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전시회에서는 스토리덤이 자사의 차별화된 화장품 제품과 뷰티 솔루션을 전 세계 바이어와 뷰티 전문가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스토리덤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전시회는 일본을 비롯한 아시아 시장에서의 판로 확대뿐만 아니라 북미 및 유럽 시장으로의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센스코 관계자는 “‘COSME TOKYO 2025’ 참가를 통해 브랜드의 글로벌 인지도를 높이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것”이라며, “자사의 차별화된 제품과 기술을 바탕으로 전 세계 뷰티 산업에 영향력을 미치겠다”고 전했다.
한편, ‘COSME TOKYO’는 일본 최대 규모의 종합 화장품/뷰티 전문 B2B 전시회로, 일본 제품은 물론 전 세계 다양한 국가의 스킨케어, 바디케어, 헤어케어, 메이크업, 원료, 용기/패키징, 미용기기 등 다양한 뷰티 아이템들이 폭넓게 전시되는 자리이다. 2024년에는 717개의 전시 참가 업체와 33,970여 명의 방문객이 해당 전시회를 찾았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