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은 28일 오후 6시 자사 라이브방송 채널인 ‘G라이브’를 통해 명품 직구 라방을 진행하고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사진=G마켓]
G마켓은 28일, 자사 라이브방송 채널인 ‘G라이브’를 통해 명품 직구 라방(오후 6시)을 진행,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G마켓에 따르면, 명품 직구 셀러인 ‘오마이런던’과 함께하는 이번 라방은 방송 중 제공하는 혜택을 모두 더하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각종 명품을 제안한다.
이번 라방에서는 △구찌 △비비안웨스트우드 △보테가베네타 △이자벨마랑 △버버리 △페라가모 등을 비롯해 유럽 명품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라이브쇼 전용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 원 할인 받을 수 있는 ‘라이브방송 상품 10% 중복쿠폰’을 오후 5시~8시 사이 5회 지급한다.
라이브쇼 한정 카드사 할인도 준비했다.
예산 소진 시까지 선착순 제공하는 혜택으로, G마켓의 간편결제 ‘스마일페이’를 사용, KB국민카드로 1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만 원까지 10% 할인된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라이브방송 중 구매 고객 선착순 3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방송 중 구매·채팅에 참여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 ‘아크네 헤어밴드’(5명)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페이지 상단에서 ‘명품 해외직구의 모든 것 오마이런던’ 프로모션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