이하 서울푸드 2025)을 주최하는 산업통상자원부(장관 안덕근)와 코트라(사장 강경성)가 서울푸드 어워즈 2025(SEOUL FOOD AWARDS 2025, 이하 서울푸드 어워즈)’의 수상기업의 제품을 선정해 발표했다.‘서울푸드 어워즈’는 서울푸드에 참가한 기업이 생산한 제품 중 식품업계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소비자들의 눈길을 끄는 제품을 ▲힐링 ▲이노베이션 ▲푸드테크 ▲기호식품 총 4개 부문을 전문 자문단의 4단계 심사를 거쳐 선정하는 서울푸드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올해
-
‘DDP 쇼룸’ 개관 1주년… 누적 120만 명 방문으로 상권에 활력
서울경제진흥원(SBA, 대표이사 김현우)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및 동대문 패션 상권 활성화를 위해 운영 중인 ‘DDP SHOWROOM(이하 DDP 쇼룸)’이 개관 1주년을 맞았다고 밝혔다.DDP 쇼룸은 DDP 디자인랩 1~2층에 조성된 패션 복합문화공간으로, 개관 이후 B2B2C 연계 사업과 체험형 전시 등을 통해 동대문 패션 상권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했다. 무료 스튜디오는 평균 예약률 90% 이상을 기록하고 있으며, 매 시즌마다 서울 패션·테크·아트가 콜라보된 체험형 전시로 관람객을 끌어모으고 있다.무엇보다 동대문 도매 시장의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 지난 1년 간 샘플스토어에 120여 곳 이상의 서울 패션 도매브랜드를 입점 지원했으며, 매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