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Network

아산시, '하루빨리 일상으로'... 수해 이재민 현장 중심 지원 확대

석정2리·곡교1리 마을회관에 세탁기 설치, 선풍기 등 생활용품 지원 석정2리·곡교1리 마을회관에 세탁기 설치, 선풍기 등 생활용품 지원 석정2리·곡교1리 마을회관에 세탁기 설치, 선풍기 등 생활용품 지원 석정2리·곡교1리 마을회관에 세탁기 설치, 선풍기 등 생활용품 지원 석정2리·곡교1리 마을회관에 세탁기 설치, 선풍기 등 생활용품 지원 석정2리·곡교1리 마을회관에 세탁기 설치, 선풍기 등 생활용품 지원

2025-07-31 08:25:56

아산시가 수해 이재민에게 빠른 일상생활 회복을 위해 냉방용품을 지원하고 있다.(아산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아산시가 수해 이재민에게 빠른 일상생활 회복을 위해 냉방용품을 지원하고 있다.(아산시 제공)
[글로벌에픽 오경희 CP] 아산시가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의 생활 안정을 돕기 위해 석정2리와 곡교1리 마을회관에 세탁기를 설치하고, 무더위 해소를 위해 냉방용품을 지원했다.

이번에 지원된 물품은 ㈜화성엔지니어링의 따뜻한 기부를 통해 이뤄졌으며, 아산시는 침수 피해로 경로당에 임시 대피 중인 주민들의 의견을 반영해 위생적이고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신속히 조치했다.
현재 석정2리와 곡교1리 마을회관에는 침수 피해로 복구가 어려운 이재민들이 머물고 있으며, 이 중 8가구 15명이 생활 중인 석정2리 마을회관에는 폭염 대응을 위해 선풍기 2대를 추가로 지원했다.

아산시는 장기화되는 대피 생활 속에서도 이재민들이 최소한의 생활 불편 없이 지낼 수 있도록 냉방용품 외에도 다양한 생활 필수품을 지속적으로 보급해 나갈 계획이다.

김민숙 사회복지과장은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이 하루빨리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생활 지원과 복구 작업을 병행하고 있다” 며, “필요한 부분을 면밀히 파악해 추가적인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글로벌에픽 오경희 CP / oughkh@naver.com]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