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입점으로 래디웰은 프로바이오틱스 시그니처 3종을 비롯해 프리바이오틱스, 키즈 유산균, 베이비 유산균, 파로 곡물효소 등 전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다.
'보이는 것 너머까지, 건강에 대한 집념'을 브랜드 철학으로 삼고 있는 래디웰은 하나의 선택에도 천 번의 고민을 담아내는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다. 모든 순간 타협하지 않는 정직함으로 숨김 없는 투명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브랜드 철학은 제품에도 그대로 반영되어 있다. 래디웰은 국내 최초로 장 건강 맞춤형 제품 3종(밸런스·센시티브·클리어런스)을 선보였으며, 업계에서는 드물게 모든 제품의 균주명과 비피더스 균과의 배합 비율을 투명하게 공개하여 소비자 신뢰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래디웰 유산균은 장까지 살아서 전달되는 특화 기술이 특징이다. 유산균의 생존율을 극대화하기 위해 장용성 코팅 캡슐 기술을 적용했으며, 외부 공기 유입을 최소화한 CSP용기와 철저한 냉장 유통 시스템으로 제품의 신선도를 유지한다. 또한 10캡슐씩 세 병으로 나눠 담은 포장은 개봉 후 유산균 사멸을 방지하는 동시에 휴대성까지 고려했다.
이번 입점을 기념해 래디웰은 이터널저니 설 기획전에 참여하여 전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할인 프로모션은 2025년 1월 3일부터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이터널저니 몰 에서 만나볼 수 있다.
래디웰 관계자는 "이번 이터널저니 입점은 건강에 대한 래디웰의 진정성 있는 철학을 더 많은 고객들과 나눌 수 있는 의미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타협하지 않는 정직함으로 건강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