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아마존 베스트셀러 1위 유모차 브랜드 '맘푸쉬', 한국 진출

2025-01-08 09:00:00

아마존 베스트셀러 1위 유모차 브랜드 '맘푸쉬', 한국 진출이미지 확대보기
아마존 베스트셀러 1위 유모차 브랜드 '맘푸쉬(Mompush)'가 한국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8일 밝혔다.

맘푸쉬의 대표 제품으로는 캐리콧과 유모차 시트가 일체형으로 설계된 절충형 유모차 ‘맘푸쉬 위즈(Mompush Wiz)’가 있다. 미국 아마존에서 베스트셀러 절충형 유모차 1위인 이 제품은 하루 절반 이상 잠을 자는 신생아가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캐리콧과 유모차 시트를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브랜드 측은 맘푸쉬가 실용성과 디자인,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대를 동시에 충족시키며 미국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마존 베스트셀러 1위 유모차 브랜드 '맘푸쉬', 한국 진출이미지 확대보기
또한, 휴대용 유모차 ‘맘푸쉬 라이드(Mompush Ride)’는 쉽고 간단한 사용 방법과 컴팩트한 폴딩으로 바쁜 도시 생활 속에서도 실용성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1만 번의 테스트를 통과해 부드러운 핸들링을 선사한다. 여기에 더해 쌍둥이나 연년생 자녀를 둔 가정을 위한 쌍둥이 유모차도 출시하여 라인업을 확장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맘푸쉬 관계자는 "고품질의 제품을 보다 많은 부모님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이를 통해 육아의 즐거움을 더할 수 있을 것이다. 한국 시장에서 맘푸쉬가 보여줄 새로운 육아 트렌드가 기대된다”고 언급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