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Entertainment

장재호, ‘우리영화’ 이어 ‘살롱 드 홈즈’ 출연 확정…열일 행보ing

2025-06-11 11:20:00

장재호, ‘우리영화’ 이어 ‘살롱 드 홈즈’ 출연 확정…열일 행보ing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배우 장재호가 활발한 작품 활동으로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최근 SBS 드라마 '우리영화'의 출연 소식을 전한 장재호는 오는 16일 첫 방송되는 ENA 새 월화드라마 ‘살롱 드 홈즈’에도 출연을 확정 지으며 브라운관을 종횡무진 누빌 예정이다.
‘살롱 드 홈즈’는 광선주공아파트를 배경으로 추리력 만렙, 전직 에이스 형사와 보험왕, 그리고 알바의 여왕까지 우리 단지 해결사로 뭉친 여성 4인방이 아파트 빌런을 응징하는 코믹 워맨스 활극이다.

극 중 장재호는 광선주공아파트의 부녀회장 아들 태훈 역을 맡았다. 태훈은 명문대 경제학과를 졸업하고 행정고시를 준비 중인 모범생으로, 반듯한 인상과 매너까지 겸비한 동네 대표 훈남이다. 특히 지극한 효심으로 어머니인 부녀회장의 어깨를 으쓱하게 만드는 전형적인 엄친아 캐릭터로, 극의 매력을 한층 더할 전망이다.

그동안 '오징어게임' 시즌2, '내 남편과 결혼해줘', '나를 사랑한 스파이', '자백', '파도야 파도야', '20세기 소년 소녀', '좋은 사람', '필사의 추격', '악마들', '늑대사냥' 등 다양한 장르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존재감을 각인시켜 온 장재호가 '살롱 드 홈즈'를 통해 또 한 번 새로운 캐릭터 변신에 나서는 가운데, 그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ENA 새 월화드라마 ‘살롱 드 홈즈’는 오는 16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