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Entertainment

‘인기가요’ MEOVV, ‘BURNING UP’ 압도적 비주얼+믿고 보는 무대 장악력

2025-10-20 09:30:00

‘인기가요’ MEOVV, ‘BURNING UP’ 압도적 비주얼+믿고 보는 무대 장악력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인기가요’ MEOVV(미야오)가 그 어느 때보다도 뜨거운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지난 19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MEOVV(수인·가원·안나·나린·엘라)의 새 디지털 싱글 'BURNING UP'(버닝업) 무대가 펼쳐졌다.
팬들의 뜨거운 환호 속에 무대에 등장한 MEOVV는 올 블랙 착장, 스모키 메이크업 등 퍼포먼스에 힘을 더하는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한층 물오른 비주얼까지 빛을 발하며 K팝 팬들을 열광케 했고, MEOVV는 중독성 강한 포인트 안무와 독보적인 흡인력의 댄스 브레이크 파트가 적절히 녹아든 'BURNING UP' 퍼포먼스로 '인기가요' 컴백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MEOVV의 신곡 'BURNING UP'은 저지 클럽 장르의 댄스 트랙으로, 직설적인 가사와 강렬한 비트가 돋보이는 곡이다. 또한 원하는 것을 향해 망설임 없이 나아가는 태도와 흔들림 없이 전진하겠다는 MEOVV만의 메시지를 담았다.

'BURNING UP'은 뮤직비디오 공개 직후 유튜브 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에 등극하는가 하면, 중국 최대 점유율의 음원 사이트 QQ뮤직 트렌딩 차트 2위에 오르며 글로벌 화제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음악방송 시작과 더불어 '스튜디오 춤'과 연습실 안무 영상 등 다각도의 퍼포먼스 비디오가 공개됨에 따라 음원 순위 또한 수직 상승하며 퍼포먼스로 증명하는 MEOVV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MEOVV는 신곡 'BURNING UP'으로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이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