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 경산시에 소재한 친환경 세제 제조 전문 회사 세제몰은 가정용에서 업소용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오븐크리너 △락풍 욕실청소세제 △식기세척기 세제 △다목적 세정제 △애벌 담금 세제 등을 저렴한 도매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세제몰은 고객의 건강과 지구 환경 보호를 고려해 사용 후 잔여 물질이 남지 않고, 세정력이 탁월하며, 유해 성분이 없는 안전한 친환경 세제 제조를 고집하고 있어 소비자 신뢰도가 높다. 특히 독보적인 기술력을 기반으로 생산한 제품의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아 해외에 성공적으로 수출하며 글로벌 브랜드화에 나서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아울러 세제몰은 자체 공장에서 직접 제조 및 생산한 제품을 자사 쇼핑몰에 바로 판매, 배송하여 유통 마진을 획기적으로 줄이고 있다는 강점이 있다. 뿐만 아니라 미래지향적인 정신을 바탕으로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세계시장 수출 판로를 개척하며 끊임없는 성장을 이어가 많은 청년 CEO에게 롤모델 기업으로 거듭나며 경상북도 경산시를 포함한 전 지역의 일자리 창출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세제몰은 평소 우수한 경영활동으로 지역 경제 발전에 헌신하고 전 사원이 협동 단결하여 수출 진흥에 이바지한 공로로 무역의 날 유공 도지사 표창을 받았다.
세제몰 관계자는 “이번 유공 도지사 표창을 통해 그동안의 노력과 성과를 인정받게 되어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라며 “이번 수상을 바탕으로 끊임없는 기술 혁신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와 함께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과 니즈를 반영해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하며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히며, “세제몰의 전 제품은 모두 세제몰 공식 홈페이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세제몰은 ‘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에서 2년 연속 리빙(친환경세제) 부문 대상을 받았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