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감성코퍼레이션, 스노우피크 어패럴X다이나믹 듀오와 함께 한 특별한 하루 공개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기업 감성코퍼레이션(대표이사 김호선, 036620)이 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힙합 듀오 다이나믹 듀오가 만나 일상 속 여유를 함께 느낄 수 있는 특별한 하루를 공개했다.이번 화보는 Rhythm and Style이라는 컨셉으로 바쁜 도심 속 여유를 찾고 자신만의 리듬을 즐기는 일상의 순간들을 담았다.화보 속 다이나믹 듀오는 각기 개성 넘치고 재기 발랄한 모습을 선보이며 자유롭고 편안한 무드를 연출했다. 평소 스타일리시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자랑하는 개코는 모노톤의 헤비 아우터와 톤 온 톤 셋업 스타일링으로 그만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특히 컬러감 있는 캡 모자, 비니와 같은 액
-
가을철, 건강한 피부 관리를 위한 에센스 마스크! 쏘내추럴 ‘살버터 글로우 크림 팩’
피부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 쏘내추럴(SO’ NATURAL)에서 급격하게 떨어진 기온으로 무너진 피부 장벽을 회복시켜줄 고보습, 고영양 ‘살버터 글로우 크림 팩’을 추천한다.쏘내추럴 ‘살버터 글로우 크림 팩’은 피부 속부터 영양감을 채워주어 맑고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 주는 미백, 주름개선의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원단 자체 무게의 20배를 흡수하는 3겹 시트가 에센스를 듬뿍 머금어 피부에 가득 찬 영양감을 부여해 준다. 네모난 패드 형태로 원하는 곳 어디든 사용할 수 있으며, 바쁜 아침에도 ‘살버터 글로우 크림 팩’ 하나로 빠르게 스킨케어가 가능하다.또한 비건 살버터가 피부 온도에서 사르르 녹아 모공을 막지 않고 피
-
푸마, 니벨크랙과 손잡고 ‘철강의 강인함’ 담은 포항스틸러스 스페셜 컬렉션 론칭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축구 문화를 기반으로 설립된 패션 브랜드 겸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니벨크랙(NIVELCRACK)’과 함께 ‘HOTTER THE FIRE, STRONGER THE STEEL WE ARE STEELERS’ 포항스틸러스 스페셜 컬렉션을 론칭한다. K리그(프로축구) 전통의 명가 포항스틸러스의 공식 용품 후원사로 함께하고 있는 푸마가 다양한 형태로 축구 문화를 담아내는 브랜드 니벨크랙과 만나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인다. ‘The hotter the fire, the stronger the steel(불이 뜨거울수록 더욱 강한 철을 만든다)’이라는 컬렉션 슬로건에는 어떤 어려운 상황에도 “영원히 강한” 클럽의 강인한 정신력과 역사적 상징이 고스란히 담겼다. 푸마와
-
더본코리아, 국내 최대 규모 BBQ존 구성 ‘2024 홍성 글로벌 바비큐 페스티벌’ 개최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가 충남 홍성군과 함께 오는 11월 1일(금)부터 3일(일)까지 홍성군청 일대에서 ‘2024 홍성 글로벌 바비큐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더본코리아는 우리나라 최대 축산도시인 홍성에서 한우와 한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판매촉진을 통해 지역 상권에 활력을 불어놓고자 이번 페스티벌을 기획했다. 지난해 48만 명의 관광객이 몰리는 대흥행을 기록한 만큼 올해에는 BBQ 존 규모와 즐길거리 등을 더욱 확대해 운영할 예정이다.대표적으로 이번 축제에는 100여 개의 장비로 구성된 국내 최대 규모의 바비큐존을 마련해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더본코리아가 자체 제
-
SPC 배스킨라빈스, 생년 빈티지 콘셉트 ‘떠먹는 큐브 케이크’ 2종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새로운 케이크 라인업으로 플레이버 출생 연도를 기념하는 ‘떠먹는 큐브 케이크’를 론칭하고, 신제품 ‘1979 쿠앤크 떠먹는 큐브’ 와 ‘2007 뉴치케 떠먹는 큐브’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떠먹는 케이크’로, 태어난 해의 빈티지 아이템을 선물하는 트렌드를 반영한 ‘생년 플레이버’ 콘셉트로 개발됐다. ‘쿠키 앤 크림’, ‘뉴욕 치즈케이크’ 등 배스킨라빈스 스테디셀러이자 시그니처 플레이버를 떠먹는 큐브 케이크로 재구성해 소비자들이 자신과 동일한 연도에 탄생한 플레이버와 함께 특별한 날을 기념할 수 있다. 또한, 뚜껑이 있는 사각 용기에 제공돼 보관 및 취식에도 용이하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번
-
KT&G 상상마당, '제7회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 뮤지컬 ‘설공찬’ 선정
KT&G 상상마당은 국내를 대표하는 창작 뮤지컬 지원프로그램 <제7회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의 최종 선정작으로 ‘설공찬’을 선정 했다. 올해 7회를 맞는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는 국내 창작 뮤지컬 준비 과정을 지원하여 다양한 공연으로 공연 문화 활성화에 기여한다는 취지로 <더 픽션>, <로빈>, <메리셸리>, <디어 마이 라이카>, <킴즈>등의 공연을 성황리에 개최한 바 있다. <로빈>, <더 픽션>, <메리셸리>등은 상상스테이지 챌린지 초연 이후, 다양한 곳에서 공연을 하며 뮤지컬계의 주목을 받았다.<제7회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는 2024년 8월 5일부터 2024년 9월 20일
-
롤링힐스 호텔, ‘테이스트 오브 롤링 패키지’ 출시…‘단풍 구경+제철 별미’
롤링힐스 호텔이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와 풍미를 편안하게 만끽할 수 있는 ‘테이스트 오브 롤링(Taste of Rolling)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50여종의 꽃과 나무로 가꿔진 호텔 정원에서 느긋하게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고, 제철 식재료로 차려낸 다채로운 별미를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먼저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블루 사파이어의 디너 뷔페 2인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가을 바다의 보물인 대하를 활용한 대하 해파리 냉채, 모둠 버섯 강정, 단호박 크림 뇨끼 등 제철 식재료로 만든 요리를 비롯해 블루베리 밤 파이, 유자 진저 푸딩, 사과 프랑지판 등 달달한 디저트도 맛볼 수 있다. 또한 울긋불
-
공단기, 지방직 7급 공무원 시험 합격 예측 풀서비스 오픈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11월 2일 시행되는 지방직 7급 필기 시험의 합격을 예측하는 ‘풀서비스’를 공개하며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공단기의 풀서비스는 ▲채점 및 점수 산출 ▲과목별 성적 분석 ▲경쟁자 분석 ▲합격 예측 ▲시험 해설 강의 등 시험에 대한 모든 정보를 한곳에서 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올인원 서비스이다. 필기시험 이후 면접 준비나 수험 전략을 면밀히 세울 수 있기에 많은 수험생들이 이용하고 있다.응시자들의 점수 데이터가 누적되며 합격을 예측하는 시스템이기에 표본이 많을수록 정확도가 더 높아진다. 업계 최초로 풀서비스를 선보인 공단기는 10년간의 데이터와 피드백을 바
-
메가MGC커피, ‘캐치! 티니핑’ 새 시즌 콜라보 MD 및 신메뉴 출시
대한민국 대표 커피브랜드 메가MGC커피가 지난 16일부터 방영을 시작한 SAMG엔터 티니핑 시리즈의 신작, ‘캐치! 티니핑’ 시즌5와 콜라보레이션 한 MD 6종과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메가MGC커피는 지난 8월에 출시해 예상치보다 2배 이상 판매되며 온라인 스토어 품절까지 일으켰던 영화 <사랑의 하츄핑> 공식 피규어에 이어 새로운 시즌인 ‘캐치! 티니핑’ 시즌5까지 두 번째로 협업하면서 콜라보 메뉴도 출시하게 됐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하츄핑 딸기 밀크쉐이크 △빤짝핑 망고 밀크쉐이크 등 신메뉴 2종과 △우주선 빨대 텀블러 △콜드컵 키링 텀블러 △하츄핑 실리콘 가방 △로켓 멀티통 △카메라 빔 키링 △랜덤 티니핑 파츠
-
롯데관광개발, ‘HIGH&’ 시드니 비즈니스 패키지 출시…‘추워지는 겨울, 한여름의 호주로’
롯데관광개발은 호주 여행 성수기를 맞아 프리미엄 브랜드 ‘HIGH&(하이앤드)’ 대양주 대표 상품으로 호주 시드니 비즈니스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우리나라와 계절이 반대인 호주의 여름은 추운 한국과 달리 따뜻한 날씨를 즐길 수 있어 한국인들에게 여행 성수기로 꼽힌다. 5박 7일로 구성된 이번 상품은 12월부터 2월까지 매주 화요일, 토요일 출발한다. 인천에서 시드니 왕복 직항에는 아시아나항공의 비즈니스 클래스를 이용한다. 롯데관광개발은 아시아나항공 A380 비즈니스 스마티움 클래스 12석을 확보해 고객들의 편의를 높였다. 비즈니스 클래스 이용객은 전용 체크인 카운터와 전용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으며 완전히 누울 수
-
쿠팡, 인기 간식 할인전 ‘스윗 세일’ 열어…최대 51% 할인
쿠팡이 초콜릿, 젤리, 과자 등 인기 간식류들을 모아 최대 51% 할인하는 ‘스윗 세일’ 행사를 11월 13일까지 연다.이번 행사는 다양한 간식류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쿠팡은 행사 페이지 내 주제별 분류를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먼저 △이번주 추천 할인에선 매주 다양한 할인 제품을 새롭게 추천한다. △카테고리별 스윗 세일에선 간식들을 종류별로 분류해 한눈에 찾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인기 간식 추천에선 ‘베스트 스낵’부터 ‘쿠폰 할인’ ‘신상 스낵’ ‘대용량 할인’ ‘캐릭터 스낵’ 등 주제에 맞춰 각각의 상품들을 한 데 모았다. 10월 한정 할인 쿠폰도 준비했다. 먼저 오는 26
-
라코스테(LACOSTE), 앰버서더 배우 안효섭과 함께한 ‘GQ KOREA’ 디지털 화보 공개
㈜동일라코스테(대표 배재현)가 전개하는 프랑스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브랜드 앰버서더 배우 안효섭과 함께한 ‘지큐 코리아(GQ KOREA)’ 디지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라코스테의 상징이자 브랜드의 헤리티지인 테니스가 메인 테마로, 라코스테의 2024년 가을·겨울 컬렉션을 입고 자연 속에서 가을의 온화한 날씨를 만끽하는 안효섭의 하루를 담아냈다. 공개된 화보 속 안효섭은 한적한 초원을 배경으로 테니스를 치는 모습과 함께 잔디밭에서 강아지와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는 등 우아하고 스포티한 라코스테의 무드를 안효섭만의 매력으로 표현했다. 특히 그는 라코스테 FW24 제품으로 클래식한 스포츠웨어 감성과
-
레드페이스, 'Into The Nature(자연 속으로)' 메시지 담은 2024 가을 영상 공개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브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4년 가을 영상을 공개했다.이번 캠페인 영상은 2024 가을·겨울 컬렉션의 메인 콘셉트인 ‘Into The Nature(자연 속으로)’ 메시지를 중심으로, 거친 바람, 모진 비바람과 같이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누구나 자연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레드페이스의 기술력을 녹여냈다.영상에서는 자연에서 마주할 수 있는 ‘거친 바람’과 ‘모진 비바람’의 두 가지 테마로 악천후에도 문제없는 아웃도어 스타일을 제안한다. 각 테마에서는 고기능의 방수, 방풍 재킷을 착용한 두 남, 여 모델과 거친 자연환경이 교차하며 레드페이스의 기능성 소재를 부각하는 연출이 돋보인다.첫 번째
-
만화 전문 비평지 '지금, 만화' 23호 발간 출판물에서 ‘인스타툰’ 까지, 청년 만화의 성장은 어디까지 인가?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와 한국만화영상진흥원(원장 신종철, 이하 진흥원)은 만화평론 활성화 사업의 하나로 펴내는 만화 전문 비평지 <지금, 만화> 23호를 발간했다. 이번 호에서는 다양한 주제와 유명 인터뷰이들을 통해 ‘시대의 기둥’인 청년이 어떻게 만화를 접했고, 어떻게 함께 성장하고 발전했는지를 탐구했다. <지금, 만화> 23호의 주제는 ‘청년+만화’. 오늘날의 청년 세대는 인터넷, 스마트폰으로 인한 사회적 변화를 그 중심에서 맞이한 세대다. 이 변화의 바람엔 만화도 포함됐다. 1990년대 인터넷을 통해 일본 만화를 ‘첫 만화’로 접한 이들이 지금의 청년 세대다. 또한 청년 세대는 웹툰의 태동 및 스마트폰
-
쿠팡, 전국 15곳 소노호텔앤리조트 특가할인...‘가을 여행’ 맞춤 프로모션
쿠팡이 ‘소노호텔앤리조트 전용 패키지 프로모션’을 내달 8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을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조식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쿠팡 고객 전용 패키지는 객실과 조식 3인(성인 2, 어린이 1) 구성으로, 소노캄·소노벨·소노문·쏠비치 등 전국 15개 지점이 참여한다. 가격은 1박당 최저 12만 원대(소노휴 양평)부터 시작하며, 대부분 상품을 20만 원대 내외로 이용할 수 있다.단풍 여행객을 위한 상품을 준비했다. 객실에서 단풍을 감상할 수 있는 ‘소노문 단양’, 설악산 인근의 ‘고성 델피노’, 주왕산국립공원 입구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는 ‘
-
MLB, 힙한 윈터 라이프 스타일 담아낸 24FW 패딩 화보 공개
F&F(에프앤에프)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LB(엠엘비)가 24FW 패딩 화보를 공개했다.‘THE REAL CURVE’ 테마 아래 공개된 이번 화보는 MZ세대는 물론 외국인 방문객이 급증하며 글로벌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서울 성수, 한남 일대에서 MLB만의 리얼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냈다. 빈티지 힙 스타일부터 고프코어까지 다양한 룩을 선보인 패딩 화보를 통해 FW시즌 트렌디한 스타일을 엿볼 수 있다.MLB는 힙한 윈터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크롭 기장부터 베이직한 숏패딩과 롱패딩 등 폭넓은 선택지로 신제품 라인을 구성했다. 특히 이번 시즌 메인 아이템인 커브패딩은 동물 복지를 준수한 RDS(Responsible Down Standard) 인증을
-
올포유, 기능적으로 우수한 머스코비 소재 경량 패딩 시리즈 출시
한성에프아이의 올포유가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가을·겨울(FW) 시즌을 맞아 기능적으로 우수한 머스코비 소재의 경량 패딩 시리즈를 출시했다.이번에 올포유가 새롭게 선보인 경량 패딩 시리즈는 다운 종류의 하나인 머스코비(MUSCOVY)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일반적인 구스, 덕다운보다 더 가볍고 따듯해 기능적으로 우수한 충전재다. 솜털이 크고 풍성해 높은 복원력(필파워)을 가지고 있어 보온성이 뛰어나며 깨끗하면서도 친환경적인 초음파를 이용한 세척 방식이 사용됐다.올포유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머스코비 소재의 다운을 선보이게 됐으며, 경량 및 헤비 다운을 활용한 패딩, 베스트 등 보다 더 다양해진 라인업의 상품들을 공개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