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의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가 8만 명을 돌파했다.
듀오는 올해 8월 구독자 수 7만명 달성에 이어 약 100일 만에 8만명을 돌파하며 채널 파워를 입증했다. 듀오에서는 올해 총 51개의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해 약 134.5만 회의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결혼과 연애에 대한 대중의 관심과 공감을 이끌어냈다.
듀오는 유튜브 채널의 성공 비결로 △결혼정보회사 특화 콘텐츠 △유익한 정보 전달 △공감할 수 있는 감성적인 주제 등을 꼽았다. 듀오 유튜브 콘텐츠 중 방송인 장성규와 콜라보 한 ‘워크맨’ 영상은 405만 조회 수를 기록했으며, 176만을 넘어선 모델 한혜진의 듀오 상담 영상은 결혼정보회사에 대한 오해와 진실을 쉽고, 재미있게 영상으로 풀어내 큰 인기를 끌었다.
듀오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1분 미만 길이의 숏폼(short-form)형 콘텐츠를 비롯해 다양한 기획 시리즈가 게재돼 있다.
셀프 소개팅 형식의 셀소IN듀오, 삼심대 공감 토크 ‘어쨌든 서른’과 2030 토론 콘텐츠 ‘연애끝장토론’, 평소 듀오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궁금해듀오’ 시리즈와 다양한 셀럽 및 연애∙결혼 전문가와 함께한 ‘듀오 콜라보’ 등이 있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관계자는 "8만명이라는 많은 분들이 보여주신 성원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MZ세대 결혼 트렌드, 관심사 등을 반영한 다양한 시도와 새로운 콘텐츠 제작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