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은 학생들이 방해받지 않고 학습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이다. 이를 위해 태안비상에듀는 국내 최초로 1인실을 도입하여 학생들에게 프라이빗한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최신 설비로 업그레이드된 스터디 카페와 국내 최대 사이즈의 책상은 효율적인 학습을 돕는다. 현재 진행 중인 대규모 리모델링은 기숙사와 휴식 공간까지 포함하며, 신축 수준의 쾌적함을 목표로 한다. 학원 관계자는 "리모델링 후 더욱 완벽한 환경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이를 담은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태안비상에듀 독학기숙학원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순수 독학을 강조한다. 전문 학과 선생님들의 1:1 밀착 지도 아래 불필요한 수업 없이, 학생 개개인이 필요한 부분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자기주도학습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러나 추가 학습이 필요한 학생들을 위해 선택 수업도 제공된다. 메가스터디, 이투스 등 국내 최고 강사진이 진행하는 단과 수업은 학생들이 부족한 과목을 보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논술 준비를 원하는 학생들에게는 이철주 강사가 진행하는 불철주야 수리논술 수업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학원 관계자는 "수리 논술 준비가 필요한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2026학년도 정규반은 오는 12월 28일 개강하며, 태안비상에듀 독학기숙학원의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