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강하경, FN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활발한 활동 예고
신예 배우 강하경이 FN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FN엔터테인먼트는 1일 "강하경의 소중한 발걸음을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강하경이 다양한 작품에서 재능을 발휘하고 차세대 배우로 성장할 수 있게 다방면에서 최선을 다해 지원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계약 소식과 함께 공개된 프로필 사진 속 강하경은 맑고 깊은 눈빛과 풋풋하고 소년미 넘치는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환한 미소로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는가 하면, 무심한 듯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며 성숙한 무드까지 완성시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준다. 강하경은 최근 영화 '스트리밍'에서 미스터리한 남자로 등장해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주
-
유인나, 초록뱀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체결…향후 행보 ‘기대’
배우 유인나가 초록뱀엔터테인먼트(이하 초록뱀엔터)와 동행한다. 초록뱀엔터는 "유인나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고 영광이다. 초록뱀엔터를 선택해 준 유인나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아낌없는 지지와 전폭적인 지원으로 보답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전속계약은 초록뱀엔터가 유인나를 단순히 소속 배우가 아닌, 든든한 동반자로 맞이하고자 오랜 시간 진심과 심혈을 기울인 결실이다. 초록뱀엔터는 유인나가 16년간 전방위로 쌓아 올린 탄탄한 커리어는 물론, 지속적인 나눔 실천으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해 온 진정성 넘치는 행보, 건강한 에너지와 인성에 반해 장기간 적극적인 논의와 준비 과정을 거쳐왔다는 후문.
-
빅오션, 첫 번째 유닛 Big Ocean JJ 출격…9일 신곡 ‘BUCKET HAT’ 공개
그룹 빅오션(Big Ocean)의 첫 번째 유닛 Big Ocean JJ가 출격한다. 소속사 파라스타엔터테인먼트는 1일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멤버 PJ와 지석으로 구성된 빅오션의 첫 번째 유닛 Big Ocean JJ가 참여한 ‘BUCKET HAT’이 공개된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 측은 “오는 9일 스위스 제네바에서 열리는 국제전기통신연합(ITU) ‘AI for Good’ 총회에서 ‘BUCKET HAT’ 뮤직비디오와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BUCKET HAT’은 퍼포먼스를 중심으로 구성된 곡 전개와 2000년대 감성의 사운드와 그루브가 어우러진 곡이다. 장난기 가득한 플러팅, 밤의 분위기, 그리고 지금 이 순
-
현대차, 트럼프 관세 직격탄…올해 2조6천억원 관세 폭탄 예상
현대차(005380)가 트럼프 정부의 강경한 관세 정책으로 올해 2조6000억원의 관세 부담을 떠안을 것으로 전망된다. 한화투자증권은 1일 현대차에 대해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하면서도 목표주가를 기존 31만원에서 27만원으로 12.9% 하향했다.김성래 한화투자증권 애널리스트는 "2분기 매출액 45조8000억원(+1.9% yoy), 영업이익 3조9000억원(-9.3% yoy)을 전망한다"며 "4월 3일 시작된 미국 관세 영향이 가시화되면서 영업이익이 큰 폭으로 감소할 것"이라고 분석했다.2분기 글로벌 판매량은 104만5000대로 전년 동기 대비 소폭 감소(-1.1%)가 예상되지만, 하이브리드 중심의 친환경차 판매 확대(+36%)를 통한 제품 믹스 개선으로 매출 증가세는
-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유인영, 수원 KT 위즈 시구 나선다
배우 유인영이 수원 KT 위즈의 홈경기에서 시구자로 나선다. 소속사 측은 1일 “유인영이 오는 3일 오후 6시 30분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리는 KT 위즈와 키움 히어로즈의 경기에 시구자로 나선다”고 밝혔다. 드라마, 영화, 예능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유인영은 현재 인기리에 방송 중인 KBS2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에서도 밝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시구를 통해 야구 팬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뜻깊은 시간을 함께할 예정이다. 평소 스포츠와 야구에 관심이 많은 유인영은 이번 시구에 앞서 “수원 KT 위즈 야구장에서 팬들과 함께하
-
다이닝브랜즈그룹 봉사단 ‘다인어스’, 환경 멘토링 활동 전개
bhc 치킨,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창고43, 큰맘할매순대국 등을 운영하는 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의 대학생 봉사단 ‘다인어스’가 6월 환경의 달을 맞아 전국에서 영케어러(가족돌봄 청소년) 대상 환경 멘토링 활동을 펼쳤다.이번 활동은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전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기획됐다. 아이들이 자연과 생명의 소중함을 느끼고 일상 속에서 환경을 지키는 방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놀이 중심 체험형 환경 교육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서울에서는 전통 문화와 환경 보호를 함께 배우는 프로그램이 운영됐다. 북촌 전통공예관에서 매듭팔찌를 만들며 손의 감각과 창의력을 기르
-
손태진, 단독 팬미팅 추가 회차 오픈 확정…뜨거운 팬 사랑 화답
가수 손태진이 단독 팬미팅 추가 회차를 오픈하며 뜨거운 팬 사랑에 화답한다. 손태진은 오는 8월 2일과 3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단독 팬미팅 '2025 손태진 단독 팬미팅 'You Are My SonShine''(이하 You Are My SonShine)을 개최하는 가운데, 티켓 오픈과 함께 전석이 매진됐다. 이에 손태진은 더욱 많은 팬들과 함께하고자 2일 오후 6시 추가 회차 공연을 편성했다. 'You Are My SonShine'은 손태진이 지난해 3월 진행한 첫 번째 단독 팬미팅 'YOU MAKE ME SHINE' 이후 약 1년 5개월 만에 여는 두 번째 단독 팬미팅이다. 평소 팬 사랑이 남다른 손태진답게, 이번 팬미팅은 손샤인(공식 팬덤명)만을 위한 다양한 코
-
‘매드포갈릭X서머너즈 워’ 협업 프로모션 진행… 게임 아이템 증정 등 풍성한 혜택 마련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컴투스(대표 남재관)의 대표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와 함께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글로벌 서비스 11주년을 맞은 ‘서머너즈 워’는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 약 2억 9000만 건을 기록한 컴투스의 대표 히트작이다. 매드포갈릭은 이번 협업을 통해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한편 게임 이용자들을 포함한 다양한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오는 31일(목)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매드포갈릭과 ‘서머너즈 워’ 이용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혜택이 준비됐다.매드포갈릭
-
bhc, 해외 시장 탄력 받은 확장세… 글로벌 확장 속도 낸다
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글로벌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미국, 캐나다, 홍콩, 대만 등 기존 주요 거점에서의 안정적 운영을 바탕으로, 동남아 및 미주 지역을 중심으로 전략적 진출을 이어가고 있는 것이다.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홍콩, 미국, 캐나다, 대만 등 총 7개국에 29개의 해외 매장을 운영 중인 bhc는 이르면 7월 중순에 미국 5호점을 열고, 태국·싱가포르·말레이시아 등 동남아시아에서도 지속적으로 신규 매장을 오픈해 나갈 예정이다. 특히, 지난해 말 인도네시아 나친도 그룹과 마스터 프랜차이즈(MF) 협약을 체결한 후 금년 하반기에 인도네시아 1호점 오픈을 계획하고 있는 등 bhc의 해외 진
-
“폭염에도 20도” CLS, 업계 최초 차폐식 냉방 시스템 도입해 온열질환 철저 대비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는 물류 업계 최초로 전국 서브허브 등에 ‘차폐식 대형 냉방 구역’ 시스템을 도입한다고 1일 밝혔다.CLS는 분류작업, 프레시백 세척 등 업무가 일정 공간에서 밀집해 이뤄지고 있는 특성을 고려해 작업 구역에 ‘냉기 유출 방지 커튼’ 및 천장형 시스템 에어컨을 설치해 차폐식 냉방 작업 구역을 형성했다. CLS는 ‘차폐식 대형 냉방 구역’ 설치로 냉기 유출을 최소화하고 대형 실링팬 등 추가 냉방 장치까지 설치해 냉방 효과를 배가시켰다.차폐식 대형 냉방 구역 도입으로 30도가 넘는 외부 온도에도 서브허브 작업장 내 온도는 20도까지 떨어졌다. 작업자 만족도 조사에서 근로자 90%가량이 ‘설비 도입 후 온도
-
한샘, 글로벌 기준 선제 적용,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현황과 성과, 청사진을 담은 ‘2025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고 1일 밝혔다.■ 2025 지속가능경영보고서, 유럽 지속가능성 공시 기준 도입해 정보 투명성·신뢰성 강화한샘은 업계 리딩 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작년에는 국제회계기준(IFRS) 산하 국제지속가능성기준위원회(ISSB)에서 제정한 지속가능성 보고 프레임워크를 반영한 데 이어, 올해는 유럽연합(EU)에서 요구하는 유럽 지속가능성 공시 기준(ESRS)를 선제적으로 도입했다. ESG 경영에 대한 평가 기준을 국제 표준에 맞춰 정비해 정보의 투명성과 신뢰성을 강화하기 위해서다.이
-
교원투어 여행이지, ‘7말 8초’ 성수기 예약 분석…몽골·베트남 강세·유럽 인기 여전
올여름 휴가철 성수기인 ‘7말 8초’를 앞두고, 해외여행 수요가 몽골과 베트남에 집중되고 있다. 장거리 여행지 중에서는 유럽이 여전히 견고한 수요를 유지하며 대표적인 선택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교원투어 여행이지는 7월 25일부터 8월 3일까지 여행 예약 데이터(출발 기준)를 바탕으로 ‘여름 휴가철 해외여행 트렌드 및 인기 여행지’를 발표했다.올여름 휴가철 트렌드는 ▲몽골 인기 여행지 부상 ▲근거리 여행 수요 집중 ▲가족 단위 여행객 베트남 선호 ▲유럽 선호도 지속 등으로 요약된다.가장 눈에 띄는 곳은 몽골이다. 전체 예약의 18.3%를 차지하며 1위에 올랐다. 몽골은 한여름에도 평균 기온이 낮아 쾌적한 기후를 자랑하며, M
-
하이트진로음료, 캐릭터 ‘진토니’ 앞세워 SNS 개편… 공식 브랜드 계정 신규 오픈
하이트진로음료(대표 박재범)는 기존 인스타그램 계정을 브랜드 캐릭터 ‘진토니’ 전용 채널로 전환하고, 새로운 공식 브랜드 계정을 추가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이번 개편은 진토니의 독자적인 세계관을 활용한 콘텐츠를 집중 운영하는 소통 특화 채널과, 브랜드 소식을 담은 정보 전달 채널을 별도로 분리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진행됐다.진토니 전용 계정으로 탈바꿈한 기존 인스타그램 계정은 캐릭터 세계관을 활용해 제품을 넘어 소비자와의 감성적 연결을 강화하는 일상형 콘텐츠를 선보인다. 최신 유행하는 밈(meme)을 적극 활용한 콘텐츠를 통해 MZ세대 소비자에게 보다 직관적이고
-
데이터바우처 공급기업 위베어소프트, ‘2025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 AI 기반 수요기업 5곳과 협약 체결
API 보안 및 관리 전문기업 위베어소프트(대표 장영휘)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25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의 공급기업으로서 총 5개 AI 기반 기업과 최종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은 데이터 기반 비즈니스 활성화를 목표로, 중소기업과 스타트업이 보유한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정부 주도 사업이다.위베어소프트는 독자 개발한 고성능 API 관리 솔루션 ‘OSORI APIM’을 기반으로, 수요기업들의 데이터 및 기술 자산을 API 형태로 가공·활용할 수 있는 환경 구축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각 기업은 자사 기술을 외부와 연결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
페덱스, 한국-대만 신규 노선 도입… “항공 네트워크 강화”
세계 최대 특송 회사 중 하나인 페더럴 익스프레스 코퍼레이션(Federal Express Corporation, 이하 ‘페덱스’)이 대한민국과 대만을 잇는 직항 노선을 신규 개설했다.이번 노선 개설을 통해 양국 간 물류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첨단 산업 중심의 주요 교역로에서 수출입 기업을 위한 서비스 처리 능력과 신뢰도를 높여 운영 효율성을 제고하게 됐다.이번 신규 노선은 인천국제공항에 있는 페덱스 인천 게이트웨이와 타오위안국제공항의 페덱스 타이베이 게이트웨이를 연결한다. 한국과 대만을 잇는 첫 직항편으로, 주 7회 운항되며 한층 더 유연하고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한국 내 고객은 FedEx International Priority®
-
한솥도시락, 푸짐한 한 끼 ‘돼지불백’ 시리즈 출시
국내 대표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은 대중적인 한식 메뉴인 돼지불백을 푸짐하게 도시락으로 즐길 수 있는 ‘돼지불백’ 시리즈 7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최근 1인 가구의 증가와 혼밥 문화의 확산으로 간편하면서도 든든한 식사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한솥도시락은 익숙한 한식 메뉴를 보다 실용적이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돼지불백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2030 남성층은 물론, 영양과 맛의 균형을 중시하는 여성들의 기호까지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이번 신제품은 크게 정식류와 덮밥류 형태로 구성되어, 취식 상황과 기호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하다.먼저 정
-
하이네켄코리아, 이탈리아 판매 1위 맥주 ‘비라 모레띠’ 국내 유통
하이네켄코리아가 이탈리아 판매 1위[1] 맥주 브랜드 ‘비라 모레띠(Birra Moretti)’의 국내 수입 및 유통 확대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비라 모레띠’는 1859년 이탈리아 북부 우디네(Udine)에서 탄생한 프리미엄 라거 맥주로, 160년이상의 전통을 이어오며 현재 이탈리아에서 가장 사랑받는 맥주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장인 정신과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추구하는 이탈리아 정통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브랜드로서 전 세계 40여 개국에서 판매되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고품질 원재료와 전통 양조 기술을 고수해 완성된 ‘비라 모레띠’는 독특한 홉과 구운 통밀 향이 어우러진 맛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목 넘김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