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Network

충남도, 일본 지상파 방송과 손잡고 관광 홍보 나선다

2025-09-09 08:19:25

일본방송사 홈페이지 화면이미지 확대보기
일본방송사 홈페이지 화면
[글로벌에픽 오경희 CP] 충남도가 '2025∼2026 충남 방문의 해'를 맞아 일본 지상파 방송사 BS후지 코리스트와 협력해 도내 주요 관광명소를 홍보하는 기획 방송을 제작한다.

도는 이번 협력사업을 위해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팸투어 촬영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제작된 방송은 오는 10월 5일 일본 현지에서 방영되며, 이후 일주일간 재방송된다.
방송에는 일본 현지 배우와 아나운서 등 유명 연예인 3명이 사회자로 출연하고, 70여 명의 팬들이 팸투어에 동참해 충남 곳곳의 매력을 현장에서 체험한다.

특히 백제문화단지, 궁남지, 서동요 테마파크, 청산수목원 등 충남의 대표 관광지를 집중 소개하고, 드라마 촬영지로 잘 알려진 명소들을 조명해 한류 콘텐츠와 연계한 관광상품도 부각시킬 계획이다.

이번 방송은 일본 지상파를 통해 방영될 뿐 아니라 유튜브 공식 채널(BS후지official)에도 업로드돼 장기간 홍보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제작 과정에서는 충남관광 로고도 삽입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도 나선다.
도 관계자는 "이번 일본 방송사와의 협력으로 충남의 우수한 관광자원을 현지에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해외 홍보 채널을 활용해 충남을 세계적인 관광지로 적극 알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오경희 CP / oughkh@naver.com]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