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다봉쓰, ‘한국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헤어케어 & 클리닉 부문 1위…차별화된 기술력 주목

2024-12-31 14:32:27

다봉쓰, ‘한국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헤어케어 & 클리닉 부문 1위…차별화된 기술력 주목이미지 확대보기
프리미엄 헤어코스메틱 브랜드 다봉쓰가 ‘2024 한국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헤어케어 & 클리닉 제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다봉쓰는 헤어 손상 복구와 모발 건강 개선을 위한 전문 제품군을 기반으로 헤어케어 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다져온 브랜드다.

다봉쓰의 제품은 철저한 품질 관리를 거쳐 생산되며, 천연 유래 성분과 최신 기술력을 결합해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고 있다. 해당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시그니처 케라틴 단백질 트리트먼트와 시그니처 주 2회 콜라겐 헤어팩은 모발의 조직 강화하고 수분을 보충, 윤기와 탄력을 개선함으로써 손상된 모발을 개선하는 효과를 보여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다봉쓰는 독자적인 기술력과 품질을 바탕으로 제품 개선 및 개발에 주력하고 있으며, 지속 가능한 헤어케어를 목표로 한 브랜드의 가치에 부합하는 혁신을 지속하고 있다.

이번 수상과 관련해 다봉쓰 관계자는 “소비자분들께서 다봉쓰의 가치를 알아주신 것 같아 영광”이라며 오는 1월에 출시할 시그니처 탈모 완화 샴푸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