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더본코리아, 통영시와 수산물 축제 ‘2024 통영어부장터’ 개최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가 경상남도 통영시와 함께 오는 11월 1일(금)부터 3일(일)까지 통영 트라이애슬론광장 일대에서 대규모 수산물 축제인 ‘2024 통영어부장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2024 통영어부장터’는 지난 4월 더본코리아와 통영시가 체결한 먹거리 관광산업 육성을 위한 MOU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먹거리 관광산업 육성에 전문성과 기획력을 갖춘 더본코리아는 통영시 특산물을 활용한 메뉴개발 및 콘텐츠 개발을 통해 지역 발전의 시너지 효과 창출과 침체되어 가는 수산물 소비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겠다는 포부다.이번 축제에는 통영 수협에서 직접 엄선한 신선한 수산물만을
-
롯데호텔앤리조트, 중식당 통합 코스 메뉴 ‘만추미식’ 선봬…‘가을의 맛과 멋을 담은 미식의 향연’
롯데호텔앤리조트가 11월 한 달 동안 시그니엘 부산 차오란, 롯데호텔 서울과 부산의 도림, 롯데호텔 월드 도림 더 칸톤 테이블에서 가을 제철 보양식 통합 코스메뉴 ‘만추미식(晩秋美食)’을 선보인다. 만추미식은 지난 5월에 판매했던 봄 통합 코스메뉴 만춘미식(晩春美食)에 이은 가을 메뉴로, 롯데호텔앤리조트가 국내에서 운영 중인 모든 중식당에서 동일하게 판매한다. 코스는 7품과 8품으로 구성했으며, 몸에 좋은 제철 식재료와 감각적인 플레이팅으로 롯데호텔앤리조트 중식당만의 새롭고 다채로운 스타일의 메뉴를 준비했다. 바다 내음의 감태 향이 매력적인 전채요리 해산물 월남쌈을 시작으로 시그니처 메뉴인 불도장 위
-
야놀자, '한국관광 품질인증' 기획전 실시. "품질인증 숙소 최대 3만 원 할인"
야놀자 플랫폼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국내 여행 환경 조성을 위해 '한국관광 품질인증' 숙소 전용 기획전을 실시한다.이를 위해 야놀자 플랫폼은 다음달 8일까지 품질을 인증받은 전국의 숙소 200여 개를 대상으로 최대 3만 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더불어 안전한 국내 여행 문화 확산을 위해 제휴점 정보에 품질인증 전용 마크를 표시하고 고객이 이를 쉽게 알 수 있도록 하고, 검색창에서 '품질인증숙소'를 검색했을 때 인증 숙소 리스트가 보이도록 했다.방대한 인벤토리에 국가 인증 제도를 접목해 관광 서비스 품질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신뢰할 수 있는 여행 인프라 구축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이철웅 야놀자 플랫
-
BBQ, 빌리지 청계광장점서 위스키 페어링 행사 개최. "치킨엔 위스키" 어때?
BBQ가 치킨과 위스키의 새로운 조합을 즐길 수 있는 행사를 선보인다.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BBQ 빌리지 청계광장점'에서 치킨과 위스키를 함께 맛볼 수 있는 페어링(Pairing)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다음달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BBQ는 ▲와일드 터키 ▲러셀 리저브 ▲아페롤 스피릿과 페어링한 치킨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또한 해당 위스키와 페어링할 수 있는 BBQ치킨 ▲자메이카 통다리치킨 ▲황금올리브 치킨 핫윙 ▲바사칸윙 ▲핫베이크윙 중 1개와 스파클링 레몬보이, 전용 글라스 2개를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31일에는 '2024 Campari Red Hands Korea(캄
-
인터파크 투어, 'SPECIAL 제주 여행 리스트' 개최
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는 'SPECIAL 제주 여행 리스트' 기획전을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이번 기획전에서 인터파크 투어는 레저·투어 최대 30% 할인 쿠폰, 캠핑카 최대 20% 할인 쿠폰, 40만원 이상 구매 시 10% 중복 할인 쿠폰과 함께 이색 제주 투어·티켓 상품을 판매한다.인터파크 투어가 소개하는 대표 상품으로는 △커피를 새롭게 발견하고 해석하는 커피 맡김차림, 일명 '커마카세(커피+오마카세)' △제주에서 생산되는 차와 제주산 제철 작물로 만든 티푸드를 페어링 할 수 있는 '티클래스' △전통주 소믈리에와 술을 빚고 전통주를 시음하는 '술레길 투어' 체험 등이 있다.이 외에도 제주 히든클리프 호
-
GS25, ‘헬리녹스·‘DOD’ 협업 캠핑 상품 출시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선선한 가을이 찾아오면서 캠핑족을 겨냥한 편의점 상품들이 속속 등장하는 가운데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와 ‘DOD’와 협력해 차별화된 캠핑 전용 상품들을 새롭게 선보였다.GS25는 오는 31일 ‘헬리녹스 소시지플래터’를 첫 상품으로 출시한다. 캠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이 상품은 4종의 소시지와 소스, 젓가락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상품은 사전예약에서 2천 개가 3시간 만에 완판되는 등 캠핑족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또한, 헬리녹스의 캠핑김치라면과 새턴버드커피도 주목할 만하다. 캠핑김치라면은 기존 용기라면보다 4배 큰 사이즈로, 여러 명이 나눠 먹기
-
SSG닷컴, 호주축산공사와 소·양고기 반값 행사 진행
SSG닷컴은 호주축산공사(MLA)와 오는 31일까지 소고기, 양고기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이번 행사에서 SSG닷컴은 구이용, 국거리, 불고기 등 총 60여 가지 품목을 선보인다. 수도권 중심 '쓱배송'과 '새벽배송'을 통해 원하는 날 받아볼 수 있다.SSG닷컴이 소개하는 대표 상품으로는 △소고기 안심 스테이크(150g) △와규 윗등심 구이(300g) △곡물비육 찜갈비(1㎏) △양숄더랙 구이(300g) 등이 있다. 신세계 유니버스 쓱배송 클럽 회원은 매달 3장씩 제공되는 무료배송 쿠폰을 활용해 1만 4900원 이상만 구매시 무료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다.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장바구니 쿠폰을 적용해 행사가에서 최대 8%를 추가 할인받
-
풀무원 '안심 육수한알' 출시. 코인형 간편 육수 2종 ‘멸치디포리’, ‘꽃게새우’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엄선한 국내산 원재료만을 사용해 깊고 진한 육수를 빠르고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는 코인형 간편 육수 ‘안심 육수한알’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최근 외식 물가가 전반적으로 상승하면서 집에서 직접 요리하는 ‘홈쿡족’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또한 날씨가 점차 쌀쌀해지며 겨울철 따뜻한 국물 요리 제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했다. 이에 풀무원은 ‘바른먹거리 원칙’에 따라 집에서도 간편하게 깊은 국물 맛을 즐길 수 있는 간편 육수 제품을 선보였다. 신제품 ‘안심 육수한알’은 국내산 해산물과 채소의 풍부한 맛을 그대로 담고 풀무원 자체 개발 로스팅 표고버섯 육수로 깊은 풍미를 더한 코인형 간편
-
웨스틴 조선 서울, ‘프리미엄 로스트 터키 세트’ 출시…‘특별한 레시피로 만든 통 칠면조 구이’
웨스틴 조선 서울의 모던 이탈리안 레스토랑 루브리카(Rubrica)가 오는 11월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의 ‘프리미엄 로스트 터키 세트(Premium Roast Turkey Set)’를 판매한다. ‘프리미엄 로스트 터키 세트’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 시즌 대표 요리로 널리 알려진 통 칠면조 구이를 루브리카 셰프의 특별한 레시피로 구성해 매 연말 시즌마다 100세트의 한정 수량이 전량 조기 소진되는 인기 메뉴다. 올해도 한정 수량으로 10월 구매 고객에 한해 얼리버드 10% 할인 혜택을 더했다. ‘프리미엄 로스트 터키 세트’는 6인부터 10인까지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며 연말 홈파티 메뉴를 위한 ‘투-고(To-go
-
SPC 배스킨라빈스, 10월 ‘31데이’ 사전예약 진행
SPC 배스킨라빈스가 26일부터 가을을 풍성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10월의 ‘31데이’ 행사를 실시한다.배스킨라빈스는 이번 ‘31데이’를 통해 사전예약 할인 혜택과 매장 방문 이벤트를 제공하며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26일부터 30일까지 해피포인트, 해피오더 앱 또는 카카오톡 예약하기를 통해 하프갤론(31,500원) 사이즈를 사전예약하면 1천원 추가 혜택을 더해 총 6,500원 상당의 가격 혜택을 받을 수 있다.본 행사인 31일에는 매장 방문 고객에게 패밀리(26,000원) 사이즈 구매 시 하프갤론으로 사이즈 업그레이드되는 혜택을 제공하며, 10시부터 18시까지 블록팩 3+1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행사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
하이엔드 테크웨어 ‘얼터레인(ALLTERRAIN)’, EQL 성수에서 팝업스토어 운영
하이엔드 테크웨어 ‘얼터레인(ALLTERRAIN)’이 ‘EQL 성수’에서 내달 21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11월 21일까지 한 달 간 진행되며, 얼터레인의 주요 아이템과 미즈사와 다운을 중심으로 다양한 24FW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EQL 성수 팝업스토어는 단순한 팝업스토어를 넘어, 얼터레인의 철학과 브랜드의 여정을 깊이 있게 전달하는 공간으로 기획했다. 특히 브랜드의 상징적인 아이템인 ‘미즈사와 다운’ 을 중심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들이 얼터레인의 기능미와 혁신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미즈사와 다운은 일본 이와테현 오슈시의 미즈사와 공장에서 제작되며, 100여명의 장인들
-
빈티지헐리우드(VINTAGE HOLLYWOOD), 24 윈터 컬렉션 ‘스테리 나잇(STARRY NIGHT)’ 출시!
매 시즌 다양한 소재와 위트 있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이에이치디자인의 국내 주얼리 브랜드 ‘빈티지헐리우드(VINTAGE HOLLYWOOD)’에서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24 윈터 컬렉션 ‘스테리 나잇(STARRY NIGHT)’ 컬렉션을 선보인다.이번 빈티지헐리우드 24 윈터 컬렉션 ‘스테리 나잇(STARRY NIGHT)’은 밤 하늘의 반짝이는 별의 화려함과 고요함에서 느껴지는 에너제틱한 분위기를 담아 다양한 요소를 접목시켜 빈티지헐리우드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웨어블한 주얼리 아이템들로 컬렉션을 완성시켰다. 빈티지헐리우드의 ‘스테리 나잇(STARRY NIGHT)’ 컬렉션의 제품은 하트 모티브로 구성되었으며 자물쇠 형태의 하
-
에트로, 아이코닉 ‘벨라 백’ 2024 가을 캠페인 공개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하우스 에트로(ETRO)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르코 드 빈세조’가 디자인한 아이코닉한 벨라 백의 새로운 가을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캠페인은 로맨틱한 무드의 영국 모델 에디 캠벨(Edie Campbell)과 이탈리아 사진작가 잠파올로 스구라(Giampaolo Sgura)가 함께 작업해, 따뜻하고 부드러운 가을의 색조가 가득한 보태니컬한 자연을 배경으로 2024-25 가을-겨울 시즌의 독창적인 무드를 강조했다.에트로의 벨라 백은 메탈 V 잠금장치와 페가수스(Pegaso) 메달 장식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에는 고급스럽고 풍부한 브라운 컬러의 가죽 버전과 브랜드의 장인정신과 창의성이 담긴 정교한 우븐 버전을
-
하림, ‘춘천식 한상 닭갈비’ 2종 쿠팡에서 판매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인기 외식 메뉴로 꼽히는 닭갈비를 집에서도 손쉽게 맛볼 수 있도록 신제품 ‘춘천식 한상 닭갈비’ 2종을 쿠팡에서 판매한다.신제품 ‘춘천식 한상 닭갈비’는 100% 국내산 순살 닭고기를 사용해 육즙이 가득한 부드러운 육질을 맛볼 수 있다. 특제 양념이 속까지 골고루 배 자연스러운 감칠맛이 일품이다. 기분 좋게 화끈한 ‘매운맛’과 부담 없이 칼칼한 ‘순한맛’ 2가지로 출시되어 취향에 맞게, 기분에 맞춰 골라 먹으면 된다. 기호에 따라 고구마나 양배추, 떡, 라면사리 등을 추가하면 더 푸짐한 한상을 즐길 수 있다.해동 없이 조리가 가능한 냉장 제품이며,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른 후 포장지를 제거한 닭고기를
-
팀버랜드(TIMBERLAND), 스컬프스토어 협업 제품 출시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인 팀버랜드(TIMBERLAND)가 프리미엄 패션 플랫폼 스컬프스토어(SCULPSTORE)와 협업하여 클래식 보트 슈즈의 특별한 에디션을 단독 출시했다.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팀버랜드의 대표적인 아이템인 보트 슈즈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부드럽고 독특한 질감의 헤어리 스웨이드 소재를 사용하여 풍부한 색감과 고급스러운 텍스처가 돋보인다. 또한 견고한 고무 러그 아웃솔로 완성도를 높였으며, 쿠셔닝이 뛰어난 가죽 풋베드를 사용함으로써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해 제품의 실용성을 한층 더 강조하였다.팀버랜드와 스컬프스토어의 첫 번째 협업인 이번 제품은 팀버랜드의 팬들과 스니
-
화제만발 흑백요리사 속 믹서기, 그릇, 냉장고까지. ‘그 제품 어디꺼?’
올해 최고의 요리 예능으로 꼽히는 넷플릭스 흑백요리사가 참가 셰프들의 활발한 행보로 종영 이후 더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인기 셰프들의 식당 예약은 이미 하늘의 별따기고, 편의점과 콜라보한 경연 요리는 몇 분만에 매진을 기록하는 등 대박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셰프들의 일거수일투족이 관심의 대상이 된 요즘, 눈썰미가 좋은 시청자들 사이에선 프로그램 속 셰프들이 사용한 제품들까지 화제다. ‘나도 흑백요리사처럼?’ 집안에서 경연 요리를 간접적으로 즐길 수 있는 흑백요리사 속 그 제품을 소개한다. 흑백요리사의 경연 장면에 가장 자주 등장하는 제품은 테팔의 주방용품이다. 화려한 스킬을 뽐내며 재료를 다지는 아이스포스
-
스케쳐스, 슬립인스® 기능이 적용된 따뜻하고 편안한 겨울 부츠 출시
컴포트 테크놀로지 컴퍼니 스케쳐스코리아®(지사장 강병존)가 앰베서더 박은빈과 함께 24FW 부츠 캠페인을 진행한다. 스케쳐스는 ‘당신에게 주고 싶은 가장 편안한 겨울’이라는 키 메시지를 담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보온성은 물론 편안함과 편리함까지 선사하는 겨울 부츠에 대한 새로운 옵션을 제시하고자 했다. 이번 캠페인에서 선보이는 ‘고워크 슬립인스 부츠’와 ‘온 더 고 패딩 부츠’는 겨울 부츠의 ‘따뜻함’과 컴포트 테크놀로지를 통해 완성된 스케쳐스 부츠만의 ‘편안함’이 더해진 제품이다. 제품과 함께 공개한 TVC에서 박은빈은 마치 화보 촬영장을 연상시키는 공간을 배경으로 추운 겨울 길거리와 소복이 쌓인 눈밭 등 겨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