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결혼정보회사 제이노블, 인천도시공사와 업무협약 체결…임직원 결혼 장려 협력 강화
결혼정보회사 제이노블과 인천도시공사 노동조합이 임직원의 결혼 장려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은 저출산 및 결혼율 저하가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는 상황에서, 전문 결혼정보회사와 공기업이 협력해 실질적인 결혼 장려를 통해 문제 해결에 기여하고자 진행됐다.이번 협약 체결로 인천도시공사 약 320여 명의 임직원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리게 된다. 인천도시공사 임직원들은 제이노블의 가입비 할인 혜택과 맞춤형 결정사 서비스, 미팅 파티 우선 참여 기회, 그리고 PDCA 매칭 사이클을 통한 이상형 맞춤 매칭 등 다양한 결혼지원 서비스를 제공받는다.인천도시공사 관계자는 “사내 게시판을 통한 적극적인 홍보를 진행
-
성수동 언더스탠드에비뉴서 ‘책갈피는 동심’ 콘셉트 굿즈 팝업 플리마켓 열려
7월 29일(화)부터 8월 2일(토)까지 총 6일간, 성수동 언더스탠드에비뉴(서울숲역)’에서 발달장애 예술인 에이전시 디스에이블드와 사회적협동조합 소셜혁신연구소, 고용노동부의 ‘미래내일 일경험 사업(ESG지원형)’의 지원을 받아 소셜 WE(We Experience) 아트브릿지+’가 진행하는 특별한 굿즈 팝업 플리마켓이 열린다.플리마켓에 참가하는 팀은 총 세 팀으로, 그 중 푸른몽상 루멘클럽(이하 BRLC)팀은 책과 예술을 잇는 새로운 플리마켓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BRLC 팀은 노찬, 박지인, 이은희, 이채은, 최산현 5인으로 구성되었다.‘책은 인생, 책갈피는 동심’이라는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팝업은 책 속 한 구절을 마음에 간직하는 순간을
-
코스노리(COSNORI), ‘파워퍼프걸’ 콜라보 제품 日 출시
뷰티 브랜드 ‘코스노리(COSNORI)’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 ‘파워퍼프걸’과 함께한 콜라보 제품을 일본에서 선보인다.이번 콜라보 에디션은 일본 대표 H&B 스토어인 프라자(PLAZA)와의 협업으로 기획됐다. ‘코스노리 롱 액티브 아이래쉬 세럼’이 현지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K-뷰티 대표 제품으로 선정돼 참여하게 됐다. 파워퍼프걸 콜라보 에디션은 오는 7일부터 전국 140여 개의 프라자(PLAZA)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4일부터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선행 예약이 시작된다.‘롱 액티브 아이래쉬 세럼’은 각종 뷰티 어워즈에서 수상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은 코스노리의 대표 제품이다. 속눈썹 탄력 부여에 효과적인 펩타이
-
블루필(Bluefeel), 인천공항 시티면세점 코코시티 입점…글로벌 고객 만난다
소형가전 전문 브랜드 ‘블루필(Bluefeel)’이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시티면세점 코코시티 16매장에 공식 입점하며, 글로벌 고객과의 새로운 접점을 열었다고 밝혔다.삼성전자 사내벤처에서 출발해 독립한 블루필은 ‘일상 속 익숙한 불편함을 해결한다’는 기술 철학을 바탕으로, 휴대용 선풍기·미니가습기·넥밴드형 선풍기 등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소형가전 제품을 선보여 왔다. 이번 인천공항 면세점 입점은 글로벌 유통 전문 기업 넥서스코퍼레이션과의 협업을 통해 성사되었으며, 블루필이 세계 각국 여행객과 직접 만나는 프리미엄 유통 채널을 확보하게 된 계기가 되었다.블루필은 제1터미널 내 16매장 라이프스타일 존에
-
푸라닭 치킨, 셰프 협업 메뉴 ‘셰프의 치킨’ 누적 50만 개 판매 돌파
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브랜드 푸라닭 치킨(대표 장성식)은 셰프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선보인 ‘셰프의 치킨’ 시리즈의 누적 판매량이 50만 개를 넘어섰다고 1일 밝혔다.‘셰프의 치킨’은 브랜드 10주년을 맞은 푸라닭이 기존 치킨 메뉴를 넘어 미식 경험을 확장하고자 기획한 프로젝트다. 유명 셰프들과의 협업을 통해 색다른 메뉴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즐거움을 제공하는 데 집중했다.시리즈의 첫 번째 메뉴 ‘나폴리 투움바’는 요리 예능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우승자인 권성준 셰프와 함께 선보인 제품으로, 출시 직후 품절 사태가 벌어질 만큼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어 중식 셰프 정지선과 협업한 ‘일품깐풍
-
쌍용C&B, 실속 소비 흐름에 맞춘 편의점 위생용품 제안
쌍용C&B가 소비자 실속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편의점을 통한 생활용품 유통 확대에 나섰다. 정부의 소비쿠폰 정책과 맞물려, 생활밀착형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자사의 대표 위생용품을 이마트24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다.쌍용C&B는 자사의 대표 화장지 브랜드 ‘코디’와 여성용 위생용품 ‘오닉’을 이마트24 매장에서 판매하며, 위생·안전·환경까지 고려한 실용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층에 호응을 얻고 있다.‘코디 에코스마트’는 무향·무잉크·무포름알데히드로 제작된 3겹 엠보싱 화장지로, 흡수력과 부드러움을 모두 갖췄다. 환경부 환경표지 인증을 획득해 친환경 제품으로 분류되며, 민감한 피부를 가
-
호텔식 샤브뷔페 프랜차이즈 샤브올데이, 부산장림점 오픈
프리미엄 호텔식 샤브뷔페 브랜드 샤브올데이가 부산 장림에 지역 내 여덟 번째 매장을 새롭게 열었다. 2023년 브랜드 론칭 이후 전국 176개 매장을 운영 중인 샤브올데이는, 이번 장림점 오픈을 통해 부산 서부권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넓히며 지역 밀착형 외식 브랜드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장림점이 위치한 부산 사하구 장림동은 지하철 1호선과 버스 노선 등 교통 인프라가 잘 갖춰진 지역으로, 인근에 산업단지와 아파트 단지가 밀집해 있어 가족 단위 고객과 직장인 수요가 풍부하다. 또한 장림항과 다대포 해수욕장 등 관광자원도 인접해 있어, 일상 속 외식은 물론 주말 나들이 고객층 유입도 기대된다고 밝혔다.샤브올데이는 프리미
-
주식회사 올지, 미국 아마존 FBA 입점…북미 시장 진출 본격화
라이프솔루션 브랜드 주식회사 올지(OLG)가 미국 아마존 FBA(Fulfillment by Amazon) 입점을 완료하고 북미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이번 진출은 브랜드 출범 이후 추진해온 글로벌 D2C(Direct to Consumer) 전략의 핵심 단계로, 향후 수출형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서의 도약을 예고하고 있다.올지는 단순한 생활용품 유통을 넘어, 일상 속 불편함을 실용적이고 혁신적인 방식으로 해결하는 제품을 기획·개발·제조·유통하는 기업이다. 2022년 설립 이후 홈리빙, 차량용, 욕실, 오피스, DIY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 중심의 문제 해결형 제품을 선보이며 라이프 솔루션 브랜드로 자리매김해왔다.이번 아마존 FBA 입점을 통해 올지는 북
-
정샘물 뷰티, 한류 페스티벌 KCON LA 2025 참가… ‘대한민국 대표 K-뷰티 브랜드’
K-뷰티를 선도하는 대표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뷰티 철학과 노하우를 담은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SAEMMOOL)’이 8월 1일부터 3일까지 미국 LA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는 ‘KCON LA 2025’에 대한민국 대표 K-뷰티 브랜드로 참여한다.KCON은 K-팝을 중심으로 뷰티, 패션, 푸드 등 다양한 K-컬처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세계 최대 한류 축제로,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 속에 매년 성황리에 개최되고 있다. 정샘물 뷰티는 이번 참가를 통해 K-뷰티의 기술력과 철학을 전 세계에 알리는 한편, 현지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이번 행사에서는 2024 올리브영 어워드에서 쿠션
-
'7년 연속 상승' 서희건설, 시공능력평가 16위...2조 8774억원 달성
아파트 브랜드 ‘서희스타힐스’로 알려진 서희건설(회장 이봉관)이 시공능력평가에서 7년 연속 상승세를 이어갔다.31일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25년도 건설업체 시공능력평가 공시’에 따르면 서희건설은 지난해 토목건축공사업에서 시공능력평가액 2조 8774억 원을 기록하며 16위에 올랐다. 이는 지난해 18위에서 2단계 상승한 순위다.올해 7만0000개 건설사를 대상으로 실시한 시공능력평가는 발주자의 적정 건설업체 선정을 위해 △건설공사 실적 △경영상태 △기술능력 △신인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제도로써 각종 건설 사업에서 입찰자격을 판단하는 근거로 활용된다.2023년 2조3979억원이던 평가액은 2024년 2조6707억원, 올해 2조8
-
아로마 닥터 노영채 박사, 연세대 미래교육원서 '국제 메디컬 아로마테라피' 과정 개설
향기 치유 전문가를 양성하는 '국제 메디컬 아로마테라피 자격과정'이 오는 9월 1일,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에서 첫선을 보인다. 이 과정은 아로마 닥터로 알려진 노영채 박사가 직접 강의를 맡아 진행한다. 국내 강사 자격 과정과 ISO 인증 국제 자격 과정을 모두 포함해 업계는 물론 학계도 주목하고 있다.메디컬 아로마테라피의 학문화와 실용화를 위한 첫걸음으로 평가받는 이번 자격과정은 향기의 치유력을 전문 분야로 확장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의 이번 신규 자격과정은 노영채 박사의 지식과 임상 경험을 교육 콘텐츠로 구현한 결과물이다. 이 과정은 노 박사가 향기 치유의 학문화를 위해 앞서 집필한 서
-
LG전자 베스트샵 대전본점 그랜드 오픈... 신혼·혼수가전 및 가전구독 행사 진행
LG전자 베스트샵 대전본점은 그랜드 오픈 기념으로 대규모 가전행사를 실시한다. 행사기간은 사전예약 7월 31일까지, 1차 본행사는 8월 1일부터 17일까지, 2차 본행사는 8월 18일부터 31일까지다.LG전자 베스트샵 대전본점은 전국 최초 MESH LED 미디어를 보유한 플래그십 매장으로 대전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되는 이색적인 매장으로 특히 웨딩고객 및 입주이사고객을 대상으로 더욱 특별한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매장에서는 행사제품 특별혜택을 비롯해 신혼가전 및 혼수가전 혜택, 입주/이사가전 특별혜택, 지역상생협약 기념 이벤트, 가전구독 행사, Apple 제품 오픈 프로모션, 사은품 증정 등 풍성
-
슈퍼캣, 동아방송예술대와 산학협력 협약...'실무형 게임 인재 양성 박차'
게임 개발사 슈퍼캣(대표 김원배)은 동아방송예술대학교와 2025년 8월 1일자로 산학협력 가족회사 협약을 체결한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에는 △학생 현장실습 및 교수 산업체 연수 △산학 공동 프로젝트의 개발 및 수행 △재학생 및 졸업생의 진로지도 및 취업 정보 제공 △산업체 전문가의 교육 참여 등의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슈퍼캣은 자사 채용연계형 교육 프로그램인 ‘슈퍼캣 도트 아카데미(이하 SDA)’와의 연계를 통해, 실무 중심의 교육을 강화하고 우수한 인재를 발굴·육성하는 데 집중할 계획이다.SDA는 21년 9월 첫 기수 모집을 시작으로, 검증된 슈퍼캣의 실무진으로 구성된 강사진이 참여하여 수강생들에게 실무형 멘토링을
-
MC인식, 대기업 행사 다수 진행…현장 맞춤형 진행으로 긍정적 반응 이어져
전문 MC이자 레크레이션 강사로 활동 중인 MC인식이 국내, 외 주요 기업 행사의 사회를 맡으며 실무형 진행자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축제, 기업 행사, 강연, 방송 등 다양한 무대 경험을 바탕으로 행사 성격에 맞는 흐름과 분위기를 안정적으로 조율하는 데 강점을 보여왔다.특히 기업 행사에서는 단순한 사회 진행을 넘어 조직의 특성과 메시지를 반영한 맞춤형 기획과 유연한 소통으로 참여자들의 몰입을 유도하고 있다는 평가다.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 운영 경험이 풍부한 그는 구성원 간의 자연스러운 소통과 참여를 이끌어내는 데 효과적인 방식으로 현장을 이끈다.한 기업 관계자는 “정형화된 행사에 활기를 더하며 구성원 간 자연스러
-
지방선거 ‘승리 캠프’의 모든 것 담은 실전 매뉴얼 출간
2026년 6월에 치러질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앞두고, 성공하는 선거캠프 구축과 실무 운영 노하우를 담은 신간 ‘지방선거 승리의 선거캠프’(도서출판 삼인)가 30일 출간됐다. 총 412쪽 분량의 이 책은 전국 4100여 명의 당선자를 뽑는 내년 지방선거를 준비하는 출마자와 참모진, 조직원 모두를 위한 가이드북이다.‘지방선거 승리의 선거캠프’는 그간 출간된 선거 해설서·에세이와 달리, 캠프 조직과 운영의 실제 과정을 단계별 체크리스트 27가지로 촘촘하게 정리했다. 후보자의 출마 결심 단계부터 선거 전략, 메시지 설계, 위기관리, 온·오프라인 조직 구축, 창의적인 유세 실무까지 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안내한다.책은 “
-
쿠팡 파트너스 연합회, 퀵플렉서 현장 방문…고충 청취하고 개선안 마련 나선다
쿠팡의 배송 전문 자회사 쿠팡 로지스틱스 서비스(쿠팡CLS)와 협력 관계에 있는 쿠팡 파트너스 연합회(Coupang Partners Association, CPA)가 퀵플렉서들의 근무 여건 개선을 위한 현장 행보에 나섰다. CPA는 지난 7월 29일 인천5캠프를 시작으로, 31일에는 일산1캠프와 7캠프를 방문해 퀵플렉서들에게 커피차를 제공하고 현장 대화를 통해 실질적인 고충을 청취했다.이번 방문은 단순한 격려 차원을 넘어, 퀵플렉서들이 직면한 구조적 문제를 직접 파악하고, 이를 제도 개선으로 연결하기 위한 취지로 진행됐다. CPA 소속 대표들이 직접 캠프를 찾은 이번 행사는 캠프 운영 실태와 기사 개개인의 업무 환경을 면밀히 살펴보는 계기가 됐다.현장에
-
이투스 정승제 강사, 위너스클럽 17기 모집...1000만원 장학금 지원
이투스에듀 고등 온라인 강의 브랜드 ‘이투스’ 소속 정승제 강사가 2026 수능에서 성적 향상을 이룬 학생에게 1,000만 원의 장학금을 지원하는 ‘위너스클럽’ 17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위너스클럽’은 1년간의 노력 끝에 수능 성적이 크게 향상된 수강생에게 대학 입학 장학금을 지원하며, 이후에도 지속적인 교류를 이어갈 수 있도록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2009년 1기를 시작으로 2025년 현재 17기를 운영 중이다. 클럽 회원들이 추천하는 학생에게는 강좌 50% 할인권을, 수능에 재도전하는 회원에게는 강좌 패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성적이 크게 향상된 우수 회원 3명을 선정해 총 1,000만 원의 대학 입학 장학금을 수여한다. 정회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