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픽 코퍼레이션은 K-뷰티와 MZ 세대를 대표하는 여성 아티스트들을 매니지먼트하며,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에서 성공적인 콘텐츠 캠페인을 다수 진행한 바 있다. 이번 협업을 통해 BNB PLAY와 함께 TikTok LIVE 콘텐츠를 새롭게 기획하며 글로벌 시장에 도전할 계획이다.
픽 코퍼레이션 도건필 대표는 "LIVE는 글로벌 확장을 위해 필수적인 요소인데, LIVE 생태계는 기존 소셜미디어와 전혀 다른 메커니즘을 가진다. 이러한 환경에서 차별화된 콘텐츠 기획 역량을 갖춘 BNB PLAY와 함께할 수 있어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BNB PLAY 박찬호 대표는 "이번 계약은 메가 인플루언서의 LIVE 콘텐츠 기획을 통해 팬과의 실시간 소통을 강화하는 한편, 기존 MCN 비즈니스와 차별화된 미디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며, "앞으로도 전문성과 독창적인 콘텐츠 기획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겠다"라고 말했다.
BNB INDUSTRY 임채홍 의장은 "BNB PLAY는 단순한 LIVE 에이전시를 넘어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며, "이번 협업은 기존 콘텐츠 중심의 시장을 넘어선 새로운 LIVE 생태계를 구축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BNB PLAY는 지난 10월, 글로벌 LIVE 스타 발굴 프로젝트를 통해 전속 걸그룹 'PLAY ANGEL'의 TikTok LIVE 데뷔를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이를 계기로 단순한 LIVE 에이전시를 넘어 글로벌 LIVE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서 차별화된 사업 전략을 선보이며, 빠르게 시장을 선점하고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