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한국마사회, 양준혁과 함께하는 그랑프리 셀럽 이벤트로 선한 영향력 전한다
한 시대를 빛낸 야구 레전드 양준혁 전 프로야구 선수(현 양준혁스포츠재단 이사)가, 새로운 한국 경마 챔피언이 탄생할 제43회 그랑프리 무대에 선다.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는 오는 11월 30일(일)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열리는 제43회 그랑프리에 양준혁 이사가 시상자로 함께해 나눔의 가치를 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한국마사회가 추진하는 ‘그랑프리 셀럽 이벤트’의 일환으로, 스포츠 스타와 함께하는 대상경주 마케팅을 통해 경마의 대중성과 사회공헌 가치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양준혁 이사는 시상식에서 우승 기수에게 트로피와 사인 유니폼 액자를 전달하고, 선한 영향력을 상징하는 1,400만 원(‘천사 백만 원’)의
-
골프존, 총상금 5억원 ‘2025 팔도페스티벌 시즌2’ 진행..굿네이버스 기부도 함께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이 11월 17일부터 12월 14일까지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골프존 회원들을 대상으로 총상금 5억원 상당의 대규모 이벤트 ‘2025 팔도페스티벌 시즌2’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팔도페스티벌은 전국 팔도 골퍼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골프존파크의 최대 규모 이벤트다. 올해 ‘2025 팔도 페스티벌 시즌2 - 모으고 나누는 팔도상금’은 스크린골프 라운드를 통해 상금을 받아 갈 수 있는 이벤트와 연말을 맞아 적립 상금을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에 기부할 수 있는 나눔의 자리도 함께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팔도대회에 참여하면 대회 첫 라운드 완료 시 팔도페스티벌
-
인피니트 장동우, 오늘(18일) 미니 2집 'AWAKE' 발매…대체불가 강렬 퍼포머 증명
인피니트 장동우가 솔로 아티스트로 컴백한다. 소속사 측은 18일 “장동우가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어웨이크(AWAKE)'를 발매하고 화려한 가요계 귀환을 알린다”고 밝혔다. '어웨이크'는 장동우가 지난 2019년 입대를 앞두고 발매한 미니 1집 '바이(BYE)' 이후 6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솔로 앨범으로,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무뎌진 감정을 흔들어 깨울 장동우의 새로운 음악이 담겼다. 그동안 강렬한 퍼포먼스와 에너지로 무대를 압도해 온 장동우는 '어웨이크'를 통해 보컬리스트로서 새로운 면모를 드러낸다. 타이틀곡 '스웨이(SWAY) (Zzz)'는 알람처럼 울리는 감정의 떨림과 서로 간의 멈추지 않는 줄
-
동서식품, 독거 어르신을 위한 생활지원 봉사활동 진행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이 지난 17일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가양7종합사회복지관에서 독거어르신을 위한 생활지원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본격적인 겨울철을 앞두고 독거 어르신들이 따뜻하고 건강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동서식품 직원들은 보양식과 간식, 온수매트 등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직접 포장하고 전달하며 어르신들의 안부를 살폈다. 이날 봉사에 참여한 동서식품 최명지 사원은 “이번 봉사를 통해 어르신들의 월동준비를 도우며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주변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는 나눔 활동에 참여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동서식품은 매월 정기
-
엘앤케이바이오메드, 美 ‘NASS 2025’ 참가!
엘앤케이바이오메드(대표 강국진)의 미국 법인 엘앤케이 스파인(L&K Spine)은 지난 14일부터 16일(현지 시간)까지미국 콜로라도주에서 개최된 세계 최대규모의 척추 분야 국제 학회인 ‘NASS 2025’에 참가해 경추용 신제품인 높이확장형 케이지와 플레이트를 적극 홍보했다고 18일 밝혔다.1985년 첫 회를 시작으로 올해 창립 40주년을 맞은 북미척추학회(NASS, North American Spine Society)는 전 세계 8,000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척추 분야 최고 권위의 국제 학회로, 이번 행사에는 약 300여 개의 글로벌 척추 관련 의료기기 기업이 참여했다.엘앤케이 스파인은 단독 부스로 참가해 세계적인 유수의 척추 관련 병원 의료진 및 담당자들과의
-
하이트진로 ‘테라’, 치킨 회동 패러디 디지털 광고 공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대표 맥주 브랜드 ‘테라(TERRA)’의 신규 디지털 광고 ‘테라의 시대 2’를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최근 글로벌 기업 수장들의 ‘치맥 회동’을 테라의 시선에서 재치있게 패러디했다.이번 광고는 3일 만에 콘티 개발을 완료하고, 5일간의 촬영 준비와 후반 작업을 거쳐 단 2주 만에 완성한 패스트버타이징(Fast Advertising) 형식의 프로젝트이다. 사회적 이슈를 유머러스하게 재해석해 브랜드의 생동감과 즐거움을 전달한다는 기획 의도를 담고 있다. 치맥 회동 장면을 오마주한 구성으로, 모델들이 국내 대표 맥주 ‘테라’와 치킨을 즐기며, ‘테라쏘맥타워’로 쏘맥을 만들어 마시는 장면이 펼쳐진다. 특히, 실
-
배민, ‘TOPS’ 최종 진출 외식업주에 ‘더현대’ 팝업스토어 지원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온라인 브랜드 소상공인 육성사업'(Top platform’s Onlinesales Package for Small businesses, TOPS 프로그램)을 통해 선정된 외식업 소상공인에게 백화점 팝업스토어 등 파격 지원에 나선다.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은 TOPS 프로그램 3단계에 오른 외식업 소상공인 가게 3곳을 대상으로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서울의 팝업스토어와 인플루언서 마케팅, 할인 쿠폰 등을 지원한다고 18일 밝혔다. TOPS 프로그램은 중소벤처기업부와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이 함께 성장 발전 가능성이 높은 소상공인을 민간 주도로 발굴·지원하는 육성 사업이다. 배민은 외식업 분야를 맡아
-
쿠팡, ‘못난이 채소’ 직매입 8,000톤 돌파…인구감소지역 등 전국 농가 웃게 한 새벽배송
쿠팡이 최근 3년간 전국 농가에서 직매입해 새벽배송으로 선보인 ‘못난이 채소’ 누적 규모가 8,000톤을 돌파했다. 기후피해와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에 안정적 판로를 제공하고, 소비자에게는 신선한 채소를 합리적 가격에 공급해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 힘을 보태고 있다.◇ 상품성 떨어지는 채소, 새벽배송으로 판로 확대…”농가 경영위기를 쿠팡에서 극복”쿠팡은 못난이 채소를 본격적으로 매입하기 시작한 첫해인 2023년 1,500톤, 2024년 3,700톤, 2025년(1~10월) 2,800톤 이상을 전국 지역 농가에서 직접 매입했다. 매입 물량을 매년 꾸준히 늘린 결과, 최근 3년간 누적 규모는 8,000톤을 넘어섰다. 현재 전국 각지의 농가와 협력
-
구몬학습, 외국어 학습 발음 코칭 서비스 ‘인토링’ 출시
구몬학습이 외국어 발음을 교정할 수 있는 발음 코칭 서비스 ‘인토링’를 새롭게 선보인다. ‘인토링’은 원어민 발음을 듣고 따라 말하면 발화자의 발음이나 억양 및 강세를 분석해 맞춤형 피드백을 제공한다. 스마트구몬N으로 △영어 △일본어 △중국어 과목의 F단계(중급 수준)를 배우고 있는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구몬학습은 혼자 외국어를 공부할 때 유창하고 자연스러운 발음을 연습할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출시했다. 동일한 단어나 문장을 이야기 할 때 억양이나 음의 높낮이에 따라 의미가 달라지므로 단어나 문장의 의미를 정확히 전달하고, 그에 따라 외국어 말하기 자신감을 길러주기 위함이다. 맞춤형 피드
-
삼표그룹, 한양대 건축학과 학생들과 산학투어 진행
삼표그룹이 건설산업의 미래를 이끌어갈 대학생들과 함께 뜻깊은 산학투어를 진행했다. 건설기초소재 전문기업 삼표그룹(회장 정도원)의 주력 계열사인 삼표산업은 지난 6일 화성시 소재 삼표산업 기술연구소(S&I 센터)에서 한양대학교 건축학과 학생 및 교수진을 대상으로 실습 중심 산학투어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안기현·신민재 한양대 건축학과 교수를 중심으로 학생 46명(4·5학년 및 대학원생)이 참여했으며 2개 조로 나뉘어 연구소, 몰탈공장, 레미콘공장 등 삼표산업의 주요 생산 및 연구 시설을 직접 체험했다. 삼표산업은 지난해 서울대 건축학과 학생 대상 산학투어를 진행한데 이어 2년 연속 현장 견학을 통
-
한세엠케이 버커루, 25FW ‘무스탕’ 컬렉션 옥외광고 캠페인 확대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가 전개하는 빈티지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버커루(BUCKAROO)가 25 겨울 시즌을 맞아 ‘무스탕’ 컬렉션을 선보이며 옥외광고 캠페인을 확대한다.버커루는 지난 9월 도산대로 일대 옥외광고를 시작으로 오프라인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장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효과적으로 강화한 바 있다. 이에 힘입어 버커루는 겨울 시즌 베스트셀러 무스탕 컬렉션을 메인으로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확대, 브랜드 존재감을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이번 옥외광고는 11월부터 강남역, 신논현역 일대의 강남권 핵심 상권에서 시작해 12월 연말 축제가 열리는 종로, 광화문 일대로 범위가 확대된다. 서울 유
-
G마켓, 마리아나관광청 ‘사이판 에어텔’ 특가 프로모션
G마켓과 옥션이 11월 30일까지 마리아나관광청과 협업을 통해 사이판 여행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인기 패키지/에어텔 상품을 소개하고, 최대 100만원의 할인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사이판·티니안·로타로 이루어진 북마리아나제도 마리아나관광청의 2026년 뉴브랜딩을 기념해 마련했다. 새로운 캐치프레이즈인 ‘Far From Ordinary 바로 여기가 마리아나’에 맞춘 다양한 연계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SNS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G마켓과 마리아나관광청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본인의 계정에 일상 및 여행에서의 특별한 순간을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이벤트 안내 게시물에 ‘참여완료’ 댓글을 남긴 고
-
일동후디스 하이뮨, '2025 MBN 서울마라톤’ 공식 후원 성료
일동후디스가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 '2025 MBN 서울마라톤(이하 MBN 서울마라톤)’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지난 16일(일), 광화문 광장과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이번 마라톤 대회는 약 3만여 명이 참가해 국내 러닝 열풍의 열기를 체감하게 했다. 대회는 서울 도심을 달리는 하프 코스와 잠실 일대를 누비는 10km 등 2개 부문으로 진행됐다.현장에는 완주를 기대하며 전문 선수는 물론 일반인까지 함께 어우러져 생동감 있는 분위기를 형성했다. 특히 이번 대회에는 일동후디스 ‘하이뮨 아미노포텐’의 전속 모델인 이영표와 다양한 러닝 크루들이 참가해 현장 열기를 더했다.일동후디스는 잠실종합경기장 남문에 위치한 홍보 부스에서
-
풀무원, 중국사업 외형 성장·수익성 개선 지속...냉동·면류 고성장으로 포트폴리오 다변화
풀무원이 중국 경기 둔화 속에서도 중국법인의 외형 성장과 수익성 확대를 이어가고 있다.풀무원(대표 이우봉)은 중국법인의 9월 누적 기준 매출이 전년 대비 31.7% 성장한 842.7억 원을 기록하고 영업이익이 66.7% 증가했다고 18일 밝혔다. 김밥과 핫도그를 포함한 냉동 카테고리와 우동·냉면 등의 면류 카테고리가 중국 시장 내 입지를 확고히 하면서 중국법인의 매출 성장과 이익 개선을 견인했다.냉동 카테고리는 김밥과 핫도그가 인기를 끌며 3분기 누적 매출 기준으로 전년 대비 87.7% 성장했다. 특히 지난해 9월 출시한 냉동김밥의 경우 조리 편의성과 김밥 전문점 수준의 퀄리티로 누적 판매 약 300만 줄을 기록하며 지속 성장하고 있다
-
린, 작사 참여 신곡 '사랑했던 전부였던' 오늘(18일) 발매
가수 린(LYn)이 깊고 단단한 보컬 서사를 다시 한 번 펼친다. 소속사 측은 18일 “린이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사랑했던 전부였던(Once, My Everything)'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사랑했던 전부였던'은 린이 직접 가사를 쓰고 로코베리의 안영민이 작곡한 곡이다. 어쿠스틱 악기와 오케스트라가 함께 이끄는 편곡 위로 린 특유의 섬세한 호흡과 밀도 높은 보컬이 촘촘히 더해졌다. 이번 작업에는 BTS 슈가 밴드의 기타 마스터 박신원이 세션으로 참여해 사운드의 깊이를 더했다. 안영민 작곡가는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다비치 '모르시나요'를 만든 프로듀서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신곡
-
사운드리퍼블리카, WKBL· ‘골때녀' 응원가, 테마송 제작… 전 세계 플랫폼에 유통 본격화
글로벌 음원 제작·유통사 사운드리퍼블리카(Sound Republica, 공동대표 노건식, 김태윤)가 WKBL(한국여자프로농구연맹)의 오프닝 앤섬 ‘Game On, Light It Up!’과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의 사오리 선수 테마송 ‘나는 멈추지 않아’를 제작하고, 이를 전 세계 플랫폼에 유통했다고 17일 밝혔다.사운드리퍼블리카는 해당 작업을 통해 응원가의 역할과 가능성을 새롭게 정의하고 있다. 과거 수개월에 걸쳐 고비용으로 제작되던 스포츠 응원가나 브랜드송과 달리, 사운드리퍼블리카는 짧은 시간과 적은 예산으로도 고품질 음원을 제작해 직접 소유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한다.완성된 노래는 경기장에만 머물지 않는다. 스포티파이
-
코스모시, 동양적 SF 세계관으로 컴백…새 싱글 28일 발매
글로벌 걸그룹 코스모시(cosmosy)가 새로운 챕터를 여는 신보로 돌아온다. 코스모시는 지난 17일 공식 SNS를 통해 “미디어 컬처 브랜드 프리즘 인베이더스(Prism Invaders)의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이어 “‘프리즘 와치(Prism Watch)’의 이미지송을 맡았다”는 소식도 전하며 신곡 발매 기대감을 높였다. ‘프리즘 와치’는 중력이 불안정해진 신세계에서 중력을 조절하는 시계라는 동양적 SF 설정을 기반으로 한 제품으로, 코스모시의 신곡 ’Physics ~ 물리적이야기 ~(피직스 ~ 물리적이야기 ~)‘는 이 세계관을 음악적으로 해석한 테마송이다. 앞서 공개된 광고 영상은 몽환적인 음영과 여백, 절제된 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