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Company

코레일유통, 영등포역 코레일라운지 신규 오픈

- 30일, 영등포역 3층에 철도 이용객을 위한 새로운 쉼터 오픈 - Wi-Fi, 충전 스테이션 갖춘 편의시설과 카페 ‘트리핀’ 한자리에

2024-12-31 09:32:55

 ▲ 코레일유통이 영등포역 3층에 신규 오픈한‘코레일 라운지’모습이미지 확대보기
▲ 코레일유통이 영등포역 3층에 신규 오픈한‘코레일 라운지’모습


코레일유통(대표 이택상)이 영등포역에 철도 이용객들을 위한 새로운 공간 코레일라운지를 30일 오픈했다.

‘코레일라운지’는 철도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쾌적한 쉼터와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하기 위한 공간으로, 이미 용산역, 부산역, 동대구역 등 주요 역에서 운영 중이다.

이번에 오픈하는 영등포역 3층 코레일라운지는 약 244.3㎡ 규모의 넓은 공간에 약 80석의 편안한 소파와 의자를 배치해 여행객들이 대기 시간에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코레일라운지에서는 철도 이용객들의 편의를 고려해 무료 Wi-Fi와 충전 스테이션을 제공, 인터넷 접속과 전자기기 충전이 가능하다.

특히, 출장객이나 업무 중인 고객들을 위한 테이블도 마련돼 있어 대기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영등포역 코레일라운지에는 코레일유통이 운영하는 커피 전문점 ‘트리핀’도 입점해 음료와 디저트를 구매할 수 있다.

코레일유통 관계자는 “기존의 코레일라운지가 지역 주민들과 철도 이용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영등포역은 수도권 교통 요충지인 만큼 많은 출퇴근 고객과 장거리 여행객들이 코레일라운지를 통해 더욱 쾌적한 여행 경험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