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유의 환한 미소와 다재다능함으로 국내외 팬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조슈아, 라이크벨은 그의 다채로운 매력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새로움과 자기 표현의 메시지에 잘 맞다며 첫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라이크벨은 동화적인 무드와 높은 퀄리티의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신선한 뷰티 경험을 선사하며, 새로운 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며, “앞으로도 라이크벨은 조슈아와 함께 매일 새롭고 다채로운 자신을 표현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며, 혁신적인 캠페인과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라이크벨의 슬로건 ‘What’s New Me’는 고정된 틀을 벗어나 새로운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매일 다채로운 자신을 표현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조슈아의 아티스트로서의 카리스마와 자연스러운 일상에서의 따뜻한 매력을 조화롭게 담아냈다.
특히 조슈아는 캠페인을 통해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인 ‘글로우 미 메쉬 쿠션’, ‘메이크 미 피팅 쿠션’부터 색조 라인의 ‘글로우 업 립 틴트’, ‘글로우 업 립스틱’, ‘글로이 립버터’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브랜드의 감성을 완벽히 표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라이크벨은 조슈아와 함께 매일 새롭고 다채로운 자신을 표현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며, “더욱 새로운 캠페인과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조슈아와 함께한 첫 화보는 1월부터 라이크벨의 공식 온라인몰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내뿐 아니라 아시아 전역에 공개된다.
한편, 라이크벨은 론칭 기념으로 대표 제품인 ‘글로우 미 메쉬 쿠션, 메이크 미 피팅 쿠션, 래디언스 컬러 세럼’을 포함한 인기 제품들을 대상으로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고할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