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국순당 백세주, 술복합문화공간 ‘박봉담’에서 브랜드 체험 진행
국순당 백세주가 술복합문화공간 ‘박봉담 테이스팅룸’에서 브랜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백세주 브랜드 체험은 우리나라 전통주 시장을 개척한 백세주가 탄생한 곳에 위치한 ‘박봉담 테이스팅룸’에서 오감을 활용한 독특한 체험으로 진행된다. 박봉담키친 주문고객을 대상으로 백세주 브랜드 체험 바우처가 제공되며 오는 5월 11일까지 진행한다.리브랜딩 백세주 브랜드 체험행사는 백년을 잇는 향기라는 컨셉으로 진행된다. 오감을 활용해 시음을 통한 미각, 시각, 후각 체험 이외에 청각과 촉각에 공간감까지 더한 입체적인 체험으로 백세주의 풍미와 분위기까지 전달할 수 있도록 독특하게 진행된다. 백세주 시음은 백
-
주연우, ‘차세대 기대주’ 급부상…‘비주얼+연기력+매력’ 퍼펙트 싱크로율
배우 주연우가 한계 없는 캐릭터 변신을 거듭하며 ‘차세대 기대주’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 주연우는 티빙 오리지널 ‘스터디그룹’의 반전캐 김순철 역으로 활약한 데 이어 SBS 금토드라마 ‘보물섬’의 포스 넘치는 신스틸러 천구호 역으로 연이어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눈길을 사로잡는 캐릭터 퍼레이드를 펼치고 있다. ‘스터디그룹’에서 주연우는 유성공고 연수3철의 우두머리 김순철 역으로 출연해 교내 유명 싸움짱의 모습에서 할아버지에 대한 애틋한 효심을 지닌 효자의 모습까지 반전 면모를 보여주며 매력적인 캐릭터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화려한 액션 연기는 물론 소중한 할아버지를 떠나보낸 후 요동치는 감정선을
-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서비스를 강화한 '애니카서비스 프리미엄 특약' 출시
삼성화재는 고객의 보장 강화를 위해 개인용 자동차보험의 '애니카서비스 프리미엄 특약'을 신설했다고 28일 밝혔다. 신설 특약은 5월 6일 책임개시 자동차보험 계약부터 가입이 가능하다.기존의 '애니카서비스 특약'은 긴급견인 10km(최대 60km까지 확대 가능), 비상급유 1회당 3리터(총 2회), 타이어 펑크시 1회당 1개 부위를 한도로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였다.신설된 '애니카서비스 프리미엄 특약'은 긴급견인 100km, 비상급유 1회당 5리터(총 3회), 타이어 펑크시에는 1회당 최대 3개 부위까지 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또한 신설 특약을 가입하면 내가 가입한 차량뿐만 아니라 다른 자동차를 운전할 때도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인의
-
SPC 배스킨라빈스, 4월 이달의 맛 ‘아이스 그린티 킷캣’ 언텁쇼 성료
SPC 배스킨라빈스가 네슬레의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킷캣(KitKat)’과 협업해 출시한 4월 이달의 맛 ‘아이스 그린티 킷캣’의 언텁쇼(Untub show, 신제품 아이스크림 ‘텁’ 최초 개봉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27일 실험과 창조의 공간 ‘워크샵 by 배스킨라빈스(이하 워크샵)’에서 열린 이번 언텁쇼는 ‘그린티 브레이크(Green Tea Break)’를 테마로, 바쁜 일상 속 짧은 쉼을 제공하는 ‘휴식’ 콘셉트로 진행됐다.행사에서는 4월 이달의 맛 ‘아이스 그린티 킷캣’을 공개한 뒤 시식을 진행했다. 이어진 체험 프로그램에서는 전문 요가 강사와 함께하는 스트레칭 클래스를 통해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즉석 사진 촬영
-
전자칠판의 30년, 디지털 전환 핵심도구로의 진화
최근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이 교육과 비즈니스 환경의 필수 요소로 자리 잡으면서, 단순한 필기 도구를 넘어 소통과 협업의 핵심 플랫폼으로 진화한 전자칠판이 이러한 시대의 핵심 디지털 기기로 주목받고 있다.이 같은 전자칠판의 역사는 하루아침에 이루어지지는 않았다. 최초의 개념은 단순히 칠판을 디지털화하는 것을 넘어 다른 기기와 상호작용을 하며 정보를 시각적으로 공유하고 협업하는 방식의 혁신에서 출발했는데, 그 시작은 1980년 후반에서 1990년대 초반 사이로 거슬러 올라간다.▲ 전자칠판의 태동과 진화 - 단순 투사에서 양방향 소통으로의 진화 모색전자칠판의 초기 모델은 주로 프로젝터로 스크린에 화면을
-
김재중, 내달 10일 ‘내 남은 사랑을 위해’ 정식 리메이크…레전드 감성 시너지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내 남은 사랑을 위해'를 리메이크한다. 소속사 측은 28일 “김재중이 오는 4월 10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리메이크 음원 '내 남은 사랑을 위해'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내 남은 사랑을 위해'는 홍경민의 2집 타이틀곡으로 1998년 발매 이후 오랜 시간 많은 리스너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그리움의 감정을 담담하듯 절절하게 풀어낸 감성으로 뭇 남성들의 노래방 애창곡으로 선곡되기도 했다. 이번에 김재중이 정식으로 리메이크하는 '내 남은 사랑을 위해'는 원곡의 서정적인 감성을 이어가면서도 김재중 특유의 보컬로 새로운 감동을 자아낼 예정이다. 김재중의 새로운 목소리가 글로벌
-
하나은행, 금융권 최초 퇴직연금 '로보어드바이저 일임운용 서비스' 개시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은 금융권 최초로 개인형IRP의 『로보어드바이저 일임운용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밝혔다.지난해 12월 금융위원회 혁신금융서비스로 신규 지정된 『로보어드바이저 일임운용 서비스』는 로보어드바이저가 알고리즘을 통해 투자자 성향별로 맞춤형 포트폴리오를 자동 생성하고, 개인형IRP의 적립금을 일임해 운용해주는 서비스다.『로보어드바이저 일임운용 서비스』 도입을 선제적으로 추진해 온 하나은행은 지난해 2월 투자일임사인 파운트투자자문과의 업무협약 체결을 시작으로 ▲미래에셋자산운용 ▲AI콴텍 ▲한국투자신탁운용과 서비스 도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를 바탕으로 파운트투자자문과 이번 『로보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명동 신규 매장 오픈!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서울 중구 명동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28일 새롭게 문을 연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명동 매장은 2층 규모로,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유기적인 곡선과 질감을 모티브로 만들어져 ‘탐험 ‘여정’을 강조한 경험의 공간으로 다양한 글로벌 소비자들을 만날 계획이다.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이번 명동 매장 오픈을 기념해 명동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매장 2층에 위치한 팝업 포토부스가 마련되었다. 디스커버리의 모델인 배우 변우석의 사진과 함께 추억을 기록할 수 있는 인스턴트 네컷 포토 부스로, 누구나 무료로 촬영할 수 있도록
-
우아한형제들, 글로벌 개발자 교육 프로그램 ‘히어로테크코스’ 운영
우수 IT 개발자 양성 요람인 ‘우아한테크코스’가 세계로 나아간다.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은 딜리버리히어로와 함께 글로벌 개발자 교육 프로그램 ‘히어로테크코스’(Hero Tech Course)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독일 베를린 현지 딜리버리히어로 본사에서 오는 7월 1일부터 8월 29일까지 약 2개월간 진행되는 히어로테크코스는 우아한형제들이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개발자 교육 과정인 ‘우아한테크코스’의 글로벌 버전이다. 히어로테크코스는 한국에서 시작한 청년 인재 육성 프로그램을 해외로 확장한 사례다. 국내에서 수년간 검증된 개발자 양성 과정을 해외 개발자들에게도 제공해 글로벌 IT 생태계
-
공차코리아, 만우절 시즌 신메뉴 태국 감성 가득 ‘츄잉 망고 밀크’ 출시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만우절을 맞아 태국의 대표 디저트 ‘망고 스티키 라이스’를 공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신메뉴 ‘츄잉 망고 밀크’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태국을 대표하는 디저트 ‘망고 스티키 라이스’는 신선한 망고에 스티키 라이스와 코코넛 소스를 곁들여 즐기는 달콤한 간식이다. 공차의 이번 신메뉴는 망고의 상큼함, 코코넛의 부드러운 향, 그리고 쫀득한 스티키 라이스가 어우러져 디저트를 음료처럼 즐길 수 있도록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 해외여행 수요가 회복되며 동남아 간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망고와 스티키 라이스의 이색적인 조합이 소
-
하이트진로, 테라와 다이노탱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테라가 트렌디함을 대표하는 맥주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한다.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대표 맥주 브랜드 테라와 인기 캐릭터 다이노탱(DINOTAENG)의 협업을 진행한다고 28일 전했다.하이트진로는 출시 6주년을 맞은 테라의 브랜드 재활성화 및 대세감 확대를 위해 ‘테라 Jump Up 2025!’ 캠페인 활동을 진행한다. 그 일환으로 테라의 청정 이미지와 적합성이 뛰어나면서 인지도가 높은 이종 업계와의 협업 마케팅을 실시한다. 브랜드에 신선한 이미지를 더하고,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는 등 차별화된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전략이다.호주산 청정 맥아 100%로 만든 테라와 다이노탱의 이번 협업은 ‘호주’와 밀접한 연관성이 있다는 점에
-
전국 산불 피해지역 이재민 돕기에 하나금융그룹 임직원이 함께하겠습니다
하나금융그룹(회장 함영주) 임직원들은 동시다발적으로 발생한 전국 산불 피해지역 이재민들의 일상 회복과 산불 진화에 애쓰고 있는 소방대원 등 산불진화인력을 돕기 위한 자원봉사활동을 실시한다고 밝혔다.전국의 산불 확산세가 가파르게 진행되면서 산불로 인한 피해가 확대됨에 따라 그룹 주요 계열사인 하나은행 노조와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성금 총 1억1천6백9십1만원을 대한적십자사에 전달키로 했다.이와 함께 그룹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자원봉사자를 모집하여 현장 이재민 돕기활동도 진행한다. 우선, 피해 정도가 가장 심각한 경북 북부 지역에 급식차를 지원하고, 그룹 임직원들이 피해 이재민들을 위한 긴급 급식활동을 실
-
화락바베큐치킨 X 청담쫀드기, 불맛과 쫀득함의 만남 ‘쪼르메스’ 출시
화락바베큐치킨이 프리미엄 쫀드기 브랜드 ‘청담쫀드기’와 협업해 신메뉴 ‘쪼르메스’를 출시한다. 바베큐치킨의 화끈한 불 맛과 핫불닭맛 쫀드기의 조화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미식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청담쫀드기의 대표 제품 ‘쪼르메스’는 독창적인 맛과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특히 명품 브랜드를 연상시키는 스타일로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협업을 통해 화락바베큐치킨의 사이드 메뉴로 추가되면서 배달과 매장 내 취식이 가능해져 접근성이 한층 높아졌다. 또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해 시각적인 통일감을 강화했다.핫불닭맛 쫀드기는 직화바
-
‘1만 원대 호텔 런치’… 서울드래곤시티, ‘킹스베케이션 스카이 런치’선봬
서울 용산구에서 4개 호텔을 운영하는 서울드래곤시티가 오는 4월 7일부터 1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런치 프로모션 ‘킹스베케이션 스카이 런치’를 진행한다.서울드래곤시티는 최근 지속되는 물가 상승으로 점심 외식에 부담을 느끼는 직장인 등을 위해, 고급스러운 호텔 공간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스카이 런치’는 기존 라운지 바에서 한 단계 진화한 ‘멀티플렉스 펍(Multi-Plex Pub)’으로 리뉴얼된 서울드래곤시티 31층의 ‘킹스베케이션’에서 진행된다. 탁 트인 도심 전경을 한눈에 내려다보며 1인당 1만4500원이라는 부담 없는 가격으로 한 끼 식사와 커피까
-
솔라, 새 싱글 'WANT' 콘셉트 포토 추가 공개…'키치↔우아' 180도 상반된 매력 발산
그룹 마마무(MAMAMOO) 멤버 솔라가 반전 매력으로 컴백 열기를 달궜다. 소속사 측은 28일 “솔라가 오늘 0시 공식 SNS에 두 번째 싱글 'WANT(원트)'의 콘셉트 포토를 추가 게재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너드' 솔라는 '시크릿 파트너' 솔라의 도움을 받아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화려한 네일팁을 비롯해 'WANT'라고 쓴 페이스 페인팅으로 키치한 매력을 더했다. 특히 '시크릿 파트너' 솔라는 고전 영화 주인공을 떠올리게 하는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고풍스러운 배경과 어우러진 솔라의 우아한 스타일링, 기품 있는 애티튜드가 돋보였다. 싱글 'WANT'는 사랑이 시작되는 순간을 설렘 가득
-
써브웨이, 에그마요·이탈리안BMT 등 평균 가격 250원 인상
신선하고 건강한 식사를 제공하는 써브웨이(Subway®)가 오는 4월 1일부터 에그마요·이탈리안BMT 등 메뉴의 가격을 상향 조정한다.써브웨이는 원·부재료비, 인건비, 공공요금 및 제반 비용 등 써브웨이 매장을 운영하기 위한 비용 부담이 커지면서 불가피하게 일부 메뉴 가격을 조정하게 됐다.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이 판매되는 15cm 샌드위치 단품 기준 평균 250원으로, 약 3.7% 상향 조정된다. 이와 함께 배달가격도 차등 적용한다. 배달 메뉴의 가격은 15cm 샌드위치 기준 매장 판매가에 900원 추가된다. 최근 배달 플랫폼이 무료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며 수수료가 인상되는 등 시장환경 변화에 따라 가맹점 운영 부담이 가중되어 부득이하게
-
코람코자산신탁, 정승회‧이충성 각자대표체제 출범
국내 민간 리츠 시장점유율 1위 운용사이자 부동산신탁 선도회사인 코람코자산신탁은 전일 정기 주주총회를 열고 정승회 사장을 리츠 및 경영총괄 대표이사로, 이충성 부사장을 신탁부문 대표이사로 각각 선임했다고 28일 밝혔다.코람코자산신탁 리츠 및 경영총괄 대표이사를 맡게 된 정승회 사장은 삼성생명과 삼성자산운용, 삼성SRA자산운용 투자팀장을 지낸 후 지난 2015년 코람코자산신탁에 합류했다. 리츠사업 본부장과 부문장을 거치며 누적 18조 원 이상의 신규 AUM(Assets Under Management, 운용자산)을 설정하고 총 3개의 리츠를 상장시켜 국내 리츠시장 활성화와 투자저변 확대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지난해 말 국토교통부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