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이롭 X 최현석 셰프’ 라스트 라이브 방송 12일 열린다
㈜오하임앤컴퍼니가 전개하는 친환경 가전 브랜드 이롭(eerop)이 최현석 셰프와 함께 요리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마지막 방송을 오는 12일 밤 8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방송은 6월 진행한 첫 라이브 이후 연속 완판 행진을 진행하며 받은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마지막찬스로 마련됐다. 기존의 혜택과 비교할 수 없는 풍성한 혜택으로 소비자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 2회차 방송 동안 완판 행진은 물론, 5점 리뷰율 98%의 압도적인 평점에 감사하며 준비한 이번 방송에서는 소비자들을 위한 더욱 특별한 혜택과 이벤트가 마련됐다. 사전에 알림을 설정한 고객에게는 14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시에는 기
-
딘딘·프로미스나인 송하영, ‘잠이 안 와(Prod. 로코베리)’ 오늘 발매
래퍼 딘딘과 그룹 프로미스나인 송하영이 색다른 음악적 조합으로 리스너들을 찾아온다. 두 사람이 함께한 신곡 ‘잠이 안 와 (Prod. 로코베리)’가 8월 12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식 발매됐다.이번 곡은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Say Yes’ 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든 감성 프로듀싱팀 로코베리(ROCOBERRY)가 전면 프로듀싱을 맡아 서정적인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여기에 ‘봄노래’, ‘슬픔이 찾아와서 그래’ 등 담백하고 감각적인 사운드로 사랑받아온 라스(LAS)가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곡의 디테일을 한층 깊게 완성했다.더블엠이엔엠(Double M Entertainment)이 제작을 맡으며, 아티스트 개성과 곡의 감성이 최대
-
찾아가는 VR 어린이안전교육 '안전택', 데이터 리포트로 증명
안전택은 아이들의 안전 교육 참여를 이끌어내고 ‘찾아가는 VR 어린이안전교육’과 효과적인 데이터를 증명할 수 있도록 국내 유일 ‘안전심리 리포트’를 제공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안전택은 담당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신청만 하면 전문 강사가 VR 기기 등 교육에 필요한 것을 직접 가지고 학교로 방문한다. 안전 담당자는 버스를 대절하거나 복잡한 행정 절차를 거칠 필요 없이, 모든 교육이 이루어지는 것을 지켜보기만 하면 된다. 이는 안전교육 기획에 대한 안전 담당자의 부담을 획기적으로 줄여준다.아이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는 핵심은 단연 '로보카폴리' 공식 IP의 힘이다. 아이들은 친숙한 캐릭터와 함께라면 '학습'이
-
결혼정보회사 듀오, 1년 만에 공식 유튜브 채널 약 1.8배 성장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이사 박수경)가 운영하는 공식 유튜브 채널이 2025년 8월 현재 구독자 115,952명을 기록, 1년 전(63,638명)보다 52,314명 늘며 약 1.82배 성장했다고 밝혔다.듀오는 2020년 3월부터 유튜브 채널 리뉴얼을 통해 단순 정보 제공이나 광고성 콘텐츠 에만 머무르지 않고, 다양한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영상을 선보이고 있다. 이를 통해 결혼정보회사가 가진 딱딱한 이미지를 벗고, 친근하고 트렌디한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성과도 뚜렷하다. 2024년 8월 63,638명이었던 유튜브 구독자는 1년 만에 115,952명으로 증가했고, 주요 영상의 좋아요·댓글·공유 등 상호작용도 함께 증가했다.한편, 듀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셀
-
제6회 수원캠핑카쇼 전시회, 9월 12일 수원컨벤션센터서 개막
‘제6회 수원캠핑카쇼’가 9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회는 캠핑카·카라반·트레일러 등 국내외 주요 레저차량 브랜드가 총집결해 완성차, 수입 프리미엄 모델, 맞춤형 제작 차량까지 폭넓게 선보인다.행사 현장에서는 실물 관람과 함께 브랜드별 비교 체험, 전문 상담, 계약이 가능해 캠핑 입문자부터 숙련된 마니아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레저차량 종합 쇼룸’이 될 전망이다.주최 측은 “캠핑 문화의 확산과 함께 전문성 있는 전시회에 대한 수요가 커지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최신 레저차량 트렌드와 시장 흐름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입장권은 공식 홈페이지
-
주식회사 쥬노, 대구 신세계백화점서 ‘MBTI 유니버스’ 체험형 팝업 성공적 마무리
주식회사 쥬노는 지난 8월 8일부터 10일까지 대구 신세계백화점 8층 문화홀에서 진행한 ‘MBTI 유니버스’ 행사가 관람객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11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국내 유일 MBTI 저작권 보유사 어세스타의 전문 1대1 퀵 코칭, 진로 상담, 연애 상담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자기 이해와 타인 이해를 돕는 다양한 체험형 팝업으로 기획됐다. 다채로운 체험 부스도 마련됐다. 나만의 티셔츠 만들기, 퍼스널컬러 진단, MBTI 아로마, 반려식물 만들기, MBTI 스테이션 체험과 함께 화과자·후우링·향수 만들기 등 엄선된 8종의 원데이 클래스가 운영됐다. 참가비는 1~2만원으로,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이 참여했다.주
-
혜성이아이엠, 2인 동시 진동운동기 ‘듀얼콕’ 출시
플라스틱 사출성형 전문업체 ㈜혜성이아이엠이 2명이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진동운동기 ‘듀얼콕’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헬스, 재활, 홈트레이닝, 마사지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듀얼콕’은 붕어운동, 발목펌프, 마사지, 지압 기능을 갖췄으며, 2명이 동시에 서로 다른 동작을 수행할 수 있다. 3단계 강도 조절과 5·10·15분 타이머 기능을 지원하고, 모든 조작은 리모컨으로 가능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운동 전·후 근육 이완, 혈액순환 촉진, 통증 완화, 부종 감소, 변비 개선 등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으며, 스포츠 선수, 재활 치료 환자, 일반 가정 사용자 등 폭넓은 계층이 사용할 수 있다. 내구성이 높
-
샤브올데이, 카카오채널 댓글이벤트…총 275명에 식사권
프리미엄 호텔식 샤브뷔페 브랜드 샤브올데이가 지난 8월 7일부터 9일까지 진행한 카카오채널 댓글이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이벤트는 말복 이벤트, 신메뉴 출시, 샤브올데이X골프존 협업을 주제로 한 깜짝 게릴라 이벤트로, 사흘간 전국에서 수많은 고객들이 참여했다.이벤트는 샤브올데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참여자 중 총 275명을 추첨해 식사권을 증정한다. 경품은 ▲6만 원권 5명 ▲3만 원권 70명 ▲5천 원권 200명으로 구성됐다. 당첨자는 내부 추첨을 거쳐 개별 안내되며, 식사권은 지정된 기간 내 전국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샤브올데이는 2023년 첫 매장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 158개 매장을 운영하
-
코나에코홈, 프리미엄 ‘베스코비데’ 네이버 강세일 진행
(유)코나에코홈(대표 정호영)이 자사 프리미엄 전자식 비데 브랜드 ‘베스코비데(VESKO)’의 네이버 강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네이버 공식스토어에서 열리며, ICON-5200과 ICON-6200 등 인기 모델을 최대 3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두 모델 모두 국내에서 생산되었으며 풀 스테인리스 노즐, IPX5 방수 등급, 1년 무상 A/S를 제공해 내구성과 위생성을 강화했다. 코나에코홈은 물가 상승기에 소비자 부담을 줄이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 정책을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다.행사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후기 이벤트도 마련된다. 네이버 포토리뷰 작성 시 아이스 아메
-
마이월드메이커(주), '2025 이노베이션&소비자가 선호하는 혁신기업·브랜드 대상' 수상
마이월드메이커(주)(대표 이창하)가 8월 8일 개최된 ‘2025 이노베이션 & 소비자가 선호하는 혁신기업·브랜드 대상’에서 ‘모바일게임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노베이션 & 소비자가 선호하는 혁신기업·브랜드 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 미디어 그룹이 혁신을 선보인 기업과 기관, 인물을 포함해 많은 소비자로부터 선호 받는 유망, 우수 기업과 브랜드를 발굴하여 국내외에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됐다.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경기도 이천시의회 김재국 의원, 한국전력거래소,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경기대 박물관 장석 관
-
한국경공사, 오는 25일 제 18회차 공매 예정
2025년 8월 25일, 한국경공사(Kapao)의 제 18회 공매에서는 백화점 및 주유소 상품권이 무려 액면가의 50% 할인된 가격에 대거 출품될 예정이다.이번 공매에서는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비롯해 총 6개의 상품권이 공매에 나올 전망이다.이들 상품권은 일반적으로 액면가 그대로 구매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이번 공매에서는 절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제공된다.한국경공사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합리적 쇼핑과 생활비 절감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상품권을 액면가 대비 절반 가격 수준으로 출품했다”며, “특히 롯데, 신세계 등 대형 유통사 상품권이 포함되어 있어 활용도가 매우 높다”고 설명했다.주유소 상품권 역시 큰
-
(주)부강솔루션, ‘2025 이노베이션&혁신기업·브랜드 대상’ 수상 영예
(주)부강솔루션(대표 박수철)이 8월 8일 개최된 ‘2025 이노베이션 & 소비자가 선호하는 혁신기업·브랜드 대상’에서 ‘반도체웨이퍼 재생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노베이션 & 소비자가 선호하는 혁신기업·브랜드 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 미디어 그룹이 혁신을 선보인 기업과 기관, 인물을 포함해 많은 소비자로부터 선호 받는 유망, 우수 기업과 브랜드를 발굴하여 국내외에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됐다.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경기도 이천시의회 김재국 의원, 한국전력거래소,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경기대 박물관
-
도시락 프랜차이즈 오봉도시락, 전국대학생패션연합회 O.F.F, 제29회 하반기 정기 패션쇼 'Be Harmony' 협찬
프리미엄 도시락 창업 프랜차이즈 오봉도시락(대표 남재우)이 전국대학생패션연합회 O.F.F.(Off the Fixed idea of Fashion)의 제29회 하반기 정기 패션쇼 'Be Harmony'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오는 8월 17일 오후 6시 광명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개최되는 이번 패션쇼는 '조화(Be Harmony)'라는 주제 아래 패션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고 자유로움과 개성, 새로움을 추구하는 전국 대학생 디자이너들의 실험적인 의상을 선보일 예정이다.1996년 설립된 O.F.F.는 29년간 지속된 유대 깊은 커뮤니티를 바탕으로 현재까지 5,000명에 달하는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한 대학생 패션 연합회다. 현재 서울 경인지부, 대구 경북지부, 부산 경남지
-
에어비앤비, 추석 황금연휴 맞아 장기 숙박 여행 캠페인 전개
에어비앤비가 올해 최장 열흘에 달하는 추석 황금연휴를 앞두고 ‘열흘간의 추석살기’ 캠페인을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은 장기 숙박에 적합한 숙소와 현지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을 결합해, 여행객들이 여유롭고 몰입감 있는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에어비앤비 내부 분석에 따르면, 올해 추석 연휴 한국인 여행객이 검색한 상위 해외 여행지 중 80%가 유럽, 북미, 오세아니아 등 장거리 노선이었다. 이탈리아와 프랑스가 검색 상위를 차지했으며, 프랑스 파리·니스, 이탈리아 로마·피렌체 등이 대표 인기 도시로 꼽혔다. 특히 피렌체는 전년 대비 검색량이 약 90% 증가했다.이번 캠페인에는 방송인 김숙과 한혜진이 참여
-
치킨파머스, 인기 유튜브 '워크맨' 출연...현장 리얼 리뷰 화제!
치킨과 파스타의 조합으로 외식 시장에 새로운 카테고리를 개척한 ‘치킨파머스’가 인기 유튜브 콘텐츠 ‘워크맨’ 촬영을 진행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촬영은 치킨파머스의 위례중앙점에서 진행되었으며, 진행자가 직접 매장 직원으로 하루를 체험하며 브랜드의 운영 방식과 메뉴, 고객 응대까지 생생하게 경험하는 형식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치킨파머스만의 특색 있는 메뉴와 활기찬 매장 분위기, 높은 홀 매출 비중으로 인한 고객 밀착형 서비스가 자연스럽게 콘텐츠에 녹아들며 현장감을 더했다. 치킨파머스 관계자는 “치킨파머스는 단순한 치킨 브랜드가 아니라, 파스타와의 조화를 통해 ‘치스토랑’이라는 새로운 외식 장르를 선도
-
코스모코스 다나한·꽃을든남자, 두피·피부 고민 잡는 신제품 4종 출시
KT&G 계열사 ㈜코스모코스가 여름철 두피와 피부 고민을 동시에 해결해줄 신제품 4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한방화장품 브랜드 다나한에서 선보이는 탈모 케어 라인 3종과 토탈 뷰티 케어 브랜드 ‘꽃을든남자’에서 출시한 고보습 수분크림 1종이다. 이번 라인업은 무더운 여름 날씨로 인해 심화되는 두피 자극, 열감, 피지, 탈모, 수분 부족 등 계절적 피부 스트레스 해소에 초점을 맞췄다.먼저 다나한에서 새롭게 출시한 ‘초담은’ 라인의 탈모 케어 3종은 브랜드 정체성인 자연 한방 원료와 현대 탈모 과학을 접목해 효능과 사용감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군이다. 전 제품에는 두피 본연의 건강함을 키워주는 어성초, 자소엽,
-
로칼 유정범 "경기 회복세 선제 대응으로 매출 퀀텀 점프"
최근 소비 개선과 수출 호조 등으로 경제 전반에 대한 전망이 긍정적으로 나타나는 가운데 로칼(대표 유정범)이 인력 충원을 통해 선제 대응에 나선다. 한국은행의 '7월 소비자동향조사' 결과에 따르면 이달 소비자심리지수(CCSI)는 110.8로, 6월(108.7)보다 2.1포인트(p) 상승했다.CCSI는 현재생활형편·생활형편전망·가계수입전망·소비지출전망·현재경기판단·향후경기전망 6개 지수를 이용해 산출한 지표다. 100보다 높으면 장기평균(2003~2024년)과 비교해 소비 심리가 낙관적임을, 100을 밑돌면 비관적임을 뜻한다. 이 지수는 지난해 12월 비상계엄으로 12.5p 급락했다가 올해 1월(+3.0p)과 2월(+4.0p) 두 달 연속 상승했다. 이후 3월(-1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