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레스케이프, 프랑스 벨 에포크 시대의 화려함 담은 부티크 웨딩 런칭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가 프랑스 벨 에포크 시대의 우아함을 담은 부티크 웨딩을 새롭게 런칭한다. 이번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레스케이프 웨딩은 도심 속에서 프랑스의 우아함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도록 연출되어 차별화된 웨딩을 경험하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 이 웨딩의 가장 큰 특징은 이벤트 룸을 비롯해 호텔 라운지, 레스토랑, 바 등 호텔의 시그니처 공간에서 플라워 연출부터 메뉴, 피로연까지 고객 맞춤형 웨딩 스타일을 제안한다. 특히 레스케이프는 2018년 프랑스 정부로부터 최고 권위인 레종도뇌르 훈장을 수여받은 부티크호텔 인테리어의 대가 자크 가르시아가 설계한 부티크 호텔로
-
‘더보이즈-라이즈-민호(샤이니)-에스파-엔시티 위시-있지-트리플 에스’ 출연 ‘2024 K-링크 페스티벌’ 내달 5일 개최
‘2024 K-링크 페스티벌’(2024 K-Link Festival)에 K-POP 스타들이 총출동한다. ‘2024 K-링크 페스티벌’이 오는 10월 5일 오후 5시 인천 인스파이어 리조트 아레나에서 개최한다. ‘2024 K-링크 페스티벌’은 ‘2023~2024 한국방문의 해’의 핵심 주제인 K-Culture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대형 한류 이벤트로 국내외 K-POP 팬들을 위한 축제가 펼쳐진다. 이번 페스티벌을 위해 더보이즈, 라이즈, 민호(샤이니), 에스파, 엔시티 위시, 있지, 트리플 에스 등 총 7팀의 K-POP 스타들이 참여한다. 이들은 개성 강하고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쳐 글로벌 팬들과 함께 호흡하며 완벽한 무대를 만들 예정이다. K-POP 스타들의 공연에 앞
-
계절 변화에도 흔들림 없다 환절기 피부 구원할 필수 아이템
푹푹 찌는 뜨거운 여름에서 차가운 바람이 부는 가을로 넘어가는 환절기가 되면 기온과 습도가 급격하게 변화하면서 피부가 건조하고 민감해진다. 자연스럽게 피부 탄력이 떨어지고 장벽이 약해져 평소보다 관리에 더욱 신경 쓰는 사람들이 많아진다. 이에 환절기에도 피부를 튼튼하게 지켜줄 수 있는 제품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하얗게 올라온 각질 먼저 빠르게 제거해야 환절기가 되면 일교차가 커지고 대기의 습도가 급격히 낮아진다. 이런 환경 탓에 피부 수분이 빠르게 증발하고 피지 분비가 감소해 각질이 쌓이기 쉬운 상태가 된다. 피부에 쌓인 각질 제거를 꼼꼼하게 해야 보습 관리도 탄력을 받을 수 있다. 몸과 얼굴의 피부
-
생활맥주, 2024 옥토버페스트 이벤트 실시.. 로컬 수제맥주부터 저알콜 맥주까지 선보여
생활맥주가 맥주의 계절을 맞이하여 26일부터 생활맥주표 ‘옥토버페스트’를 개최한다. 옥토버페스트는 매년 9월 말 독일 뮌헨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맥주 축제다.생활맥주에서 진행하는 ‘옥토버페스트’는 9월 26일(목) 부터 10월 10일(목)까지 보름간 전 직영 매장에서 진행된다. 독일 현지에 가지 못해도 생활맥주에서 다양한 수제 맥주를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수제 맥주 10잔을 마신 고객에게 2만원 페이백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하나의 포인트로는 생활맥주 최초로 선보이는 저알콜 맥주다. 이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벨기에식 밀맥주인 윗비어 스타일의 ‘생활위트’ 와 ‘헤이지 페일에일인 ‘노이어’ 를 1.5도의 저알콜
-
레드페이스, 스타일과 기능 겸비한 간절기 아웃도어 재킷 출시
날씨가 한풀 꺾이며 본격적인 등산 철이 시작됐다. 요즘처럼 아침저녁으로 서늘한 바람이 불어오는 시기에는 땀이 난 후 몸이 식을 것을 대비한 방풍 재킷이 필수다. 이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스타일과 아웃도어 기능을 모두 갖춘 여성용 재킷을 출시했다.콘트라 액티브 샤인 우먼 재킷은 레드페이스만의 자체 개발 기능성 소재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를 적용해 산에서 불어오는 거친 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방풍 기능이 특징이다. 이는 특수 폴리우레탄에 멤브레인을 접착시켜 만든 기능성 소재로 가을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주며, 산행 중 발생하는 땀과 열기를 빠르게 배출해 최적의 컨디션 유지를 도와준다. 재킷 후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가을 분위기 물씬 풍기는 ‘폴 인 러브’ 애프터눈 티 출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폴 인 러브 (Fall in Love)’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호텔 8층에 위치한 포근한 분위기의 더 라운지에서 감미로운 가을날의 오후를 더욱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고자 ‘폴 인 러브’ 애프터눈 티를 기획했다. ‘폴 인 러브’ 애프터눈 티는 깊은 맛의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차분한 가을에 어울리는 티 세트를 선보이고자 마련됐다. 이에 시그니처 디저트로는 가을 감성을 자극하는 도토리를 형상화한 타르트부터, 제철 밤이 들어간 몽블랑 파나코타, 감미로운 계절에 잘 어울리는 얼그레이 한라봉 가나슈 등 가을날의 색감과 분위기를 듬뿍 담은 아이템이 돋보인다. 이 외에도
-
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호텔 및 L7호텔 시그니처 향 도입…향기 마케팅 일환
롯데호텔앤리조트는 롯데호텔과 L7호텔에 시그니처 향을 도입한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지난 2017년 ‘워크 인 더 우드’를 시그니엘 브랜드의 시그니처 향 으로 첫 도입하여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후 소비자 요청으로 디퓨저, 룸스프레이 등 소매 상품으로까지 출시되며 호텔 PB 상품의 대표 사례로 알려지기도 했다. 이번에 새로 개발한 향은 롯데호텔의 임브레이싱 모먼트(Embracing Moments)와 L7호텔의 레이어드(Layered)이다. 각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아 향기로 표현했다. 임브레이싱 모먼트는 롯데호텔에서 시작되는 고급스러운 여정을 베르가못의 평온함, 침향과 백단나무의 우아함 속에 표현하고, 생강과 인삼을 더해
-
웨스틴 조선 서울, 각양각색 가을 식음 프로모션 선봬
웨스틴 조선 서울이 가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셰프 스페셜 코스 메뉴와 와인 페어링을 곁들인 이탈리안 다이닝, 프리미엄 일식 코스 요리 등 각양각색 가을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이탈리안 레스토랑 루브리카는 오는 10월 8일 이탈리아 미식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탈리안 셰프 초청 스페셜 갈라 디너를 개최한다. 이번 갈라 디너는 이탈리아 피렌체의 유명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리스토란테 프레스코발디(Ristorante Frescobaldi)의 헤드 셰프인 알레산드로 자니에리(Alessandro Zanieri)를 초청해 창의적이면서도 현대적인 이탈리아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알레산드로 자니에리 셰프는 이탈리아 전통 요리에
-
KT&G ‘릴 에이블’ 전용스틱 ‘리얼’ 신제품 3종 출시
KT&G(사장 방경만)가 25일 ‘릴 에이블(lil AIBLE)’의 전용스틱 브랜드인 ‘리얼(REAL)’ 신제품 3종을 전국 편의점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로 출시되는 제품은 정통 시가 잎 20%를 함유한 ‘리얼 시가리쉬(REAL CIGARISH)’, 기호에 따라 다른 취향을 즐길 수 있는 ‘리얼 써니스트(REAL SUNEST)’, 시원함이 특징인 ‘리얼 아이스 피크(REAL ICE PEAK)’ 3종이다. 이에 리얼의 제품 라인업은 기존에 판매되고 있는 ‘리얼 레귤러’, ‘리얼 카메오’, ‘리얼 아이스’ 3종에 이번 신제품 3종이 더해져 총 6종으로 확대됐다. KT&G는 릴 에이블 전용스틱 통합 브랜드인 ‘에임(AIIM)’의 명칭을 없애고, 타입별 독자적인 특성을 강조한 ‘리얼(
-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Design Your Wedding’ 웨딩 쇼케이스 개최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동대문)가 오는 10월 3일과 9일 새롭게 선보이는 콘셉트로 웨딩 쇼케이스 ‘디자인 유얼 웨딩(Design Your Wedding)’을 개최한다.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의 개성과 취향에 맞는 맞춤형 웨딩을 선호하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꿈꿔온 웨딩의 로망을 실현해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오후 3시부터 오후 5시까지 호텔 B1층에 위치한 그랜드 볼룸을 메인으로 노보텔 동대문 호텔의 최상층인 루프톱에서의 야외 웨딩 공간을 선보이며 유명 플라워 디자이너 2팀이 3일과 9일 각각 다른 콘셉트로 연출할 예정이다. 3일의 경우 감성적이고 로맨틱한 플라워 장식의 그랜드볼룸
-
캘빈클라인, '뉴진스'와 함께하는 2024 가을 캠페인 공개
캘빈클라인은 오늘 글로벌 무대에서 K팝의 독보적인 위상을 만들어가고 있는 ‘뉴진스’의 다섯멤버와 함께한 2024 가을 캠페인의 대미를 장식하는 마지막 챕터를 소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패션브랜드 뿐만 아니라 글로벌 팝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으로도 유명한 포토그래퍼 고든 본 스타이너의시선으로 이번 시즌의 새로운 데님과 가을 상품들을 착용한 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그리고 혜인을 담아냈다.이번 캠페인은 생동감 있는 컬러와 빛나는 스포트라이트를 통해 하나의 팀으로서의 뉴진스 뿐만 아니라, 개개인 멤버들의 매력을 자연스러우면서도 쿨하게 드러냈다. 특히 캠페인 영상에서는 Kah-Lo, Karma Fields & Associanu의 음악 ‘It G
-
스톤헨지, 크로싱 / 러브노트 신규 컬렉션 출시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가 2024 가을 시즌을 맞아 신규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크로싱(CROSSING)’과 ‘러브 노트(Love Knot)’ 컬렉션은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스톤헨지의 디자인 경향이 잘 드러나는 제품으로 연인간 사랑의 감정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특히, 고유 시그니처를 강화하여 목걸이, 귀걸이, 팔찌, 반지 등의 라인으로 확장된 컬렉션을 선보인다. ‘크로싱 컬렉션’은 ‘서로의 마음이 만나는 순간’을 직선과 볼륨감 있는 곡선으로 표현했다. 그중, 뉴진스 민지가 화보에서 선보인 귀걸이 제품은 출시하자마자 스톤헨지 전 매장 주간 판매 1위를 기록, 시즌 베스트 제품으로 선정되었다. 브랜드 측은, 소비자의
-
SJ그룹 캉골, TWS(투어스)와 함께한 AW화보 공개··· ‘레트로코어’ 본격 선보인다
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이 전개하는 영국 패션 브랜드 ‘캉골’이 브랜드 엠베서더 TWS(투어스)와 함께한 2024년 가을·겨울 비주얼 캠페인을 26일 공개했다. 이번 촬영은 ‘데일리 스쿨 라이프’ 라는 테마로 학교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TWS의 밝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담아 표현했다. 또한 각 멤버들이 직접 선택한 제품을 주력 아이템으로 스타일링한 이미지와 영상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TWS가 선보인 올 하반기 캉골 의류 컬렉션의 주요 컨셉은 ‘레트로코어(Retrocore)’다. ‘역사 속에 주목을 받았던 패션 아이템들을 브랜드의 감성과 결합해 재해석한 것’을 의미하며, 대표 제품은 ‘레트로코어 60/40 마운틴 파
-
찰스앤키스(CHARLES & KEITH), BLVCK과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선보여
찰스앤키스(CHARLES & KEITH)는 올 블랙 디자인으로 유명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BLVCK(블랙)과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2017년 프랑스 디자이너 줄리안 오하얀(Julian O’hayon)에 의해 설립된 BLVCK은 올 블랙 라이프스타일을 대표하는 패션 브랜드로 전통적인 패션의 산업의 기준을 혁신하는 의류, 액세서리, 가죽 제품을 선보여왔다. BLVCK은 품질과 디자인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고, 개인의 삶을 스스로의 방식으로 사는 것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한다. 찰스앤키스와 BLVCK의 협업 컬렉션 #CharlesKeithxBLVCK은 현실 세계와 디지털 세계의 섬세한 경계를 탐구한다. 독특한 비율과 예상치 못한 순간
-
폰타나, ‘스파이시 베이컨&머쉬룸 크림 파스타소스’ 출시
유럽 정통 프리미엄 브랜드 폰타나가 국내 1위 크림 파스타소스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카르니아 베이컨& 머쉬룸 크림’에 크러쉬드 레드 페퍼와 블랙 페퍼로 매콤한 맛을 더한 ‘카르니아 베이컨&머쉬룸 스파이시 크림 파스타소스’를 출시했다. 폰타나는 차별화된 원재료와 유럽 정통 레시피를 바탕으로 본고장 특색이 담긴 깊고 고급스러운 맛을 구현해왔다. 특히 ‘카르니아 베이컨&머쉬룸 크림 파스타소스’는 고소한 알프레도 크림 소스에 쫄깃한 버섯과 베이컨을 듬뿍 넣어 요리하는 이탈리아 카르니아(Carnia) 레시피를 재현, 진한 감칠맛과 풍성한 식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베이컨&머쉬룸 크림 파스타도 매콤하게 즐기고 싶
-
목시 서울 명동, 이색 꿀조합 페어링 세트 ‘치킨 & 비어’ 선봬
목시 서울 명동의 라운지 & 바 바 목시는 누구에게나 인기 있는 메뉴로 손꼽히는 치킨과 다채로운 사이드 디시 및 맥주 구성의 페어링 세트 ‘치킨 & 비어’를 선보인다. ‘치킨 & 비어’는 셰프가 직접 24시간 동안 염지한 닭 다리살과 특별 레시피로 완성된 크리스피 치킨 또는 라임을 활용한 셰프의 특제 소스와 이국적인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고수가 절묘한 조화를 이룬 라임 데리야키 치킨 중 택 1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그린 샐러드, 감자튀김, 치즈볼, 홈메이드 피클 등 다채로운 사이드 디시가 케첩, 스위트 칠리소스, 허니 머스터드소스, 소금 등 소스 4종과 함께 제공된다. 또한 시원한 청량감을 더해 줄 맥주 2캔이 함께 제
-
쿠팡, ‘하반기 주방페어’ 진행…가을맞이 주방 새단장 찬스
쿠팡이 인기 주방용품을 한 곳에 모은 기획전 ‘하반기 주방페어’를 오는 10월 6일까지 약 2주간 진행한다.주방페어는 쿠팡 주방용품 카테고리 대표 할인전으로, 올 하반기에는 캠핑/피크닉용품 및 주방 새단장을 위한 아이템들을 중심으로 준비했다.다양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폭넓은 품목들을 갖췄다. 각 카테고리별 주요 참여 브랜드는 ▲쿡웨어 (테팔, 키친플라워, 그린팬, 해피콜) ▲테이블웨어 (메종오브제, 데일리라이크, 아띠홈, 쓰임) ▲주방잡화 (스타픽스, 스텐팩토리) ▲주방소모품 (프로그, 롯데이라이프, 이지엔) ▲밀폐보관용기 (락앤락, 글라스락, 땡스소윤, 비트리, 나누담, 비엘락) 등이 있다.눈여겨 볼 만한 대표 상품은 ▲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