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시그니엘, 세계 3대 샴페인 뽀므리와 단독 에디션 샴페인 출시
롯데호텔앤리조트의 플래그십 호텔 브랜드 시그니엘은 프랑스 정통 샴페인 브랜드 뽀므리(Pommery)와 손잡고 단독 에디션 샴페인을 선보였다. 시그니엘은 지난 2022년부터 서울과 부산의 호텔 내 투숙객 전용 라운지 살롱 드 시그니엘의 하우스 와인으로 메종 드 뽀므리의 대표 샴페인인 뽀므리 브뤼 로얄(Pommery Brut Royal)을 제공 중이다. 뽀므리 브뤼 로얄은 약 40여 종의 빈티지를 섞어 만든 NV(Non Vintage) 샴페인이다. 피노 누아가 45%로 주품종이며 샤도네이와 피노 뫼니에가 뒤를 따른다. 복숭아와 시트러스의 상큼한 과실향에 이어 뒤따라오는 토스티한 2차향이 특징이다. 이번 협업을 통해 시그니엘 독점 샴페인을 선보
-
‘KDF 콘서트’, 전 세대 아우르는 라인업…룰라-왁스-디케이지-세븐어스-채수현-박현호 출연
'2024 코리아 드라마 페스티벌'이 전 세대를 아우르는 'KDF 콘서트' 출연진 라인업으로 대중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코리아드라마페스티벌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오는 10월 11일부터 20일까지 경상남도 진주시 경남문화예술회관 등에서 '2024 코리아 드라마 페스티벌'(이하 KDF)이 펼쳐지는 가운데, 13일 열리는 'KDF 콘서트'에 룰라, 왁스, 디케이지(DKZ), 세븐어스, 채수현, 박현호가 함께한다. MC는 프리랜서 방송인 이정민이 맡는다. 룰라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정상급 인기를 질주 중인 리더 이상민을 비롯해 원조 '섹시 퀸' 김지현 그리고 '힙합 걸' 채리나로 구성된 팀으로, 1990년대 최정상급 인기를 구가했던 댄스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페스타 앙상블’ 프로모션 선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페스타 바이 민구는 ‘페스타 앙상블(Festa Ensemble)’을 10월 7일부터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페스타 바이 민구의 컨템포러리 유러피안 퀴진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메뉴로는 페스타 카프레제와 브레드, 시저 샐러드와 소시지 구이, 셰프 초이스 오늘의 파스타, 한우구이와 전복, 오늘의 디저트가 있다. 특히 이번 페스타 앙상블은 수확의 계절 가을답게 신선하고 다채로운 식재료를 활용해 풍부한 가을의 맛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별도의 비용을 지불할 경우 전문 소믈리에의 추천 샴페인, 화이트 와인, 레드 와인
-
샘표, 요리 즐거움 알리는 ‘망한 요리 인증 대회’ 이벤트 진행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열심히 만들었지만 실패한 요리 경험’을 공모하는 ‘망한 요리 인증 대회’ 이벤트를 새미네부엌 플랫폼에서 진행한다.‘망한 요리 인증 대회’ 이벤트는 2022년에 많은 관심을 모은 ‘흥한요리 망한요리 페스티벌’의 열기를 기억하는 이들의 요청에 힘입어 마련됐다. 요리 실력을 뽐내는 일반적인 이벤트와는 달리 망한 요리 사진과 내용을 올리는 이벤트로, 요리에 실패한 경험이 많거나 요리 솜씨가 부족해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참여 방법은 새미네부엌 플랫폼 ‘요리해요’ 게시판에 직접 만든 요리 사진과 사연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인터넷 상에서 화제가 된 레시피를 따라했다가 ‘폭망’한
-
버거킹, 재출시 요청 1위 ‘트러플 머쉬룸 와퍼’ 출시
버거킹의 ‘트러플 머쉬룸 와퍼’가 더욱 강한 트러플 향과 함께 가을 시즌 메뉴로 돌아온다.2017년 처음 한정 메뉴로 출시됐던 ‘트러플 머쉬룸 와퍼’는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힘입어 작년 9월 한정 메뉴로 재런칭, 선보인 지 첫 주에만 목표량의 157%를 달성했다. 또 한정 판매 기간이었던 10주 동안 약 200만 개의 판매고를 기록하는 등 입증된 베스트셀러다.버섯의 맛과 풍미가 더 깊어지는 가을에 맞춰 돌아온 '트러플 머쉬룸 와퍼'는 세계 3대 고급 식재료 중 하나인 트러플 고유의 향을 극대화하고자 기존 대비 트러플 오일을 27% 늘렸다. 버거킹의 시그니처인 직화로 구워 불맛 가득한 100% 순쇠고기 패티에 트러플 마요 소스와 양
-
폴 바셋, 개점 15주년 기념 ‘해피 아워’ 이벤트 진행
매일유업 관계사인 엠즈씨드(대표 권익범)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 브랜드 폴 바셋이 개점 15주년을 맞아 27일부터 3주간 ‘해피 아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해피 아워’ 이벤트는 매주 금요일마다 15시~17시에 진행되며, 15주년의 숫자 15를 뒤집어, 51% 할인해 주는 이벤트다. 이벤트 음료는 가장 대중적인 메뉴인 아메리카노와 최근 선보인 아이스 플랫화이트로 선정했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폴 바셋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등에서 초대장 이미지를 캡처하여 결제 시 직원에게 보여주면 된다. 이벤트는 직원에게 직접 주문하는 방법으로만 참여 가능하며, 크라운 오더, 키오스크, 드라이브스루 주문은 적용되지 않는
-
하림, 더미식 매움주의 '장인라면’ 출시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압도적인 매운맛을 자랑하는 ‘더미식(The미식) 매움주의 장인라면’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하림은 올해 상반기에 세계 4대 고추를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해 고추 본연의 매운맛을 구현한 ‘장인라면 맵싸한맛’을 선보였다. 하림은 소비자들의 호평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한정판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매움주의 장인라면은 2개입 세트이며, 지함 패키지 형태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은 ‘부트졸로키아’, ‘하바네로’, ‘청양고추’, ‘베트남고추’ 등 4가지 고추 본연의 매운 맛을 조합한 기존 양념장에 ‘부트졸로키아’와 ‘하바네로’의 양을 늘리고, 구운 편마늘과 페페론치
-
SPC 던킨, 아이스크림 ‘바밤바’ 활용 도넛과 음료 선봬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해태아이스의 스테디셀러 ‘바밤바’와 손잡고 가을에 즐기기 좋은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새롭게 출시한 제품은 ‘바밤바 필드’ 도넛 1종과 ‘바밤바 쿨라타’, ‘바밤바 라떼’, ‘바밤바 아이스 라떼’ 음료 3종이다. 던킨은 가을 제철 먹거리인 밤을 소비자들이 더욱 친숙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바밤바’와 협업한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바밤바’를 도넛으로 재해석한 ‘바밤바 필드’는 밤 모양의 도넛에 달콤한 밤 맛 필링을 가득 담은 제품으로, 비주얼부터 맛까지 고소하고 달큰한 가을 알밤을 떠올리게 한다. 전용 슬리브에는 '바밤바' 아이스크림 패키지를 본뜬 디자인을 적용
-
KT&G, 부스트 모드·스마트온 장착 ‘릴 솔리드 3.0’ 출시
KT&G(사장 방경만)가 사용시 임팩트를 강화한 부스트 모드와 스마트온 등 핵심 기능을 장착한 궐련형 전자담배 ‘릴 솔리드 3.0(lil SOLID 3.0)’을 23일 출시한다고 밝혔. 릴 솔리드 3.0은 2020년에 출시된 ‘릴 솔리드 2.0’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소비자 만족도 향상을 위해 성능과 디자인을 한층 강화한 3세대 모델이다. 이번 신제품은 차별화된 흡연감을 제공하는 2가지 사용 모드를 새롭게 적용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 부스트 모드(BOOST MODE)는 풍부한 연무량과 강한 임팩트를 경험할 수 있으며, 노멀 모드(NORMAL MODE)는 릴 솔리드 2.0과 퍼포먼스 면에서 동일한 흡연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릴 솔리드 고유의 라운
-
한양대학교 시니어 모델 전문과정 7기 졸업 작품 패션쇼, 윤여은 교수의 섬세한 터치로 완성된 특별한 순간
지난 8월2일 동대문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에서 한양대학교 영 시니어 연기&모델 전문과정 7기 졸업 작품 패션쇼가 다시한번 눈부신 성과를 거두었다.더청담 문화예술 아카데미가 후원한 이번쇼는 22주간 총 5개월의 교육과정을 마친 수강생 전원이 디애소미 브랜드에 전격 캐스팅 되어 단순한 졸업작품 발표를 넘어, 학생들이 실질적인 모델로서 첫 발을 내딛는 기회의 장이자 중요한 무대로 평가되었다.특히 이번 패션쇼에서 윤여은 교수의 섬세한 헤어와 메이크업 연출이 큰 주목을 받았다. 윤 교수는 대한민국 최고의 헤어&메이크업 전문가로서, 각 학생들의 개성과 장점을 극대화한 스타일링을 통해 모델들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윤 교수의
-
쿠팡, 빙그레 신제품 ‘리렉스 타트체리’ 단독 선 론칭…1+1 할인
쿠팡이 빙그레 신제품 ‘리렉스 타트체리'를 단독 선 론칭하고 오늘(23일)부터 할인 판매한다.‘리렉스 타트체리’는 편안하고 부드러운 휴식을 콘셉트로 한 제품으로 테아닌 성분이 200㎎ 함유돼 있다. 타트체리와 우유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부드럽고 산뜻한 맛이 특징이다. 타트체리는 다양한 영양성분을 보유하고 있는 과일로 특히 멜라토닌 호르몬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비타민 A·C·칼슘·베타카로틴과 안토시아닌 등이 풍부하다. 쿠팡 로켓프레시는 ‘리렉스 타트체리(230ml)’의 단독 선 론칭을 기념해 26일까지 1+1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리렉스 타트체리(230ml) 6개입(3개입 2세트)’을 4,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
고려은단, 전립선 건강과 지구력 증진 돕는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출시
고려은단이 남성 건강을 위한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쏘팔메토 옥타코사놀’을 출시했다. ‘쏘팔메토 옥타코사놀’은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주는 쏘팔메토 열매추출물과 지구력 증진에 기여하는 옥타코사놀을 함께 담아 2중 복합 기능 성분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다. 고려은단은 품질 보증을 위해 100% 미국 플로리다산 유기농 쏘팔메토에서 지표 성분인 로르산을 추출해 사용했으며, 미국 농무부 USDA 유기농 인증을 받은 엄선된 원료로 전립선 건강 유지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또한 옥타코사놀은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심폐지구력, 운동 지속 능력 향상 등 기능성을 인증받았다. 쏘팔메토 열매추출물은 식약처가 정한 1일 최대 섭취량인 11
-
편안함이 퍼포먼스로, 스케쳐스 ‘맥스쿠셔닝 프로펄션’ 러닝화
컴포트 테크놀로지 컴퍼니®, 스케쳐스코리아(강병존 지사장)는 연령이나 성별에 관계없이 누구나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왔다. 러닝화에서 편안한 기능성이 중요한 만큼, 스케쳐스는 ‘컴포트 테크놀로지’를 러닝화 카테고리로 확장해 소비자에게 더 큰 편안함을 제공하고 있다. 가을 러닝 시즌이 다가옴에 따라, 스케쳐스는 24FW 시즌 광고 캠페인의 주력 제품으로 ‘맥스쿠셔닝® 프로펄션’을 선보이며 진정한 컴포트 러닝을 알린다. ‘맥스쿠셔닝® 프로펄션’은 스케쳐스의 ‘컴포트 테크놀로지’를 바탕으로 러너들이 편안함을 통해 속도를 높이고 새로운 기록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 퍼포먼스 러닝화다. 이
-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프렌치 시크 콘셉트의 애프터눈 티 세트 ‘스위트 인 파리’ 선봬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의 4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 & 바 르미에르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애프터눈 티 세트 ‘스위트 인 파리(Sweets in Paris)’를 선보인다. 가을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스위트 인 파리’는 르미에르 시그니처 헤리티지인 에펠탑 위 프랑스를 상징하는 컬러를 아트적으로 구현해 낸 약 12여 가지의 프랑스 정통 디저트와 세이보리, 그리고 프랑스 대표 요리에 한식을 접목시킨 퓨전 요리를 함께 맛볼 수 있으며 티 마스터만의 레시피로 오직 르미에르에서만 맛볼 수 있는 스페셜 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섬세한 버블이 매력적인 럭스디션 플래티넘 브뤼 또는 시트러스 한 베르가못 향의 얼그레이
-
하이트진로, 중국 프리미엄 백주 ‘수정방’ 3종 유통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중국 프리미엄 백주 ‘수정방’ 3종의 국내 유통을 담당한다고 23일 밝혔다.수정방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증류소로 600년 전에 세워졌다. 1998년 청두 진강 강변에서 고대 시설이 그대로 보존된 모습으로 발굴되어 중국 ‘국가 주요문화재’로 지정,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증류소로 ‘기네스북’에도 등재 되었다. 중국 정부로부터 공식 인증을 받은 최초의 백주 회사 이기도 하다.하이트진로가 수정방의 국내 유통을 담당하며 생산단계부터 전 제품에 ‘정품인증 위조방지 스티커’를 신규로 부착한다. 이는 정품이 아닌 중국산 백주에 대한 소비자 불신을 해소하기 위한 노력으로 판매량 증대에도 기여할 것으로 예
-
쿠팡, 캠핑 시즌 맞이 푸드 프로모션 진행
쿠팡이 캠핑 시즌인 가을을 맞아 즉석식품, 스낵, 음료 등 캠핑 맞춤 식품들을 할인하는 푸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쿠팡은 캠핑족들이 많이 찾는 식품들을 한 데 모아 고객들이 편리하게 캠핑을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구성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야외활동 중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즉석밥, 간편식, 통조림 등 즉석식품류와 직접 요리하는 것을 즐기는 캠핑족을 위한 조미료, 소스류를 선보인다. 스낵, 초콜릿, 견과류와 같은 간단한 필수 간식뿐만 아니라 라면, 생수, 탄산음료, 커피 등 캠핑족이라면 기본적으로 준비하는 여러 식품들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완전두유 검은콩 17곡 고칼슘(190ml, 20개) 700
-
컴포즈커피, 토피넛부터 파스타치오까지 견과류 활용한 가을 신메뉴 출시
컴포즈커피가 가을을 맞아 토피넛부터 파스타치오까지 견과류를 활용한 가을 한정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어메이징오트 토피넛라떼와 ▲크런키 피스타치오 초코로 구성된 이번 가을 신메뉴는 고소함과 달콤함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특히, 어메이징오트 토피넛라떼는 매일유업의 비건 오트(귀리)음료 브랜드 ‘어메이징오트’와의 콜라보 음료로 달콤 고소한 토피넛 베이스에 깔끔한 오트밀 우유의 조화로움을 자랑한다. 여기에 담백한 비건오트 휘핑크림으로 부드러움까지 더했다. 취향에 따라 일반 우유로 변경 가능하며, 에스프레소 샷을 따로 추가한다면 달콤 쌉싸름하게 즐길 수 있다. 크런키 파스타치오 초코는 바삭한 쿠키칩과 달콤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