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23일 정식 출시될 예정인 애니콩 ‘펫 치카 팝콘’은 강아지 치아건강을 고려한 특별한 간식으로, 강아지 입냄새가 고민인 견주는 물론 매일 양치를 시키기 번거롭거나 강아지 이빨에 좋은 간식을 찾는 견주에게도 적절하도록 기획됐다.
강아지 입냄새 해결에 도움이 되고 항균 성분도 풍부한 코코넛 오일이 사용되며, 경북 의성군에서 생산한 2024년 햅쌀 국내산 100% 현미로 제조된다. 강아지들의 뾰족한 치아 사이사이를 청소하며 치석 방지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구멍이 송송 동그란 1cm 모양과 질감으로 만들어진다. 향미증진제, 색소, 설탕, 방부제, 표백제, 사카린 등 불필요한 첨가물은 넣지 않는다.
달콤한 맛의 단호박맛,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시금치맛, 저지방 성분의 캐롭맛 3종이 동시에 출시될 예정인 만큼 강아지의 선호도나 필요에 따라 선택 구매할 수 있다. 우유에 타거나 사료에 섞어서 주는 등의 방법으로 줄 수 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펫 치카 팝콘’ 사전예약 프로모션에서는 12월 22일까지 구매 시 정가대비 높은 할인율을 적용하며 5개를 35,000원에 무료배송 혜택까지 적용되어 구매 가능하다. 출시 후인 23일부터는 5개 40,000원에 유료배송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사전예약 주문은 출시일인 23일에 일괄 발송된다.
애니콩 측은 “200마리의 강아지를 대상으로 자체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10마리 중 8마리 이상이 잘 먹을 정도로 높은 상품성으로 출시될 예정으로써 강아지 치아건강, 구강건강이 걱정이었던 반려가정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강아지, 고양이 건강을 고려한 간식을 꾸준히 개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