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류상회Be는 이번 박람회에서 와일드 터키, 잭다니엘 애플 등 인기 주류의 시음 행사를 마련하며 많은 관람객에게 브랜드의 매력을 알렸다. 특히, 주류의 풍미와 품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현장을 찾은 주류 애호가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주류상회Be는 자사 앱을 홍보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는 데 성공했다. 신규 가입자에게는 조건 없이 사용할 수 있는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해 앱 다운로드와 가입자가 급증하는 성과를 기록했다. 관계자는 “박람회를 통해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며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었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전했다.
주류상회Be는 이번 박람회를 계기로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를 한층 강화했으며, 프랜차이즈의 전국적 확장과 소비자 소통 강화에 대한 의지를 다시 한번 확인시켰다.
부산 국제 주류 박람회는 매년 국내외 주류 트렌드를 소개하며, 업계와 소비자 간의 교류를 촉진하는 자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주류상회Be는 앞으로도 이와 같은 행사를 통해 브랜드 가치와 소비자 만족도를 더욱 높여갈 계획이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