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초심력’ 저자, 엠브로컴퍼니 임형재 대표, 강동꿈마을 보린원 후원품 전달

2025-01-08 14:52:02

도서 ‘초심력’의 저자인 엠브로컴퍼니 임형재 대표가 지난 2일, 사회적 가치 나눔을 위한 CCP(Change Chance Potential)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강동꿈마을 보린원에 지역사회 활성화를 위한 후원품을 전달했다고 전했다.

사진 : (좌측부터) 강동꿈마을 최은미 원장과 엠브로컴퍼니 임형재 대표가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 제공 = 강동꿈마을이미지 확대보기
사진 : (좌측부터) 강동꿈마을 최은미 원장과 엠브로컴퍼니 임형재 대표가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 제공 = 강동꿈마을
강동구에 위치한 강동꿈마을 본관에서 진행한 이날 행사에는 최은미 원장과 ㈜엠브로컴퍼니 임형재 대표, 홍석봉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강동꿈마을은 1950년대 6.25전쟁으로 인해 걸식하는 노인들과 부모를 잃은 아이들을 돌보면서 시작되었으며 아동들이 원만하고 안정적인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하여 자립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돕고 있다.

강동꿈마을 최은미 원장은 “아동들이 꿈을 이루고 가꾸는 과정에서 힘들고 부족한 점이 많지만 여러분들의 따뜻한 격려와 응원이 있다면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엠브로컴퍼니 임형재 대표는 “지역 사회와 기업이 함께 공존하는 문화를 만들어 갈 것이며 차별과 편견이 없는 건전한 사회를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나눔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외식 종합솔루션 그룹 엠브로컴퍼니는 지역-기업 상생 프로젝트를 통칭하는 CCP프로젝트를 통해 나눔의 기업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자사 브랜드인 더바른정국밥, 미슐랭면, 곱떡치떡, 앵그리 포테이토 등의 포장 패키지를 청년작가의 작품으로 디자인하여 일정 수익을 나눔 활동에 사용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귤스 에듀테인먼트’에서 제작하는 유튜브 채널 ‘장사반장’을 통해 의미 있는 나눔 활동이 될 수 있도록 참여형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